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대 미인 명언

1.4대 미인에 대한 시4대 미인 중 하나:물고기가 가라앉는 아름다움.

절강 주지 주뤄 마을, 아름다운 여인들. 물고기는 수면 위를 헤엄쳐 물속으로 가라앉고 오나라 왕은 이씨에게 호의를 베푼다.

나는 당신을 미워하는 쉬에게 목숨을 바치고 명성을 얻고 북한으로 돌아갔어요. 서로 아는 사이였던 판리가 5마일을 노를 저어 당신을 데려갔어요.

고대 4대 미인 중 한 명:다연조준

고대 4대 미인 중 한 명:싱크대 속 미인.

저장성 주즈루 마을은 아름다운 여성들로 가득합니다. 물속에서 헤엄치는 물고기, 물속에서 가라앉는 물고기, 오왕 공왕이 이이를 총애했다.

나는 당신을 미워하는 쉬에게 목숨을 바치고 명성을 얻고 북한으로 돌아갔어요. 서로 아는 사이였던 판리가 5마일을 노를 저어 당신을 데려갔어요.

고대 4대 미인 중 한 명인 대거위 조준

왕창은 한나라 궁에 자주 불만을 품고 옥녀를 노예로 북으로 데려갔어야 했다. 푸른 잔디와 푸른 산이 중국 여인들을 반긴다

후자창이 이씨 가문으로 들어온다.

칸은 베트남 남쪽으로 가지 않고, 백성들은 전쟁 책을 취소하고 기뻐한다. 시인들은 기러기와 처녀를 노래하고 관광객들은 녹색 고아를 묻기 위해 멈춥니다.

고대 4대 미녀 중 한 명인 댜오짱이 달을 닫았다.

아버지와 아들의 대결이 없다면 어떻게 영웅들이 모일 수 있을까요? 이 영리한 계획은 저렴하지만,

처방 후에도 나라는 여전히 어렵습니다.

고대 4대 미인 중 한 명인 유환.

첫 결혼, 비록 왕자 배우자, 종을 울리는 딩과 함께. 명나라 황제는 도덕의 위반을 피하지 않았고, 아들은 옳고 그름을 양조 할 수 없습니다.

과일을 환영하는 첩의 미소, 여산 아첨, 칼싸움. 시인은 영원의 전당에 공허한 경의를 표하고, 여인은 얼굴이 없다.

2. 아름다운 네 장에 관한 시:아름다움

용시시

푸는 어떤 증오를 적용하고, 후크 암캐는 어떤 은혜를 적용합니다. 나는 판리를 몰랐으면 좋겠네, 나는 여전히 누렁이다.

용조준

페이환은 돌아오지 않고, 플러그 밖의 풀은 연기와 같다. 나는 여전히 한궁의 달이 싫고 항상 후천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용교찬

동과 약속한 다음 루와 약속했다. 한조는 회복하기 어려운데 왜 여자를 보내죠?

용유환

머리가 필요 없으니 설명할 수 없소. 해가 질 때까지 하늘에서 춤을 춰라.

디지털 시, 주오원준

이별 후 우리는 3월과 4월에야 서로를 그리워했다. 오륙 년 만에 일곱 줄의 거문고는 연주할 마음이 없고, 여덟 줄의 글은 전하지 못하고, 아홉 줄의 사슬은 끊어지고, 십리 정자는 보고 싶어 서두르고, 할 일이 없어 랑을 원망하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할 말이 천 단어가 있으며 모든 측면이 매우 짜증납니다. 나는 외로운 거위를보기 위해 울타리에 열 번 기대어 아홉 번 산을 올랐다. 8 월 중추 군중, 7 월의 절반은 향을 피우고 촛불을 들고 하늘에 묻습니다. 6월의 삼월은 모두가 내 마음을 흔든다. 5월의 석류는 불처럼 붉고 때때로 차가운 비를 맞습니다. 4월의 비파는 노랗지 않습니다. 나는 혼란스럽고 서둘러 거울을보고 싶다. 3월의 복숭아꽃은 물과 함께 지고 있습니다.

