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곤의 명언

여곤의 명언

1, 너는 연설도 필요없고, 생각도 필요없고, 진실만을 가지고 가면 된다. 오랫동안 말하지 않으면 축복이 된다.

이기심은 성공의 장애물입니다.

3, 게으른 글자, 서 있는 도둑. 덕행과 사업은 천두만서, 매일 기꺼이, 죄악과 죄악은 천두만서, 매일 범람하여 통제하지 않는다.

4, 슬림함은 짧지 않은 첫 번째 진보입니다. 사람들은 자신의 약점을 변호하지 않고 진보할 수 있다.

5, 오랫동안 발을 위로 유지하고, 오랫동안 눈을 위로 유지하십시오.

6, 먼저 여러분께 하고, 다시 여러분께 드리겠습니다.

7. 욕망을 막는 것은 물을 거슬러 배를 타는 것과 같다. 막 쉬자마자 더러워졌다.

8, 네가 안전하면 다시 걱정하면 물을 멈출 수 있어.

9. 도리가 직설적이고 좋은 말도 좋다.

10, 남을 위해 대범하게 봉사하고, 자신을 바치고, 하늘을 원망하고, 특히 사람을 두껍게 해야 한다.

1 1, 환난 때 평안하다. 네가 가난할 때, 너의 마음은 풍부하다. 실의에 빠졌을 때, 너의 마음은 호탕하지만, 불요불굴하고, 싱겁지 않다. 깊은 계곡을 번화한 곳으로, 질병을 장건으로 삼다. 뜻밖의 일은 전방위적이고 불안정하다.

12, 가난은 부끄러울 수 없고, 부끄러움은 가난하고 의욕이 없다.

13, 첫 번째 사람이 되고 첫 번째 일을 합니다. 일류의 말을 하고, 일류의 지식을 습득하다.

14, 갑자기 가볍게 말하고, 글자를 듣는 것도 큰 경고다.

15, 사람이 비천하기만 하면 안거낙업만 하면, 공부만 잘하면, 의식걱정도 없고, 집만 있으면 견고하고 유용하다면, 결혼상혼이 합리적이다.

16, 마음을 내려놓고, 왜 기뻐하지 않고, 포부를 올려놓고,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17, 사람이 사랑하지 않으면 무슨 일이든 할 수 있다. 너 자신을 너무 사랑한다면, 너는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18, 연방은 사람의 큰 고통이라 성현이 부드러운 사람을 떠날 수 없다.

19, 한 가지 일을 하는 것은 반드시 한 가지일 것이다. 만약 네가 여전히 부주의하다면, 너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

(20), 다병이 완전하지 않고, 오랜 병이 완전하지 않다.

2 1,' 무해' 라는 단어는 슬림한 사람의 큰 반지다.

22. 욕망은 신성하지 않고, 욕망은 착하지 않다. 욕망은 모든 것이고, 탐욕은 미친 것이다.

23. 한 사람에게 상을 주면 선한 사람은 상을 받지 않는다. 죄가 있으면 선하고, 악인은 반드시 형벌을 받지 않는다.

(24), 증오, 크기 없음, 나는 슬픔을 두려워한다. 만약 당신이 비상사태를 당한다면, 겨자씨 한 알은 천 달러의 가치가 있다.

25. 기만적인 일을 해서 사람을 해치는 마음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비록 국가에 유리한 일은 모두 피하고 말하지 않는다.

26. 슬림함은 단점을 보호하지 않는 첫 번째 진보입니다. 사람들은 자신의 약점을 변호하지 않고 진보할 수 있다.

(27), 용인 시작 좋은 끝, 독서 도둑; 하나님을 천천히, 당신은 도둑 이어야합니다; 성급한, 또한 도둑 의 미덕 을 저장; 악담과 엄한 눈빛은 모든 사람의 도둑이다.

28, 금기가 성하고, 금기가 배불리 먹고, 방금 노출을 꺼린다.

(29), 오래된 부족 한숨, 아아, 늙었다, 비어 있다; 죽으면 슬프지 않고, 죽으면 부축해야 슬퍼하는 사람이 없다.

