닝보의 명소
닝보 관광지
허목도 유적지
허목도 유적지는 국가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입니다. 닝보시에서 북서쪽으로 25km 떨어진 위야오시 허무두진에 위치해 있습니다. 1973년에 발견되었습니다. 부지 면적은 4만㎡, 두께는 4m로 4개의 문화층이 겹쳐져 있다. 두 단계의 고고학 발굴 끝에 ***에서는 7,000여 개의 문화 유물이 발굴되었으며, 초기 문화 유물은 6,9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유적지 제4문화층에서는 인공재배된 쌀과 생산도구 뼈가 대량으로 발견되어 장강 하류가 세계에서 가장 먼저 쌀을 재배한 지역 중 하나였음을 입증한다. 현장에서 출토된 나무말뚝, 판자, 기둥 등 목조건축물이 질서정연하게 배열되어 있으며, 그 중 장붓구멍과 장부 이음매가 있는 것도 건식레일 건축물의 유적이며, 건축물의 기적이다. 인간의 건축 기술. 출토된 공예품으로는 새끼돼지, 강아지, 나무그릇, 뼈검, 상아장식 등이 있으며, 회화, 조각, 반죽, 뜨개질 등의 기법으로 제작된다. 현장에서는 6개의 나무 노가 출토되어 닝보의 조상들이 이미 7,000년 전부터 수상 활동을 시작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많은 뼈 도구, 나무 도구, 도자기 및 소수의 석기 도구가 현장에서 발굴되었으며 아시아 코끼리, 코뿔소, Sixiangs, 짧은 꼬리 원숭이, 꽃사슴 및 기타 동물의 유적도 발굴되었습니다. 허무두 유적에 이어 시내에서는 바지차오(Baziqiao), 천자오(Chenjiao), 동자티아오(Dongjiatiao), 쯔샨(Zishan), 퉁자오(Tongjia'ao), 밍산(Mingshan), 타산(Tashan) 등 허무두(Hemudu) 문화에 속하는 30개 이상의 유적이 발견되었습니다. 허목두 유적의 발견은 장강 유역이 황하 유역과 마찬가지로 중화민족 고대문화의 발상지임을 입증한다. ?
천통선사
천통선사는 저장성의 문화재 보호 단위입니다. 닝보시에서 남동쪽으로 27km 떨어진 인현 동우진 태백산 기슭에 위치해 있습니다. 서진(西晉) 태강(泰康) 원년(280년)에 처음 건립되었으며, 원래의 터는 동구에 있었으며, 이곳을 지금은 "구천통"이라고 부른다. 당나라 때 중건되었을 때 당나라 자덕 3년(758년)에 동쪽 계곡이 좁고 얕은 곳으로 옮겨 지어졌다. 현재 위치인 태백봉 기슭. 건원 2년(759)에 선조 의흥(儀興)이 경전을 염불할 때 옥황상제(玉皇帝)를 감동시켜 소년을 지상에 내려와 섬기게 했다고 한다. , 당나라 수종 황제는 그것을 "천통 영룡 사"라고 명명했습니다. 송(宋) 경덕(景德) 4년(1007년)에 천통경덕선사(天村景德禪寺)라는 칭호를 받았고, 남송 가정(嘉丁) 때에는 오산(五山) 중 세 번째 산으로 지정되었다. 세계. 명나라 홍무 15년(1382년)에 '천통선사'로 명명되었습니다. 몇 번의 상승과 하락을 거쳐 이제 사원은 남쪽을 향하고 산을 배경으로 지어졌습니다. 중앙 축에는 고대 산문인 복호정, 내부 및 외부 완공 연못이 있습니다. 7개의 탑, 조오비(Zhaobi), 천왕당(Heavenly King Hall), 마하비라홀(Maharavira Hall), 달마홀(Dharma Hall(티베트)), 선현당(Xianxian Hall), 나한당(Luohan Hall) 등이 측면 홀, 명상 홀, 종루 및 북탑, 승려 옆에 있습니다. 객실, 객실 등 총 999실, 부지면적 76,400제곱미터, 건축면적 28,800제곱미터. 그 규모는 국내에서는 드물다. 덴도사는 국내외에 잘 알려져 있으며 일본 조동종의 조상 사찰입니다. 천통사(Tiantong Temple)와 태백산(Taibai Mountain)은 현재 천통사 풍경구(Tiantong Temple Scenic Area)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풍경구에는 푸른 소나무가 길을 따라 늘어서 있고 상쾌한 공기가 얼굴을 때립니다. 올려다 보면 푸른 언덕에 크고 높은 고대 탑이 보입니다. 이것이 산과 사원의 첫 번째 관문입니다. 능선에는 우포진의 비단탑, 철뱀관, 이란정 등의 명승지가 있습니다. Xiaobai Ridge를 건너고 나서 우리는 점차 더 나은 환경에 들어갔습니다. 태백산 주봉은 해발 653.3m로 산이 많고 바위가 많고 웅덩이가 깊으며 시냇물이 울창하고 소나무와 대나무가 우거져 있어 천년고찰과 함께 '돌아오는 소나무의 깊은 길'을 이루고 있다. ", "고개 치우고 눈 뿌리기", "동곡 가을홍", "남산새벽" "녹색", "달이 있는 플랫폼", "풍강대나무" 등 10개의 명승지가 있습니다. 아름다운 풍경으로 인해 많은 문인들이 이곳을 찾아 그들의 감정을 표현했습니다. 왕안석은 천통을 방문했을 때 다음과 같은 시를 썼습니다. "마을의 뽕나무가 하늘에 떠 있고, 봄 꾀꼬리가 계곡에서 노래하고 있습니다. 소나무 20마일에 걸쳐 뻗어 있고 푸른 산이 브라흐마 궁전을 내다보고 있습니다.”는 산속 깊은 곳에 있는 고대 사원의 예술적 개념을 설명합니다. 현재 태백산의 숲과 생태환경은 여전히 원형을 유지하고 있으며 국가삼림공원으로 보호받고 있습니다. ?
