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적 자원과 관련된 철학적 명언
1,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노력이 아니라 분투가 아니라 선택이다.
2. 사장님은 한 자리만 주실 수 있고 미래는 드릴 수 없습니다. 무대가 아무리 커도 사람이 걸으면 모두 서늘하다.
3. 나는 사고와 내일 어느 것이 먼저 올지 모르겠다. 위기가 없는 것이 가장 큰 위기이고, 현 상태를 만족시키는 것이 가장 큰 함정이다.
4, 당신이 보고 들은 것이 당신의 인생을 바꿔 놓았습니다. 당신은 무의식적으로 당신의 인생을 망쳤습니다.
5. 상업은 노력과 투입을 통제할 수 있지만 결과를 통제할 수는 없다. 득의양양할 때는 출로를 찾고, 실의할 때는 출로가 있다. BMW 에는 스페어 타이어가 있다. 네 인생은?
세상에 얼마나 많은 천재 실패자가 있습니까? 세계적으로 고학력 실업자가 많은 것은 잘못된 선택 때문이다.
베팅, 한 번 승리; 사람을 잘 따라가서 일생을 이겼다.
8, 지식은 지식보다 못하며, 지식은 일을 하는 것보다 못하며, 일을 하는 것은 사람이 되는 것보다 못하다.
9, 모르는 물건, 반평생의 고통; 만약 네가 사람을 모른다면, 너는 평생 고통스러울 것이다
10, 인생은 길거나 짧다는 것이 아니라 깨달음의 아침과 저녁에 있다.
1 1. 사람, 사물: 중사 () 를 왕으로, 중우 () 를 패권으로, 중우자 () 를 패권자로 () 로, 자신을 중히 하는 자는 죽는다.
12, 목표가 없는 사람은 항상 목표가 있는 사람을 위해 노력한다.
13, 인생 3 단계: 재능보다; 재정 자원보다 왕국보다 더 중요하다.
14, 사람이 자신을 일정 범위 내에 묶으면 자신의 사고와 구도를 제한하기 쉽다.
15, 오늘의 우세는 내일의 추세로 대체되고, 추세를 파악하고, 미래를 파악한다.
16, 만권책을 읽는 것이 만리길보다 못하며, 수많은 사람을 읽는 것이 명사를 가리키는 것보다 못하다. 선생님은 찾기 쉬우니, 선생님은 찾기 어렵다.
17, 학력은 과거를 대표하고, 재력은 현재를 대표하며, 학습능력은 미래를 대표한다.
18, 인생이 얼마나 멀리 갈 수 있느냐는 누구와 함께 가느냐에 달려 있다. 네가 얼마나 많은 성과를 거두었는지는 누가 너에게 건의를 했느냐에 달려 있다.
19, 똑똑한 사람은 이해하고, 똑똑한 사람은 잘 보고, 똑똑한 사람은 멀리 본다.
20. 만약 네가 성공하지 못한다면, 성공은 일시적이다. 인생은 성공하고 실패는 일시적이다.
고전 어록 머랭 아세요?
1. 마음먹고 선을 행하려면 한 가지 일을 하고 열 가지 일을 해야 한다. 왜 우열을 가려야 하는가?
만약 당신이 죽고 싶다면, 왜 태양 아래 앉아야 합니까?
세상에는 옳고 그름도 없고 옳고 그름도 없다.
그가 얼마나 자랑스러운지, 바로 그가 얼마나 자랑스러운지 알고 있었기 때문에, 그는 비로소 그의 타협이 얼마나 얻기 어려운지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자신감명언)
잉크 타오는 그의 손을 잡고 축축한 땀을 천천히 흘렸고, 긴장하고, 설레고, 흥분된 세 가지 감정이 가슴에 엇갈려 꽉 조여져 흩어질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6. 먹타오가 빙탕조롱박을 한 입 물었더니, 마음이 훈훈하여 마치 온천이 있는 것처럼 김이 나고 있었다.
7. 나는 현악과 결혼했다. 그는 아주 좋다, 내가 생각할 수 있는 것보다 낫다. 나는 그를 잘 대하고 포기하지 않고 백년해로할 것이다.
