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란 꽃을 그리는 법
1, 모란화법에는 여러 가지
1 이 있습니다. 약획의 모란화법은 비교적 간단합니다. 바이두에서 몇 장을 다운로드하면 그림을 참조할 수 있습니다.
2, 모란꽃은 크고, 빛깔이 화사하며, 용용용용화귀해서 사람들이 좋아하는 꽃 중 하나이며, 흔히' 국색 천향' 이라고 불린다. 모란의 일반화법은 후문의 간단한 설명을 참고할 수 있으며, 구체적으로 인터넷에서 관련 자료를 더 찾아볼 수 있다.
3, 모란의 전문화법, 전문적인 자습서가 있는 모란화 기법, 언어가 간단명료하고, 그림의 전형이며, 그림 애호가들의 참고독본이며, 책에는 화법 해설도 첨부되어 있어 중국화 학습자에게 큰 도움이 된다.
둘째, 모란의 다른 구역의 다른 화법; 구체적인 모란 그림 각 구역의 그림 절차:
1, 화두화법 전통적인 점 모란 방법은 한 획에 한 획을 바짝 붙이는 것이고, 전체 꽃머리는 진한 색점으로 이루어져 있다. 꽃머리가 완성되고 색이 아직 마르지 않았을 때, 바람둥이와 꽃잎의 교차점에서 연지와 잉크의 중색으로 조정해 꽃잎의 인계를 또렷하고 생동감 있게 한다. 색 칠팔할이 마르면 석청으로 꽃술 부위에 색을 칠한 다음 등나무 노랑으로 백분점 꽃술을 조절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꽃술을 주문할 때는 세 개의 한 조의 조직 구조에 따라 점화를 해야지, 절대 조직적으로 마음대로 점화를 해서는 안 된다.
2, 모란꽃화화법
3, 모란잎화법: 미디엄 이상 경필을 꽃과 등나무 노랑의 연한 녹색에 찍어 색판에 올리고, 펜촉을 잉크에 찍어서 살짝 섞어서 먹색과 펜의 원래 색을 융합시켜 옆구리로 화면에 잎을 깔끔하게 그린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나뭇잎을 그룹으로 그려야 하고, 세 획을 한 조로 규칙적으로 그려야 한다. 이렇게 그린 잎은 뒤죽박죽이 되지 않는다. 프리 핸드 페인팅의 매력은 생생한 스트로크, 활발한 이미지, 촉촉한 색상과 펜과 잉크에 반영되어 있으므로 블레이드를 그릴 때 물과 색상의 기술을 습득해야합니다. 필을 시작할 때 색잉크는 포화해야 하고, 붓을 내리면 신속해야 하며, 한 획의 색으로 잎을 그려야 한다. 이렇게 하면 필에서 필을 받는 것까지 자연스럽게 건습과 습기의 변화가 형성된다. 잎색 잉크 점화를 완성한 후 7, 80% 까지 말릴 때, 무거운 잉크 (색) 로 잎맥을 그려라. 잎맥은 중요한 단계이며, 잎의 전환과 조직 구조는 모두 그것에 의해 결정되므로, 화면의 전체 구조에서 조정해야 하며, 국부적으로만 고려해서는 안 된다.
4, 모란가지의 화법: 일반적으로 가지들은 화두와 잎에 비해 차지하는 비중이 적지만, 묘사할 때는 그 중요성을 과소평가해서는 안 되며, 그림을 마음대로 그려서는 안 된다. 그것의 구조 법칙과 성장 특징을 이해해야, 그림을 그릴 때 줄기와 연한 잎의 서로 다른 질감을 표현할 수 있다.
< P > < P > < P > 1, 꽃봉오리화법, 꽃봉오리 때 먼저 붓으로 백분을 조절하고, 배에는 수분이 포화되어야 한다. 붓끝을 서홍에 찍어 고르게 하고, 붓끝에 연지를 약간 더했다. 그런 다음 붓끝이 아래로 내려가고, 배가 위로 향하고,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펜을 떨어뜨리면 서너 두 획이 그려진다. 더 진한 색을 더해 꽃봉오리의 윗부분을 만들어 꽃봉오리의 체감감을 보여 층을 높인다. 마지막으로, 황토석이나 즙 녹색, 펜촉 잉크로 꽃받침과 꽃받침을 그린다.
2, 반개개방화모란화법, 색조는 꽃봉오리와 같다. 먼저 꽃잎의 밝은 부분을 그리고, 펜으로 미묘한 변화가 있어야 하고, 과감하게 그리고, 하얗게 남겨 두어야 한다. 열린 꽃잎을 그리면 변화가 있어야 하고, 안쪽과 바깥쪽의 소나무를 형성하고, 바깥쪽의 꽃잎은 중심을 향해 가까워져야 한다. 중심 부위 컬러는 무겁고 입체감을 표현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꽃받침과 꽃받침을 주문하겠습니다.
3, 자모란화법: 자모란을 그려서 백분을 먼저 조절한다. 수분은 어떻게 파악합니까? 붓을 수직으로 떨어뜨릴 수 있으니 떨어뜨리지 않는 것이 좋다. 펜촉을 보라색으로 찍어서 백자 접시에 섞어서 농도에서 담백한 붓에 자연스럽게 전환한다. 펜촉은 아래로 옆으로 향하고, 크기가 다른 획으로 꽃잎의 앞부분을 가리킨다. 붓의 색깔이 다 소진된 후에 다시 색을 칠해서 계속 그림을 그린다. 바깥쪽 윤곽선 꽃잎은 중심 부위에 꼭 싸야 합니다. 층층이 겹겹이 쌓여 있으니, 펜으로 변화가 있어야 한다.
한 작품에서 화두의 외형과 깊이는 서로 다른 변화로 화면을 풍부하게 해야 한다.
4, 잉크 모란화법 물로 잉크를 옅게 하고, 붓끝이 약간 진하다. 화해 후, 펜은 약간 건조하고, 수분은 너무 많이 해서는 안 된다. 위치를 정확히 보고, 옆머리로 대담하게 잉크를 떨어뜨리다. 행필은 빠르고 리드미컬해야 하며, 4 ~ 5 필의 밝은 부분을 그려서 하얗게 남겨 두어야 한다. 앞과 뒤에서 점진적으로 그리다. 화두의 투시관계를 주의해서 잉크를 찍어서 차례로 화두를 그리면 된다. 외부 윤곽을 그릴 때는 획이 크고, 안정되고, 정확하고, 독하고, 바람기가 좀 짙어야 한다. 그림을 그리기 전에 대나무는 가슴에 있어야 하고, 꽃은 연한 잎이 짙고, 꽃은 짙은 잎이 옅고, 대비는 크고 대비는 강해야 한다. 마지막 토닝 화토.
4, 프리 핸드 모란 그림
1, 모란 프리 핸드 페인팅이 더 많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작품을 더 많이 보고, 진짜 모란 사진을 보고, 비디오 자습서를 보고, 직접 글을 써야 합니다.
2, 쓰기 모란을 잘 그리려면 먼저 과감하게 펜을 써야 하고, 둘째, 공백을 비워 꽃잎 뒷면을 표현해야 한다. 공필은 여전히 일반적인 절차이고, 기고, 스케치, 여러 번 염색한다.
5, 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