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방 가정
제 1 장
도덕을 논하다
덕이 있고 덕이 없는 것은 덕이 있고 덕이 없는 것이고, 덕이 있고 무위하는 것은 덕이 있고 무위하는 것이다.
이렇게 하는 것도 당당하고 당당하다고 생각하고, 이렇게 하는 것도 예의라고 생각하지만, 응답하지 않고 바빠서 다시 잃어버린다.
덕후는 인인 () 이고, 실인 () 이다.
의를 잃은 후 업주가 충성을 잃고 난리가 먼저다.
우둔한 자의 머리도 군자가 그 두터운 곳에 거하고, 그 화화에 거주하지 않기 때문에, 그 가죽을 벗기고 이를 취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제 2 장
시길
옛날에 하늘을 얻은 자는 정토를 얻고, 영령자는 영욕을 얻는 자는 영욕을 얻고, 태자는 하늘을 얻는다.
다음은 하늘이 맑지 않고, 땅이 준비되지 않고, 신이 준비하지 않고, 목욕이 준비되지 않았다는 것이다.
흑자는 반드시 고갈을 두려워하는데, 이는 제후를 뜻한다.
이미 비싸면 높을까 봐 비싸고 싸면 높아요. 다음은 키프입니다.
제후들이 외롭고 외롭다고 자칭하기 때문에 그들의 비천함과 존재도 숫자와 존재를 초래하기 때문에 그들은 서로 냉막 하고 싶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석두
제 3 장
원 총리 는 말했다
상사는 판시가 이것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상사 타오 생존 을 알게 되면, 필연코 죽을 것이다. 상병은 웃음을 배우는 것이 옳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예를 들면, 예를 들면, 예를 들면, 예를 들면, 예를 들면, 예를 들어, 예를 들면, 예를 들면, 예를 들면, 예를 들면, 예를 들면, 예를 들면, 예를 들면, 예를 들면, 예를 들면, 예를 들면,
품질은 충칭의 관대함만큼이나 진실하여 구석이 하나도 없다. 코끼리는 벌을 받지 않고, 무명의 남편은 어떻게 하면 시작과 끝을 잘 알 수 있을 뿐이다
제 4 장
반복하다
반도자는 약하고, 도도자도 세상에 태어났다.
제 5 장
무효로 만들다
도생은 일명 이명 삼생 삼생 만물이 마이너스이고 양지령을 지켰고, 자신이 세상에서 악하고 외롭다고 생각했다.
배우자를 잃었지만 왕자인 사람들은 그들의 명성이 숭배와 죽음을 대가로 얻거나 잃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하며, 타인에게 도덕을 가르쳐야 한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나는 죽어도 아버지로부터 배워야 한다.
제 6 장
지유
세상의 부드러움은 세상을 질주하고, 세상의 확고함은 무궁무진하다. 나는 너에게 아무것도 모르는 좋은 점을 가르쳐 주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무위의 장점은 세계가 달성하고자 하는 것이다.
제 7 장
계율을 세우다
이름과 몸, 사람과 물건, 승자, 패자는 누구입니까? 만약 네가 그것을 매우 사랑한다면, 너는 어쩔 수 없이 많은 돈을 써서 그것을 숨겨야 할 것이다. 네가 죽을 때 너의 발을 알게 될 것이다. 이것은 무지를 모욕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오래 지속될 수 있다.
제 8 장
밝게 해주세요.
대성은 그 용도가 부족하면 이익이 되고, 쓰면 무궁무진하고, 직설적이면 공교롭고, 서투른 것은 이기고, 부족한 것은 이긴다.
아름다움을 얻고 초대하는 것은 올바른 세상이 될 수 있다.
제 9 장
자신의 운명에 만족하다
세상에는 도리가 있고, 세상에는 도리가 없다. 교외에서 태어나는 것은 탐욕보다 더 위대하고 만족하지 않는 것보다 더 위대하다.
자기가 원하는 것에 만족하지 마라.
제 10 장
세상 물정에 밝다
집집마다 천하가 규칙이 아니라는 것을 알지 못하고, 하늘이 멀리 있다는 것을 알고, 그 수를 적게 안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성인을 위한 것이 아니다.