8. 어떤 사람들, 당신은 차라리 출가할지언정, 어떤 사람들은, 네가 그와 결혼하지 않으면 차라리 출가할 것이다.
9. 당신이 생각하는 한, 당신은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네가 정말로 원한다면 현실이 될 수 있다.
10. 어느 날, 어떤 사람은 출가하느니 시집가지 않고, 어떤 사람은 출가하느니 시집가지 않겠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인생의 네 가지 고통: 불교 고전 어록
첫째, 생로병사, 둘째, 희망이 없다, 셋째, 원한, 넷째, 사랑과 분리. 불교 고전 어록 인생 4 고 () 를 읽다. 불교 고전 어록 인생 4 고 () 에 관한 것은 마음을 넓힐 만한 가치가 있다. 후속 업데이트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환영합니다. !
1, 시간이 지나갈 거야, 시간이 너의 고민을 도망가게 해줘!
네가 자신에게 정직할 때, 세상 아무도 너를 속일 수 없다.
3. 네가 내려놓으면 걱정이 없다.
4. 묵묵히 남을 배려하고 축복하는 것은 무형의 자선이다.
5. 사람이 괴로워하는 것은 잘못된 것을 추구하기 때문이다.
6, 사람은 팔고, 고생, 노고, 병고, 사고, 원망은 씁쓸하고, 사랑은 씁쓸하지 않고, 고생을 구하지 말고, 오운만고. 몸과 마음이 모두 텅 비어야만 사람이 몸을 떠날 수 있고, 모든 재난이 먼지로 변할 수 있다. 나는 필사자를 기다리고, 팔고를 벗어나기 어려워, 윤회 지옥에 떨어졌다.
7. 목욕하지 않는 사람, 딱딱한 향수는 향기롭지 않아요. 명성과 명예는 진정한 재능과 학식에서 나온다. 자연향을 얻다
8. 누가 너를 저주하고 있는지 돌아볼 필요가 없다. 만약 미친 개 한 마리가 너를 물었다면, 너는 반드시 엎드려 한 입 물어뜯어야 하는가?
9. 감정적 애착이 고민의 원인이다. 감정의 집념을 내려놓아야 안심이 된다.
10, 자신의 견해를 너무 확신하지 마라, 이렇게 후회하는 것은 적다.
1 1. 모든 상처는 일종의 성숙이다.
12, 남의 생각을 일부러 추측하지 마라. 지혜와 경험에 대한 정확한 판단이 없다면 보통 실수가 생긴다.
13, 죽음은 고통스럽지 않을 수도 있고, 죽음의 사실은 살아있는 사람에게 죽음 자체보다 더 많은 두려움을 준다. 죽음은 새로운 생명의 시작이고, 환생은 다음 생명의 탄생이지만, 죽을 때 미련을 갖는 것은 고통스럽다.
14, 한 사람을 망가뜨리는 데는 단 한 마디만 필요하지만, 한 사람을 키우는 데는 천언만어가 필요하다. 자비를 베풀어 주십시오.
15. 하루를 사는 것은 복이니 소중히 여겨야 한다. 내가 울면서 신발이 없다고 말했을 때, 누군가 발이 없는 것을 발견했다.
16, 인생은 언제나 씁쓸하고 반반이며, 즐거움을 알면 그 아픔을 잊는다. 자신의 마음에 대해 분명히 하고, 자신의 야망에 대해 씁쓸해야 한다. 그 형에 따라 그 뜻을 잊다. 생각하고, 하고, 하고, 하고, 쓰고, 버리고, 좋아하고, 불평하고, 고민하고, 걱정한다고 말했다. 모두 사람의 오행이고, 모두 마음으로 만든 것이다. 그렇다면 인생에서 얼마나 많은 것이 씁쓸한가? 생로병사, 사랑과 미움, 희로애락, 기복, 기복, 고통 상실, 배신, 유랑은 모두 고난의 증상이다. 그 뿌리를 바로잡는 것은 선종과 다르다. 불교가 인생에 대해 쓴 말을 보고 인간의 고통의 근원을 이해하다.
