균형 빔은 어떻게 득점했습니까? -균형 빔 채점 규칙

균형 빔은 어떻게 득점했습니까? -균형 빔 채점 규칙

균형 빔-균형 빔은 경쟁 체조 프로젝트 중 하나입니다. 균형목 운동은 기원전 로마 시대에서 기원하며, 선수들이 가로대 위에서 일련의 춤과 휘젓는 동작을 하도록 요구하였다. 다음으로, 균형목의 평점 규칙을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균형명언)

공제 준비 (그룹 d)

1. 한 가지 더 동작 (예: 지불+범효+라라) 을 해야 불법을 할 수 있다.

2. 상법은 난이도 표의 동작이 아니라 0. 1 을 공제한다.

3, 하나 이상의 biped 회전 180 방향 변경 또는 하나 이상의 점프가 활 버클 0. 1 으로 점프합니다.

4. 장비를 충분히 이용하지 못했습니다:-근목 동작 버클 누락 0. 1.

5. 법률 공제 0.3 점을 하지 않습니다.

다음 방법의 힘줄 (수평 힘줄) 이 시작되지 않으면 장비에서 떨어지거나 다음 방법 (직접 발끝이나 발끝에 착지한 후 넘어짐) 을 시도하지 않습니다

예 1: 디딤단+점프

공제 방법:

1: 특정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않습니다.

2. 난이도가 없습니다. (8 개의 난이도 동작은 움직임이 없고, 7 개의 난이도 동작만 계산할 수 있습니다.)

3: 잘못된 점수 공제1.0 (그룹 e)

4. 0.3 의 배치 요구 점수 공제-최종 점수에서 공제 (그룹 d)

하법의 힘줄 (수평 힘줄) 이 시작된 후 착지하고 넘어지면.

예 2: 뒤집기+뒤집기 (착지)

연역법

1: 특정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않습니다.

2. 난이도가 없습니다. (8 개의 난이도 동작은 움직임이 없고, 7 개의 난이도 동작만 계산할 수 있습니다.)

3: 잘못된 점수 공제1.0 (그룹 e)

예술 연역 (그룹 e)

실패

--

리듬 변화가 부족하다

-나는 전체 루틴을 완료 할 자신이 없다.

-음악 리듬/리듬 부족 0. 1.

-전체 액션은 예술적 표현력이 부족하다. 아래 감점 0. 1.

* 동작은 원시 무용으로 표현된 것이 아니다.

* 선수의 개성과 춤 동작에 맞지 않는 것은 체조 형태학에 맞지 않는다.

-응?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동작에는 부적절한 제스처를 사용했고, 등액 감점 0. 1 을 사용했습니다.

10.7

세 번째 달리기 완료는 페달 버클 1.0 에 접근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추가 지지 버튼 0.3 을 사용하여 받침대가 나무 위에 수평으로 놓여 있습니다.

여분의 버팀목을 늘려서 동작 기술 요구 사항을 위반하여 0.3 점을 공제하다.

목재가 떨어지는 것을 막기 위해, 0.5 의 걷기 나무 단추를 사용한다.

더 많은 동작으로 균형을 유지하다 (아이고! 즉 0. 1/0.3/0.5 작은/중간/큰 흔들림에 사용됨)

0. 1 연결 끊김 (2 초 이상 일시 중지) 을 나타냅니다

체조 준비 시간이 너무 길어서 0. 1 을 공제합니다.

연결 리듬 차이 버클 0. 1

10.8

낙목 작용의 계산 방법

기교나 춤 동작상의 실수 (상황에 따라 장비에 따라 난이도를 인정할지 여부를 결정해야 함)

-떨어질 때 한 발이나 두 발 또는 나무 위 (동작 완료)-난이도 값 확인

-떨어질 때 한쪽 발이나 두 발 또는 나무에 있지 않음 (동작 완료)-난이도 값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상발

-포크만 위 동작의 연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 세트에서도 프랑스식 동작을 할 수 있지만 (옆으로 구르거나 물구나무서기/지지가 되는 경우), 동작이 한 번만 어렵다.