그것은 지식으로 만들어졌지만 보이지 않는다.
파산 구조 조정 보호
아무것도 하지 않다
문인들에게 점점 더 도학의식이 있는 사람들은 매일 득실을 앓아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천하를 취하고자 하는 사람에게는 아무 일도 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세상을 이기기에 충분하지 않은 것은 아무것도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제 12 장
덕산
성인은 항상 인심을 신경쓰지 않는다. 좋은 사람은 좋은 보답이 있고, 나쁜 사람은 좋은 보답이 있고, 좋은 사람은 좋은 보답이 있고, 좋은 사람은 믿고, 믿지 않는 사람은 믿는다.
나는 또한 신앙의 덕도 천하 성인의 덕이고, 천하 백성들의 의혹은 모두 성인이라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제 13 장
생사
열 명 중 세 명은 죽었고 열 명 중 세 명은 생동감 있게 죽었다. 왜요
또한 그것의 생명 때문에 문산이 계속 살아서 덮였기 때문에 호랑이는 군대에 들어가지 않고 한 병사에게 주시되지 않을 것이다.
벼룩 병사는 칼날 전사들에게 줄 공간이 없는데, 왜 그것이 없으면 그들이 죽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벼룩, 벼룩, 벼룩, 벼룩, 벼룩, 벼룩명언)
제 14 장
존중
도는 덕으로 태어나고, 동물의 형태는 만물의 존도로 만들어졌으며, 존덕도 비싸다.
고결불변의 자기희생도 정자의 독의 탄생이고, 부처도 절을 위한 것이다.
용과 재는 현덕이라고도 합니다.
제 15 장
수목
세상에는 시작이 하나 있는데, 세상의 모든 어머니에게는 그녀의 아들이 그녀의 어머니에게 돌아왔다는 것을 아는 어머니가 있다. 그녀는 위험하지 않다. (조지 버나드 쇼, 가족명언)
바이올렛 몸이 없다면 지루함을 느끼고 자신을 도울 것이다. 평생 만나지 않으면 맑고 부드러워 광복시로 본다.
제 16 장
도둑
자신을 해치지 않으면 공격이 자주 나를 알게 해 큰길을 걷게 한다는 뜻이다. 만약 네가 큰길을 두려워한다면, 국민들은 북한을 쉽게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논밭이 거칠고 창고가 텅 비어 있고, 선물이 형편없고, 칼이 거식하지만, 재산이 과잉이라는 것을 절도와 절도라고 한다.
제 17 장
좋은 전망
안아주는 사람을 잘 짓고 자손을 벗지 않는 자는 덕이 진짜 수리의 집이고 덕은 수리보다 더 많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고향의 덕은 장수의 나라이고, 덕은 풍수의 세계이며, 덕은 블로그이다.
어떻게 하면 세계의 관점에서 세상을 알 수 있을까?
제 18 장
Hydrofoil analysis and design 수중익선 분석 및 설계
덕후한 자는 새와 짐승을 두려워하는 사람보다 뼈가 약하고 연약하다.
화목하면 화가 나고, 화해하면 정밀하고, 온종일 울부짖어도 안심할 수 없다.
그리고, 그것을 알고, 지혜와 건강, 길도 사람을 화나게 한다.
일찌감치 강함이 늙었다는 말이 있었다.
제 19 장
선통
무슨 말을 해야 할지 아는 사람들과 무슨 말을 해야 할지 아는 사람들은 문을 닫고 그들의 빛과 먼지로 분쟁을 해결하는 방법을 아는 사람들이다. (존 F. 케네디, 언어명언)
얻을 수 없고, 얻을 수 없고, 얻을 수 없다. 얻지 못하면 얻을 수 없고, 얻지 못하면 얻을 수 없기 때문에 얻을 수 없다.
이 세상을 위해서.
제 20 장
지국
세상에 금기가 많고 백성이 가난하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민간에는 많은 무기가 있지만, 나라에는 많은 사람들이 무지하고, 이상한 것은 모두 법률적인 것이지만, 많은 도둑들은 성인의 말로 나를 부른다.
나는 조용하고 사람들은 옳다. 나는 할 일이 없다, 인민이 부유하다. 나는 내가 원하지 않는 것을 원한다. 사람들은 매우 간단하다.