30. 산산은 줄곧 추위를 견디다가 갑자기 자신의 솜저고리를 얼려 병이 났다.

3 1, 사람은 마음대로 해서는 안 되고, 사람의 감정을 이해해야 한다. 일을 할 때는 자기 의견을 고집하지 말고 이성적이어야 한다.

32. 사심없는 마음이라도 일을 하면 공명정대하다.

33. 7 피트를 중시하고, 먼저 네모난 인치를 중시해야 한다. 육일 () 에 주의를 기울이려면, 먼저 한 마디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부자는 미덕이다. 빈곤은 아무것도 바라지 않는 미덕이다. 인간을 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경멸은 잠재력을 잊는 것이다.

35. 두꺼울 때는 친절하고 얇을 때는 통풍을 조심해야 한다. 화가 났을 때는 슬프고, 아무리 좋아도 슬프다.

36. 사람을 바르게 하고 용서하라. 사람들의 단순함을 가지고 그들의 어리석음을 용서하라 다른 사람들의 소개를 받아들이고 다른 사람들을 용서하십시오. 다른 사람의 예민함을 가지고, 다른 사람을 용서하다. 사람들의 논쟁을 받아들이고 용서하십시오. 사람들의 신뢰를 얻고 용서하십시오. 사람마다 장점이 있다고 하는데, () 반드시 짧아야 하지만, 짧기 때문에 정밀할 수 있어, 길거나 짧다는 것을 피할 수 없다.

37. 연설을 들을 때 선지자의 성격, 연사의 의도, 연사의 지식, 연사의 기질을 알고 싶다면 듣기가 어렵다.

38. 언행이 거짓보다 더 악하다.

(39), 마음이 커서 천하를 용인한다. 자신의 마음을 비우고 세상에서 좋은 사람이 되십시오. 마음을 가라앉히고 세상 일에 대해 이야기하다. 그들의 마음에 잠입하여 세계의 원칙을 관찰하다. 마음가짐을 바로잡고, 세계의 변화에 대처하다.

40, 좋은 얼굴은 어색하다, 생활에서 깨질 것이다; 약간의 잉크를 흰색 치마에 바르고 그것을 한 번 입어라.

좌명주 명언 주돈이 명언페이지: 1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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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벤 중학교의 명언

1, 변화만 있고 모든 것이 달라졌다.

2, 아무도 오래된 것을 말하지 않는다. 술에 취한 사람이 깨어나면, 나는 여전히 가볍게 떠나는 것을 아쉬워한다.

3, 새로운 단어를 찾고, 와인은 일치해야합니다.

4. 옛 친구는 어디에 있습니까? 강남길에 있어요. 백년 묵은 원망은 갈라놓을 수 없다. 낙화에 만류되다.

5. 고층 건물은 석양에만 있다. 봄바람은 처량하고 사람들은 즐겁다. 승객을 태우는 사람도 그리 빈번하지 않다. 군자를 술처럼 만들다.

6. 상대방을 잊다. 서로를 잊지 마세요. 옥수 랑군 월연모. 나는 여러 번 마음이 아팠다.

7, 도로 침입 경사 달, 다리 서리. 나지막한 나무 울타리에는 노란 나뭇가지가 하나 있다. 카오스 산맥의 깊숙한 곳, 중양이다. 베개에는 꿈이 없고, 추위는 더 길다. 강좌의 풍경이 좋다고 말하다. 길을 알아보지 못하면 귀념하고 처량하게 돌아간다.

8, 병약하고 건조하다. 비바람이 봄을 보내고 돌아오다. 베개 새벽 맑은 꿈, 아무도 서산처럼 말하지 않는다. 황급히 담소를 나누고, 이따금 만나고, 급하게 컵 접시를 타다. 꽃이 바쁠 때 매화를 잊지 마세요.

9, 술향이 유유히 취하고, 차를 끓여 영혼을 부른다. 하지만 나는 선약이 달지 않다고 생각한다. 용조의 매력을 돌파하다. 금정상청천이 갑자기 기울어져 향기가 향기롭다. 옥인의 노래는 원한을 깨고 가볍다. 나는 행복에 지쳤다.