아쇼카 사원
아쇼카 사원은 저장성의 문화재 보호 단위입니다. 닝보시에서 동쪽으로 20km 떨어진 인현 우샹진 바오좡 아쇼카산 서쪽 기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서진 태강 3년(서기 282년)에 건립되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아쇼카 사원의 창시자인 후이다(Huida)는 석가모니의 진신의 유물이 담긴 탑을 위해 기도하기 위해 콰이지산(Kuaiji Mountain)에 갔다. 갑자기 지하에서 종소리가 들리고 탑의 유물이 솟아오르고 있었다고 한다. 땅에서 솟아나왔기 때문에 그것을 보호하기 위해 집을 지었습니다. 원래 부지가 협소했기 때문에 나중에 또 다른 귀중한 땅을 선택하여 현재 부지에 성전을 지었습니다.
남조 양(梁)무제 3년(522)에 '아쇼카사(Ashoka Temple)'를 수여받았고, 그것이 앉아 있는 산도 아소카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지난 1,700년 동안 여러 차례의 흥망성쇠를 겪었으며, 현존하는 사찰은 산문, 종루, 천왕당, 본당, 사당, 법당, 승방, 자이당, 별당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원나라의 동서탑과 새로운 모조 파빌리온 스타일의 탑 및 기타 건물이 있으며 면적은 124,400m2이고 건축 면적은 23,000m2입니다. 아쇼카 사원은 아름다운 풍경과 장엄한 사원을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중국 불교 역사상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남송 5대 리종 황제가 "세계 5대 산 중 두 번째"로 지정했습니다. . 송나라의 고종, 송의 효종, 청나라의 건륭제가 이곳에 명판을 썼습니다. 당나라의 저명한 승려인 건진이 일본으로 여행할 때 이곳에 있었습니다. 이 밖에도 사찰 내에는 당나라 서예가 범(象)이 쓴 '당나라 아소카사 상설비', 송나라 장구청이 쓴 '묘시전명(妙絲智)'비, 당나라 관수 16개의 조각상과 "진나라 기념물" 등이 있습니다. 사찰 근처에는 "불각", "지무각", "현인암", "월현암", "칠불 연못" 등의 명승지가 있습니다. ?
량주 고대 유적 및 유적지
량주 고대 유적 및 유적지는 닝보시 인현에 위치한 문화 유물 보호 단위입니다. 닝보시에서 남쪽으로 8km 떨어진 인현 가오차오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유적지는 양산보사(梁shan Bo Temple)와 량산 보주잉타이(Liangshan Bo Zhu Yingtai) 무덤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양산보는 진(晉)나라 출신으로 진(晉)나라 안제(秦帝) 때 현 행정관을 지내며 정치적 업적을 쌓았고 의종(宣宗)왕의 칭호를 받았다. 나중에 Liangshan Bo Temple이라고 불 렸습니다. Butterfly Lovers의 사랑 이야기는 수천 년 동안 널리 유포되었습니다. 나비애인의 이야기는 양원제(梁皇帝)의 『진뤼자』(金絲子)라는 책에서 처음으로 등장하며, 송나라의 『사명천도도(治ming Qiandao Illustration)』에 자세히 기록되어 있다. 묘지에서는 진 묘의 벽돌이 많이 출토되었으며 양주 이야기는 전국 각지에 전해지고 있지만 인현에는 단 한 개의 묘와 사찰만이 남아 있으며 현재는 양주로 바뀌었습니다. 문화공원. ?
상림호 청자 가마터
상린호 청자 가마터는 국가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입니다. 닝보시에서 북서쪽으로 60km 떨어진 Cixi시 Qiaotou Town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월요는 중국의 유명한 도자기 가마 중 하나로 주로 소흥의 조어강 양쪽과 닝보 지역에 분포합니다. 상린호 가마터는 월요의 중심 생산지입니다. 상린호(Shanglin Lake)는 고뤄산(Kaoluo Mountain) 기슭에 위치하고 있으며 산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구불구불한 해안선을 지닌 길고 좁은 호수입니다. 길이가 20km에 달하는 호숫가에는 한동부에서 온 120개 이상의 청자 가마터가 있습니다. 왕국, 당, 오대에서 북송까지. Shanglin Lake 청자는 섬세한 질감과 맑은 유약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나라 육계몽(魯秀孟)은 시 <비색월자기>에서 “구추절의 바람과 이슬이 가마 위에 피어 천봉의 녹색을 담았다”고 칭송했다. 옥은 황제에게 바치는 공물일 뿐만 아니라 당나라 이후 명주에서 인기 있는 상품이 되었으며, 고려, 일본, 아랍 국가로 수출되어 고대 중국 수출품의 대량 상품이 되어 "자기"를 형성했습니다. 바다 위의 길'. 상림호의 전성기는 당나라 말기이며, 주요 생산품으로는 항아리, 항아리, 사발, 접시, 컵, 쟁반, 상자, 잔, 침그릇, 물병, 향로, 벼루 등이 있으며, 귀중품이다. "시크릿 컬러" 제품은 도자기로 제작됩니다. 도자기 장식은 꽃, 식물, 물고기, 거북이 등의 주제를 바탕으로 조각, 회화, 판화, 조각 등의 기술을 사용하여 능숙하게 제작됩니다. 북송 말기에는 월가마 생산량이 감소했습니다. ?
보국사
보국사는 국가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입니다. 닝보시 북부 장베이구 홍탕진 안산촌 영산 산허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동한 왕조 때 건립되었으며 원래는 영산사라고 불렸습니다. 당나라 회창 5년(845년)에 사찰이 소실되고 광명원년(880년)에 중건하고 이름을 보국사(寶國寺)로 바꾸었다. 현재 건물 단지는 산문, 경전, 천왕당, 대당, 관음당, 경전탑, 종고루, 자이방, 승방, 옆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본관인 본당은 980여년 전 북송 대종상복 6년(1013년)에 재건된 것으로 고대 중국 건축물 중 보물입니다. 메인 홀의 평면 깊이는 너비보다 크며 전면 채널에는 3개의 빈 케이슨이 설치되어 있으며 브래킷은 단순하고 견고하며 7개의 파빌리온에 대해 단일 아치, 이중 아치 및 이중 바닥으로 구성됩니다. 기둥의 디자인이 독특하며, 국내 기존 목조건축물 중에서는 작은 기둥과 큰 기둥의 '4단 결합'이 독특한 예이다. . 또한 기존 목조 구조물 중에서 매우 인기가 높습니다. 본전의 모습은 원래 청나라 강희 23년(1684년)에 아랫처마를 증축하여 지금은 쌍처마로 되어 있습니다. 보국사의 본당은 당시의 뛰어난 건축 예술을 반영하고 있으며, 선인들은 "고대 건물이 산 속에 숨겨져 있고 궁전의 구조가 독특하다"고 칭찬했습니다. 이 사원에는 당나라 시대의 귀중한 불교 경전 건물 두 채도 있습니다.
