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텔레비전 광고의 전반부.

항상 대변인을 잘 선택하던 유니클로 이번에 뒤집혔다는 것을 누가 상상이나 했겠는가.

5 월 18 일 유니클로가 공식 웨이보에서 레가음을 브랜드 신사 시리즈의 홍보 대사 홍보해 슬림한 폴로셔츠를 입은 광고 블록버스터 두 벌을 사주었다. 이 브랜드는 레가음을' 정신보이' 라고 칭찬하며 매우 다른 스타일을 보여줬지만 네티즌들은 이 브랜드에 세뇌되지 않았다.

옐로 스트라이프 셔츠와 동색계 폴로셔츠의 오버랩 방식. 스타일리스트는 층감을 만들고 싶어하는 것으로 추정되는데, 레가음은 너무 어수룩해서 웃을 수가 없어 일 년에 두 번밖에 갈 수 없는 남자가 가질 수 있는 단순한 기쁨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또 다른 무거운 폭탄은 보라색 파란색과 흰색 폴로셔츠입니다. 이런 상향자세는 아마도 궈징밍' 45 도 각도에서 하늘을 바라보는' 청춘문예와 은은한 슬픔을 해석하려고 한 것 같은데, 결국 레이 선생님의 기질의 흙냄새와 그의 눈에 보이는 사회감이 우세했다.

장안' 내 전반생',' 평화호텔' 등 가작 중 가장 긴 하루를 가진 레가음, 웨이보 팬 14 만, 184cm, 표준키 몸무게 70kg. 그는 좋고 유머러스하지만 두 편의 광고 블록버스터 때문에 네티즌들에게 조롱을 받았다. 안타깝지만 네티즌은 그가 옳다고 비판했다. 레가음이 확실히 유니클로 밖으로 나왔기 때문이다.

유니클로가 중장년 시장을 개척하고 싶은지 의문을 제기하는 네티즌이 있다. 나는 레가음이 또 다른 양발력을 가져야 한다고 제안한다. 이것은 아버지의 스타일과 더 비슷하다.

네티즌의 힘을 느꼈는지 유니클로 이후 공식 공고를 삭제했다. 현재 유니클로 공식 웨이보에서' 레가음' 을 검색해 보니 아무것도 얻지 못했다. "레가음의 심리적 그림자 영역?" ) 을 참조하십시오

유니클로 폴로셔츠의 디자인과 핏에 문제가 있나요? 같은 브랜드의 폴로셔츠를 입은 징보란 정적이고 역동적인 사진을 볼 수 있지만, 순식간에 일본 소년의 깨끗하고 상큼한 인상을 되찾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경박란의 공개자료에서는 키 183cm, 몸무게 67kg, 레가음 184cm, 70kg 과 크게 다르지 않지만 같은 옷을 입는 효과가 많이 떨어진다. 외모 기질을 제외하고 모두 레가음의 머리 둘레가 통리야 허리둘레보다 크기 때문인가?

먼저 한 가지 질문을 분명히 하겠습니다. 머리 둘레 6 1cm 의 레가음이 정말 패션 절연체인가요?

사실 지난 달' 패션 바사' 는 교토에서 진만이가 레가음을 위해 만든 패션 블록버스터 그룹을 공개해 호평을 받았다. 표지의 이 옆얼굴 사진을 보니, 놀라웠는데, 원래 레이 선생님의 옆얼굴이 이렇게 잘 맞았구나! 눈가의 까마귀발조차도 그렇게 생동감 있고 따뜻하다.

교토의 조용한 풍경이 돋보이면서 사악한 레가음은 문예 필터, 줄무늬 스웨터, 대모 액자의 포인트가 더해져 일계 훈남 느낌을 자아냈다.

다다미에 앉아 맥주를 마시는 것은 레가음이 나이가 들면 외로운 미식가를 연기할 수 있다는 것을 믿게 한다.

패션 블록버스터 외에도 레가음의 패션 활동에서의 복장도 사실 뛰어나다.

지난해 5438 년 6 월+10 월, 레가음이 베이징에서 맥스마라 행사에 참석했을 때 이 브랜드의 가장 고전적인 베이지 코트를 입었는데 실제로는 여성용 코트였다. 반면 레가음은 자신의 남성적인 숨결로 울타리를 뚫고, 옷으로 더욱 패셔너블한 면모를 보여 눈길을 끌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또한 외투 자체의 커팅과 윤곽, 내장된 동색 스웨터의 질감과 광택으로 인해 사람들은 의식적으로 그의 머리 둘레의 크기를 가릴 수 있다.

VogueFilm 렌즈에 등장하는 레가음은 유니클로 광고에서도 오버랩 기법을 사용했지만 티셔츠, 스웨터, 코트, 코트 사이의 층감, 다양한 소재의 질감을 충분히 느낄 수 있었다.

배우의 특징으로 볼 때, 레가음은 전형적인 양면성을 가지고 있으며, 한편으로는 귀엽고 귀엽고 장난꾸러기이다. 한편으로는 악, 패기, 호르몬입니다. 그의 모든 면은 공개적이고 강하게 석방될 수 있으며, 아무런 은폐도 없다. 아니면 이런 풍부한 특징 때문에 그에게 어울리는 옷에도 뚜렷한 특징이 필요하다. 스웨터 하나라도 목과 가슴의 뛰어난 디자인감 때문에 그의 패기와 좋은 호응을 얻을 수 있어야 한다.