제 21 장
적극적
그것의 정부는 그것의 국민을 짜증나게 하고, 그것은 그것의 상태를 관찰하고 있다.
행복이 있는 곳과 행복이 있는 곳의 극단을 누가 압니까?
무의미하면 사람을 놀라게 하고, 선하면 요현이다. 시간이 오래되어, 베지 않고 찌르지 않는 것도 네모난 것이다.
광채가 없는 빛.
제 22 장
영생
인색한 것은 한 사람의 일생을 다스리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그의 옷을 긁고 그의 배를 긁는 것은 불가능하다.
그것이 오랫동안 국유국의 어머니를 소유할 수 있다는 것을 모르는 것은 매우 무지하고, 이것도 식견이 긴 길이다.
제 23 장
직업
만약 당신이 큰 나라를 운영한다면, 만약 당신이 소량의 신선한 음식을 삶는다면, 그것은 귀신이고, 귀신이며, 신이며, 상처도 없고, 응용도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음식명언)
만약 네가 성인을 다치게 한다면, 너도 한 남편을 다치게 할 것이다. 상대를 해치지 않으면 왜 독일로 돌아갈까요?
제 24 장
초여름
큰 나라가 더럽고 세계의 교외도 더럽다. 다음 대국이 되는 것도 적당하다. 아름다움이 아름답지 않기 때문이다.
아래의 작은 주는 작은 주에서, 작은 주 아래의 큰 주는 큰 주에서 가져온 것이므로 큰 주에서 가져온 것이다.
가축이 되고 싶고 소국이 되고 싶은 사람이 되고 싶지만, 들어가고 싶은 사람은 사람마다 제각기 하고 싶은 것이 있으니, 큰 것은 다음 것이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제 25 장
도주
만사에 모든 것을 중시하고, 선한 사람의 선심이 부족하며, 선한 말은 모든 사람을 칭찬할 수 있다.
잘 하지 않으면 버릴 수 있기 때문에 천자를 세우고 삼황을 세울 수 있다. 아치의 벽이 있지만, 당신이 먼저 앉지 않았기 때문에 당신이 이 오래된 곳으로 들어가는 이유는.
왜 그렇게 비싼 대가를 치르지 않기 위해 죄를 구하는 것이라고 부르지 않습니까?
제 26 장
어려움이 없다
무위, 무문, 크기, 원망, 선함, 정량보다 더 크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천하의 큰일은 쉬운 일이 되기 어렵다. 성인은 결국 위대하지 않기 때문에 박사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어려운 성인은 아직 어렵기 때문에, 결국 어렵지 않다.
제 27 장
보조재료
그럼
안전감은 쉽게 파악할 수 있고, 전조 없이 쉽게 찾을 수 있으며, 취약하고 판단하기 쉬우며, 쉽게 분산될 수 있다.
어지럽지 않은 나무도 치유해 90% 디테일의 플랫폼에서 탄생했고, 흙의 높이는 첫 걸음부터 시작됐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패자는 반드시 지게 된다.
그러므로 성인의 무위, 무패, 소지, 그러므로 무손실, 국민의 종사, 항도 있다
그들이 성공하면 실패하는 이유는 처음부터 신중하면 실패가 없기 때문이다. 성인이 원하는 것은 자기가 원하지 않는 것이지만 비싸지도 않고 배우지도 않기 때문이다.
사람의 행동을 회복하면 만물의 본성을 도울 수 있다.
그리고 감히 할 수 있습니다.
제 28 장
선덕
그래서' 도' 라고 말하는 사람은 민에게 깨달은 것이 아니라, 민에게 알려지지 않고, 나라의 도둑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는 한 나라의 미덕을 모르기 때문에 나는 항상 그들 둘을 안다. 이것은 현덕 현덕이라고 하는데, 멀리 수행한다.
일은 거꾸로, 심지어 위대하다.
제 29 장
강해
강해는 백욕왕이 될 수 있고, 백욕왕에게 잘해야 할 뿐만 아니라 백욕왕이 될 수 있어야 한다.