사찰은 우뚝 솟은 푸른 산과 졸졸졸 흐르는 물에 둘러싸여 있으며, 곳곳에 정자와 정자가 즐비해 있으며 닝보의 유명한 관광 명소입니다. ?
Tianfeng Tower
Tianfeng Tower는 닝보의 문화 유물 보호 단위입니다. 닝보시 하이슈구 다샤니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고대 닝보시의 랜드마크 건물입니다. 당나라 무제(695~696) 때 처음 건설되었기 때문에 이런 이름이 붙었습니다. 후한 건나라 NB039(950) 3년에 천봉탑 정원이 지어졌습니다. 남송 건연(建寧) 초기에 전쟁으로 소실되었고, 소흥 14년(1144)에 재건되었으며, 그 후 원, 명, 청 왕조에 걸쳐 수리되었습니다. 청나라 가경 3년(1798년) 12월 탑을 건축하던 중 탑등에 불이 나서 괄호, 평좌, 난간, 계단 등 목조구조물이 모두 타버렸습니다. 1989년에 벽돌탑신만 남았다. 현재의 천풍탑은 높이 51.5m, 육각형 평면, 7개의 조명과 7개의 어둠이 있으며 14층에서 최대 14층까지 처마 장식, 평평한 좌석, 난간 등이 있으며 빨간색 난간과 녹색 타일, 처마 장식 및 날개 모서리가 있습니다. . 송나라 양식의 벽돌과 나무 구조를 갖춘 고대 탑입니다. 방문객들은 계단을 오르고 난간에 기대어 멀리 바라볼 수 있다. Tianfeng Pagoda 안뜰 건물은 청나라 말기에 파괴되었지만 Tianwang Hall은 여전히 존재합니다. ?
고루
고루는 닝보의 문화재 보호 단위입니다. 하이슈 타워(Haishu Tower)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닝보시 건립의 상징입니다. 닝보시 중산서로와 공원로의 교차점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당나라 장경 원년(821년)에 명주 정부를 현재의 은현 인강진에서 닝보시로 옮기고, 현재의 공원로 일대에 명주성을 건설하였다. 고루는 밍저우시의 남문입니다. 당말에는 고성 순환도로 주변 지역에 뤄청을 건설하였고, 공원로에 있는 고성은 부도시로 활용하여 주 관청 소재지가 되었다. 오대(五代)에는 고루를 '왕해군탑(문)'으로 불렀고, 송나라 때에는 '풍국군탑(봉국군탑)'이라 불렀다. 카운티는 탑에 올라 "새 각인"을 썼습니다. 원나라 초기에 파괴되었고 지치 원년(1321년)에 남은 건물만 재건하여 "명원탑"이라고 명명했습니다. 명나라 만력 13년(1585년)에 다시 중건하여 '해수탑'으로 이름을 바꾸었습니다. 현존하는 건물은 청나라 함풍 5년(1855년)에 다시 지은 것입니다. 도시의 높이는 8m, 성문의 너비는 5m이며 건물에는 5개의 만, 산 꼭대기에 3개의 처마가 있고 처마 장식과 날개 모서리가 있어 웅장합니다. 1930년 이후에는 고루에 대형 시계와 경보종이 설치되었습니다. ?
Tashanyan
Tashanyan은 국가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입니다. 닝보에서 남서쪽으로 26km 떨어진 인현 인장진 서타산 기슭에 위치해 있습니다. 은(陰)성 서쪽은 쓰밍산(智命) 지역으로, 우기에는 돌발 홍수가 발생해 사람이 죽고, 가뭄이 들면 바닷물이 불어나 비옥한 농지가 파괴됩니다. 당대화7년(833년), 산동성 랑(浪)출신 왕원(王源)이 현수로 임명되어 재난을 복구하기 위해 백성들을 이끌고 지형을 조사하고 보를 건설하였다. 여기. 홍수 배출 능력을 강화하기 위해 난탕 강에 우진(Wujin), 지두(Jidu), 싱춘(Xingchun) 3개의 문을 건설하여 완전한 물 보존 시스템을 구성했습니다. 산보의 길이는 113.7m, 너비는 4.8m, 높이는 3.05m이며, 길이 2.3m, 너비 1m, 두께 0.3m의 돌 조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산보를 건설한 후 강은 갈라졌습니다. 홍수가 발생하면 물의 7개 부분이 강으로 흘러 들어가고, 가뭄 중에는 3개 부분이 하천으로 흘러 들어가고, 3개 부분은 강으로 돌아갑니다. 이를 통해 인시(Yinxi)의 7개 향에 있는 200,000에이커 이상의 농경지에 물을 공급하고 밍저우(Mingzhou)시 주민들이 식수를 공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왕위안이 인민을 이롭게 한 공적을 기리기 위해 지역 주민들은 산꼭대기에 유서 깊은 사찰과 '향기를 남기는 돌' 비석을 건립했습니다. Itshan Weir는 송, 원, 명, 청 왕조에 걸쳐 개조, 준설 및 지원 시설을 거친 후 여전히 염수를 차단하고 신선한 것을 저장하는 역할을 더욱 완벽하게 수행했습니다. 물이 빠지고, 홍수가 나고, 물이 고이는 현상은 물 보존 역사상 기적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
천녕사탑
천녕사탑은 저장성의 문화재 보호 단위입니다. 닝보시 중산서로(Zhongshan West Road)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천녕사(Tianning Temple)는 도시에서 오랜 역사를 지닌 대표적인 불교 사찰 중 하나입니다. 예전에는 궈닝사(國寧寺)로 알려졌던 이 사찰은 당나라 대중 5년(851년)에 건립되었습니다. 북송 중녕 2년(1103년)에 중녕만수사로 이름을 바꾸고, 정화 원년(1111년)에 천녕만수사로 이름을 바꿨다. 몇 번의 우여곡절 끝에. 명나라 홍무 15년(1382년)에 천녕사라 이름 지었다. 사찰 앞에는 원래 동탑과 서탑이 있었는데, 동탑은 청나라 광서시대에 파괴되어 지금은 서탑이 되었습니다. 서쪽 탑은 벽돌 구조의 정자형 탑으로 높이가 약 12m, 양쪽 길이가 3.2m이며 층별로 층층이 겹쳐져 있습니다. 4개의 벽은 바닥에 사방에 문이 있고 내부는 원통형입니다. 벽 두께는 약 0.76m입니다. 탑의 벽돌에는 "이 벽돌은 Xiantong 4 년에 지어졌습니다. "라는 공식적인 비문이 있습니다.
