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세상 1.8 1 명령 상자로 고양이를 부를 수 있습니까? 표범 고양이는 길들이기가 너무 어렵다. 그렇다면 코드는 무엇입니까?
어떻게 내 세계 표범고양이를 길들일 수 있을까?
표범고양이는 생선으로 세 가지 고양이 중 하나로 길들일 수 있어 플레이어를 따라간다. 고양이는 평상시나 먹이를 줄 때 코를 골는 소리를 낸다. 일단 성공적으로 먹이를 주면 고양이의 부모와 후손은 먹이기를 따를 것이다.
표범 고양이를 길들이기 위해서는 게이머가 생선을 들고 서 있어야 하며, 너무 빨리 두리번거리면 안 된다. 이렇게 하면 표범 고양이를 선수 곁으로 끌어들일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물명언) 표범고양이가 네 옆에 서서 생선을 먹이면 길들여져 세 가지 모양 중 하나가 될 수 있다. 이것은 또한 그를 더 이상 부끄러워하지 않게 할 것이다. 운이 나쁘면 표범고양이 한 마리를 길들이기 위해 최대 다섯 마리의 생선을 써야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길들여진 후에, 그것은 플레이어를 따라갈 것이지만, 늑대만큼 타이트하지는 않다. 플레이어는 표범 고양이를 직접 접근시켜 길들일 수 밖에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가장 중요한 것!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는 표범고양이를 길들일 수 없다.
플레이어가 표범 고양이를 쫓고 있다.
플레이어와 표범 고양이 사이의 거리는 5 칸을 넘는다.
선수나 표범고양이는 광차 안에 위치해 있다.
표범 고양이는 어딘가에 갇혀 있다 (벽이 4 칸보다 높은 폐쇄된 공간), 탈출할 수 없다.
플레이어가 움직이고 있거나 공격성 생물에 의해 상처를 받고 있다.
플레이어가 배고파요.
또한, 멀티 플레이어 게임에서, 만약 당신이 잡은 표범 고양이를 울타리로 만든 우리에 넣는다면, 반드시 문을 잠그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누군가가 그것을 열면 표범 고양이가 그 문으로 돌진할 것이기 때문이다.
또한 길들여진 고양이 물고기 두 마리를 먹이면 새끼 고양이 한 마리를 낳는다.
기타 영역 l:
내 세계 표범 고양이의 용도는 무엇입니까?
표범고양이는 수동적인 생물로 정글 생물군에만 나타난다. 표범고양이도 게임이 늑대를 중계한 후 길들일 수 있는 두 번째 생물이다. 길들여지면 표범고양이는 고양이 (수동적인 생물) 가 되고, 그 피부 색깔은 세 가지 다른 털색 중 하나가 된다. 강황고양이는 표범고양이를 길들인 후에 가장 흔히 볼 수 있지만, 양복 고양이는 흔하지 않다. 시암 고양이는 상당히 드물다. 고양이는 플레이어를 따라가고, 거리가 너무 멀면 순식간에 플레이어 옆에 도착한다. 그들도 닭을 무작위로 공격하는 경향이 있다. 파충류는 고양이를 만나는 것을 피하므로, 고양이는 파충류를 방어하기 위한 큰 도구이다 (파충류가 이미 선수를 쫓기 시작하더라도). 고양이는 넘어져서 다치지 않을 것이며, 어떤 공격적인 생물도 공격하지 않을 것이다.
생성
표범고양이는 다른 수동적인 생물과 같은 방식으로 생성된 것 같다. 표범 고양이는 정글 생물군에만 존재하기 때문에 인적이 드문 곳에서 생성될 수 있다. 예를 들면 관목이나 나뭇잎 (이것은 허점일 수 있다) 이 될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물명언) 그들은 또한 다른 생물군이 정글 생물군과 인접한 지역에도 나타날 수 있다. 표범 고양이로 이상한 알을 닦아서 창의적인 모드에서 생성할 수도 있다.
표범고양이는 높이가 63 보다 높은 잔디밭이나 나뭇잎 사각형에서만 생성됩니다. 세대 알고리즘에서 표범고양이의 세대는 다른 생물에 비해 3 분의 1 의 실패 확률을 가지고 있다. 평화 모드에서는 표범고양이가 생성되지 않습니다 (참고: 1.6.2 의 실측판은 평화 모드에서도 정상적으로 생성됨).