그들이 암시하는 바램에 따르면 선인후도 반드시 옛집 앞에 있고, 백성들은 앞에 있고, 백성들은 세상에 즐거워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지루함은 그것과 무관하기 때문이 아니라, 세상은 그것과 무관하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제 30 장
평화 롭고 풍요로운 생활을 누리다
소국 과부민은 백 명을 무용지물로 만들고, 사람을 다시 죽게 하고, 멀리 이주한다. 차, 차, 차, 군인, 군인이 있습니다.
사람들이 다시 상태로 들어가 그것을 사용하게 하다. 잘 먹고, 봉사하고, 풍속을 즐기고, 평화롭게 지내고, 이웃나라 생활을 하고, 닭견의 소리를 듣는다.
절대 상대방과 이야기하지 않는다.
제 3 1 장
비제품
글자는 아름답지 않고, 글자는 아름답지 않다. 모르는 사람은 많은 것을 모른다. 모르는 사람은 많은 것을 모른다. 성인은 쌓이지 않고 사람을 생각하지 않는다.
네가 가지고 있는 것이 많을수록 다른 사람에게 주는 것이 많을수록, 너는 더 좋아질 것이고, 사람을 해치지 않을 것이다.
제 32 장
삼보
천하의 사람들은 모두 나를 큰 인물이라고 부르기 때문에, 나는 밤낮없이 영원히 삼보 중 하나가 있는데, 바로 선량함과 고찰이다.
천하 선배를 후하게 대할 엄두가 나지 않는다고 해서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갈 수 있기 때문에, 넓을 수 있고, 천하 일등을 감히 할 수 없기 때문에, 장기적으로는 용감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시찰을 포기하고 후기를 포기하고 먼저 죽다. 규칙을 사용하여 하늘을 만드는 것보다 선량으로 싸우는 것이 낫다. 선량함도 마찬가지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제 33 장
논쟁의 여지가 없다
학문을 잘하는 사람은 상무하지 않고, 전쟁에 능한 사람은 화를 내지 않고, 적을 물리치는 데 능한 사람, 사람을 잘 쓰는 사람은 다투지 않는 미덕이라고 말한다.
사람을 쓰는 것은 고대에는 극치였다.
제 34 장
군사력을 사용하다
감히 주체할 수 없다는 말이 있는데, 감히 손님이 될 수는 없지만, 서치는 선도 없고, 팔도 없고, 병사도 없다는 뜻이다.
무적
어찌할 바를 몰라 내 보물 근처에서 죽는 것만큼 위대한 것은 없다. 그래서 병사들은 비슷하고, 애도자는 이긴다.
제 35 장
회옥
나는 아는 것이 쉽다고 말하지만, 사람은 알 수 없고 할 수도 없다. 또 중요한 일, 중요한 일, 무지가 있다고 한다.
자신이 누구인지 모르기 때문에 자신이 비싸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성도는 브라운과 회옥이다.
제 36 장
질병을 이해하다
나는 내가 아는지 아닌지 모르지만, 내가 병이 났는지 아닌지 모르겠다. 그래서 내가 병이 났는지 아닌지 모르겠다.
제 37 장
두려워
국민들이 두려워하지 않으면 두려워할 것이다. 그들이 사는 곳에 머물지 말고, 그들이 가지고 있는 것에 지치지도 마라. 남편은 피곤하면 피곤하고 성스럽다.
사람은 자신을 알지만 자신을 볼 수 없고, 자신을 사랑하지만, 자신을 중시하지 않아 포기했다.
제 38 장
스카이넷
감히 죽일; 감히 죽일; 만약 네가 감히 하지 못한다면, 너는 세상을 축복하든지, 아니면 세상을 해치든지, 누가 과거의 방식을 알겠는가?
잘 치는 것은 아무 말도 하지 않는 것보다 좋지만, 잘 치려면 짖지 않고, 동시에 계획을 잘 세워야 한다. 스카이넷 (Skynet) 은 드문드문 회복되어 누설하지 않는다.
제 39 장
실사
만약 명항이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다면, 왜 두려운 사람을 죽여야 하는가? 만약 명항이 죽었다면, 누가 감히 그를 죽이면 이익을 얻을 것인가?