1995년에 동탑 기단을 발굴하여 동탑과 서탑이 유사한 것으로 밝혀졌다. 천녕사탑(Tianning Temple Pagoda)은 양쯔강 남쪽의 보기 드문 당나라 벽돌탑으로, 전국에서 당나라 사원 앞에 있는 쌍탑 중 유일하게 남아있습니다. ?
치타사
치타사는 닝보시의 문화재 보호 단위입니다. 닝보시 강동성 백장가(Baizhang Street)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당 현종 대종 12년(858년)에 처음 건립되었으며 동진선사라 불렸다. 당 선동 2년(861년)에 기신사로 개칭하였다. 명나라 홍무 20년(1387년), 신국공당과 보타사가 보타산에 관음상을 모셔왔기 때문에 보타사라 이름 지었고 '소보타'라고도 불렸습니다. 천수관음보살은 석가모니 부처님을 대신하여 본당에 모셔져 있습니다. 청나라 강희제 21년(1682년) 사찰 앞에 7개의 석탑이 세워져 있어 '보은사칠탑'이라 불리며 4대 정글 중 하나였다. 저장성(浙江) 동부에 있다. 현재의 사찰은 정문, 천왕당, 본당, 주지당, 종루, 고루, 측당, 승려실 및 기타 건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엄격한 배치를 갖고 있습니다. 도시에 보존된 가장 완벽한 불교 사원입니다. 또한 이 사원에는 창시자의 "당경선사 진신탑", 남송 시대의 청동 종, 명나라 시대의 고대 나무, 청나라 시대에 조각된 500개의 나한상이 있습니다. ?
후하이탕
후하이탕은 저장성의 문화재 보호 단위입니다. 닝보시 진하이구 북동쪽에 위치하며 동쪽은 금자산, 서쪽은 위판 가사정과 접해 있으며 총 길이는 4,800m이며 그 중 동쪽 끝은 1,300m가 고대와 결합되어 있습니다. 진하이 성벽은 돌 조각으로 지어졌습니다. 방조제는 당나라 때 처음 건설되었으며, 원래는 진흙 연못이었는데, 남송 춘희 16년(1189년)에 돌못으로 재건되었습니다. 역대 여러 차례 중건을 거쳐 청나라 건륭 13년(1748년)에 대대적인 중수를 거쳐 도광 28년(1848년)에 대대적인 수리를 거쳤다. 연못의 기초를 넓히기 위해 실시한 것으로 연못 본체는 엇갈린 돌을 사용하여 수직 경사면을 이음매 부분에 도포하여 방조제를 더욱 튼튼하게 하는 공법입니다. 파도는 도시와 들판을 보호할 뿐만 아니라 도시 방어의 기능도 가지고 있습니다. 진해의 현명한 사람들은 진해현 북쪽 성벽을 연못 위에 쌓아 도시와 연못이 하나로 통합되어 두 가지 목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도시 연못의 이 구역에는 흉벽, 바다 전망 탑, 경찰서 등은 물론 항일 및 항영 전쟁에서 역할을 했던 포병도 갖춰져 있습니다. 도시 연못의 서쪽 끝에는 만력 명나라 원년(1573년)에 건축된 "정(성)해현 도시 건설 비각"이 있으며 돌로 만들어졌으며 "성비"가 새겨져 있습니다. 딩하이성 추가 건설'이 내부에 건설되었습니다. 당시 전쟁부 장관 장스처(Zhang Shiche)가 이 사건을 설명하는 글입니다. 진하이성 건축의 역사적 발전. ?
준 사원
준 사원은 닝보시의 문화 유물 보호 단위입니다. 그것이 바로 닝보성신사(寧波 City God Temple)입니다. 닝보시 약거리(Medicine Street) 서쪽 끝에 위치해 있습니다. 오대(五代)에 건립되었으나 본래 위치는 자성(紫成) 서남쪽이었는데 나중에 화재로 소실되어 명나라 홍무 4년(1371)에 현재의 위치로 옮겼다. 현존하는 건물은 청나라 광서제 10년(1884)에 다시 지은 것이다. 북쪽에 자리잡고 남쪽을 향하고 있으며 중심축을 중심으로 칸막이벽, 주출입구, 악기문(무대), 본당, 뒷홀, 윙룸, 옆홀, 옆방 등이 있다. 동쪽과 서쪽. 주요 정면은 Xian County의 Xuexue Street을 향하고 있으며 아래쪽 처마는 Ruyi 버킷 아치로 장식되어 있으며 Yimen 뒤에는 무대가 있습니다. 무대 상단은 닭장 위에 케이슨을 얹은 것으로 붉은 금색의 나무 조각으로 장식되어 화려하고 가볍다. 본당은 5개의 만과 이중 처마가 있는 단단한 산 양식으로, 명나라 시대에 세워진 큰 건물로, 재료가 거대하고 웅장합니다. 닝보성신묘'는 명나라 11년에 건설되었습니다. 청나라 순치 2년(1645년) 6월, 장창수(張창수), 전술러(錦爆) 등 애국자들이 청나라 군대의 절강(浙江) 침략에 저항하기 위해 절에 모여 반란을 일으켰다. ?
사원
이 사원은 닝보시 하이수구에 있는 문화재 보호 단위입니다. 닝보시 남서쪽 웨후 호수 서쪽 기슭의 호우잉 레인(Houying Lane)에 위치해 있습니다. 닝보 대외 교류의 역사적 증인입니다. 북송시대부터 명주(닝보)항의 대외운송과 무역은 점점 더 번영해 왔으며, 많은 페르시아인과 아랍인들이 이곳에 와서 사업 활동을 했으며, 오늘날의 사자 거리 지역에 정착했습니다. . 북송 선평시대(998~1003)에 이곳에 사원을 세웠고, 원원시대(1264~1294)에 거주지를 이전하면서 원래의 건물 앞으로 옮겨지었습니다. 충수사. 강희제 38년(1699년)에 현재의 자리에 재건되었습니다. 현재의 모스크는 중국 전통 건축 양식으로 서쪽에서 동쪽을 향하고 있으며 제1문(왕월탑), 제2문, 스크린 벽, 기도실, 남북 날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도실에는 아랍어 명판이 걸려 있습니다. ?
