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인생의 다음 말은 무엇입니까?
인생의 다음 말: 귀국한 안색이 창백하다. 시 이름: 청평락 배고픈 쥐가 침대 주위를 돈다. 본명: 신 기아. 별명: 새. 글꼴 크기: 원래 단어 단부, 단어 youan, Jia Xuan jushi 로 변경되었습니다. 시간: 송나라. 민족: 한족. 출생지: 산둥 제남 이성현 동로. 생년월일: 1 140 년 5 월 28 일. 사망시간: 1207 65438+ 10 월 3 일. 주요 작품은' 무이여행기',' 노래 열 곡',' 청평락촌거',' 검과 푸안채',' 만강홍',' 부길수죽청록한' 등이다. 주요 업적: 호방파를 대표하는 시인들이 단어의 사상적 분위기를 개척했다. 봉기를 가라앉히고 비호대를 창설하다.
우리는 다음과 같은 방면에서' 강남수향생활' 을 상세히 소개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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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고픈 쥐가 침대 주위를 뛰어다니며 어두운 기름등을 둘러싸고 박쥐 춤을 춘다.
방안에 미풍이 불고, 비가 많이 와서, 나는 깨진 종이 창문 사이에서 혼잣말을 했다.
북방 변경에서 남방까지, 지금은 숲으로 퇴각하여, 이미 늙은 얼굴, 백발이 성성하다.
한차례의 추운 가을바람이 얇은 천 이불을 지나 갑자기 잠에서 깼는데, 눈앞은 여전히 꿈의 시골이었다.
둘. 노트
등롱춤: 등불을 빙빙 돌며 날다. 깨진 종이가 창문 사이에서 부스럭거리는 소리가 마치 혼잣말을 하는 것 같다.
세북: 중원을 가리킴. 미금 10 론' 에 따르면 시인은 남방에서 돌아오기 전에 두 번이나 할아버지에게 연경으로 파견되어 상황을 관찰한 적이 있다.
귀향: 석춘 8 년 (1 18 1) 겨울에 해임된 것을 가리킨다.
후아: 머리가 창백하고 얼굴이 늙어요.
셋째, 신 기아의 다른 시들
영락궁 경구정 회고, 청평락촌거, 황사로 서강월행, 자천천, 원옥함. 넷째, 감상한다
많은 전문가들은 신조어의 다양성 특징을 지적하여, 풍격이 각기 다른 작품들이 종종 비교적 높은 문학적 성과를 거둘 수 있다는 것을 확인했다. 독자가 신사를 자세히 읽으면 깊은 감명을 받게 된다. 청평악' 을 예로 들면 신사의 예술적 풍격을 대표한다고 할 수 있는데, 겨우 8 구 46 자밖에 안 되지만 처량하고 낡은 풍토화를 묘사했다. 밤에 배고픈 쥐가 침대에서 기어다니고 있는데, 박쥐 () 가 실내로 달려가 등불을 에워싸고 있는데, 집 밖에는 비가 내리고, 깨진 창종이가 울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독백이라는 단어는 자연스럽고 유머러스하게 바람과 종이의 소리를 의인화하고 개인화한다. 이 사람이 사는' 왕씨묘' 는 오랫동안 아무도 살지 않았던 낡은 집이다. 바로 이런 맥락에서, 작자는 머리가 희끗희끗하고 얼굴이 늙은 노인으로, 세북 남부에 살면서 국가 대사를 위해 봉사한다. 이런 마음가짐과 이런 환경에서' 가을밤의 꿈' 은 계절을 분명히 지적하면서 주인공이 잠을 잘 수 없다는 것을 암시했다. 한밤중에 깨어난 것은 배고픈 쥐와 박쥐, 부서진 불빛과 부서진 창문이 아니라 조국의' 만' 호다. 분명히, 그는 "강남북을 두루 돌아다녔다" ("만강홍"), 잠에서 깬 후 꿈에서 배회했다. 그래서 구름은 "만리가 눈앞에 있다" 고 말했다. 이 말은' 평생 대강남북에서' 와 멀리서 호응하며 아직 부족한 네 마디를 뒤로 밀었다. 그의 인생 경험은 그로 하여금 조국과 강을 소중히 여기게 하고, 그는 모든 것을 꿈꾼다. 지금, 나는 백발이 성성하고, 의욕은 보상하기 어렵지만, 여전히 과거의 만리를 꿈꾸고 있다.