만약 민항이 죽음을 두려워한다면, 항상 한 명의 사살자가 있을 것이다. 사살하는 것을 대표하고, 숙련된 장인을 대표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그의 손을 다치게 하지 마라
제 40 장
계생
사람의 배고픔도 먹는 음식의 양에 기반을 두고 있고, 사람이 배고픔을 치료할 수 없는 것도 사고에 기반을 두고 있다.
사람이 죽으면 가벼이 살아남고, 남편이 죽으면 가볍다. 생명이 없는 사람들만이 고상하다.
4 1 장
무기력하다
사람의 생은 약하고, 죽음은 강하고, 만물은 연약하고, 죽음은 시들기 때문에 강하다.
죽은 자는 약자이고, 젊은이도 약자이다. 병사가 강하면 무적이다. 나무가 강하면 강하고, 나무가 약하면 약하다.
제 42 장
천국-자연의 법칙
세상은 여전히 높고, 세상은 여전히 높고, 그 아래는 낮고, 그 아래는 부족하고, 보완자는 여유가 있다.
그러나 적게 받는 사람, 많이 받는 사람, 하늘에 줄 것이 있는 사람은 거의 거룩합니다.
사람은 성공적이지만, 만약 그가 여기에 산다면, 그는 좋은 면을 보고 싶지 않다.
제 43 장
물
세상은 물에서 결코 약하지 않다. 강자를 먼저 공격할 수 있지만, 쉽지 않기 때문에 물이 이기는 것만큼이나 약하다.
강도 모보가 알고 할 수 있는 세상이다. 그래서 성인의 설법은 국가에 의해 비판을 받았는데, 바로 국주가 국가의 지배를 받는다는 것이다
불길한 것은 세상의 왕이 옳고 그름이다.
제 44 장
우개
억울함이 억울함보다 많을 텐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우리는 성인을 올바른 중개인으로 삼아야지, 남을 비난하는 것이 아니라, 중개인은 덕이 있고, 회사는 덕이 없다.
부천은 좋은 사람과 관계가 없다.
블레이드
제 45 장
관태
도가 일정하지 않고, 이름도 없고, 이름도 없고, 이름도 없고, 이름도 알 수 없다. 만물의 시작도 유명하고, 만물의 어머니도 따라서 영원하다.
만약 네가 욕망이 없다면, 너는 그것을 볼 수 있다. 욕망이 있다면, 그것이 무엇인지 볼 수 있습니다. 이 두 이름은 모두 신비한 문이라고 불린다.
제 46 장
관우
아름다움은 아름다움인지 악인지, 선은 악인지 선인지 모두 알고 있다. 그것은 또한 어렵고 어렵습니다. 서로를 보완합니다.
대조적으로, 서로 같고, 의음의 합도 서로 같다. 성인들의 무위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모든 것을 가르치고, 이것으로 시작하고, 이것으로 성공하고, 이것으로 생활하지만, 이것으로 생활한다.
제 47 장
인민을 위로하다
성현에 가지 않으면, 백성은 다투지 않고 기이한 물건을 살 수 있고, 백성은 훔치지 않고 볼 수 있으며, 백성들을 어지럽히지 않게 하려면 성인의 통치를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또한 비어 있고, 마음이 약하고, 힘이 강하고, 뼈가 끊이지 않고, 백성들이 무지하고 욕심이 없고, 남편도 무능하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치료할 약이 없다.
끝
제 48 장
도용
도로 충동 및 사용, 전체 혜택. 만물의 종은 처음에 그 분쟁을 좌절시켰고, 그 빛은 그 먼지와 같다.
나는 내가 누군지 모르지만, 나는 시황제 같다.
제 49 장
사용 중
천지는 만물에 무관심하고, 성인은 백성에 무관심하며, 천지 사이에는 여전히 애매하고 공허하다.
배회할수록 더 많이 듣는다. 가난하면 기르지 않는다.
제 50 장
목욕신
욕신은 꺼지지 않는다. 바로 현석의 문이다. 천지의 뿌리가 연속적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5 1 장
관대하다
천지가 번성할 수 있는 것은, 그들이 스스로 태어난 것이 아니라 성생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몸 밖에서는 이기적이지 않아 개인이 된다.
