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세계 유적 수호자 속성 상세 설명

내 세계의 게이머들은 해저유적에서 가디언 (Guardian) 을 만날 것이다. 많은 게이머들은 이런 생물이 어떻게 치는지 잘 모른다. 아래 심공고놀이를 하면 나의 세계 수비수가 어떻게 치는지 함께 보자.

내 세계 유적 수호자

가디언 (Guardian) 은 공격형 생물이다. 해저 유적에서만 생성됩니다. 그 눈은 항상 인근 플레이어의 관점을 주시한다. 그것은 더 크고, 회색 피부, 반보스 타입의 변종 원고 수비수를 가지고 있다. 수비자는 레이저를 이용하여 플레이어를 공격한다. 이 밖에도 배에 타고 있는 플레이어를 찾아 공격할 수 있지만, 플레이어가 범위를 벗어나면 레이저가 방향을 잃어도 해를 끼치지 않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생성

수비자는 해저 유적 주변에서만 자연적으로 생성되며, 그것들의 생성에는 물이 있어야 한다.

개방된 수역에서 수비자의 자연 생성은 개방되지 않은 수역, 즉 해저 신전 내부와 같은 덮여 있는 수역만큼 빈번하지 않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개방명언) 구체적인 확률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수꾼이 태어난 물 상자가 Y=63 (높이 63) 보다 낮고 Y=63 까지 올라가는 상자 (Y=63 포함) 가 액체이거나 투명한 상자 (예: 유리와 형석 블록) 인 경우 생성 실패 확률은 95 에 달합니다. 파수꾼이 생성한 사각형이 Y=63 이상 위치에 있고 이 생성된 물 정사각형을 방해하는 불투명 상자가 없다면 실패 확률도 95 에 이른다. 즉, 개방된 수역에서는 수비수가 더 생기기 어렵다는 것이다.

특징

수비자는 마치 외눈박이 복어 같다. 눈에 띄는 입이 없고, 얼굴 중앙에 있는 외눈박이가 플레이어를 계속 따라다닌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언어명언) 파수꾼 몸체의 텍스처는 12 개의 오렌지색 돌출물이 있고 자유롭게 몸을 뻗을 수 있는 해정석 벽돌과 비슷하다. 꼬리에 지느러미가 있어 수영을 할 때 흔들린다.

동작

파수꾼은 물속에서 수영을 하며 시선에 들어가는 선수나 오징어를 공격한다. 이렇게 하면 수영을 할 때 갑자기 공격하여 꼬리를 빠르게 움직입니다. 오징어와는 달리, 파수꾼은 물을 떠나면 죽지 않고, 오히려 점프하여 흔들리고 축축하고 끈적한 소리를 낸다. 그들은 가장 가까운 수원으로 빠르게 이동하고, 그 다음에는 헤엄쳐 갈 것이다. 수영할 때, 그들의 뾰족한 가시는 회수되고, 공격할 때 (뾰족한 가시) 는 해를 끼치지 않는다. 수영하지 않을 때 그들은 가라앉는다.

파수꾼의 눈은 부근의 어떤 게이머도 따라가고 주시하며, 그들이 공격하고 있는 사람을 시종 직시한다. 이것은 생물학적 모델의 "머리" 가 우리가 보는 눈이기 때문입니다. crawler 의 머리가 당신에게 돌아가는 것과 비슷하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역동적인 눈의 착시를 준다.

물을 떠날 때, 파수꾼은 분노하며 플레이어에게 삐걱거리는 소리를 낸다. 그들은 공기 중에 숨을 쉴 수 있어 육지에서 살 수 있다

공격

수비자는 레이저 공격과 뾰족한 공격이라는 두 가지 공격 방법이 있다. 레이저는 충전하는 데 몇 초가 걸리는데, 이렇게 하면 해를 끼치지 않고 충전할 때 원래의 보라색에서 밝은 노란색으로 변한다. 일단 충전이 완료되면 레이저가 갑자기 사라지고 손상을 입힐 수 있다. 파수꾼은 다시 발포하기 전에 몇 초 동안 헤엄칠 것이다. 수비수가 레이저로 공격할 때 목표물이 접근하면 공격이 중단되고 적당한 범위 내에 있을 때까지 헤엄쳐 가다가 계속 공격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격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공격명언) 레이저가 플레이어를 따를 때 피할 수는 없지만 고체 사각형에 의해 차단될 수 있으며 약 14 칸의 범위가 있습니다.

수비자의 몸에도 뾰족한 가시가 있다. 만지거나 가까이 다가갈 때 해를 입히지는 않지만 가시덤불의 마법 효과와 비슷하다. 수비자는 그들의 뾰족한 가시를 뻗거나 회수할 수 있다. 수비자의 뾰족한 가시가 뻗칠 때 플레이어가 공격하면 소량의 피해를 입는다.

