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동정을 잃은 출연진 라인업
매트가 처음 영화에 등장했을 때, 그는 롱아일랜드에서 온 16 세 소년에 불과했고, 섹스에 대한 비길 데 없는 불안과 두려움을 품고 있었다. 그 후 3 년 동안 자신의 첫 준비를 했다 해도, 그는 이와 관련하여 실질적인 성장을 경험하지 못했다. 예전과 다름없이, 그의 여자친구인 니콜과 어떻게 할 것인지를 조심스럽게 계획해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니콜, 여자친구, 니콜, 여자친구, 니콜, 니콜, 니콜, 니콜, 니콜) 헥터 포터코와 앤드류 그랜드처럼 복수의 씨앗도 조용히' 동정을 잃는 법' 에 묻혔고, 자크의 도움으로 매트는 이로 인한 증오의 분노를 터뜨리기 시작했다. 그랜드는 "나와 포터코에게' 마지막 엑소시즘' 이라고 설명했다.
크리스타 로드리게즈 (Krysta Rodriguez) 가 이 유난히 젊은 출연진에 합류함에 따라, 그녀의 도착은 전체 이야기 체계를 더욱 풍요롭게 했다. 그녀는 영화에서 자크의 언니 역을 맡았고, 섹스에 대해 이미 익숙한 크리스타를 연기했다. 영화에 처음 출연한 로드리게즈는 TV 분야에서 여전히 활발했다. 특히 브로드웨이
영화 속 좋은 친구들의 생활 상태를 리얼하게 회복하기 위해 뉴올리언스 주변의 알코올 소비로 유명한 작은 마을에 살고 있다.' 처녀성을 잃는 법' 이 본격적으로 촬영을 시작하기 전에 모든 남성의 젊은 배우들이 모여 같은 집에서 3 주 동안 함께 살았다. 이와 함께 이들의 일거수일투족은 카메라에 기록되고, 영화에 편집할 수 없는 내용은 사이트의 동영상란에 일일이 게재돼 마치 리얼리티 쇼처럼 느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리얼리티, 리얼리티, 리얼리티, 리얼리티, 리얼리티, 리얼리티, 리얼리티, 리얼리티, 리얼리티)
헥 포터코와 앤드류 그랜드가 뉴욕을 떠나 로스앤젤레스로 왔지만, 그들은 뉴욕 대학에서 책을 읽었을 뿐만 아니라 뒤이어 미국 뉴욕 지하영화제에서도 교집합이 생겼습니다. 포터코가 작품을 제출했고 그랜드는 영화제의 창시자 중 한 명이었습니다. 또 다른 하나는' 숙취' 감독인 토드 필립스 (Todd Phillips) 감독이 말했다. 그랜드는 "우리는 장거리 파트너십을 유지하려고 노력한다. 포터코가 가장 좋아하는 일은 자신을 우아하고 우아한 귀족으로 상상하는 것이다. 포터코와 그란데 사이의 역동적인 창의력은 매우 분명하다. 이런 우정이 뒤섞인 협력관계에서 그랜트의 역할은 영화 속 자크와 같고, 포터코는 맷이 된다.
영화업계에 있어 맷 베넷은 의심할 여지 없이 어떤 형태의 공연에도 참여한 적이 없다. 벤네트는 "나는 대학 중퇴생이다. 그리고 만화서점에서 일한다. 매일 생활하는 기본적인 생활은 일어나서 세수하고 양치질을 하고, 그다음이다." 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맷 베넷의 관점에서 볼 때, 그와 같은 길거리 곳곳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남자아이가 할리우드 영화의 주인공 중 하나가 될 수 있다니, 그는 아직도 이 모든 것이 사실이라는 것을 믿을 수가 없다. 베넷은 "정말 특이하다." 라고 설명했다. 당시' Funny or Die' 사이트에 발표된 상금 콘테스트 내용을 기억합니다.
그래서 나는 언니에게' 현태를 잡는다' 는 끔찍한 경험을 담은 동영상 파일을 보냈는데, 그녀도 화면 배경에 나타났지만, 그녀는 내가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 몰랐을 뿐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생각지도 못한 것은, 내가 정말 사이트 오디션 초청을 받았는데, 장소는 뉴욕이었다. 그래서 나는 저축한 돈을 모두 꺼내서 비행기표를 샀고, 그들은 나를 다시 로스앤젤레스로 데리고 가서 최종 심사를 했다. 오디션 후 거의 5 분 정도 지났죠. 헥 포터코와 프로듀서 중 한 명인 폴 영 (Paul Young) 이 저에게 전화를 걸어 합격했다고 하더군요. 제 생전 첫 오디션이었고, 매우 신나는 생명의 전환이었죠. (* 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
하지만 지금의 맷 베넷은 미래에 대한 특별한 계획이 없다. 마치 그가 어느 날 거물급 영화배우들과 함께 할리우드의 별빛 대로에 오를 줄은 생각지도 못한 것처럼, 베넷은 말했다. "지금 영화에 대한 나의 이해는 여전히 나의 큰 열정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취미에 머물러 있다. 지금 앞으로의 일에 대해 판단하는 것은 비현실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영화 업계에 정말 들어가게 할 뿐만 아니라, 나의 우상 윌 파렐과 아담 맥케이와 이렇게 가까운 친밀한 접촉을 할 수 있다. 영화 프로듀서로서 맥케이는 종종 촬영장에 나타난다. 그리고 파렐, 영화가 시작되기 전에 그는 우리를 뉴욕에 초청해 그의 브로드웨이 연극을 보러 갔다. 어디에 있든, 그들이 우리에게 제공한 것은 상상도 할 수 없는 큰 도움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맷 벤네트는 영화 속 캐릭터들이 대부분 카메라를 들고 있어야 했지만, 그는 그저 포즈를 취하기만 하면 되고 실제 현장 촬영은 하지 않은 것이 다행이었다. 배너트는 "우리 사진작가 루크 게스블러 (Luke Geissbuhler) 가 나에게 특별한 지도를 해 주었고, 또 두 명의 감독 혁이 있었다" 고 말했다. 일반적으로, 그들은 사전에 나에게 대략적인 방향을 제시하고, 카메라를 들고, 어느 자리에 서 있어야 하는지, 어떤 대사를 말해야 하는지 알려주는데. 간단히 말해서, 그들이 하는 모든 것은 내가 내 캐릭터에 대해 더 공감할 수 있는 친밀한 관계를 갖게 하기 위해서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