10, 안개가 달을 불고, 안개가 서리를 띠고 돌아온다. 백년의 근심은 늘 서로 독촉하고 있다. 사람들은 석양 아래에서 외출한다. 꿈은 왕왕 너무 멀어서 책이 늦었다. 탁주 한 잔, 시 두 수. 작은 문턱인 노란 꽃 * * * 취하다.

1 1, 빨강, 녹색 바람이 불고, 작은 도시가 드문드문 떨어진다. 보슬비 갈매기. 영원히 너를 싫어하는 사람에게서 가져간다. 해마다 봄병이 나고 첩이 서쪽으로 여행한다. 물이 동쪽에서 흘러오다. 깨진 꽃만큼 슬프지 않다.

12, 한군은 달과 같지 않고 동서남북이다. 동서남북. 피차. 너를 미워하는 것은 강물 위의 한 달처럼 가득 찼거나 손해를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가득 찼는지 아니면 손해를 보았는지. 당신은 언제 완전히 머물렀습니까?

13, 표관유전지식, 똑똑하고 암기암기해도 두렵지 않지만, 생각하는 사람은 핍박한다.

14, 부상값이 싸서 대의를 다쳤다.

15, 성인은 우선순위를 중시한다. 예를 들어, 하늘의 4 시, 매 분마다 질서 있고, 물리적이고, 자연스럽다.

16, 남의 도둑을 도둑으로 삼고, 감히 먹지 못하고, 창피하다.

17. 좋은 일을 하는 사람을 자기각성으로 기록하지 말고, 다른 사람이 좋다고 생각하는 의리를 가져가야 한다.

18, 술이 훨씬 비싸요. 미악에 관계없이 사람은 멀어요.

19, 열심히 하면 꼭 얻을 수 있어요. 만약 네가 열심히 한다면, 너는 자주 그것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20, 독서는 반드시 누군가의 말대로 해야 하고, 그리고 다시 가난해야 한다.

2 1, 신의를 진실로, 성실을 신용으로 삼지 않는다. 진심으로 무이자, 편지는 어떻게 합니까?

22.' 안정' 이라는 글자는 무궁무진하다.

23. 하늘이 산에 있다고 말하는 사람들은 이전에 말한 것은 규율이 없다고 말한다. 그래서 천상으로 말하자면.

24. 한가할 때는 이것을 말하기가 쉽고, 급할 때는 귀를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

25. 학자들은 언어뿐만 아니라 조어도 할 줄 알고, 내 마음의 평온을 찾을 것이다.

26. 경서를 풀려면, 반드시 먼저 반대로, 천하의 계책을 실행할 수 있고, 나중에 말할 것이다. 성인이 되지 못하더라도 아쉬움이다.

27. 보통 사람들은 두 가지를 잃어버렸다고 합니다.

(28), 만사가 모두 바르면 마음이 바르다.

(29), 의로운 자도 알아야 하고, 아는 자도 알고, 예의자의 글도 알아야 한다.

30. 만약 어머니가 아들보다 비싸고, 아들이 어머니보다 비싸고, 장군이 없다면, 장군은 벌을 받아야 한다.

3 1, 사는 것이 간단하고, 너무 간단한 것은 없다.

성실은 신앙으로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진심으로 무이자, 편지는 어떻게 합니까?

33. 심술이 바르지 못한 사람은 늘 기승을 부린다. 구름은 그것을 알지만, 선하지는 않다.

34. 손해를 보는 자는 벌을 받고, 이득을 보는 자는 감동하고, 고치는 자는 반드시 고치게 된다.

35. 온몸에 적용하는 것은 아까워하지 않고, 천하에 적용하는 것이 부족하지 않다. 이것이 바로 성인의 길이다.

36. 어떤 사람들은 관리들이 현명해서 세인이 현인이라고 부르는 것이지 성인이 아니라고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37. 독서인은 언어뿐만 아니라 작곡도 할 줄 알고 마음의 평화를 빌었다.