한국대사관 유적지
한국대사관 유적지는 닝보시 하이수구에 위치한 문화재 보호 단위입니다. 닝보시 남서쪽 웨호(Yue Lake) 동쪽 기슭의 바오쿠이 레인(Baokui Lane)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는 닝보항의 대외교류와 한중 우호교류의 역사적 증인이다. 중국과 고려의 우호교류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북송시대에는 서녕7년(1074)에 닝보에 고려사신이 들어오기 시작했다. 정화 7년(1117년) 영파에 고려 사신을 수용하기 위해 고려 사신을 건립하였다. 폐허만 남았습니다. ?
남송 왕조 무덤 통로 돌 조각
남송 왕조 무덤 통로 돌 조각은 닝보시 인현의 문화 유물 보호 단위입니다. 닝보시에서 남동쪽으로 25km 떨어진 인현 둥첸호 한링(Hanling), 상수이(Shangshui), 푸쇼우산(Fushou Mountain)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Shi Zhao의 묘 통로, Shi Miyuan의 묘 통로, Shi Jian의 묘 통로, Ye의 Taijun 묘 통로로 구성됩니다. 석조는 송나라 재상 시호조로 악국공대사의 칭호를 받았습니다. 돌양, 돌호랑이, 돌마, 돌비문, 돌무사, 돌의자 등 11개의 돌조각이 있습니다. . 석호의 셋째 아들인 석미원(Shi Miyuan)이 25년 동안 총리를 역임했습니다. 무덤 통로에는 석순, 양, 호랑이, 말, 무사 등이 있습니다. Shi Hao의 사촌인 Shi Jian이 이를 Qi Guogong 대사에게 선물했습니다. 무덤 통로에 있는 기존의 돌 조각에는 양, 호랑이, 말, 장군, 공무원 등이 포함됩니다. Cixi 출신의 Taijun Ye는 Shi Zhao의 친어머니였으며 Ji Guo의 아내에게 주어졌습니다. 무덤 통로에는 한 쌍의 석순 모양의 신도 기둥과 손상된 Weng Zhong이 있습니다. 무덤 통로의 돌조각은 장엄한 무장과 침착하고 절제된 관리들을 보여주고 있으며, 안장과 기타 장소에는 얽힌 모란, 바다 짐승 및 파도가 장식되어 있으며 정교하고 예술적 가치가 높습니다. 남송시대 석각예술의 격차를 해소하고 고대의상 연구의 기초를 제공한다. ?
광지교
광지교는 저장성의 문화재 보호 단위입니다. 닝보시에서 남쪽으로 22km 떨어진 봉화시 장커우진 난두촌에 위치하고 있으며 현강을 건너고 있습니다. 이곳은 당나라 때부터 명주(寧波)에서 봉화를 거쳐 태주(泰州)와 온주(溫州)까지 가는 역참의 요충지였는데, 원래는 배만 있었는데 북쪽으로 가는 또 다른 나룻배인 북부(白富)에 해당한다고 하여 붙여진 이름이다. 난두. 목조다리는 북송 초기에 처음 건설되었으나 강이 넓고 물이 거세지므로 여러 번 건설되고 파괴되었다. 남송 소흥시대(1131~1162)에 현지인 왕제이무교는 원주와 원나라 사이에 재건된 기둥형 석조 교각이었습니다. 역대 왕조를 거쳐 수리되었습니다. 현재의 다리는 동서로 뻗어 있으며 길이 52m, 폭 6.6m의 4공 돌교각입니다. 교각은 직립형이며, 각 교각은 단면이 직사각형인 6개의 직선형 돌로 만들어졌으며, 상단과 하단에 장부 이음매가 있어 지면과 배너를 연결하며 측면 다리가 눈에 띕니다. 교각에는 두꺼운 통나무 다리가 놓여 있고 다리에는 헤링본 경사면과 작은 녹색 타일이 있는 16개의 복도 주택이 있으며 광지교의 역사를 기록한 비석이 여러 개 있습니다. ?
유현촌
유현촌은 저장성 문화재 보호 단위입니다. 닝보시에서 남동쪽으로 52km 떨어진 샹산현 적간촌 남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성곽은 대요산의 북동쪽에 위치하며 북서쪽 바다로부터 약 1㎞ 떨어져 있으며 직사각형 모양으로 동서 길이가 약 156m, 남북 길이가 약 121m로 면적이 넓다. 18,000 평방미터가 넘는다. 성벽의 단면은 사다리꼴 모양으로 바깥쪽은 돌로 채워져 있으며, 높이는 약 8m이고, 꼭대기 부분의 폭은 1.2~2.1m이다. 성문은 남서쪽에 위치하며 성문의 너비는 2.5m이고 성문에서 10m 떨어진 곳에 성 바깥쪽에 폭이 약 5m인 해자가 있습니다. 성곽의 도로는 십자형으로 포장되어 있으며 당시의 막사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지만 깔끔하게 정리된 부서진 성벽의 유적을 여전히 볼 수 있습니다. 도시의 북서쪽에는 군사훈련을 하던 학교터가 2곳 있는데, 원래는 네 모퉁이에 4개의 우물이 분포되어 있었으나 지금은 1개만 남아 있다. 성곽 북쪽 산에는 봉화대가 여러 개 있습니다. 우현촌은 명나라 정통8년(1443년)에 창건되었으며, 거희의 관할하에 있으며, 관병 225명이 주둔하고 있다. 명나라 가경 31년(1552년), 왜적들이 향산을 침략하여 서둘러 유현촌을 공격하려 했는데, 진표와 그의 남동생 진한이 거서에서 백호를 이끌고 죽였다. 그들은 둘 다 전투에서 죽었고 많은 후손들로부터 칭찬을 받았습니다. 유현촌은 향산현과 거서성의 관문으로서 과거 왕조의 군대가 지키고 있었으며 청나라 도광 시대까지 주둔하지 않았으며 성곽은 점차 사용되지 않게 되었습니다. ?