제 52 장
강과 수로를 정비하다
물을 잘 다스리고 만물을 이롭게 하지만, 안사가 위태로운 악, 선도, 지심, 선념, 신정이 있다.
좋은 정치도 좋지만, 좋은 때는 남편도 따지지 않기 때문에 특별한 것도 없다.
제 53 장
이윤을 보유하다
잉여를 심었으니, 항상 남겨 둘 수는 없지. 수칙이 부유하지 않으면 교만하지 않으면 조급하다.
게다가, 나는 내 몸과 전리의 방식을 묘사할 수 있다.
제 54 장
무엇이든 다 하다.
다이잉-파는 에너지를 안아주지만 부드러워질 때까지 떠나지 않는다. 아기는 신비한 푸른 에너지에서 벗어날 수 있지만, 인민을 사랑하고 나라를 사랑해야 한다.
지호천문이 활짝 열리면, 여자가 사다능이 지호가 낳은 가축과 함께 태어나지 말아야 한다는 것을 이해하도록 도울 수 있고, 복장, 복도 재라고 할 수 있다
선덕
제 55 장
선충
같은 허브가 자동차에 사용되지 않을 때 장비로도 사용됩니다. 장치에 사용되지 않을 때 도구로도 사용됩니다.
유용한 곳이 있으면 유익하고 무익하다고 생각할 이유가 있다.
제 56 장
복부의 경우
오색은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들사냥은 사람을 미치게 하고, 기품은 사람을 가로막고, 오미는 사람의 입을 건조하게 한다.
소리는 사람을 귀머거리로 만든다. 이것은 성인의 통치에 근거한 것이지 목적이 아니다.
제 57 장
부패
만약 네가 굴욕을 당한다면, 너는 놀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몸에 있다면, 그것은 무엇입니까? 만약 네가 놀라면, 너는 놀랄 것이다. 만약 네가 놀라면, 너는 굴욕을 당할 것이다.
위인이 된다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큰 환자가 내 몸을 가지고 있고, 내가 무슨 문제가 있는지, 그래서 내 몸이 되는 것이 중요하다.
이 세상이 세상을 신뢰하고, 세상을 사랑하고, 세상으로 삼을 수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세상에 줄 수 있다. (존 F. 케네디, 믿음명언)
제 58 장
도길
그것을 보면, 당신은 그것을 살짝 들을 수 있고, 당신은 그것으로 유명해질 것이고, 당신은 그것을 마실 것이고, 당신은 그것으로 유명해질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그것은 이름 없는 성이다. 그 밑에서 찾지 않으면 없는 상태로 돌아간다.
무상 () 은 갑자기 그것을 보고, 후에 그것을 보지 않고, 그것을 보지 않고, 그것을 보지 않고, 현재의 방식을 파악하며, 현재가 무엇인지, 고대가 무엇인지 아는 것을 말한다.
다우지에게 전화하다
제 59 장
불쾌한
상고의 선함, 잠변묵화, 넓고 심오하며, 남편은 뜻을 이루지 못하지만, 어쩔 수 없다.
만약 당신이 이웃을 두려워한다면, 만약 당신이 방랑하고 있다면, 당신이 링택에서 혼란스럽다면, 만약 당신이 혼탁하다면, 만약 당신이 목욕을 한다면.
게다가, 청나라 여성들은 여생 동안 이런 방식을 유지하는 것을 중시한다. 만약 그들이 이윤을 내고 싶지 않다면, 그들은 성공할 수 없다.
제 60 장
간단히 말하면
가상의 극한에 이르러 나도 내 감정을 지키며 다른 모든 것을 바라보고, 나도 하늘과 사물이 본원으로 돌아오는 것을 보고 침묵이 옳다고 말했다.
항상 자기가 항상 밝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하는데, 자신이 줄곧 흉악하다는 것을 모른다고 한다. 나는 내가 매일 시아버지, 왕, 주인이라는 것을 안다.
다이어트는 게으름을 피우지 않고 오래 걸린다.
제 61 장
지우 현
어머니가 불신하는 상황에서 믿지 않는 경우도 있고 비싸기도 합니다.
성공하면 자구한다.
