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하고, 가르침을 구하고, 맥주 마트가 어떻게 활동을 해야 할인할 수 있는지 물어보고, 구체적이고 구체적일수록 좋다.
3. 주제: 맥주 한 잔 마시고, 친구를 사귀고, 많이 사면, 비교적 저렴하다. 4. 미디어 프로모션: 1) 텔레비전 광고.
2)' 맥주의 밤' 에 대해 외성시 언론을 초청해' 슈퍼마켓이 커뮤니티에 다채로운 * * * * * * * * * * * * 3) 제작
전문 광고 테이프를 재생하고 매장 내 방송실에서 방송한다. 4) 방송 시간: 전천후 방송 5. 데시미터
1) 각 브랜드의 맥주 구매 및 증정, 맥주의 야간 행사 일정을 상세히 담은 DM 맥주축제 특집 광고를 선보입니다.
2) DM 가격은 시 전체의 맥주 최저가의 전략을 반영해야 하며 널리 제창되고 있다.
6. 분위기 배치
1) 가게 안팎의 전체적인 분위기 배치를 통해 따스하고 뜨거운 쇼핑 분위기를 연출했다. 2) 가게 밖 제조사가 풍선을 걸어 축하하고, 맥주 모형 점포는' 맥주의 밤' 에 참가하는 공급자에게 우대 조건을 제공한다.
주 프로모션 채널의 선석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2. 중앙홀 프로모션은 가장 우혜적인 임대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3. 중앙홀에서' 맥주의 밤' 브랜드 판매와 시식 행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4. 중앙홀 뒷벽에 광고 ('맥주축제 기간') 를 무료로 방송해 중앙홀에서 맥주축제 대형행사를 개최할 수 있다.
행사 시간: 7 월 20 일 8 월 12 행사의 주요 내용은 (1) 맥주축제 개막식입니다. (2) 맥주 축제 밤; (3) 맥주 축제 폐막식 개막식.
행사 시간: 7 월 20 일 오후 7 시 008 시 30 분 행사: 모임.
행사 조직위원회 위원: 문점 부매니저, 지역지배인 총지휘: 문점 매니저
활동 내용: 네 가지 주제로 구성됩니다.
1.' 맥주축제' 개막을 발표하고 1, 이번' 맥주축제' 시간 2, 참가 맥주 브랜드 3, 행사 기간 할인정책을 소개한다.
4.' 맥주의 밤' 중앙홀 행사와 주간 상점 행사 2. 맥주 전설, 다음 내용 소개 1. 양조 기술 2. 맥주의 기원.
3. 여러 맥주 브랜드의 역사와 사적.
셋째, 맥주: 맥주를 마시는 몇 가지 방법, 마술, 곡예. 넷째, 노래와 춤 공연: 아름다움, 민족
공연 예술 요구 사항:
1 .. 몇 가지 행사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맥주 카니발 밤' 이라는 주제를 부각시켰다. 2. 연기 스타일은 예술성이 높고 주제가 신선하고 스타일리시하며 문화적 내포가 깊다. 위치: 1. 정청 앞에 공연 무대가 하나 있다.
2. 앞에는 귀빈석이 있고 오른쪽에는 관중이 있습니다. 3. 얼음바는 개인석으로 설정하세요. 구체적인 이행 규칙: 관리자는 다음을 담당합니다.
1. 연기자와 사회자에게 연락하고 조직합니다. 보도를 위해 뉴스 매체에 연락하십시오.
귀빈 초대: 도시, 센터 및 슈퍼마켓의 지시. 4. 모든 활동 장소. 식품 지역 관리자는 다음을 담당합니다.
1. 메인 홀 뒷벽에 광고를 배치하고 결정합니다. 2. 현장에서 제공하는 음료와 술을 제공합니다. 딜러 대표를 초청하여 공연을 관람하다.
4. 맥주자료 수집: 맥주의 양조 과정, 맥주의 기원, 여러 브랜드의 맥주의 역사와 사적 등 관련 자료. 인사관리자 책임사항: 1, 점내 방송 홍보.
2. 우수한 직원을 직원 석에 배치하여 공연을 관람합니다. 3. 정중하게 손님을 대하다. 4. 일을 완성하다.
손실 방지 관리자의 책임: 현장 질서를 유지하십시오. 관리자의 역할: 현장 효과의 배치.
구매부 매니저가 책임진다: 방안 기획 및 장소 배치, 맥주 야간 배송.
주제: 맥주 회사의 이름을 따서 지었습니다.
행사 시간: 2003 년 7 월 20 일부터 8 월 12, 19: 00-20: 30 까지. 활동 내용: 1. 추첨 맥주의 전설; 맥주 전시회; 맥주 지식에 관한 질문에 답하십시오. 5. 각종 맥주 마시기 경기.
여섯째, 맥주 시식 7, 재미있는 게임 추첨
활동 2: 맥주 전설 (다음 두 가지 경우)
1. 진행자는 브랜드 맥주의 역사, 양조 공예, 맛, 사적을 소개했다. 2. 무용극의 맥주 공연.
행사 3: 맥주춤 (오락공연) 행사 4: 라이브 양조공연
이벤트 5: 와인 붓는 공연 (제조업체가 제공)
행사 6: 먼저 맥주 지식에 답하고, 고객을 행사에 초대하고, 맞히면 맥주 한 병을 이긴다. 맥주 경기
이벤트 7: 슈퍼 와인 요정 경기: 현장 고객을 이벤트에 초대합니다.
