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여동생에게 전화한 영화의 결말은 무엇입니까?
그래서 첫 번째 추측은 영화에서 여주인이 1 급이고 동급보다 강하다는 것이다. 남자 주인은 제 1 관보다 약해서 어른이 될 때까지 살 수 있다. 한 단계 더 살아남아야 한다. 백의소녀는 또 다른 등급 1 이어야 하지만 대학살 전에 백미에게 끌려가 양육을 받았다. 여주인이 그녀와 이야기할 때 여전히 자신만만한 모습이었고, 게다가 고리가 들러붙어 있어 흰 옷보다 더 비참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두 번째 추측은 백박사가 차씨 세대의 실험체를 계속 업신여겼기 때문에 백메이가 1 세대의 창조자일 가능성이 높다는 것이다. 그녀의 언니는 언니 세대 이후 2 세대 유전자 조작을 만들었지만 백매는 여전히 능력이 있어야 한다. 결국 개산의 원조다. 그래서 백의소녀는 대대로 만들어져야 한다. 얼굴에 흉터가 너무 많고, 능력이 뛰어난 2 세대 얼굴에 흉터가 거의 없다. (남자들의 얼굴은 죽은 것처럼 하얗다.) 게다가 자가 치유되면 남자들이 여자들에게 맞았다.
1 세대는 차이 씨의 손과 같은 심각한 후유증을 가지고 있는데, 백의소녀는 아마도 이 세대의 창작자인 백매가 어떤 이유로 치료에 성공한 사례일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백매는 백의보다 더 다정해야 할 것 같은데, 결국 백의소녀와 어울리기 때문이다. 왜 언니라고 부르는지에 대해서는 백매가 1 세대 후유증을 본 것 같아 프로젝트를 중단했다. 언니가 인수하여 2 세대를 시작하다. 언니는 열심히 공부하여 1 세대를 성공적으로 보완했다. 그 이후로 그녀는 은퇴했다. 그래서 백의소녀는 여주인 뒤에서 나와야 하기 때문에 언니라고 합니다.
확장 데이터
영화 한 시간 전, 밋밋하고 아름다워, 사람을 졸리게 했다. 그러나 다음 한 시간 동안 혈장과 뇌가 하늘을 날고 뇌동이 크게 벌어졌다. 슈퍼액션 장면의 차세대 영화로 한국 동류 영화의 공백을 메웠다. 이 영화에서 박훈은 폭력과 장면 배치의 미학을 극치로 발휘했다. 영화의 전반부는 자질구레하고 일상이었지만 감독은 그 안에 서스펜스를 섞어서 다음 클라이맥스를 위해 복선을 묻었다.
영화 속의 액션 장면은 매우 흥미진진하고 깔끔한 동작, 블로킹, 다리 쓸기, 주먹, 간단명료함, 조금도 소홀히 하지 않는 주먹이 고기에 닿는다고 할 수 있다. 여기에 순간 이동, 폭발, 사격, 분출된 피가 사방으로 튀어나와 강한 시각적 충격을 준다. 특히 좁은 골목의 싸움 장면, 피비린내 나는 폭력이 눈에 띈다.
싸우는 동안 카메라가 위에서 촬영되는데, 빠른 편집 수법은 현란할 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에게 압박감과 실력의 불균형을 느끼게 한다. 영화의 전반적인 풍격과 리듬은 그런대로 유창하지만, 그 단점도 뚜렷하다. 바로 영화 전반부의 줄거리가 심하게 갈라져 있다는 것이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여전히 많은 하이라이트와 흠집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