제 62 장
사우
그래서 인의가 도를 포기한 사례, 속출을 아는 사례, 육친대휴가 불화 사례, 가축, 은, 나라가 혼동하는 사례, 진진의 사례가 있다.
제 63 장
간단합니다.
인민의 지혜와 인민의 이익을 버리다. 백성의 의를 버리고 백성의 은혜를 버리다. 이익을 포기한 도둑은 이 세 글자가 없다.
그것은 너에게 속하고, 간단하고, 이기적이고, 과부가 되고, 아무것도 배우지 않으면 충분하다.
제 64 장
석목
만약 네가 그것을 두려워한다면, 너는 그것을 두려워할 수 없다.
감옥에는 사람들이 북적거렸고, 봄에는 나는 무대에 있었다. 아기가 기침을 하지 않고 피곤하지 않으면 돌이킬 길이 없는 것 같다. 모든 사람이 넉넉하다.
나는 바보, 나는 바보, 나는 바보, 나는 바보, 나는 바보, 나는 바보, 나는 바보이다
희망은 끝이 없다. 모두들 나에게 좀 고집을 부린다. 나는 남들과 달리 우리 엄마를 먹는 데 더 큰 대가를 치러야 한다.
제 65 장
도로 에서
공덕이 도에 대한 용량은 도물을 기초로 하고, 도물만 보고, 코끼리가 있고, 어떤 것이 그 안에 있다.
요구는 일리가 있다. 그들 중 일부는 이때부터 편지를 써서 아버지에게 가려고 하지 않았다.
아버지를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이를 위해 희생하다
제 66 장
부거
요리를 하는 사람은 일어서서 자신을 업신여기지 않고, 자신을 똑똑히 볼 수 없고, 자신을 베고, 헛수고하고, 자랑스럽고, 길지도 않고, 쓸데없는 것을 많이 먹지 않는다.
아니면 악 때문에 목욕을 하는 사람은 풍요롭게 살 것이다.
제 67 장
부일
송위금, 폐는 불황이고, 흑자는 우리이고, 새것은 적고, 대부분 미혹이다. 한 가지 일을 붙잡고 놓지 않고, 천하 방목이 자신을 안중에 두지 않는다고 생각하는 것은 성인이다.
따라서 자신을 보지 않고 자신을 자르지 않으면 큰 공덕이 있어 오랜 남편이 될 수 있고 이른바 고규와 논쟁할 수 없다.
김장이는 몇 마디만 하면 금을 돌려줄 수 있다.
제 68 장
같은 이상을 가진 사람들
대자연이 바람에 흩날리기를 바라며, 온종일 비바람이 그치지 않고, 이 세상이 오래 지속되기를 바라며, 사람들이 그것에 종사하면 더 나빠질 것이다
도동덕, 동덕, 동실덕, 동덕, 동실덕.
제 69 장
쿤성
모든 것은 타고난 것이고, 사랑의 독립이 없다고 말하고, 천지의 어머니가 될 수 있다고 하는데, 이름은 나는 모른다.
나는 실력의 이름으로' 대',' 대',' 원거리' 라고 부르며 세상에 네 개의 대국이 있다고 말하는데, 왕거이는 그 중 하나이다.
어떻게 법칙을 따르고, 어떻게 매일 법칙을 따르고, 어떻게 자연스럽게 법칙을 따르는가.
제 70 장
무게
중요한 것은 뿌리가 가볍고, 머리가 맑고, 조급하다는 것이다. 매일 스테로이드 체중을 빼놓을 수 없는 것이 군자이다. 그가 관원과 제비에 둘러싸여 있을 때만 볼 수 있다.
군자를 천하보다 가볍게 취하고, 성질을 잃고, 군자를 잃다.
제 71 장
신들
선행은 흔적도 없고, 선행도 흠도 없고, 좋은 수가 적당하고, 좋은 수령자는 모든 것을 다 하고, 열 수 없고, 매듭을 잘 짓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성인은 항상 좁은 사람을 잘 거둬들이기 때문에 사람을 버리지 않고 재물을 버리지 않는다는 말도 있다. 신선이 선량하다는 것을 설명한다.
선생님은 후덕하거나 비싸지 않고, 선생님도 그를 사랑하지 않는다. 알고 있는 큰 축소만이 가장 중요하다.