경기 규칙: 1) 선택 10 고객 참여, 두 그룹으로 나누어 그룹당 5 명. 2) 각 선수는 그의 책상 위에 맥주 세 잔을 놓아야 한다.
3) 선수들은 모두 입으로 종이컵을 물고 누가 빨리 먹을 수 있는지 본다. 상: 슈퍼주선 2 개, 1 상자 맥주, 10 참가자 3 개, 맥주 3 병.
행사 8: 와인 대회 챔피언: 고객을 이벤트에 초대합니다.
경기 규칙: 1) 10 선수 초대 (경기를 두 그룹으로 나눠 그룹당 5 명) 2) 각 선수의 임무는 1 분 중 누가 가장 많이 마시는 3) 가장 빠른 선수다
우수상: 1 상자 맥주.
참가 경품: 8 명, 맥주 반 상자.
이벤트 9: 맥주 시식 (고객 참여 초대)
규칙: 1) 여러 컵에 붓는 여러 브랜드의 맥주를 구분하면 참가자들이 맛볼 수 있다. 2) 누가 차이를 볼 수 있는지 보세요.
3) 효과가 공포 된 후 전문가에게 의견을 요청하십시오.
재미있는 게임 (이벤트에 고객 초대)
행사 10: 드럼 배달: 8 명의 고객을 이벤트에 초대합니다. 게임 규칙: 1) 직원들이 눈을 가리고 고객에게 등을 대고 북을 친다. 2) 참가자 한 명당 테이블에 맥주 두 잔을 놓는다.
3) 북소리가 퍼지기 시작하면서 북소리에서 맥주를 받은 고객은 식탁에서 맥주 한 잔을 마셔야 하고, 마신 것은 도태된다.
4) 드럼을 열 번 치고 게임이 끝났다.
5) 경기 효과: 책상 앞에는 여전히 두 개의 컵이 상급상이고, 한 컵은 격려상이며, 아웃자는 참여상도 받을 수 있다.
상: 우수상: 맥주 격려상 한 상자 보상: 맥주 참여상 반 상자 보상: 맥주 두 병 보상.
행사 1 1: 눈을 가리고 술 한 잔: 고객을 이벤트에 초대합니다. 게임 규칙: 1) 6 쌍의 커플이나 친구를 이벤트에 초대합니다. (2) 남녀는 한쪽에 서서 눈을 가리고 양끝은 8 미터 떨어져 있다.
3) 진행발표 후 드러머는 한 번 칠 때마다 상대방에게 한 걸음 가까이 다가갔고, 6 보 후에 장고를 쳐서 잔을 만들었다.
4) 효과는 상급상과 참여상을 결정한다. 상급상은 컵의 수상자이고 참여상은 참가자이다.
상: 우수상: 맥주 2 개 (1 조각/사람) 참여상: 1 맥주 1 개 (반/사람) 행사 프로그램:
1. 모든 전시 브랜드는 기획 행사와 맥주 개최 밤의 시간과 장소에 대한 신청서를 제출한다.
2. 마케팅 수업은 과정을 순서대로 배열합니다.
3. 행사 기간 중 한 맥주 브랜드가 매일 밤 맥주의 밤을 부담하는 야외 홍보 행사, 무대를 중심으로 야외 홍보 판매를 위주로 무료 상품감, 상금 퀴즈, 상금 참여, 문예공연 등을 삽입해 야외 야시장 분위기를 생생하게 부각시켰다
전면적으로 동원하다.
4. 식당 내 음식, 생선구, 맛거리 등 코스가 야시장에 맞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넷째, 행사 주장 1, 주제: 맥주 카니발 밤 2, 주요 슬로건:. 여름에 맥주 한 잔 마시고 시원하다. 많이 사면 더 실속이 있다. 3, 미디어 프로모션:. 텔레비전 특별 광고.
심장 258 등 기존 언론을 활용한 특집 보도를 통해 다른 성시 언론을 초청해' 맥주의 밤' 에 대한 보도를 진행했다. 4. 분위기 배치:
가게 안팎의 전체적인 분위기 배치가 따뜻하고 뜨거운 쇼핑 분위기를 연출했다. 조양점 밖에는 제조사가 풍선을 축하하는 현수막이 걸려 맥주 모형이 놓여 있다.
구매부 마케팅 과정: 브랜드 구매 행사, 맥주의 밤 행사 준비를 담당합니다. 구매부 이동부: 전시상 초청, 특가 협상, 공급 보장을 담당합니다.
문점: 제조사의 힙 위치, 선물 위치, 맥주 야간 보안, 무대 배치, 오디오 등을 확정합니다.
기획 과정: 점내외 분위기 디자인, 점내 통일전시 디자인, 맥주 산지 간판 효과, 맥주 지식 등 맥주축제 기획안을 발표할 책임이 있습니다.
마케팅: 하드 광고 크리에이티브, 방안, 소프트 광고 등 맥주축제 미디어 홍보 방안을 발표할 책임이 있습니다. 자동사 비용 예산 미만:
A. 제조업체가 선택할 수 있는 품목:
1 DM 특별판 광고위 (12 만부) 표지 4000 원/판 내페이지 3000 원/판 DM 아이템광고 800 원/지점 2 점 스택위 (0.8 * 2m).
400 원/쌍/점
3 맥주 밤 500 원/밤 4 판촉대 20 원/일
5 외야 풍선, 모델 (미정) B, 마트가 부담하는 비용: 1, 미디어비 (미정) 2, DM 비용.
지켜봅시다
채택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