3. 고대의 4대 미인을 묘사한 시는 무엇인가요?

시백세리

시백세리는 모시산에서 태어난 여인이다.

그의 화려함은 오늘에 이르렀고, 연꽃은 그녀의 수줍음을 보았네.

백희는 맑은 물처럼 여유롭게 시냇가의 푸른 물을 움직였다.

그녀는 미소를 지으며 하얀 이를 드러내는 모습을 거의 볼 수 없었는데, 이는 약한 어조로 말했기 때문이다.

월나라 왕 구천은 오나라의 색채를 살피며 오나라의 역사에 눈썹을 치켜올렸다.

그녀는 오나라 왕의 총애를 받아 소년 궁궐에 배치되었다.

오나라는 패배했고 오나라는 천 년 동안 돌아오지 않았다.

2. 왕조준

두보의 역사에 관한 다섯 편의 시

경문 근처에 만 개의 산과 계곡이 있고, 경녀는 그곳에서 태어나고 자랐다.

그녀는 보라색 궁전에서 사막으로 나왔고, 지금은 노란 황혼에 푸른 무덤이 되었네.

그녀의 얼굴! 봄의 바람이 느껴지나요? 달빛이 비추는 영혼으로 돌아갑니다.

그녀의 옥기타에 담긴 타르타르의 노래는 그녀의 영원한 슬픔을 말해줍니다.

3. 심을 던지는 이야기

<삼국지연의> 중에서

서장유

조양궁에서 손바닥을 뒤집어보니 동탁의 봄을 날아간 것만 같아서, 나는 깜짝 놀랐다. "량주"에 따르면 연꽃 계단은 꾸준하고 꽃바람은 새롭고 화실의 향기는 따뜻합니다.

힙합음절/힙합음절 운율시

붉은 이를 급히 삼키고, 구름이 화실로 갔다. 눈썹과 검은 눈은 여행자를 미워하게 만들고, 인생의 시작에서 얼굴이 부러졌습니다. 유건은 천금 미소를 사지 않고, 유대는 백 보물을 사용하지 않는다. 초나라 샹왕이 누군지 모르겠다.

힙합음절/힙합음절 4행

작은 앵두가 부끄러움에 얼굴을 붉히고, 두 줄의 깨진 옥 스프레이 샘이 솟는다. 정향의 혀는 사악하고 혼란스러운 국가 관리들을 자르고 싶어 강철 칼을 뱉어낸다.

4. 양유환

칭핑의 세 노래 - 이백

A

구름의 밝은 구름을 보고, 그들의 드레스를 생각하며, 꽃의 아름다움을 보러 온다.

둘째,

붉은 이슬 향기, 성적 비는 마음을 아프게 한다.

한궁을 닮은 사람이 누구냐고 물어보세요. 불쌍한 제비는 새로운 화장에 의존한다.

셋째

명화들은 사랑에 빠져 왕처럼 웃는다.

고대 중국의 4대 미녀는 고대 중국의 두봉투, 서시, 왕조준, 양유환의 이야기를 말합니다. 네 명의 미녀는 '닫힌 달, 수줍은 꽃, 물고기, 기러기'의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닫힌 달, 수줍은 꽃, 가라앉는 물고기, 떨어지는 기러기"는 멋진 이야기로 구성된 역사적 암시입니다.

첫째, 가라앉는 물고기. 전설에 따르면 그녀는 월나라의 푸양강에서 춤을 췄다고 합니다. 물속의 물고기들이 그녀의 모습을 보고 너무 놀라서 강물에 가라앉았다고 합니다.

두 번째, 기러기. 전설에 따르면 왕조준이 플러그에서 빠져나올 때 왕조준은 고향을 떠나 사막으로 가는 길에 자신의 운명에 슬퍼하며 멀리 떨어져 있다가 갑자기 심심해서 포획의 노래를 불렀다고 합니다. 하늘을 날던 기러기들이 그 곡조의 비통함과 슬픔을 듣고 너무 슬퍼서 땅에 떨어졌다고 합니다. 그래서 '가라앉는 물고기, 떨어지는 기러기'의 '기러기'라는 이름이 붙여진 것입니다.

