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짧은 글' 자연의 권리' 를 번역해 주세요.

금세기 말에는 추상적인 철학적 논쟁이 아니었지만, 로드릭 프레이저 내쉬가 지적한 바와 같이 자연의 권리와 강한 이익은 신학자, 변호사, 입법자, 심지어 과학자들의 문제이다. 급진적인 환경주의자들은 법과 도덕적 보호를 모든 종류의 자연으로 확대할 것을 요구했고, 그들 중 몇몇은 이러한 신념을 지지하기 위해 싸우고, 법을 위반하고, 심지어 사망할 의향이 있다고 말했다.

내쉬의 묘사에 따르면 개인과 사회 행동을 지배하는 도덕규범권은 역사적으로 느리고 불규칙하게 확대되고 있다. 우리 자신의 능력을 강화함으로써, 인류는 가족, 부족, 국가, 이론, 그렇지 않다면, 인류 사회 전체를 포함한 공동체를 점차 넓혀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토머스 제퍼슨 때 사람이 평등하게 태어나고 어떤 박탈할 수 없는 권리를 누리고 있다고 썼을 때, 사람들은 그가 단지 백인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는 것을 이해했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하지만 미국 혁명으로 인해 도덕적 대우의 권리는 적어도 여성과 소수 민족을 포함한 법과 사회에서 계속될 수 있었습니다.

내쉬는 역사의 다음 페이지인 윤리와 법적 권리, 동물, 식물, 자연의 다른 부분의 확장이 쓰여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전 세계적으로 점점 더 많은 사람들에게, 특히 미국에서는 믿음이 이미 사람들의 마음을 파고들었다.

이것은 당연히 이 생각이 새로운 것인지 아닌지를 고려할 권리와 권리가 있다. 일부 동양 종교의 정의들은 큰 사슬의 일부이다. 그러나 서구 기독교 전통에서 남자는 자연의 일부가 아니라 자연을 지배하기를 원한다.

하지만 환경 보호가 사회운동으로 진화했기 때문에, 최근 몇 년 동안 내쉬는 자연을 인류에 대한 박해에서 해방시킨다는 관념이 이미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