17, 사람들이 보고 듣고, 생각하고, 만나고, 느끼는 각종 착각은 모두 자신을 잃고 고통에 빠진다. 세상은 늘 표상에 현혹되어 그 속에 깊이 빠져 있다.
18, 사랑이 메울 수 없을 때, 원한은 감정적 수단을 통해 이뤄지고, 모든 외부 원한은 반등해 자신을 해치고, 모든 내면의 원한은 다른 사람을 다치게 한다. 색욕은 고통의 원천이다.
19, 당신은 영원히 중생을 용서해야 합니다. 그들이 아무리 나쁘더라도, 그들이 당신을 해치더라도, 당신은 내려놓아야 진정한 행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복명언)
20, 인생의 이치는 밋밋한 가운데 숨어 있다.
2 1, 네가 행복할 때, 너는 이런 행복이 영원하지 않다고 생각해야 한다. 네가 고통스러울 때, 너는 이런 고통이 영원하지 않다고 생각해야 한다.
22. 한 사람이 마음에서 우러나와 남을 용서할 수 없다면, 영원히 마음이 편안해지지 않을 것이다.
23, 생사, 언제 합니까? 고통은 자신에게서, 고통은 살아 있는 데서 온다. 그래서 생명의 첫 번째 소리는 큰 소리로 우는 것이다.
24. 잘난 체하는 사람은 구할 수 있고, 열등한 사람은 구할 수 없다. 자신을 알고, 자신을 굴복시키고, 자신을 변화시켜야 다른 사람을 바꿀 수 있다.
25. 사랑은 융합을 추구하고 분열을 극복하는 표현이며, 하느님을 사랑하는 것은 정신의 통일이고, 인민을 사랑하는 것은 생명의 통일이다. 하지만 사랑 자체에 포함된 고통은 잘 알려져 있다. 세상이 어떤지 물어보면 사람을 생사로 만들 수 있다.
26. 오늘의 견지는 내일의 유감을 초래할 수 있다.
27. 당신은 사랑을 가질 수 있지만 집착하지 마세요. 분리는 필연적이기 때문입니다.
28. 만약 네가 간단한 일을 대수롭지 않게 여긴다면, 너는 매우 고통스러울 것이다.
29, 항상 다른 사람에게 불만을 품지 말고, 늘 자신을 검토해야 한다. 남에게 불만을 품고 손해를 보는 것은 자신이다.
30. 모든 사람이 삶을 가지고 있지만, 모든 사람이 삶을 알고, 심지어 삶을 소중히 여기는 것은 아니다. 생활은 생활을 모르는 사람에 대한 징벌이다.
3 1 .. 하루 헛되이 살고 아무 일도 하지 않는 것은 절도죄를 범한 것과 같다.
32. 현실 세계는 고통스럽다. 우리가 이 세상에 살면 그 자체가 고통이다.
남을 미워하는 것은 자신의 큰 손실이다.
34. 역경을 준 모든 중생에게 영원히 감사해야 한다.
35. 다른 사람에게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면 자신에게 덜 관심을 기울일 것이다. 이해하시나요?
36. 얻을 수 없다. 우리는 항상 그가 아름답다고 생각할 것이다. 왜냐하면 너는 그에 대해 아는 것이 너무 적어서 그와 함께 지낼 시간이 없기 때문이다. 어느 날, 당신이 그것을 더 잘 알게 되면, 당신은 그것이 당신이 생각하는 것만큼 아름답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37. 항상 다른 사람의 선의를 왜곡하는 사람은 구제할 약이 없다.
38, 젊음은 쉽게 사라지고, 소년은 사라지고, 모든 아름다운 그리움은 점점 더 깊은 주름속에 숨어 있다. 살아 있는 동안 이미 죽었다. 사람의 본체는 늘 생로병사하고 있다. 어제와 비교하면 너는 늙었다. 사람은 어떻게 이자대사의 변화를 통제할 수 있습니까?
39. 머릿속이 온통 자신의 관점과 생각으로 가득 찬 사람은 영원히 다른 사람의 목소리를 들을 수 없다.