셋째, 닫힌 달. 전설에 따르면 달을 숭배하던 정원에서 구름이 달빛을 가렸고 왕윤이 이를 보았다고 합니다. 그 후 왕윤은 사람들에게 댜오짱이 달보다 더 아름답다고 말하며 '닫힌 달'이라고 불렀다고 합니다.

넷째, 꽃의 부끄러움. 전설에 따르면 정원에서 양유환은 꽃을 즐기며 꽃의 운명을 한탄하고 꽃을 만지고 미모사, 아마도 다른 이유로 꽃잎이 수축하고 잎이 처졌다고합니다. 궁전 하녀는 이것을보고 양귀비가 꽃보다 더 아름답다고 말했고 꽃은 부끄러워 고개를 숙였습니다.

"물고기는 가라앉고 거위는 떨어진다"는 장자의 만물론에서 유래한 고사성어로, "털양파와 매화는 아름답고 물고기는 깊이를 보고, 새는 날고, 사슴은 뛰어내리는 것을 본다"는 뜻입니다. 누가 세상을 있는 그대로 알겠는가?" 동물은 사람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없다는 뜻입니다. 또한 당나라 노래 "너구리 장"에서 "새는 파인애플을 무서워하고 물고기는 연꽃을 무서워한다"는 시를 노래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가 이 고사성어의 유래로, 가라앉는 물고기는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것으로 여겨집니다.

또한 4대 미인인 서시, 대지 그리고. 그리고 그것은 "웃음 잔병, 미인 무자비, 다지 술 취함, 페이양 술 취함"이 됩니다."라고 합니다.

4. 4대 미녀를 묘사한 시로는 왕조준의 '날개시 오시'(아래)와 두보의 '경문 근처 만 개의 산과 계곡, 소녀의 빛은 도시에서 태어나 도시에서 자랐네'가 있다.

그녀는 보라색 궁전에서 사막으로 나왔고, 지금은 노란 황혼의 녹색 무덤이 되었다. 그녀의 얼굴! 봄의 바람이 느껴지나요? 하늘의 환은 밤달의 영혼이다.

그런 다음 마오 얀수는 헛되이 죽었다. 일단 알게되면 돌아 오지 말고 모든 한 궁전 옷을 동정하십시오.

매년 거위 만 날아 다니는 사난에게 물어 보는 목소리를 보내십시오. 가족은 수 마일에 걸쳐 메시지를 전달하지만 펠트 도시에서는 서로를 기억하지 못합니다.

나가토와 아자오가 가까워지는 것을 보지 않습니까, 인생에는 북쪽과 남쪽이 없습니다. (2) 페이 밍은 처음 후얼과 결혼했고, 펠트는 후페이입니다.

비파에게 정욕이 있다고 말할 곳이 없으며 비파는 스스로를 알고 있습니다. 진지 선동, 그리고 극장은 후 와인을 설득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한 궁전 처녀 울고, 보행자의 모래는 뒤돌아 본다. 하넨의 자기 인식은 얕고 그의 삶은 상호 이해로 가득 차 있습니다.

불쌍한 칭링은 사라지고 애도 음악의 현은 오늘날까지 남아 있으며, 시시 웨이의 아름다움은 아름다움으로 가득 차 있는데, 어떻게 집에서 겸손 할 수 있습니까?

남쪽의 호숫가에서 새벽에 씻고, 그날 밤 북쪽의 궁전에서는 위대한 여인이었습니다. 어느 날은 겸손하고 다른 사람들과 다르지 않고 다음날은 고귀하고 모두가 그녀를 칭찬했습니다...

그녀는 더 이상 자신의 손으로 얼굴을 화장하지 않았고, 비단옷을 어깨에 걸치지 않았다.... 그리고 왕이 그녀를 더 사랑할수록 그녀는 더 사랑스러워졌고 그를 지혜를 잃게 만들었습니다 ...

양씨 가문의 한 아이가 거의 자라지 않은 채 내실에서 자랐고 아무도 그녀를 알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은혜로 숨기지 않고 마침내 그녀는 어느 날 왕족으로 선택받았습니다.