38. 지금의 독서인은 가까운 사람을 볼 수 없고, 큰 사람만 이야기하므로, 결국 땀투성이가 되어 아무것도 이루지 못했다.

군주에 대한 충성은 충성에 도움이됩니다. 효도는 효도를 위한 것이다. 나머지는 다 똑같다.

40. 만약 네가 안전하게 그것을 한다면, 너는 성인이 될 것이다. 만약 네가 성인이 아니라면, 너는 그로부터 이익을 얻을 것이다.

4 1, 군자는 사람을 선하게 하는 것 이상이고, 남편은 이렇게 할 수 있기 때문에 보통 그를 키울 수 있지만 성인으로서 당신의 마음을 비판하고 세상에 이익을 줄 수 있기 때문에 법률 역할을 할 수 있다.

42. 다른 사람을 잘 대하는 것도 다른 사람에게 좋다.

43. 후세 사람들은 공자 안자보다 못하지만, 늘 관직이 표준에 미치지 못하는 것에 감탄하며, 자신이 어리석다.

44. 만약 네가 적당한 곳에 간다면, 너는 성공할 것이다.

45. 오늘날의 학자들은 성인의 의미를 모른다고 말할 필요가 있다. 갈 길이 있어요? 갈 길이 있어요? 갈 길이 있어요?

46. 만약 반드시 사찰을 규약으로 삼아야 한다면, 그 종업원은 증언하고, 스승은 증언하고, 치질은 증언한다.

47. 시인은 말로 글자를 해치지 않고, 말로 뜻을 해치지 않지만, 시는 법도에 구속될 수 없다.

48. 장자후의 서명을 보면 호연한 기운을 키울 수 있다.

49. 오르락내리락하는 것은 유익하다. 재능을 키울 수 있다!

50. 만약 어색하다면, 어색함이라고 부를 것이다. 만약 가깝다면, 그것은 반드시 가깝다고 부를 것이다.

5 1, 성인의 말은 하늘처럼 빠르고 땅에 가깝다.

정직은 신앙으로 성취 될 수 없습니다. 진심으로 무이자, 편지는 어떻게 합니까?

53. 요즘 사람들은 모두 독서인이지만, 어떤 사람들은 이렇게 책을 읽지 않는다.

54. 모든 것이 나를 위해 준비되었다. 나는 진실하고 부유하다. 나는 진실하고 진실하다.

55. 건곤은 쉬웠고, 상양은 도에 있었고, 인유는 성대했다.

56. 어진 사람은 인자로 여기고, 아는 사람은 지식으로 여긴다.

57. 사물에 능한 사람도 가난한 사람이다. 가난하려면 잘 생각해서 얻어야 한다. 각오가 있어야 생각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학자들은 제한을 받을 수 있다.

58. 잊지 마세요. 잊은 사람은 싹이 트지 않는다. 그 이름만 따는 사람도 시비모종이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59. 호연한 기운이 천지를 가득 채웠다. 비록 매우 적지만, 아무것도 없는 것도 아니고, 사고가 날 수도 있다.

60, 비록 조금도 손상되지 않은 손실은 마음에서 우러나온 것이지만, 그것의 흐름은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것이다.

6 1, 게으른 사람은 배고픔과 추위에 시달릴 수 있다. 사랑하는 사람을 원하더라도 사람은 꼭 필요하지 않다.

62. 사람은 노력하면 생각하고, 사고하면 착하다. 도망치는 것은 정욕이고, 음탕한 것은 선망이고, 선망은 징그럽다. 비옥한 땅의 사람들은 무능하고 비도덕적이다. 불모지의 국민들은 정직할 뿐만 아니라 근면하다.

63. 성왕의 백성도 척박한 흙을 택하여 국민에게 사용했기 때문에 오랫동안 천하의 왕이었다.

64. 군자는 노력할 수 있고, 후세는 반드시 큰 인물이 될 것이다.

65. 공권력에 의해 결정된다면 죄책감을 느끼지 않을 것이다.

