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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용의 철학'에서 '친절'을 선택했습니다.

'관용의 철학'에서 말하는 관용은 숭고한 미덕이다. “만나면 웃으며 원한을 풀어준다”는 것이 관용의 최고 경지이다. 사실 이 덕목을 이룰 수 있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이 추구를 포기해서는 안 됩니다. 왜냐하면 남의 허물을 잊어버리고 관용적인 태도로 남을 대하고 넓은 마음으로 사회에 보답하는 것이 일종의 이익이기 때문입니다. 타인과 우리 자신이 사회에 이로운 선순환을 이루는 것입니다.

투르게네프는 “남을 용납하지 않고 살아온 사람은 남에게 용납받을 가치가 없다”고 말한 적이 있다. 우리는 종종 다른 사람들의 관용을 얻을 수 있습니다.

'관용의 철학'은 크게 다섯 부분으로 구성된다. 시몬 비젠탈 작품 감상, 왕멍 작품 감상, 팡롱 작품 감상, 아미치 작품 감상, 주 감상. Ziqing의 작품 작품 감상.

저자 소개:

Wang Meng(1934년 10월 15일-)은 베이징에서 태어나 현대 중국 작가이자 학자이며 국가 명예 칭호인 "인민 예술가"를 수상했습니다. ", 전 문화부 장관.

왕맹은 '의식의 흐름', '블랙 유머' 등 서양 예술 기법을 중국 전통 풍자 예술 및 희극 형식과 결합하여 예술적 형식을 과감하게 탐구하고 혁신하며 문학에 지대한 영향을 미칩니다. 새로운 시대의 창조에 큰 공헌을 했습니다. 그의 소설은 재치 있고 유머러스하며 겉은 유머러스하고 속은 엄숙하다. 그 중 <나비>, <만나기 어렵다>, <가장 소중한 것>이 전국 우수소설상을 수상했다.

1980년대 이전 왕멍의 창작에서는 일상적 글쓰기가 정치적 삶의 서사에 비해 훨씬 적었고, 정치화된 텍스트에 비해 영향력도 적었다. 예를 들어, 그의 첫 번째 소설 '청춘만세'는 정화, 양창균 등 선진 젊은 지식인의 성장을 그린 서사일 뿐만 아니라 활력과 활력이 넘치는 새로운 중국에 대한 찬가이기도 하다. 그의 단편소설 『조직부 청년』은 반관료주의라는 뚜렷한 정치적 주제를 갖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