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여성 아수라의 특징 (주변에 아수로가 많다는 걸 아세요?)
대승연화경은 아수라에게 바치는 것이다. 나는 보기만 해도 정말 모르겠다. 첫눈에 나를 보고 충격을 받았다. 원래 우리 주변에는 아수로가 많았구나. 왜요 자, 이제 :
아술로
아수로라는 무엇입니까? 아수로가 너와 아주 가깝다는 것을 알고 있니? 너는 불교를 어떻게 처리했니!
하나. 아수로라는 무엇입니까?
아수라, 산스크리트어 음역도 아수라, 아수로, 아수로, 아수로, 아수론, 아수렌 등으로 번역된다. 의역은 하늘이 아니라, 다른 부류, 부정확하고, 술신이 아니다. 그들은 육불 중의 하나이며, 팔신 중의 하나이다. 신이라고 말하지만 선행은 없다. 어록과 비슷하다. 이것은 어록이라고 하지만, 그것은 신의 힘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그것이 인간이라고 말하는 것은 세속적인 욕망이지만 신과 어록의 힘이 있다. 그래서 일종의 비신, 비귀신, 비인간, 신, 귀신, 사람 사이의 괴물이다.
불경에는 많은 아수로 왕이 있는데, 가장 유명한 것은 네 명의 아수로 왕이다. 하나는 시바즈로, 영건이라는 뜻으로 인드라와 싸우는 아수라 전 총사령관이다. 하나는 나천도라고 하는데, 으르렁거리는 것을 의미하고, 넓은 어깨라고도 한다. 어깨가 넓기 때문에 바닷물이 세차게 솟구치고 천둥처럼 음을 낼 수 있다. 하나는 Pimo Doro 라고 하는데, 화환을 뜻합니다. 그것에는 9 개의 머리가 있고, 각 머리에는 1000 개의 눈, 990 개의 손과 8 개의 발이 있고, 입에는 불이 난다. 하나는 나미라고 하는데, 장애물을 가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왜냐하면 태양과 달의 빛을 거대한 손으로 가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모든 아수라 왕은 수천만 명의 아수라, 이른바 아수라 또는 아수라 가문을 통솔하고 있다. 불경에서도 아수라는 남자이고 몸매가 못생겼다고 말했다. 아수라녀, 예쁘게 생겼어요.
아술로
둘째, 왜 아수로가 우리 옆에 있다고 말합니까?
무슨 뜻이에요? 아수라는 천인의 복이 있지만, 품행이 좋지 않고, 시끄럽고, 시비를 부추기고, 싸우고, 건달을 부리는 데 능하다. 천도, 인도도, 귀신도, 짐승도 모두 아수라도가 있기 때문에 어떤 불경에는 다섯 가지밖에 없다. 인간성 중의 아수라는 그 추한 남자, 토비, 살인자, 방화범, 살인범을 가리킨다. 여자는 예쁘지만 미인으로 국가와 가정의 골칫거리 메이커로 다양한 문제 메이커이다.
야수의 길' 에 나오는 아수로는 어때요? 특히 벗어나기 어려운, 이유 없이 사람을 다치게 하는, 공격성이 강한 야생 동물. 예를 들어 닭 싸움, 네가 만지지 못하게 하는 고양이, 네가 부르지 않는 개를 물어뜯는 등. 그런 다음 귀신의 길에는 악귀가 있는데,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고, 사람의 생명을 해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악귀, 악귀, 악귀, 악귀, 악귀) 글쎄, 우리가 아수로가 무엇인지 알기만 하면, 우리는 인간과 동물의 방식으로 아수로가 누구인지 말할 수 있다.
아술로
셋째, 어떻게 처리합니까?
대승연화경의 이 말에는 각각 수백 개가 있다는 것이 잘 적혀 있다. 즉, 소수의 사람들만이 부처의 가르침을 들으러 온 것이다. 나머지는? 왜 안 왔어요? 심지어 아슈로 왕도 왔다. 그것들은 왜 오지 않습니까?
