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색이 창백한 성어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백발, 창백한 얼굴, 회색 얼굴. 노인의 모습을 묘사하다.
백운창개: 회색. 구름은 하얀 옷과 같고, 갑자기 창백한 개처럼 변했다. 사물이 변화무쌍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흰 개가 창백하다: 회색. 구름은 하얀 옷과 같고, 갑자기 창백한 개처럼 변했다. 사물이 변화무쌍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창백: 창백하다. 가난과 연약함을 묘사하다.
녹색 드롭: 짙은 녹색. 초목과 같은 녹색 식물을 묘사하는데, 마치 물이 가득한 것 같다.
백리의 잿빛 개는 백리의 잿빛 개와 같다. 이 세상은 변화무쌍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창구 백운은 사물의 변화무쌍함을 비유한다. "백의창개" 가 있습니다.
연한 노란색과 흰색: 청록색; 연한 노란색: 청록색과 황색; 반복: 제멋대로다. 비유는 변화무쌍하고 변덕스럽다.
연한 노란색 반복 빛: 청록색. 반복: 뒤집다. 녹색은 노란색으로 변하고 노란색은 녹색으로 변한다. 비유는 변화무쌍하고 변덕스럽다. 일명' 연한 노란색' 입니다.
연한 노란색이 옅어지다: 청록색. 비유는 변화무쌍하고 변덕스럽다.
창백한 Euphorbia: 청록색; 수염이 있는 사람: 뺨 양쪽에 수염이 있습니다. 길고 딱딱한 녹색 수염은 한 자루의 창처럼 보인다. 흉악하고 악랄한 모습을 묘사하다.
송백나무: 청록색. 최: 청록색. 상록색의 송백을 가리킨다. 품질이 고상하고 절개가 확고한 사람을 비유하다.
인생 전체가 숯으로 그려져 있다: 멍청하다. 일반인의 고통을 진흙 구덩이와 불구덩이에 빠진 것으로 묘사하다.
파리는 자신이 비뚤어진 것을 묘사하기 위해 꿰매지 않은 알을 안아주지 않는다. 나쁜 일은 자신의 머리를 찾을 수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하얀 얼굴: 얼굴. 늙은 얼굴, 백발이 가득하다.
파리는 말 한 마리를 가지고 있다: 천리마 한 마리. 천리마의 꼬리에 붙어 있는 파리는 수천 마일을 빠르게 행진할 수 있다. 비유는 남의 명성에 의지하여 유명하다.
파리는 말을 따른다: 천리마. 천리마의 꼬리에 붙어 있는 파리는 수천 마일을 빠르게 행진할 수 있다. 비유는 남의 명성에 의지하여 유명하다.
파리 한 마리가 피를 보았을 때, 그는 돈처럼 보였다. 파리는 피를 보자마자 필사적으로 빨아들였다. 비유는 매우 탐욕스럽다.
파리가 피를 보았다. 파리는 피를 보자마자 필사적으로 빨아들였다. 극도의 탐욕을 묘사하다
파리가 벽에 부딪히는 것은 나쁜 사람이 궁지에 몰려 곳곳에서 좌절을 당하는 것을 비유한다.
하늘로 날아가는 것은 사냥을 의미한다. 창창한 독수리. 노란색, 노란색 개.
범해양, 모창, 범해양, 마천루. 글이 넓고 심오하다고 묘사하다.
파후아창: 얼굴. 백발이 성성하고 얼굴이 늙다. 노인의 모습을 묘사하다.
머리가 희끗희끗하다: 외모가 희끗하다. 첫째, 머리카락; 얼굴: 얼굴. 새하얀 머리, 음침한 얼굴. 노인의 모습을 묘사하다.
황혼은 저녁 무렵 하늘이 캄캄하고 눈앞의 풍경이 흐릿하다는 것을 가리킨다.
머리 없는 파리는 제멋대로 행동하는 사람을 비유한다.
호랑이가 파리를 잡는 것은 죽고 싶다는 것을 비유한다.
호랑이의 머리 위를 날아다니는 것은 죽고 싶다는 것을 비유한다.
사슴피 창옥은 본말 전도를 묘사한다.
청창이 황청을 유인하다: 들어 올리다. Cang: xiangying 을 의미합니다. 노란색: 노란 개, 사냥개를 의미합니다. 독수리와 개로 사냥할 때의 자세를 묘사하다.
노란 팔을 잡아라: 리드; 노란색: 개를 가리킴; Cang: 독수리를 가리킴. 개를 끌고 독수리를 끌고 있다.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사냥에 빠지고, 즐거움을 찾는 것을 비유한다.
연한 노란색 염색: 청록색. 비유는 변화무쌍하고 변덕스럽다.
등이 옅다: 노인 등 위의 반점을 가리킨다. 고등어 등, 장수노인을 부르는 데 쓰이기 때문이다. 동: 노인. 일반적으로 노인을 가리킨다.
의류 이불: 같은 "? 입고 "; 인민: 인민. 사람들에게 옷을 입혀 드릴까요, 아니면 옷을 입혀드릴까요? 그것을 입으세요. 국민에게 관대하고 대범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무성하고 무성하다. 무성한 식물의 외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