흰색 T 를 입으라고 하는 잡지도 있지만, 주변의 녹색식과 술병이 잘 어우러져 옷의 부족을 소홀히 하고, 그의 환한 웃음과 싱그러운 숨결을 기억하고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유니클로의 가장 큰 스타일 특징은 끈질긴 기본 스타일 디자인이다. 스타일은 가장 기본적인 티셔츠, 셔츠, 스웨터, 청바지, 컬러는 대부분 단색이다. 과장된 커팅이나 눈에 띄는 디자인도 없고, 눈에 띄는 색채 축적이나 장식도 전혀 없는 것도 유니클로 최대 판매 포인트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하지만 이런 스타일이 단순할수록 착용자의 외모, 몸매, 기질, 코디 기술에 도전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잘 입는 것을' 심플한 고급' 이라고 하고 잘 입지 않는 것을' 촌기' 라고 부른다.

그러나 유니클로 (University) 의 위대함은 대변인을 특별히 선발한다는 점이다. 그 대변인은 얼굴값이 높고, 몸매가 날씬하며, 기질과 문예가 상큼할 뿐만 아니라, 일본식 금욕도 띠고 있다. 예를 들어, 가장 익숙한 유니클로 3 대 대변인 천쿤, 니니, 경버란, 그들은 마대 옷을 입으니 정말 보기 좋다. 그래서 평범한 견본 옷을 입고 광고를 해도 그들의 패션감에 끌릴 수 있다. 옷의 질감을 크게 높여 구매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천쿤 이목구비가 단정하고 속옷을 입고 영화적인 기질이 있다.

니니는 연한 노란색 코트든 수수한 체크 잠옷이든 고급스러운 게으름을 연출할 수 있다.

유니클로 징보란 연기는 항상 첫사랑을 보는 것 같다.

현빈 입은 것은 유니클로 말할 것도 없고, 그가 이태리 거물급 양복 외투를 입은 줄 알았다.

전지현 공연을 보고 유니클로 전문점을 찾아 같은 청바지를 사고 싶었어요. 마치 그녀의 긴 다리가 있는 것 같았어요.

점포 행사에 참가해도 스튜디오 조명과 수리사의 가봉이 없어도 페더러는 자신의 귀족 분위기와 운동선수의 좋은 몸매로 수만 개 중 수백 벌의 유니클로 입는 느낌을 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다시 레가음을 돌아보고, 솔직히 말하면, 생김새에 그는 일반인의 생김새에 더 가깝다. 얼굴이 그렇게 작지 않고, 이목구비가 그렇게 입체적이지 않고, 피부가 그렇게 하얗지 않고, 머리 모양의 비율이 그렇게 숙명이 없고, 그렇게 놀라운 문예기질도 없다. 천쿤, 경박함, 현빈 같은 밋밋한 디자인을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연출하는 것은 정말 어렵다. 그래서 유니클로가 레가음을 초청해 블록버스터 광고를 찍는 것도 좋다고 네티즌이 또 다른 각도에서 논평했다. 이런 식으로 만 유니클로 (Youyiku) 가 남성 주인없이 일반인에게 진정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패션 브랜드는 대변인을 초청한다. 기본 호소는 대변인이 브랜드 자체의 스타일, 품질, 격조를 보여줘야 하는 동시에 좀 더 높아 소비자들에게 환상적인 느낌을 만들어 구매 욕구를 자극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래서 브랜드가 브랜드 이야기를 잘 할 수 있는 대변인을 찾는 것은 중요하고 쉽지 않다. 일선 럭셔리 브랜드도 실수를 할 때가 있다.

예를 들어 샤넬은 일찍이 200 1 에서 코코 리 브랜드 유명인 대사로 초청했다. 그해 코코 리 오스카식에서' 와호장룡' 을 상연해 세계가 주목했다. 하지만 홍콩의 유명 인사권은 이 대변인에 대해 불만을 품고 있다. 샤넬의 소비자들은 모두 유명 귀족으로 염색을 좋아하고 노출이 심한 코코 리, 너무 섹시한 요미, 귀신의 매력, 브랜드의 고귀한 이미지에 맞지 않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샤넬을 모델로 내세우면 값이 싸기 때문에 이 브랜드는 대변인으로 바꿔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정지될 것이다. 결국 샤넬과 코코 리 모두 조기 협력을 끝냈다.

거물급 모델사에 또 한 가지 냉지식이 있다. 바로 2008 년 황효명 (WHO) 가 GUCCI 아시아의 대변인이 되었다는 점이다. 당시 광고블록버스터는 이렇다.

샤오밍형은 잘생기지 않고 젊지도 않고 스타일리시하지 않나요? 제품 자체의 디자인과 스타일링에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따라서 브랜드 아빠는 돈을 쓰고, 유명하고, 예쁘게 생겼다고 생각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외모가 이렇게 예쁜 큰 S 도' 후아이린 소녀' 에 시달리지 않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블루하이하우스는 이미 적절한 대변인을 찾아 광고 블록버스터에 적합한 스타일링, 스타일, 코디를 찾는 것이 판매량을 얻는 열쇠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