이 단어가 글에서 표현한 화면과 감정은 선과 색으로 대체하면 작가가 추상적인 문자 기호로 포착하고 표현한 경물의 구체화 정도를 충분히 표현할 수 있다. 그리고 모든 말은 한 가지, 관광지이다. 그것들이 서로 맞물릴 때, 연이어 단어를 생략할 수 있기 때문에 자연히 이 얻기 어려운 풍토화를 형성하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화면을 통해 독자들은 작가의 씁쓸한 마음, 조국의 아름다운 강산을 사랑하는 집착을 거의 만질 수 있다.
단어의 풍격으로 볼 때, 전원파이나 은둔파와 비슷하며, 작가의 호방한 작품과는 거리가 멀어 가작이라고 할 수 없다. 그러나, 이 단어의 독특함도 사람들에게 아름다운 예술적 즐거움을 가져다 주었다. 창작의 경우, 작품은 항상 작가의 경험을 반영하고, 그가 보고 들은 것은 항상 작가의 생활과 그의 생활의 모든 측면, 즉 작가의 온 사람을 반영한다. 창작의 관점에서 볼 때, 어떤 작가라도 항상 제재의 내용에서 다른 형식과 스타일을 찾으려고 시도하는데, 그것들의 차이는 성취의 높낮이에 있다. 저자처럼 수시의 사풍을 계승하고 발전시키는 기초 위에서 호방한 대가가 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한가하고 섬세하며 완곡한 풍격에서 탁월한 성과를 거둘 수 있는 것은 문학사에서 보기 드문 일이다. 유크장이' 신가헌집서' 에서 말했듯이, "사무실에서 일할 때 큰 소리로 지루하고, 큰 소리로 귓속말을 하며, 노소를 완전히 쓸어버린다. 그 _ 섬유 밀도, 작은 제비, 진랑 아래 있지 않다. 클릭합니다 보산, 강서성 영풍현 (현재 강서성 광풍현) 에서 옛날 동원봉이라고 불렸다. 여산향로 봉우리처럼 생겼기 때문에 보산으로 이름을 바꾸었다. 보산로는 겹치는 산형 향로이다. 《서경 잡기》를 참조하십시오. 작가는 상라오이 호수 기간에 여러 차례 보산을 유람하며 많은 시편을 남겼다.
동사 (verb 의 약어) 번역
배고픈 쥐가 침대 주위를 뛰어다니며 어두운 기름등을 둘러싸고 박쥐 춤을 춘다. 방안에 미풍이 불고, 비가 많이 와서, 나는 깨진 종이 창문 사이에서 혼잣말을 했다.
배고픈 쥐가 침대 주위를 뛰어다녔고, 어두컴컴한 기름등을 박쥐 둘러싸고 뛰어내렸다. 소나무가 섞인 바람이 거센 파도처럼 으르렁거리고 있다. 큰비가 억수같이 내려 지붕을 두드리고 있다. 창호지는 바람에 찢겨 휘파람 소리를 내며 혼잣말을 하는 것 같았다.
북방 변경에서 남방까지, 지금은 숲으로 퇴각하여, 이미 늙은 얼굴, 백발이 성성하다. 한차례의 추운 가을바람이 얇은 천 이불을 지나 갑자기 잠에서 깼는데, 눈앞은 여전히 꿈의 시골이었다.
세북에서 강남까지 지금 깊은 산속에 숨어 있어 얼굴이 늙고 머리가 하얗다. 청량한 가을바람이 얇은 이불을 통해 불어오니 갑자기 놀라 깨니 눈앞이 어렴풋이 만리의 꿈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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