40. 친구를 사귀는 것은 누구에게도 해를 끼치지 않는 것이다.
4 1, 하늘에는 예측할 수 없는 풍운이 있고, 사람은 조석에 화복이 있다. 잔혹한 현실을 헤매고 있는데 병마에 시달리지 않겠다고 누가 장담할 수 있겠는가? 오곡 잡곡을 먹는 사람은 아프지 않고, 수시로 겪는 고통은 사람을 병들게 한다.
42. 당신이 싫어하는 사람을 생각하느라 1 분을 낭비하지 마세요.
43. 다른 사람에게 상처를 주어 자기의 결점을 감추는 것은 수치스러운 일이다.
44. 한 사람을 알면 그의 출발점과 귀착지가 일치하는지 보기만 하면 그가 진심인지 알 수 있다.
침묵은 비방에 대한 최고의 대답이다.
46. 왜 거짓말을 하나 하고 열 개의 거짓말을 지어서 메울 필요가 있는가?
47. 인간의 욕망은 욕망의 대상과 하나가 될 수 없다. 욕망은 길쭉한 고무줄과 같다. 전화할 곳을 찾지 못하고 튕겨 자신을 때리는 것은 매우 고통스럽다. 고통을 추구하지만 고통도 잃는다.
48. 네가 자신에게 폐를 끼치지 않으면, 다른 사람은 영원히 너에게 폐를 끼치지 않을 것이다. 자신의 마음 때문에 놓을 수 없다.
49. 너는 왜 독약을 같은 병에 넣었니? 같은 마음, 왜 고민이 가득합니까?
현상 유지를 이해하지 않고 문장을 짓다
1, 이것은 무지한 사람들의 견해입니다.
2. 하지만 이듬해, 2003 년 올스타전, 코비, 엄청난 무지로 비인의 완벽한 작별공연을 망쳤다.
3. 마지막으로, 더 치열한 당간 경쟁과 이데올로기 전략을 주장하는 민주당원들은 모두 시대와 동떨어진 것이라고 믿는다.
4. 의장님, 저는 많은 고위 관리들이 이런 무지한 말을 하는 것을 듣고 걱정입니다.
5. 그러나 시사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윌리엄은 현실을 외면하면 공식적인 신분을 버릴 수 있다고 생각한다.
6. 세속적인 사람에게 이런 태도는 좀 진부하고 시대를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인류의 궁극적인 배려의 관점에서 이상에 대한 견지와 추구는 철학자로서의 가치가 있는 곳이다.
7. 나는 역사를 읽었고, 강한 국력이 어떤 언어문화 지위를 상승시킬 수 있다는 것을 의심하지 않는다. 시무를 아는 사람은 당연히 바싹 따라가야 한다.
8. 민주당 주지사는 정부 보조금을 거부한 공화당 주지사가 너무 극단적이라고 비난했고 공화당 주지사는 시사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고 반박했다.
9. 이런 일을 할 수 없는 것은' 정직',' 바보',' 무지' 로 분류된다.
10 은 물론 경험상의 부족도 있다. 중요한 점은 경험이 보수적이어서 사람들이 규칙을 지키게 한다는 것이다. 때때로 경험에 따라 일을 하는 것은 낡은 일과에 따라 일을 하고, 과거에 따라 일을 하고, 현상을 이해하지 못하고, 배를 새기고 칼을 구하는 것이다.
1 1. 1947 년 봄이 되면, 시대에 더 현명한 지주들은 그들의 재산을 보존하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깨닫고, 그들은 어쩔 수 없이 손을 놓을 수밖에 없었다.
12, 마인초가 현황을 이해하지 못하고 인구 통제를 주장하다가 집으로 보내졌다.
13 에서 사회자 빌메이어는 반대하는 게스트들 사이에 앉아 자신의 중재자 신분을 밝히고 이데올로기 논쟁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14, 대공황 (공황) 과 제 2 차 세계대전 이후 케인스주의가 막 유행했던 시대였다. 그 당시에는 자유시장 경제를 조장하는 사람, 특히 많은' 주류' 경제학자들 중에서 모두 시대에 대한 무지였다.
