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ta Panda Brewmaster의 의상이 포인트를 추가합니다.
팬더 브루마스터는 강인한 영웅이기 때문에 처음부터 DPS를 타겟으로 하는 것은 비현실적입니다. 그는 탱커에서 페이스까지만 DPS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추가되는 스킬 포인트는 13쌍으로 크게 증가합니다. 2개의 스킬은 장식용 추가로 간주됩니다. 상대가 더 많은 컨트롤을 갖고 있다면 2개의 스킬은 추가되지 않습니다. 너무 긴 스윙으로 주문을 시전하고, 스킬을 하나 더 추가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집중 사격으로 즉시 죽기 쉽고, 팬더는 초기에 마법이 많지 않은 상황을 겪었을 것입니다. 마법을 사용하지 않고 군중 속으로 뛰어들거나 마법을 사용하지 않고 즉시 죽는다는 것? 상대가 컨트롤 영웅이 적다면 물리 버스트가 강하면 스킬 2 개를 추가하면 물리 출력 영웅이 매우 강력합니다. 그리고 컨트롤 스킬이 없습니다.판다는 2연속 라운드를 쉽게 마무리하고 충분한 데미지를 흡수한 후 최대 혈액량을 사용하여 활성화된 한 큰 팀 전투로 승리할 수 있습니다.
장비 선택은 처음에 언급했듯이 팬더는 얼굴 + 인간 방패로 시작하기 때문에 처음에 장비는 주로 점핑 나이프, 메달, 재 등 싸움을 위한 작은 아이템이어야 합니다. 전쟁 북 등 이때 팬더는 군중 속으로 뛰어 들어 공격하고, 포도주 안개가 있으면 포도주 안개를 던진 다음 다양한 아이템이 떨어지면 사람들을 쫓아 공격합니다. , 한도가 늘어납니다.
그 작은 아이템들이 공개된 후, 판다의 약점은 매우 분명합니다. 판다가 없으면 죽게 됩니다. 직원 여러분, 중후반의 판다 세 마리가 구타를 견디지 못할 것입니다.
나중 단계에서는 메인 고기가 재로 팔려 드래곤 하트로 바뀌게 되며, 드래곤 하트를 사용하면 첫 번째 피해를 흡수할 수 있으며 몇 초 안에 죽지 않습니다.
나중 단계에서는 DPS로 전환하면 메달을 판매하고 공격으로 전환할 수 있으며 공격도 지원이 가능하고 첫 번째 피해를 흡수하며 쉽게 죽지 않습니다. 또한 팀의 전투 효율성도 향상됩니다.
대규모 팀 전투에서 주도권을 잡고, 첫 번째 피해를 흡수하고, 죽음을 피하는 것이 주요 아이디어입니다. 소규모 팀 전투가 주요 출력이며 거의 무적입니다.
마지막 마법의 의상은 플라잉 슈즈
블루 스태프
스트라이크
드래곤 하트
희생
점핑나이프(휘야오) 마지막으로 이야기하고 싶은 것은 뚱뚱하지 않은 판다라면 20분 정도 지나면 빛나고 그냥 DPS 루트로 가세요. 칼을 뛰어넘을 필요도 없이 바로 용에게로 가십시오. 심장이 몸을 지탱할 만큼 강하다면 무적의 존재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