66. 고대인들은 그 존비빈부, 난세 자급자족을 사임하여 세계에 대한 욕심이 끝이 없고, 집안이 망한 자를 망하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67. 사물이 천상과 같다. 순식간에 부모를 떠나면, 때로는 천리에 어긋나기도 한다. 얻지 못하면 위반한다.

68. 독서인은 읽을 것도 없고 생각할 것도 없다.

69. 나는 누구인가, 나는 왜 다른 사람을 기다려야 하는가? 만약 내가 그에게 대답한다면, 나는 이 사람을 기다릴 것이다. 만약 네가 이렇게 한다면, 너의 분노는 사라질 것이다.

70, 글과 책은 종류별로 분류되어 있고, 언어가 비슷하니, 한 가지 일을 하면 장단점을 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7 1, 여기에는 군자와 소인의 구분뿐만 아니라 당신의 고귀한 삶의 이유도 있습니다.

(72), 사람은 성현이 아니다. 비록 역모에 관해서는, 후회가 있다면, 나로 하여금 죽을 때 후회하게 하면, 반드시 용서할 것이다.

73. 인심이 다르다. 남다른 사람은 모두 이기적이다. 대중에 관해서는 그렇지 않다.

74. 습관이 되면 죽음을 두려워한다. 세관은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고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75. 졸병은 관직을 바꾸지 않고 자본으로 떠돌아 다니며, 죽어도 굴복하지 않는다.

76. 최근 몇 년 동안 사대부의 성실성 문제가 갈수록 심각해졌다.

77. 성인은 우선 순위가 자연스럽다고 강조한다. 예를 들어, 하늘의 4 시에는 매분마다 순서가 있습니다.

78. 문여연카이는 신물이 되었고, 복약도 동시에 멈췄다. 공자의 문 외에는 아무것도 없고, 얼굴만 빌려주는 마음뿐이다.

79. 사람은 세 가지 불행이 있다. 하나는 소년이 고등학교에 오를 때의 불행이다. 아버지 동생의 기세, 하나는 미관이고, 다른 하나는 불행이다. 천부적인 재능이 높고 글씨를 쓸 줄 아는 것은 불행하다.

80. 일을 하기 전에 반드시 정직해야 한다. 책과 게시물의 말처럼. 만약 네가 존경을 느끼지 못한다면, 너는 반드시 그것을 잘라야 한다. 공물을 바치지 않으면 공물을 바쳐야 한다. 갈증을 느끼지 않는다면, 반드시 성실해야 한다.

8 1. 언어가 미덕이 되면 과거에 살기가 어렵다. 선생님의 방식으로는 온당하고 성공적이라고 할 수 있다.

82 또는 숫자로 보면, 뚜껑은 강걸을 가리킨다. 또는 관례, 그 횡수로.

83. 이전의 유가는 자기가 원하는 대로 행하거나, 수를 기준으로 하거나, 예의를 기초로 한 것이었다. 학자들이 몰려와 세상을 구제하다.

84. 자후는 윤리적인 학자이니, 이치에 맞고 근거가 있는 것이 가장 좋다.

85. 마음과 도전, 고요하고 조용하다. 네가 사는 곳은 조급하다. 바람소리를 들으면 보프타운을 찾을 수 있다.

86. 도가는 무심코, 순진무구한 경우, 마음이 멈추면 물러난다.

87, 성실과 덕은 모두 얻을 수 있고, 일부는 귀를 시험해 볼 수 있다.

88. 무엇이 좋고, 무엇을 하는 것이 좋고, 무엇을 생각하는 것이 좋으니 군자가 아니다. 아무것도 없다. 말을 잘하지 못하고, 잘하지 못하고, 나쁘다고 느끼기 때문에 소인이 아니라 아무것도 없다.

(89), 시골 사람들이 비천하고, 부모가 악하기 때문에 군자가 아니다. 부모님께서 원하시니, 마을 사람들이 영영하니, 왜 군자가 되지 않겠는가!