천일각
천일각은 국가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입니다. 닝보시 남서쪽 웨후풍경구 부용섬에 위치해 있습니다. 명나라 가경시대 전쟁부 우대신 판친(汉秦)의 도서관으로 1561년부터 1566년 사이에 건립되었습니다. 판친은 평생 책 수집을 좋아했고, 관직을 맡은 후 『책』에서 '하늘은 물을 만들고 땅은 6%를 차지한다'는 뜻을 담아 집 동쪽에 도서관을 세웠다. of Changes', 물이 불을 만들 수 있다는 뜻의 'Tianyi Pavilion'으로 명명되었습니다. 책 컬렉션을 영원히 보존하기 위해.
청나라 건륭제가 《사곡전서》를 편찬한 후 항저우 지인에게 천일거로 오라고 명하여 도서관과 책장의 건축 치수를 측정하고 이를 바탕으로 문원, 문원, 문소, 문금 등 북부 건물을 지었습니다. 4개의 정자와 Wenhui, Wenzong, Wenlan과 같은 3개의 남쪽 정자는 "Sikuquanshu"를 수용하는 데 사용되었으며 Tianyi Pavilion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해졌습니다. 현재 천일각은 이중 처마와 관음 박공을 갖춘 단단한 산 스타일로 위층에 1개의 큰 방이 있고 아래층에 6개의 방이 있으며 30만 권의 책을 소장하고 있습니다. 정자 앞에는 천일담(Tianyi Pool)과 "구사자 한 마리" 암석이 있고, 정자 뒤에는 나중에 이전한 준징정(Zunjing Pavilion)과 "명주비 숲(Mingzhou Stele Forest)"이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Tianyi Pavilion은 East Garden을 확장하고 서예 및 회화 홀을 건설했으며 청나라 도서관 "Baojing Building"과 "Shuibei Pavilion"을 이전했으며 여러 고대 건물, 파낸 연못, 산을 건설하고 나무를 심었습니다. 24,000㎡의 면적을 차지하는 '남부 도서 도시'인 대나무는 고대 도시 명주에 박힌 진주와 같습니다. ?
팬 하우스
팬 하우스는 닝보시 하이수구에 위치한 문화 유물 보호 단위입니다. 닝보시 남서쪽 하이수구 중산서로 웨후 문화풍경구 입구에 위치해 있습니다. 명나라 만리시대(1573~1620)에 건립되었습니다. 북측에 자리해 남향을 바라보고 있으며 3베이 승강문, 2베이 승강장문, 스크린벽, 3베이 전면홀, 뒷홀, 뒷건물과 외채 하드위에 동서동실로 구성되어 있다. 지붕은 구조가 간단하고 자재가 넓습니다. 면적은 2,400제곱미터입니다. 닝보에서 가장 완벽하고 규모가 가장 큰 기존 명나라 주거용 건물입니다. 범씨의 후손이자 소금운수사절인 범정모(汉丁毛)는 청나라 건륭제 때 대만부사를 역임하며 대만 건설에 기여했다. ?
Qian Sule의 옛 거주지
Qian Sule의 옛 거주지는 닝보의 문화 유물 보호 단위입니다. 닝보시 장동성 Qianlong Lane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명나라 가경시대에 건립되었습니다. 원래 건물은 승강장 대문, 대청, 뒷채, 옆방으로 구성되어 있었는데 지금은 처마 1개와 단단한 산양식의 3베이 홀만 남아 있습니다. 전술러(1606~1648)는 서성(西聖), 이름은 지정(智ting)으로 명나라 충진 10년(1637)의 진사로서 태창의 관료이자 나라의 행정관이었다. 청나라 순치 2년(1645년), 청나라 군대가 남하하여 전술, 장창수 등이 반란군을 조직하여 현묘에서 저항하고 노왕을 영접하여 나라를 감독하게 하였다. 그 후 노왕을 따라 관동거(關东類)대학 학자, 군부장관 등의 직위를 맡았으며, 각종 반군과 연합하여 저장(浙江), 복건(富建) 해안 지역으로 이동하여 한때 흥화(興华)를 비롯한 30여 개 도시를 정복하였다. 푸칭. 여왕정권의 부패와 관료들의 내분으로 인해 연강 등은 차례로 몰락했다. Qian Sule은 극도로 걱정하고 분노하여 Lianjiang Langjiang의 배에서 병으로 사망했습니다. 난밍 정권은 그에게 사후 태보(Taibao, Zhongjie)라는 칭호를 부여했습니다. 그는 "정치당 컬렉션", "월중 컬렉션", "난정 컬렉션" 등의 저자입니다. 후세에서는 이 민족을 기리기 위해 그의 옛 거주지 남서쪽 끝에 도로 이름을 '중계제(忠桂街)'라고 명명했습니다. 현재 그의 옛 거주지는 기념관으로 바뀌었습니다. ?
장창수이의 옛 거주지
장창수이의 옛 거주지는 닝보시 하이수구에 있는 문화재 보호 단위입니다. 닝보시 하이수구 창수이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Zhang Cangshui는 청나라에 저항하지 못한 후 Xiangshan County Nantian의 Xuan'ao Island (일부는 Zhoushan Xuan'ao라고도 함)에 은둔하여 청나라 군대의 설득을 단호하게 거부했습니다. 항복하고 악비와 우천의 본을 따르기로 결심하고 강희 3년(1664년) 9월 항저우에서 관대하게 세상을 떠났다. 유적은 난핑산(南平山) 기슭에 묻혀 있으며, 현존하는 사찰과 무덤도 남아 있다. 이전 거주지에는 그가 어렸을 때 공부했던 공부방과 장의 후손들이 살았던 산허원(Sanheyuan)이 안뜰 문에 "성인 거주지 근처"라는 네 글자가 적힌 벽돌 명판이 남아 있습니다. 이 민족적 영웅을 기리기 위해 1936년에 집 앞 도로를 '창수이 거리'로 명명했습니다. ?