72 장
항덕
남수녀를 아는 것은 천하이고, 항덕을 아는 것은 항덕을 빼놓을 수 없고, 아기는 흰색을 알고 모욕을 당한다.
천하를 위해 목욕하고, 천하를 위해 목욕하고, 항덕을 족히 하고, 덕을 족히 하고, 정원으로 돌아가고, 그 흰색을 알고 그 흑을 천하로 지키며, 천하를 굳게 지킨다.
덕은 둘도 없고 덕도 둘도 없고, 무량한 박질로 돌아가 성인을 위해 쓰이고, 관관으로 관리하며 깎지 않는다.
제 73 장
자연
너는 세상을 가지고 해야 한다. 내가 보기에 그것은 이미 세계 신기를 얻었고, 진 사람도 질 수 없을 것 같다.
사물이 가고, 불거나, 강하고, 약하며, 배아나 타원으로, 성도들이 높은 곳으로 가는 것을 의미한다.
제 74 장
강하지 않다
도리로 남을 돕고, 병사로 천하를 이기지 않고, 선생님이 사는 곳으로 돌아가야 한다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장과를 취하고 교만과는 하지 않고 과과를 깎지 않고 살지 않는 것은 열매가 튼튼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늘 건장하다고 한다.
불가능해, 불가능해, 벼룩이 있어
제 75 장
경삼
군인의 불길한 무기도 물건이나 사악한 이유다. 군자의 집에 살고 싶은 사람은 비싸고, 좌병은 비싸기 때문에 우병이 비싸다
군자의 무기도 아니고 군인이 모르는 무기이기도 하다. 사용하는 것도 필요하다. 만약 그것이 아름답다면, 그것은 사람을 죽이는 것이 매우 즐겁다.
쾌락살인은 큰 장치가 될 수 없기 때문에 왼쪽은 좋은 일이고, 상상은 옳다. 왼쪽 위에 사는 것은 편장군이다.
우언거상에서도 사람을 죽인다. 슬픔으로 이기고, 애절하게 대하다.
제 76 장
지정지
도항은 무명이고, 박위는 보잘것없고, 천하제후왕의 능력은 반드시 여간로와 합류할 것이다.
인민의 요구에 따라 그들은 자신의 이름을 짓기 시작했고, 그들은 모두 남편을 가졌으며, 지식과 지식을 세상에 알릴 수 있게 하여 위험하지 않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강해에게 이것은 얼마나 작은 욕실인가.
제 77 장
최선을 다해 하다
사람을 아는 자는 지혜롭고, 아는 자는 분명하고, 명자는 이기고, 강하고 적응적이며, 부유하고 핍박하며, 뜻이 있다는 것을 안다.
자리를 잃지 않는 자는 오래 죽고, 잊지 않는 자는 오래 산다.
제 78 장
달성
도아, 좌우가 될 수도 있고, 성사될 수도 있고, 불명도 만물이 귀속되는 것이고, 불주 () 이며, 이름 () 이 없다.
작은 일에 중요한 것은 위대하다는 이름을 지을 수 있다. 성인은 위대하게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위대하지 않으면 위대해질 수 있기 때문이다. (마하트마 간디, 위대함, 위대함, 위대함, 위대함, 위대함, 위대함)
제 79 장
코끼리
코끼리를 들고 세상에 살면서 안평을 해치지 않는 기쁨과 미끼를 들고 옛 것을 멈추는 방식도 무미건조하다고 한다
본 적이 없고, 들어 본 적이 없고, 사용하는 정도가 있다.
제 80 장
황혼
만약 네가 줍고 싶다면, 너는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약해지고 싶다면 찾을 수 있습니다. 만약 네가 가고 싶다면, 너는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가져가고 싶으면 가져가세요.
약한 친구가 강한 물고기보다 낫다는 뜻이다. 옥연 무기를 벗어서는 안 되고, 남에게 보여 주어서는 안 된다
제 81 장
형언할 수 없는
도항, 무명 후작, 그가 하고 싶은 모든 것을 간직하고, 나는 나의 동정을 알 수 없고, 나의 단순함은 알 수 없다.
박의 남편은 창피를 당하지 않고 천지가 독선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