90, 당신은 군자가 되고 싶고, 또 자신을 강경하게 만들고, 자신의 돈을 낭비하고, 그것은 군자가 아니다. 자신을 위해 노력하지 않고, () 자신의 돈을 쓰지 않으면, 왜 군자가 되지 않는가!

9 1, 지식이 해박하고 디테일이 풍부하며 풍자하기도 합니다.

92. 시중드는 사람이 오히려 괴롭힘을 당하길 바라며, 좋은 사람에게 대체되지 않기를 바란다.

93.' 참다' 라는 글자는 모든 기적의 대문이다.

(94), 시를 처음 쓰는데, 차라리 야생을 잃을지언정, 실전해서는 안 된다. 실야는 성품을 해치지 않는다. 잃어버린 아름다움은 고칠 수 없다.

95. 오공의 작문은 먼저 벽에 붙여야 하고, 구두점, 그리고 마지막에는 글을 남기지 말아야 한다.

명대 여곤의 고전시

명대 여곤의 고전시

연도: 명나라

여쿤 작품: 신음 소리

여곤 소개:

여곤 (1536- 16 18), 상구닝릉현인, 명대의 유명한 무신론 사상가, 철학자.

명대 여곤의 고전시

1. 어려움이 있으면 행복하게 살고, 가난이 있으면 부귀를 얻고, 비하가 있으면 승복하지 않고 산다. 깊은 계곡을 건처로 하고, 질병을 강처로 하고, 예기치 않은 만남으로 어디에도 없기 때문에 무적하고 불안정하다. 루쿤의' 신음 소리'

2, 가스 금기, 마음 금기 전체, 오직 이슬 을 피하십시오. 여곤

3. 눈은 먼지 하나를 수용할 수 없고, 이빨은 겨자 하나를 수용할 수 없다. 나 자신이 아니다. 영대에는 어떻게 많은 개암들이 있을 수 있지만, 자신을 포용할 수 있습니까? 루쿤의' 신음 소리'

4. 그것은 한 번, 인정하기를 거부한 적이 있다. 그것은 한 번이었다. 일단 인정하면 둘 다 면제되고, 일단 인정하지 않으면 피할 수 없다. 루쿤의' 신음 소리'

5, "하늘과 땅 사이의 진정한 맛, 오직 조용한 사람만이 맛볼 수 있다. 하늘과 땅 사이에 진짜 기계가 있으니, 조용한 자는 간파할 수 있다. 진정한 천지 사이의 광경은 평온에 의해서만 해결될 수 있다. 활발한 사람이 되어 맹랑어를 하는 데 아무런 수확이 없단 말인가? 이것은 모두 우연의 일치이다. " 루쿤의' 신음 소리'

6. 정신이 상쾌해지면 모든 것이 망가지고, 몸이 게을러지면 모든 것이 망가진다. 성현이 천하를 다스리고, 인심을 고무하고, 사기를 북돋우며, 천하의 사람들이 이슬처럼 보이고, 오랜 가뭄 후 오후의 어린 모종처럼 되기를 원하지 않도록 보장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루쿤의' 신음 소리'

7. 사람을 바르게 하고, 사람을 용서하다. 사람들의 단순함을 가지고 그들의 어리석음을 용서하라 다른 사람들의 소개를 받아들이고 다른 사람들을 용서하십시오. 다른 사람의 예민함을 가지고, 다른 사람을 용서하다. 사람들의 논쟁을 받아들이고 용서하십시오. 사람들의 신뢰를 얻고 용서하십시오. 속담에 사람은 장점을 가지고 있고, 반드시 단점이 있다는 말이 있지만, 약점 때문에 잘할 수 있고, 강점 때문에 단점을 고르는 것을 피할 수 없다. 여곤