명청 왕조의 황탄과 전통 고대 건물
명청 왕조의 황탄과 전통 고대 건물 황탄과 청나라 고대 건물은 닝하이 황탄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군. 완전히 보존된 건물로는 Sima Di Juyi Hall, Yishan Hall, Houyi Hall, Miss Building 등이 있습니다. 이 건물의 돌과 벽돌 조각은 정교하고 아름답습니다. 기둥, 문, 창문의 나무 조각은 더욱 정교합니다. Qiantong Ming 및 Qing 왕조 고대 건축 단지는 Ninghai County Qiantong Town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마을에는 집집마다 물이 흐르고, 집집마다 벽이 새겨져 있습니다." 마을 전체가 맑은 시냇물에 둘러싸여 있고, 구불구불하고 아름다운 자갈길이 있어 독특합니다. 현재 마을 전체에는 명청 시대 양식이 잘 보존되어 있으며 그중에는 상대적으로 좋은 전통 가옥이 10채 이상 있습니다. 명나라의 고대 건물을 제외하고는 모두 청나라 가경 시대와 도광 시대의 건물입니다. 문과 창문은 정교하게 장식되어 있으며 지붕 능선과 말머리 벽은 스타일이 독특합니다. ?
백운촌
백운촌은 저장성의 문화재 보호 단위입니다. 닝보시 하이슈구 시자오향 Qianfeng 마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원래는 명나라 말기 궁내부장 완타이(萬泰)의 별장이었습니다.
강희(康熙) 7년(1668)에 계몽사상가 황종희(黃宗熙)가 이곳에 와서 가르치고 '용상증증학원'을 설립하여 절강동학파의 발상지가 되었습니다. 청나라 말기에 서원은 버려졌습니다. 1934년에 재건되었습니다. 현재 바이윤 빌라는 헤링본 대문, 2개의 아치형 문, 3베이 단일 처마 단단한 산 스타일 홀 및 뒷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인접한 집은 역사가 Wan Sitong의 이전 거주지로 문, 중간 홀, 뒷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서쪽에는 완타이(Wan Tai)의 아버지이자 명나라 총독 완방푸(Wan Bangfu)와 동부절강학파(Eastern Zhejiang School)의 중추인 완타이(Wan Tai)의 다섯 번째 아들인 완식안(Wan Sixuan)의 묘가 있습니다. ?
황종희 묘
황종희 묘는 저장성의 문화재 보호 단위입니다. 닝보시에서 북서쪽으로 약 29km 떨어진 위야오시 루부진 시우아오촌 화안산 샤롱산 남동쪽 기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서쪽에 자리잡고 동쪽을 향하고 있으며 찐빵 모양으로 흙을 덮고 앞면은 관음주머니의 벽 모양을 하고 있으며 돌을 엇갈리게 쌓고 중앙에 귀식 묘비가 세워져 있다. 그 위에 공식 문자로 "황 공리주 씨의 묘"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습니다. 무덤 앞에는 제단이 있고 돌판과 돌의자가 놓여 있습니다. 무덤은 푸른 언덕, 울창한 숲, 졸졸 흐르는 시냇물, 새와 꽃의 향기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무덤 맞은편 호산산(Hushan Mountain)에는 동림당의 유명한 인물인 그의 아버지 황준수(Huang Zunsu)의 무덤이 있습니다. 청나라 강희제 27년(1688년) 겨울, 황종희는 오랫동안 글과 독서에 종사하던 용호초당을 자신의 안식처로 삼아 간소한 장수를 쌓았다. 영역. 강희제 34년(1695년), 황종희가 병으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그의 자녀와 손자들은 "관 없이 장사지내겠다"는 그의 마지막 뜻을 따라 간소하고 엄숙하게 장사되었습니다. 황종희(Huang Zongxi)의 개인 제자이자 역사가인 Quan Zuwang이 신도 비석을 썼고, Xiaoshan Mao Qiling이 비문을 썼습니다. ?
사현의 고향비정
사현의 고향비정은 여요시의 문화재 보호단위이다. 닝보시에서 북서쪽으로 45km 떨어진 위야오시 용천산 기슭에 위치해 있습니다. 4성인이란 안자령(臨範陵), 왕양명(王陽ming), 주순수(朱順수), 황리주(黃lizhou)를 말하며, 모두 위요(玉威)에서 태어났다. 원래 비석은 청나라 건륭 19년(1754년)과 청나라 후기에 각각 강변의 '계관각'에 세워졌으나 후에 현재의 위치로 옮겨졌습니다. 현재의 비루는 1982년에 재건된 것인데, 단간적인 산꼭대기 위에 석조구조로 된 4개의 누각이 남쪽을 향하고 있으며, 각 누각의 폭은 0.93m, 깊이는 1.84m이다. 내부에는 돌비석이 있고 이마에는 대련과 눈썹이 새겨져 있다. ?
전조왕릉
전조왕릉은 저장성의 문화재 보호 단위입니다. 닝보시 하이수구 난자오공원 남쪽 왕자교 동쪽에 위치하며, 그 앞에는 동쪽에서 서쪽으로 흐르는 난탕강의 지류가 있습니다. 역사적으로 이곳은 관씨 가문의 묘지였습니다. 묘지는 주변 농지보다 약간 높으며 묘지에는 3개의 무덤이 있다. 전조왕릉은 남동쪽을 향하고 있으며, 길이 8m, 너비 4.8m의 묘비로, 내부는 벽돌로 되어 있고, 외부는 돌로 되어 있다. 거기에는 "Xie Shan Quan Taishi Tomb"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습니다. 전조왕(1705~1755)은 동절강학파의 대표 황종희(黃宗熙)의 사문 제자이자 역사가이자 작가이다. ?
장베이안 천주교
장베이안 천주교는 저장성 문화재 보호 단위입니다. 닝보시 장베이 은행 중마로에 위치해 있으며 삼장커우를 마주보고 있습니다. 명나라 충진 원년(1628년)에 포르투갈 신부들이 닝보에 천주교를 소개했습니다. 청나라 순치 5년(1648년)에 이탈리아 계태족이 천주교회를 세웠으나 청나라 군인들에 의해 곧 파괴되었습니다. 강희(康熙) 52년(1713), 프랑스인 곽중천(郭忠泉)이 야오싱 거리(Yaosing Street)에 땅을 사서 교회를 세웠습니다. 몇 차례의 상승과 하락 끝에 몇 채의 집만 남았습니다. 현존하는 천주교회는 동치 11년(1872년)에 절강교구의 소주교가 건립하였고, 청불전쟁 당시 청나라 정부는 광서 25년(1899년)에 이를 보호하라는 칙령을 내렸다. 종탑이 추가되었습니다. 현재 교회는 종탑, 교회, 주교실, 본당 및 옆 건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종탑은 높고 우아하며 교회 돔은 높고 넓으며 고딕 건축 양식을 가지고 있으며 저장성에서 가장 장엄한 가톨릭 교회이자 닝보시의 외국 건축 문화를 대표하는 작품입니다. ?