나타나다
길들이지 않았을 때, 이 고양이들의 노란 털에는 갈색 반점이 있고, 회색 검은 코와 녹색 눈이 있다. 일단 길들여지면, 그들의 외형은 범달고양이 (가장 흔하다), 양복고양이, 시암 고양이로 변한다. 강고양이와 양복 고양이의 눈은 녹색이고, 시암 고양이의 눈은 파란색이다. 어쨌든 표범고양이의 꼬리는 두 단락으로 곡선형이다. 길들여진 표범고양이 (고양이) 는 길들이지 않은 표범 고양이보다 약간 작다.
행동
표범고양이는 상당히 수줍고 수동적이어서 플레이어를 공격하지 않는다. 플레이어가 그것을 보거나 동작이 너무 갑작스럽다면, 부근의 표범고양이는 스퍼트 방식으로 도망칠 것이다. 표범고양이도 스퍼트 능력을 가진 6 종 생물 중 하나다. (나머지 5 종은 플레이어, 마지막 그림자, 좀비돼지, 늑대, 마을 사람들의 아이들이다.) 갇혀 있거나 탈출할 수 없는 공간에 있다면, 그들은 남게 될 것이다. (토마스 A. 에디슨, 일명언) 일단 출구가 나타나면, 그들은 출구로 돌진할 것이다. 야생 표범 고양이는 가끔 몰래 닭에게 다가와 달려들어 그들을 죽인다. 그러나 길들여진 후에는 이런 행동이 거의 나타나지 않는다. 고양이는 가능한 선인장과 다른 장애물을 피한다. 만약 플레이어가 너무 멀리 떨어져 있다면, 고양이는 플레이어에게 보낼 것이다. 고양이는 늑대와 같은 적대적인 생물을 공격하지 않는다. 일정한 반경 내에 있는 한, crawler 는 필사적으로 표범 고양이를 피한다. 그럼에도 파충류가 플레이어를 쫓는 것을 막지 않고 상대적으로 먼 거리에 서게 할 뿐이다. 표범 고양이가 늑대를 만나면 표범 고양이가 도망칠 것이다. 고양이는 넘어져서 다치지 않는다.
일단 고양이가 닭 사냥 상태에 들어가면, 고양이는 몰래 닭에게 접근하여 사냥을 시작한다. 표범고양이보다 고양이가 훨씬 조용해서 플레이어가 다가올 때도 도망가지 않는다. 일단 crawler 가 고양이나 표범 고양이의 일정 거리 내에 있으면 crawler 는 자동으로 피하고 거리를 유지함으로써 플레이어에게 crawler 를 방어하는 좋은 전략을 제공한다. 고양이는 늑대가 적대적인 생물을 공격할 능력이 없다.
고양이는 5 칸 안에 사용 중인 상자, 침대, 난로에 앉으려고 시도하는 성가신 습관을 가지고 있다. 일단 고양이가 이 체크 무늬에 앉으면 제대로 사용할 수 없고, 고양이는 플레이어의 지시를 무시하며 (체크 무늬를 파괴하지 않는 한), 플레이어가 떠날 때 따라가지 않을 수도 있다. 게이머가 생선을 손에 들고 다가온다면 고양이는 점점 그들이 차지하고 있는 곳을 떠나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만약 고양이가 이 사각형들을 알아차리기 전에 이미 앉으라는 명령을 받았다면, 고양이는 자발적으로 그것들을 차지하지 않을 것이다. 고양이는 침대의 뒷부분에만 앉아 밀려도 스스로 돌아온다.
이 고양이는 그가 발견한 첫 번째 상자, 침대 또는 난로 위에만 앉을 수 있으며, 그러면 다른 사각형들은 모두 간과될 것이다. 고양이는 바닥에 있는 상자나 침대 (고양이 자체와 비교) 나 위에 정사각형으로 차지한 상자나 침대에 앉지 않기 때문에 상자, 침대 등을 넣을 수 있다. 지상 평면 아래나 그 위에 투명 사각형을 놓아 고양이가 소란을 피우는 것을 방지하다. 고양이도 지면보다 두 칸 높은 상자 위에 앉으려 하지만, 사실 고양이는 이런 점프 능력이 없어 상자 주위를 돌아다닐 수밖에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