8. 먼저 여러분을 위해 한 다음 여러분을 위해 합니다. 여곤

9. 첫 번째 사람이 되고 첫 번째 일을 한다. 일류의 말을 하고, 일류의 지식을 습득하다. 여곤

10, 짧지 않은 것을 제 1 진보로 슬림합니다. 사람들은 자신의 약점을 변호하지 않고 진보할 수 있다. 여곤

1 1. 강연을 듣는 사람은 누구나 선지자의 성격, 연사의 의도, 연사의 지식, 연사의 기질을 알아야 하기 때문에 행복하지 않다. 여곤

12, 가난은 부끄러울 수 없고, 부끄러움은 가난하고 의욕이 없다. 여곤

13. 만약 당신이 당신의 생각을 계속 물에 잠길 수 있다면, 왜 당신은 그것을 얻을 수 없습니까? 만약 네가 야망을 유지할 수 있다면, 또 무엇을 할 수 없을까? 여곤

14, 화가 가득 차고, 새로운 금기가 가득 차서 금기시된다. 여곤

15, 이기심은 성공의 장애물이다. 여곤

16, 그 이유는 단도직입적이고, 풍채가 좋고, 좋은 말을 한다. 여곤

17, 늙어서 감탄할 수 있어, 아아, 늙었어; 죽으면 슬프지 않고, 죽으면 부축해야 슬퍼하는 사람이 없다. 여곤

18, 용감한 시작과 끝, 공부하는 도둑; 하나님을 천천히, 당신은 도둑 이어야합니다; 성급한, 또한 도둑 의 미덕 을 저장; 악담과 엄한 눈빛은 모든 사람의 도둑이다. 여곤

19, 두꺼울 때는 친밀해야 하고, 얇으면 통풍을 조심해야 한다. 화가 났을 때는 슬프고, 아무리 좋아도 슬프다. 여곤

20, 말하지 않으면 꼭 말해야 한다. 만약 네가 어떤 일을 하지 않는다면, 너는 성공할 것이다-여쿤

2 1, 너는 연설도 필요없고, 생각도 필요없고, 진실만을 가지고 가면, 오래도록 신용을 지키면, 침묵의 축복을 받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여곤

(22), 다병이 완전하지 않고, 오랜 병이 완전하지 않다. 여곤

(23), 연의 팡 환자 인민 대표 대회, 현인 사람, 온화하고 두껍게 해서는 안 된다. 여곤

24. 남을 위해 봉사하는 것은 대범하고, 자신을 위해 한 부를 바치고, 자신을 대범하게 책망하고, 다른 사람을 섬세하게 책망해야 한다. 여곤

25. 마음이 사심이 없어도 일을 하는 것도 공명정대하다-여쿤.

26, 사람은 마음대로 할 수 없고, 사람의 감정을 이해해야 한다. 일을 할 때는 자기 의견을 고집하지 말고 이성적이어야 한다. 여곤

27. 기만적인 일을 해서 사람을 해치는 마음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비록 국가에 유리한 일은 모두 피하고 말하지 않는다. 여곤

28, 모든 이기적인 생활, 부터-시간으로 생활을 측정한다. 사랑, 당신은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너 자신을 너무 사랑한다면, 너는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여곤

29, 생각이 깊이 잠수하는데, 왜 즐겁지 않고, 열심히 일하며,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여곤

30, "무해하다" 라는 단어, 자기 재배자의 큰 반지. 여곤

3 1, 갑자기 속삭이고, 글자를 듣는 것도 큰 경고다. 여곤

32. 장시간 발을 들어 올리고 장시간 눈을 들어 보세요. 여곤

33. 포털은 부형에게 맡길 수 있지만 도덕적 몰락과 굴욕은 부형이 비호할 수 없다. --루쿤 "신음 소리, 보존"

34. 모양은 화가 난다. 루쿤의' 신음 소리'

35. 나는 바로 나다. 여곤

"신음 소리" 의 저자 Lu Kun 소개

"신음 소리" 의 저자 Lu Kun 소개

여곤 소개

여쿤, 그의 이름은 제인 삼촌, 우시엔, 우시엔, 밤에 혼자 갇혀 있다. 정자거사를 깨우기 위해 그는 개봉영릉 (오늘 하남) 에서 태어났다. 1536 (가정 15 년) 에서 태어나 16 18 (만력사십육 년) 에서 사망한 명말 유명한 철학자 사상가이다. 역대 향원 행정 장관, 재정부 주임, 의사, 산둥 정사, 산서 지방 검찰, 산시 우사, 좌우사, 형부 시랑.