전투

수비자는 수중 혼전에서 매우 우세하다. 플레이어가 물의 작용으로 빠르게 접근할 수 없기 때문이다.

대상 플레이어가 접근하면 헤엄칩니다. 그것의 가시가 전개될 때 공격하면 플레이어에게 1 격의 피해를 입힐 수 있다. 플레이어가 그것을 사각까지 몰아넣으면, 가까운 거리에서도 보통 가시를 펼치고 레이저를 사용하여 플레이어를 공격한다.

육지로 끌려간 후 자신의 빠른 이동으로 인해 떨어지는 피해를 입을 수 있다.

플레이어가 파수꾼과 혼전을 해야 한다면, 이를 사각으로 몰아넣고 행운을 빌거나, 다시 혼전 범위로 몰아넣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파수꾼의 사격 속도는 선수 양궁이 빠르지 않기 때문에 경험이 많은 플레이어는 파수꾼을 맞힌 다음 레이저 추적을 피하기 위해 숨어서 파수꾼을 반복적으로 죽일 수 있는 기회를 가져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희망명언) 하지만 14w25a 가 첨가한 새로운 화살의 물리적 효과로 인해 화살이 물속에서 느려지고 물밑으로 떨어질 수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수비수와 가까워질 때만 사격을 할 수 있다. 수비자가 얕은 수역에 있을 때, 플레이어는 낚싯대를 사용하여 해안으로 끌고 가서 근전 공격을 시도할 수 있다. (지상 수비수들은 여전히 사격을 할 수 있지만, 막히지 않은 상태에서 계속 뛰면서 플레이어가 사격 범위를 벗어나게 한다. )

갑옷을 입지 않고 수비수와 싸우는 것은 매우 위험하다. 수비자와 싸울 때 갑옷은 필수적이다. 특히 해저 유적 내에서는 더욱 그렇다. 갑옷을 입지 않고 그들의 영토를 침범하는 것은 거의 즉시 사망하는 것을 의미하고, 활과 칼을 사용하는 것도 도움이 되지 않는다.

플레이어는 수중 산책 III 를 사용하며, 속도 II 효과와 질주는 경비원을 빠르게 헤엄쳐 레이저 공격이나 탈출을 피할 수 있다.

낙하물

부마를 빼앗지 않은 칼로 수비수를 물리치면 0 ~ 2 개의 해정 조각이 떨어진다. 칼을 날치기할 때마다 수비자를 물리칠 때 떨어지는 해정 조각의 수가 동시에 하나씩 늘어나 III 를 날치기하면 더 많은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생선이 떨어질 확률도 부마의 영향을 받을 수 있다. 부마를 빼앗지 않은 칼로 파수꾼을 물리칠 경우 떨어질 확률은 1/3(33), I 는 2/4(50), II 는 3/5(60), III 는 4/6 (60) 이다.

수정사알은 생선을 떨어뜨리지 않을 때 떨어지고, 악마를 빼앗지 않은 칼로 수비수를 물리칠 경우 떨어질 확률은 2/9(22), I 를 4/16(25), II 를 날치기하면 6/25(24), III 를 날치기하면 8/30 이 된다

파수꾼이 희귀 낙하물을 떨어뜨릴 확률은 낚시와 같다 (보물과 쓰레기를 낚는 것 제외), 60 은 생선을 떨어뜨리고, 25 는 연어를 떨어뜨리고, 13 은 복어를 떨어뜨리고, 2 는 추어를 떨어뜨린다.

브러시

해저 유적이 생성될 때 아래쪽 공간이 비교적 넓기 때문에, 새로운 스펀지는 부근의 물을 흡수하여 물이 다시 범람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따라서 지하 감옥은 해저 유적지 (또는 물이 없는 아래쪽 공간의 천장에서) 에서 생성될 확률을 최적화하기 위해 재구성되어 간판을 대체할 것이다. 그래서 더 이상 물이 없는 방에 철괴뢰를 놓아 수비자를 죽이고 깔때기로 그 낙하물을 모을 수 있다.

이 방법은 완전히 자동이지만, 그는 여전히 개선해야 할 부분이 있다. 이 벽은 반드시 물 속에 지어야 하고, 당신은 항상 수호자의 공격과 피로 발굴의 효과를 견뎌야 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너도 이런 철괴뢰와 깔때기를 만들기 위해 많은 철괴가 필요하다. 이 철괴뢰들은 결국 가시덤불로 죽을 것이다.

제 세계 1.8.1 중국어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