그녀가 고개를 돌려 웃기만 하면 백 가지 주문이 쏟아졌고, 여섯 궁궐의 가루와 물감이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 이른 봄이었다. 그들은 그녀를 맑은 물로 목욕시켰고, 그 물은 그녀의 크림처럼 투명한 피부를 따뜻하고 매끄럽게 만들었다.

피곤에 지친 그녀를 하녀가 일으켜 세웠을 때 황제는 처음으로 그녀를 알아보고 신부로 선택했습니다. 봄날 저녁, 따뜻한 히비스커스 커튼이 흐르는 그녀의 머리카락과 뺨의 꽃잎, 머리 위의 황금빛 물결을 덮었습니다.

여왕이 가족을 밝히고 기리는 동안 땅에는 자매와 형제들이 있었습니다. 아들 대신 딸이 태어났을 때 제국의 모든 아버지와 어머니에게 행복을 가져다주었습니다.

... 높은 장미리 궁전, 푸른 구름과 마법의 음표를 실어 나르는 산들바람 속으로. 부드러운 노래와 느린 춤, 현악과 대나무 음악, 황제의 눈은 결코 그녀를 바라볼 수 없었다.

어선의 북소리가 온 천지를 뒤흔들고 무지개 치마와 깃털 옷의 곡조를 깨뜨리기 전까지는 말입니다. 자금성이 있는 9층짜리 궁전은 수천 대의 수레와 말에서 남서쪽으로 행진하는 먼지 속에 숨어 있었다.

황제의 깃발이 길을 열었고, 수도에서 30마일 떨어진 서쪽 성문을 지나 이동하다가 멈췄습니다. 군대 병사들은 말발굽 밑에 닿을 때까지 움직이지 않았고, 나방이 먹은 털을 짓밟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멈춰 섰다.

녹색과 흰색의 옥 비녀와 금빛 털을 가진 새가 땅에 떨어졌지만 아무도 그것을 주우려고 하지 않았다. 황제는 그녀를 구하지 못하고 얼굴을 가릴 수밖에 없었고, 나중에 고개를 돌려서 보니 피와 눈물이 묻어 있었다.

찬바람에 날리는 황사 속에 숨어 단검탑의 길 갈라진 틈에서 그들은 구름 한 줄기를 넘었다. 에메이산 아래. 희미해지는 햇빛에 깃발과 깃발이 색을 잃은 채 마지막 몇 명이 다가왔습니다.

그날 위룡으로 돌아온 황제는 그곳에 매달려 떠나지 않았다. 마웨이 비탈의 진흙 속에 묻힌 그 기억과 아픔이 있었다. 옥처럼 하얗던 그녀의 얼굴은 어디로 갔을까.

눈을 마주친 통치자와 영주들은 외투에 눈물을 흘리며 고삐를 풀고 천천히 동쪽으로, 수도로 돌아왔다. 연못, 정원, 궁전, 타이예 호수의 히비스커스, 보이지 않는 궁전의 버드나무 등 모든 것이 예전 그대로였다.

반딧불이들이 왕좌에서 날아다니며 황혼에 잠을 청했다. 그는 심지를 끝까지 길게 늘어뜨려도 잠들지 않았다... 종과 북이 긴 밤을 천천히 울려 퍼지고 동이 트기 전에 하늘은 별이 쏟아져 내릴 것이다.

그리고 지붕 위의 도자기 원앙은 아침 서리가 두껍게 자라고 옥은 차갑고 누구와 함께 * * *. 삶과 죽음 사이의 거리는 해마다 계속되었지만 사랑하는 영혼은 그의 꿈을 방문하지 않았습니다.

링치옹에는 집중된 정신으로 신을 소환할 수 있는 하늘의 손님인 도교 사제가 살았습니다. 왕을 생각하며 도사에게 그녀를 찾아달라고 간청했습니다.