명대' 여곤전' 에 따르면 곤강은 사람됨이 강직하여 학업을 중시해야 한다. 집에 있는 날도 마지막 공부다. 이 작품들은 새로운 사상으로 가득 차 있다. 그의 정치적 포부가 충분히 발휘되지 않았기 때문에 여곤은 공부에 전념해야 했고, 그의 걸출한 치국양책을 글쓰기가 끝날 때까지 이야기해야 했다. 그는 규각도, 태우운, 신음 소리, 사례익, 사례의심,' 음부경' 에 관한 노트, 진실한 정치 기록, 한 아이의 언어와 무지를 쓴 적이 있다. 그 중에서도' 신음 소리' 는 여쿤의 정치철학을 가장 잘 반영하는 대표작이다.

신음 소리' 는 1593 년 (만력 21 년) 에 기록되었으며, 여곤이 30 년간의 고심 경영을 거쳐 쓴 서지이다. 책은 모두 6 권, * * * 17 장, 즉 의식, 음악, 사격, 어장, 서장, 수장으로 나뉜다. 인생, 의도, 윤리, 담담, 수련, 문학, 처사, 양생, 천지, 양생이다.

여곤이 신음 소리라는 단어를 책 제목으로 사용하는 데에는 나름대로 고충이 있다. 신음 어순' 에서 그는 신음하는 것도 병이라고 세상에 분명히 말했다. 아플 때 신음하는 것도 고통스럽다. 신음소리로 세상에 경고하는 데는 세 가지 장점이 있다. 의사는 아들의 신음소리를 보고 일어나 죽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같은 환자가 자기 아이를 보면 신음하고, 의사도 징그럽다. 환자를 보다.

아이는 일이 일어나기 전에 병이 나기를 바라며 신음하고 있다. 이렇듯 그는 한 복으로 천하에 형량을 보여 주었는데, 누구든지 사는 사람이라도.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로부터 신음하는 것은 여곤의 고통스러운 감정의 표현이며, 그 본질은 세풍이 나날이 내리고, 세풍이 나날이 내리고, 인심이 오래되지 않아, 시폐를 바로잡고, 무너지려고 하는 명나라 정권을 구하는 것이다. 신음 소리' 는 개인, 수양, 접대물, 가정, 치국, 평천하의 정서를 둘러싸고 일련의 긍정적인 이론적 주장을 내놓았다. 여곤은 유교 사상을 바탕으로 도가, 묵가, 법가 등 백가 사상의 정수를 겸하고 있다.

게다가 여러 해 동안의 관직은 인간의 풍상을 실컷 맛보며 인생과 우주에 대한 자신의 독특한 견해, 특히 개인의 수양과 처세도에 대한 예리한 논술을 형성하여 작가의 깊은 인생의 공로와 광범위한 학식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묘언의 격언은 깊은 통찰력과 철학적인 말을 가지고 세상을 깨우는 것은 깨우침과 참고의 의미를 지닌 오늘의 사람과 미래이다.

인생은 짧고 생명은 제한되어 있다. 하지만 많은 생각과 지혜는 시공간을 가로질러 먼 고대에서 유유히 우리에게 다가올 수 있으며, 마치 끝없이 흐르는 긴 강처럼, 그것이 흐르는 모든 생명을 촉촉하게 적시는 것처럼 계속 걸어갈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생각명언)

고대인의 생활은 복제할 수 없지만, 참고할 수 있다. 고대인의 생활은 복제할 수 없지만 창조할 수 있다. 고전에 접근하는 것은 고대인의 생활과 사상에 접근하고, 슬픔과 이별의 오그라든 세계에 접근하며, 화려함과 경솔함에서 멀어지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렇게 하면 우리는 그 안에서 질주하고, 인생의 시야를 넓히고, 제한된 생명을 무한으로 바꿀 수 있다.

명문은 경구이다. 위의 여쿤 명문의 내용이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더 많은 명구를 원하시면 명문 주제를 클릭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