지원

-지지점은 난이도 값을 식별하기 위해 2 초 동안 유지되어야 합니다.

지지 동작이 2 초 동안 지속되지 않으면 난이도 표와 동일한 표준 동작 (지지 2 초) 에 따라 강등됩니다.

-한 기술 문자열에서 지지 동작 뒤에는 기술 (뒤집기) 동작을 따라 연결 문자열을 형성하여 연결 가산점을 얻을 수 있다.

-완료 시 물구나무서기를 2 초 동안 유지하지 않으면 XX 와 xx 가 난이도를 한 단계 낮춥니다.

오노디 작전

-오노디와 알바 공중뒤집기는 앞으로 나아가는 동작으로 여겨진다.

-ONODI 작업은 기술 문자열의 첫 번째 또는 두 번째 작업으로 연결 인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ONODI into TIC TOC 기술 문자열의 마지막 동작에만 배치할 수 있으며 ONODI 와 같은 동작으로 간주됩니다.

춤 동작

모든 춤 동작 (한쪽 다리든 두 다리든) 은 어려운 동작으로 인정할 수 없다.

손의 지지 위치

동작을 할 때 손은 반드시 수직으로 지탱해야 한다. 양손이 수평으로 지탱되면 동작의 난이도가 한 단계 낮아진다.

종목을 지탱할 때는 양손을 오른손과 오른손에 가깝게 해야 한다.

Ii ii ii * l l l l * (저는 이런 방식으로 그래픽을 표현하는 것이 정말 창의적입니다.)

V V V V v

나, 나, 나

양손은 최대한 가까이 있지만 교차하지는 마세요.

종목지지, 양손 앞뒤 위치.

나, 나, 나

V V

나, 나

*

*

*

나, 나, 나

V V

나, 나

위의 두 가지 손 지지 방법은 모두 손 위치를 정확하게 지탱하기 위한 것입니다.

구체적인 요구 사항 (그룹 d)

1, 두 개 이상의 서로 다른 점프로 구성된 체조 문자열. 그 중 한 점프는 180 을 초과하는 개구부가 있는 점프 (수직만 해당) 입니다.

2, 한쪽 발이 수직으로 회전합니다.

3. 최소한 두 개의 스킬 동작으로 구성된 스킬 스트링 중 하나는 공중뒤집기다.

4. 서로 다른 방향의 스킬 동작 (측면/앞으로, 뒤로) (측면과 앞은 같은 방향으로 간주됨)

5. 하법: 하법과 A 조 또는 B 조 하법 없음: 가산점 없음.

그룹 c: 플러스 0.3.

그룹 d 이상: 0.5.

이 중 1/3/4 조의 구체적인 요구 사항은 반드시 목재에서 완성해야 한다.

연결 값 (그룹 d)

직접 연결만 연결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

연결 보너스 포인트는 A 점수에 추가됩니다.

보너스 포인트 형성 조건

0. 1 0.2

두 가지 기술 동작은 연결되어 있습니다. 다음 동작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C+C/D C+E

B+E D+D

상법과 하법 (하법은 적어도 D 조) 을 포함한 세 가지 기술 동작이 연결되어 있다.

B+B+D B+B+E

C+C+C (두 동작이 같을 수 있음)

B+C+D

혼합 현악 (체조+곡예 동작)

C+C 그룹 이동 이상 (낮은 이동 제외)

-같은 스킬은 연결에서 두 번 할 수 있고, 연결 가산점을 받을 수 있지만, 두 번째로 이 동작을 하면 난이도가 인정되지 않는다 (가장 어려운 8 가지 동작은 아니다).

기술 동작 (그룹 b)

균형 빔

균형 빔

두 다리를 교차시킨 후 힘줄 (미니 힘줄) 을 뒤집다.

두 발이 번갈아 떨어지는 손이 뒤집히다

발차기와 손이 뒤집히다

힘줄을 뒤집다

두 다리가 평행으로 앞손을 뒤집다

포핸드로 두 발을 차례로 뒤집다.

세트나 하위법에서 두 번 접속 가산점을 받을 수 있도록 허용하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