도사는 번개처럼 하늘을 가로지르며 위아래를 오르내리며 사방을 살폈어요. 위로는 초록색 허공을, 아래로는 노란 샘을 찾았지만 어느 곳에서도 원하는 여인을 찾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그들 중 한 명은 눈과 꽃과 같은 얼굴을 하고 있었다. 그래서 그는 서쪽 홀의 황금색 문으로 가서 벽옥 문을 두드리고 옥이라는 소녀에게 이중환에게 말해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원한의 사자는 꿈속의 주화, 화개에서 나온 그녀에게 놀랐다. 옷을 당기고 베개를 앞뒤로 밀면 진주 호일의 은색 스크린이 열렸습니다.

선녀가 너무 급하게 걸었기 때문에 진흙투성이의 비녀가 한쪽으로 늘어졌고, 플랫폼을 따라 오면서 꽃모자가 느슨해졌다. 바람은 요정이 무지개색 드레스와 깃털 코트를 입고 춤을 추는 것처럼 요정을 날려버렸다.

해의 궁정에서는 기쁨이 끝나고, 요정 산의 궁전에서는 달과 새벽이 길어졌다. 그러나 그녀가 얼굴을 땅으로 돌려 수도를 보려고 하자 안개와 먼지만 가득했다.

그래서 그녀는 그가 준 토큰을 꺼내기 위해 움직였고, 메신저를 통해 조개 상자와 금빛 머리핀을 그에게 돌려주었습니다. 그러나 머리핀의 한 가지와 상자의 한쪽은 그대로 두고 머리핀의 금과 상자의 껍데기를 부러뜨렸다.

"우리의 영혼은 이 금과 이 조개껍질처럼 서로의 것이며, 언젠가 지상이나 천국 어딘가에서 우리는 반드시 함께 할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녀는 메신저를 통해 두 사람만이 알고 있는 서약을 상기시키며 그에게 한 마디를 보냈습니다.

일곱 번째 달 일곱째 날, 영생의 전당에서 우리는 한밤중의 고요한 세상에서 비밀리에 서로에게 말했습니다. 우리는 하늘을 날고, 두 마리의 새가 하나가 되고, 땅에서 자라고, 나무의 두 가지가 되고 싶다고...

땅도 견디고 하늘도 견디고 언젠가는 둘 다 끝날 것이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지속될 것입니다. 양유환.

5. 네 명의 미녀는 아름다움을 묘사한다.

춘추시대와 전국시대에 월(越)나라에 실을 꼬는 여인이 있었는데, 섬세한 이목구비에 분홍빛 얼굴과 복숭아꽃을 닮은 빼어난 외모를 가진 여인이었다. 그녀가 강가에서 실을 짜고 있을 때 맑은 강물이 그녀의 맑은 모습을 비춰 더욱 아름다워 보였습니다. 그 순간 물고기는 그녀의 모습을 보고 헤엄치는 것을 잊고 서서히 강물 밑으로 가라앉았다고 합니다. 그때부터 '션위'라는 이름은 이 돌의 대명사로 널리 퍼졌습니다.

조준

한(漢)의 원제(元帝) 때 북쪽과 남쪽 국경은 불안했습니다. 북쪽의 흉노를 달래기 위해 한의 원제는 조준을 칸과 결혼시켜 두 나라가 영원히 평화롭게 지낼 수 있도록 했습니다. 청명한 가을날, 조준은 고국에 작별 인사를 하고 북쪽으로 출발했습니다. 가는 길에 마주치는 말들이 그녀의 마음을 찢어놓았고, 그 슬픔이 그녀를 불안하게 만들었습니다. 산 위에서 그녀는 거문고의 줄을 뽑아 슬픈 이별의 노래를 불렀습니다. 남쪽으로 날아가는 기러기들이 거문고의 감미로운 소리를 듣고 말을 탄 아름다운 여인을 보았습니다. 기러기들은 날갯짓을 잊고 땅에 떨어졌습니다. 그때부터 조조의 군대는 '기러기'로 불렸다고 합니다.