아수라는 천성이 지독하고 길들이지 않아, 그가 감히 28 일 동안 전쟁을 하기 때문에, 어떤 아수로는 죽을 때까지 불교를 믿지 않는다. 우리 세상에 이런 사람이 많나요? 고집이 세고 흉악해서 네가 아무리 노력해도 그는 너를 알아보지 못한다. 손오공처럼, 네가 그에게 주문을 걸지 않는 한, 그는 안전하지 않을 것이다.
그렇다면 부처는 아수로를 어떻게 대했을까요?
아술로
부처는 중생을 대하는 것처럼 아수라를 대하지만, 그것을 무시할 기회가 없다.
불심은 평등하고 선호가 없다. 부처는 수행자와 선행을 하는 사람을 자주 추앙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총애를 받는 것은 아니다. 마찬가지로, 천룡 8 부에서는 법화회에 갈 운명이었던 모든 사람들이 진정한 평등이라고 할 수 있다. 오고 싶지 않은 것에 관해서는 부처가 그를 따라 간다.
그렇다면 실생활에서 이런 사람을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 가장 좋은 방법은 강인함이다. 아수로는 감히 하늘과 싸우는데, 신이라도 그들을 이길 수는 없지만, 부처는 그들을 정복할 수 있다.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부처는 엄청난 힘과 지혜로 아수라의 마음을 정복했다.
비결은 부처의 눈에는 아수로와 보살이 모두 그들 자신이며, 그들은 과거의 사악한 사상으로 인한 사악한 영향이라는 것이다. 그들이 마음속의 사념을 극복한다면, 아수로는 자연히 제압당할 것이다. 이것은 불교 경전입니다: 내가 xiuluo 를 돌리면, 나는 자제 할 것입니다.
아술로
아수로는 악마가 아니라 비현실적인 실천자이다.
어떤 사람들은 아수라도가 연옥이라고 하는데, 이는 그들이 불교의 참뜻을 이해하지 못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부처는 부처이자 요요, 사람과 중생도, 아수로도 마찬가지다. 순전히 분류해서 지옥에 들어가는 것은 평등의 상실이다. 부처의 가르침을 잊어버리다: 중생불성평등은 모두 부처가 될 수 있다.
만약 우리가 아수로를 이렇게 본다면, 그는 수행자이다. 그는 수행으로 천인의 보호를 받았지만, 지나치게 편협하거나 규칙을 어기거나 마법에 빠져 결국 아수로가 되었다. 이것은 당연히 우리 종사자들의 큰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수행은 유익하지만 불법만큼 위험하지는 않다.
아수라의 주요 특징은 성질이 크다는 것이다.
\ "나는 성질이 좋지 않다, 나를 건드리지 마라! 클릭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늘 하는 말이다. 너는 이 점을 모를 수도 있지만, 네가 아수로로에 있든 없든 테스트 표지가 된다. 건드려서는 안 되고, 가만두지 않고, 관용도 없고, 동정심도 없다는 것을 말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폭력적인 성질은 결과를 따지지 않고 지혜도 두려움도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런 사람은 비록 약간의 재간이 있지만, 이미 아수라도에 빠질 수 있게 되었다.
아술로
결론: 우리는 아수로를 아는 것은 그를 상대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우리 자신을 경고하고 시험하기 위해서이다. 사람이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다. 당신이 자비심을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은 부처이고, 보살입니다. 당신이 폭력적인 마음을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은 아수라입니다. 악의가 있을 때는 귀신이고 짐승이다. 겉모습은 인간이지만 마음은 변했다. 너의 외모와 행동이 무의식적으로 변했다. 다른 사람의 눈에는 한눈에 알 수 있다.
사람이 학불을 수행하는 것은 가장 기본적인 점에서 자신의 부족함을 깨닫고 겸허하게 받아들이기 시작했기 때문이다. 자만은 네가 어느 정도까지 연습하든 너의 가장 큰 적이다. 그래서 묘색련은 항상 마음이 넓다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했다. 마음이 넓어야 나쁜 길에 들어가지 않을 수 있다! 이것도 수행의 비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