15, 몇 년이 지났는데, 이 밥도 먹고, 시대를 너무 몰라.
16. 이 유명인 시대의 무지한 사람으로서 우리는 철도 소년처럼 깃발을 흔들며 철도 한가운데 서서 마드리드를 경유해 할리우드로 가는 정오 열차에 제시간에 짓밟혔다.
17 정치적으로는 개량주의 입장을 고수하고 반제 반봉건의 근본 정치 문제에서 시종 온화한 태도를 취한다. 그는 일생 동안 제멋대로 행동하고 유행을 타지 않고 시대를 모르는 낙오자가 되기에 달갑다.
18 그래서 장자가 공자가 시사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고 농담을 할 때, 이 농담 자체가 시사 취소에 기반을 두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19, 바람이 이렇게 세고 힘이 이렇게 강한데, 너는 여전히 그와 싸우려고 고집을 부렸는데, 시대를 너무 이해하지 못한다. 정말 바보 같다.
20, 시사를 이해하지 못하고 혁신에 반대하다.
2 1. 러시아 민주주의에 대한 견해를 묻자 부시는 현 상황을 무시하고 이라크의 현재 민주주의 발전을 칭찬했다.
22. 하지만 이들 시인들의' 시사에 대한 무지함' 은 심사숙고하는 복잡성을 가질 가능성이 더 높다. 시대의 최전방을 걷고 있는 현대 문인들에 비해, 그들은 결코 유행을 타지 않는' 현대' 감을 나타냈다.
23. 어쨌든 트럼프는 시대를 아는 사람이다.
24. 대외경제무역대학교 인적자원 전문가 진승군은 "시사에 대한 무지라고 할 수 있다" 고 솔직하게 지적했다.
25. 바로 이때 그루지야 대통령 사카시빌리 대통령은 현재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고 남오세티아를 공격하기 위해 출병했다.
26. 어떤 개인도 민주제도의 건립과 보완을 거부하거나 방해할 이유가 없다. 현 상태를 이해하지 못한 채 역사적 죄인이 될 의향이 있다.
27, cocoettish 여자를 존중 하는 제안, 이것은 시대의 무지의 "역설", 반역자의 모자에 쉽게 버클, 심지어 남자의 대기열에서 제거 됩니다.
28. 더구나 많은 우대정책의 수혜자를 부자로 디자인하는 것은 정말 단절적이다.
29. 현실에서 시사에 대해 무지하고 세상일에 대해 무지한 공무원을 어디서 찾을 수 있을까?
30. 귀족 가정에서 태어난 사령운은 정치에 대한 기대가 높다. 관직의 험악한 투쟁에서 그는 줄곧 무지한 사람, 실패자였다.
3 1, 무식한 쇠고기 한 조각을 위해 내 비둘기를 넣었어?
32. 조수리를 연구하는 사람들조차도 코웃음을 치며, 3 점을 업신여기고, 무지로 여긴다!
33. 나는 그들이 선량하다고 믿지만, 그들은 현재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한다. 전체 주가의 대면적 잠금은 어떻게 해결합니까?
34. 오늘날 문학을 배우는 것은 시사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것과 거의 같다.
35. 내 친구 중 한 명이 6 ~ 7 년 동안 학술적 가치가 높은 전문 저서 한 권을 써서 부교수를 받았고, 그의 아내는 여름방학 동안 동쪽을 베껴 쓴 물건, 철자적인 물건, 심지어 책 한 권을 받고 부교수를 받았다. 그는 아내의 학업 수준이 낮다고 비웃었지만, 아내는 시사를 이해하지 못하며 일처리가 너무 비효율적이라고 비웃었다.
36. 요 이틀 운동회에도 사진작가가 많이 있습니다. 때때로 너는 그들과 같은 위치에 서 있는 것을 피해야 하지만, 너는 좋은 각도를 찾아야 한다. 때때로 현상을 이해하지 못하는 구경꾼들이 당신 앞을 막고 미감을 파괴할 때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