교찬

동한 말기, 기녀 교찬은 한나라 선왕의 신하였습니다. 그녀가 뒷뜰에서 달을 숭배하고 있을 때 갑자기 바람이 불더니 구름이 밝은 달을 덮었습니다. 그 순간 왕윤은 우연히 그 모습을 보게 되었습니다. 왕운은 댜오짱의 아름다움을 알리기 위해 사람들에게 자신이 달보다 더 아름답다고 말했지만 달은 그럴 수 없어 서둘러 구름 뒤로 숨었습니다. 그래서 댜오짱을 '문고개'라고도 불렀습니다.

양유환

당나라 개원 황제 때 양유환이라는 미녀가 궁녀로 발탁되었습니다. 양유환은 궁궐에 들어온 후 종종 고향을 그리워했습니다. 어느 날 그녀는 꽃을 즐기러 정원에 갔다가 만개한 모란과 장미를 보았습니다... 그녀는 궁궐에 갇혀 젊음을 낭비하고 있다는 생각에 한숨을 쉬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그녀는 피는 꽃들을 향해 이렇게 말했습니다. '꽃, 꽃! '해마다 네가 만개할 때면 나는 언제쯤 꽃을 피울 수 있을까?' 저는 뜨거운 눈물을 흘렸습니다. 그녀가 꽃을 만지 자마자 꽃잎이 즉시 수축하고 녹색 잎이 낮게 말렸습니다. 예기치 않게 그녀는 미모사를 만졌습니다. 그 순간 궁전 내시가 보였습니다. 궁궐 환관은 양유환이 꽃보다 더 아름답다며 돌아다녔고, 꽃은 부끄러워 고개를 숙였다고 합니다. 이것이 '부끄러운 꽃'이라는 제목의 유래입니다.

6. 중국의 4대 미녀 외모 묘사 중국의 4대 미녀 외모 묘사 : "얼굴의 가라앉는 물고기와 떨어지는 기러기, 달을 닫고 수줍은 꽃의 외모";

고대 중국의 4대 미녀는 돌, 왕조준, 던지는 심 이야기와 "침몰하는 물고기와 떨어지는 기러기, 달을 닫고 수줍은 꽃을 즐기며 "명성을 얻었습니다. 고대 중국의 4대 미녀의 배열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왕조준 다음으로 시나라가 있고, 그 다음에는 "부채를 던지는 그림"이 있고, 마지막으로 고대의 배열이지만 이것은 고대의 배열일 뿐입니다. 그중에서도 시(施)는 아름다움의 화신이자 동의어입니다.

중국 역사상 '4대 미인'은 중국 여성과 어린이들에게만 알려진 것이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명성을 누리고 있습니다. 수천 년 동안 사람들은 시, 왕조준, 투심, 양귀비의 이야기를 설명하기 위해 "가라앉는 물고기와 떨어지는 기러기, 닫힌 달과 수줍은 꽃"을 사용하여 이미지와 암시를 통해 사람들에게 충분한 상상의 여지를 남겼습니다.

이 여덟 단어에만 낭만주의가 담긴 단편 소설 네 편이 포함되어 있어 중국 전통 문화의 풍부한 의미를 충분히 반영하고 있습니다.

추가 자료:

통계에 따르면, 왕조준을 반영한 시는 700여 편이 있으며, 그녀와 관련된 소설과 민담은 40여 종에 달합니다. 시총, 리바이, 두푸, 백주이, 리상인, 장, 차이용, 왕안시, 예르추차이 등 500명이 넘는 유명 작가가 왕조준에 대해 글을 썼습니다. 고대와 현대의 곽모루, 조유, 천한.

조준의 이야기는 청나라 장후이가 쓴 소설 "이중 봉황"이 있으며, 원나라 잡다한 드라마 "한궁 가을", 명나라 전설 "그리고 룽의 이야기", 잡다한 드라마 "플러그에서 조준"은 플러그 이야기에서 조준을 해석합니다. 1900 년, 산 소녀 왕 조준은 바산 추슈이 지역에서 자랐습니다.

이 이야기는 예기치 않게도 오랜 세월 동안 문인들의 마음을 움직여 중국 문단을 뒤흔들었습니다. 남쪽의 바추 문화와 북쪽의 화하 문화가 교차하는 후광이 조준에 투영되어 눈부신 빛을 굴절시켰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