Wugui Tower
Wugui Tower는 저장성의 문화 유물 보호 단위입니다. 닝보시에서 북서쪽으로 약 28km 떨어진 위야오시 량농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청나라의 학자이자 애서가인 황성량(黃成良)의 도서관이다. 예명이 석천(十泉)이고 이름이 석천(十泉)인 황성량(黃泉亮)은 어려서부터 책을 읽고 모으는 것을 좋아하였다. 돈이 많으면 그 사람에게 이익이 될 것입니다. 돈을 벌고 성실함을 남기는 것은 책을 복사하여 아이들을 가르치는 것만 큼 좋지 않습니다.”그래서 가경 12 년 (1807)에 거주지 남쪽에 도서관을 세웠습니다. 그의 먼 조상에게는 지역에서 매우 유명하고 "Wu Gui"로 알려진 다섯 형제가 있었기 때문에 "Wu Gui"가 건물 이름으로 선택되었습니다. Wugui Tower는 남쪽을 향하고 있으며 높은 벽으로 둘러싸인 대문, 안뜰 및 본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본채는 5개의 말머리 박공이 있는 3베이, 단일 처마, 박공 스타일 건물입니다. 아래층 밝은 방에는 책을 읽고 친구들을 만나는 장소인 '칠십이봉 초가집' 명판이 걸려 있고, 백수산 출신인 호진(胡秦)이 쓴 '오계탑' 명판이 걸려 있습니다. 위층에는 밝은 방이 있으며 남쪽을 향한 격자창과 패널창이 있고 기후에 따라 열고 닫을 수 있는 유리창이 3개 있습니다. 소장품의 고서는 고전, 역사, 자, 전집 순으로 정리되어 있습니다. 황성량이 죽은 후에도 그의 후손들이 계속해서 고서를 수집하여 그 소장량이 6만 권 이상으로 늘어났는데, 이는 천일거의 서적 수에 가깝기 때문에 '절강동부제2도서관'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기존 컬렉션에는 8,600권 이상의 도서가 있습니다. ?
주계사
주계사는 저장성의 문화재 보호 단위입니다. 원래는 Cikkuo Temple이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일반적으로 Zhu 장군 사원으로 알려진 Gaojie Temple이었습니다. 닝보시 장베이구 자성진 서문 밖 정산 기슭에 위치하며 다바오산을 마주보고 있습니다. Zhu Gui (1779-1842)라는 이름은 난징 출신이며 그의 증조부는 청나라 순치 시대 간쑤성 허저우 (현재 린샤 회족 자치주)에 살았습니다. Zhu Gui는 군대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군사 공로로 인해 Yulin, Liangzhou, Xi'an 및 기타 지역에서 수비대, 유격대 장군 및 부장군을 역임했습니다. 청나라 도광 21년(1841년)에 금화협회 부장으로 옮겨졌다. 아편전쟁이 발발한 후, 영국의 침략에 맞서 싸우기 위해 1월 22일, 주귀는 조남(趙南), ***난(南), 위남(魏南)의 세 아들과 간쑤(甘肃), 산서(陝西)의 정예병 900여 명을 이끌고 주둔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Cixi County (현재 Jiangbei District의 일부) Cicheng의 군대 Dabaoshan은 대기 중입니다. 2월 4일 새벽, 영국 지도자 푸딩차(Pu Dingcha)는 2,000여 명의 병력을 이끌고 다바오산(Dabaoshan)을 공격했고, 주귀(Zhu Gui)는 그의 군대를 이끌고 그를 맞이했고, 전투는 지원군 없이 아침부터 밤까지 계속되었습니다. 선두에 서서 용감하게 싸웠다. 결국 수적 열세로 인해 주계와 둘째, 넷째 아들, 그리고 220여 명의 군인이 전투에서 영웅적으로 전사했다. 23년 가을, 자계현 추계 심사에 참가한 사람들이 공동으로 돈을 기부하여 주계사를 건립하였고, 26년에 사찰이 완공되었습니다. 사찰은 기단문(역좌)과 본당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본당은 3개의 만과 단처마의 단단한 산 스타일로 이루어져 있으며 면적은 1,000제곱미터가 넘습니다. 사찰에는 임칙서가 쓴 '충효효'와 우예부 관중군이 쓴 '자국사 비문'이 있습니다. 사찰 뒷산에는 다보산 전투에서 전사한 병사들의 묘가 있다. ?
청안 길드홀
청안 길드홀은 저장성의 문화재 보호 단위입니다. 천후(天皇)를 모시는 궁이라 하여 '영동천호궁'이라고도 불린다. 닝보시 봉화강, 영장강, 위야오강이 합류하는 삼강구 동쪽 기슭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지역은 명청 시대에 목재 유통 중심지였습니다. 청나라 함풍 3년(1853년)에 건립되었습니다. 동쪽으로 서쪽을 향하고 삼강을 바라보며 중앙축에 수수정, 칸막이벽, 궁문, 의식문(무대와 연결됨), 후진, 좌우 날개방, 옆방이 있다. 현재는 물 연결 파빌리온, 스크린 벽, 악기 게이트(무대 포함) 및 일부 날개실과 옆방이 파괴되었습니다. 3베이 궁전의 문은 단층의 단단한 지붕을 갖고 있으며 양쪽에 우뚝 솟은 말 머리 박공이 있으며, 문은 열린 공간으로 열려 있으며, 앞쪽 처마 벽에는 날아다니는 서까래, 꽃판 등의 벽돌 장식이 있습니다. 조각은 절묘하고 절묘합니다. 대웅전은 천상여왕을 모시는 사찰로 독특한 모습을 하고 있는데, 명나라의 두 번째 방은 겹처마가 있는 산형이고, 꼭대기 방은 단단한 산형이다. 말 머리 박공. 밝은 방의 기둥은 돌용 기둥으로, 용은 이빨과 발톱을 가지고 실물처럼 구름에서 내려옵니다. 보조방의 복도기둥은 봉황석기둥이다. 양쪽 벽에는 '서호십경(西湖십경)'이라는 부조가 새겨져 있습니다. 메인홀과 연결된 뒷무대 케이슨은 나선형 모양으로 정교하다. 청안길드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