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어떻게 역사의 논리를 이용하여 하왕도와 하왕조를 찾을 수 있을까?
이백: 촉도의 어려움은 푸른 하늘에 오르기가 어렵습니까?
하왕도 찾기가 어렵습니까?
선사 시대 샤왕이 찾기 어려운 이유는 무엇입니까?
1899 년 하남 안양에서 발견된 3,500 년 전의 갑골문은 고고학을 일으키게 했다. 현재 10 만여 갑조각, 5000 여 자, 1600 여 자가 지금까지 통달할 수 있다. 또 하나의 행복한' 복' 자가 127 개인데, 그게 무슨 뜻일까?
대우가 큐슈를 나누는 고대 문헌에는' 상서',' 좌전',' 시경',' 산해경',' 기남자',' 사기',' 제후종',' 진공영' 등 청동기 비문이 있다. 그럼 큐슈 이후 왕조 도성은 어디로 갔나요?
왕 Guowei 씨는 고고학의 부족을 인식 하는 첫번째 이었다, 그래서 역사를 공부 하기 위하여 "고고학+문학" 의 이중 증거 방법을 이용 했다, 그러나 한계는 아직도 거기 있었다. 상언여름' 과 이상한' 의심고' 와 간혹 발견되지만 중시되지 않는 등 이상한 현상은 여전히 귀에 거슬린다.
국가 단대 공사를 행운으로 이학근 선생은 기원전 2070 년 여름 왕조의 기원에 대한 결론을 내렸다. 하 왕조의 존재를 위해 역사적 닻을 찾았다. 그러나 하왕두와 하문을 찾지 못한 것은 의심스럽다.
다른 방법이 있습니까?
생명과학자 이휘, 김력이' Y 염색체 색체와 동아시아족의 진화' 를 통해 말빙기 (2 만 3 천 1.4) 만년 전 아프리카 호모 사피엔스가 운남에서 3 파로 중국으로 진입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것은 또한 DNA, 탄소 14, 동위원소 등 연대 측정 기술이 고고학 연구에 동참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시운강, 범나의' 중국의 화폐기원' (이하' 중' 책) 이 오월 헤게모니를 벌일 때의' 삼녀탈출' 이야기에서 42 개의 논리점으로 인류 화폐가 봉현에서 기원했다는 결론을 밝혀내고 널리 인정받았다. 북방 호모 사피엔스가 지정경제 시대로 들어선 관계를 밝히면서 하왕조의 그림자를 볼 수 있었다.
마르크스는 통화 뒤에 숨겨진 것이 일종의 사회생산관계라고 생각한다.
화폐관련 사회생산관계로 시작해 인간 생존 최적화에 따라 사회발전효율을 찾는 논리를 근거로' 하' 의 상하연을 연결시켜' 고고학+문헌+기술+논리+복합증증' 을 하나로 만든' 다중증거법' 으로 하왕을 모두 떠올릴까?
성서는 인간이 선사 시대에 겪은 큰 "홍수" 에 노아의 방주가 있었던 이유를 알려 줍니까? 동시대의 중국은 대우치수를 가지고 있는데, 어떤 물을 다스리는지, 둘 다 관련이 있습니까?
연구에 따르면 중국 문명의 진화는 자신의 체계에만 국한되지 않고, 여름철에는 고대 중국 유물이성과 일찍이 3 대 고대 문명을 휩쓸었던' 지신' 아몬이 대홍수 서사시처럼 항쟁한 흔적이 있었다.
하 왕조라는 정체는 중국 역사뿐 아니라 인류 역사에서도 심상치 않은 역할이다. 문명이 자각적으로 조건, 고독 존재의 문화적 자신감, 그리고 불가사의한 실종의 원인을 형성하는 것은 기이한 사회사 현상을 포함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하왕조가 존재한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는 하왕도는 첨부된 사회관계의 특이함과 그 존재의 독특함으로 수많은 사학자를 매료시켰다.
고고학자들은 두 개의 치아나 두개골에서 고대의 인간을 연기할 수 있다.
그리고 여러 증거법은 원시 족장 부족의 지정경제부터 점진적으로 진화하기 시작한 먼 사회의 관계에서 하왕도를 탐문해야 하는가?
하왕조 및 이전 사회를 알면 선사 시대 중국 주정자들이 어떻게 인류의 원시 추장 부족을 오늘과 같은 백족 융합 사회로 끌어들였는지 알 수 있다.
어떤 이성을 따르고 있는가?
연구에 따르면 중국 사회는 원시 추장 부족에서 오늘날의 백족 융합으로 전환하는 과정에서 신의 명령을 빌려 융합하지 않은 유일한 경제체였다. 그것은 오늘날 눈에 띄지 않는 평화로 보이는' 무역' 관계로 새로운 사회를 건설했다.
이것은 오늘날의 세계화의 논리와 같지 않습니까?
중국이 인류의 유일한 끊임없는 문명체가 된 것은 독특한 이성적 지지를 받고 또 하나의 확실한 목표에 직면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중국 사회생산관계의 주류 원천은 어떻게 형성됩니까? 길을 따라 어떻게 공고해질 수 있을까? 하 왕조는 그중에서 어떤 배역입니까?
이휘 등은 DNA 모계 미토콘드리아 연구에서 부계 Y 염색체로 동아시아족 진화 연구에 따르면 한강북과 한강남이 오늘 중국 92 의 인구를 형성한 것으로 나타났다.
"중" 책 연구에 따르면 호모 사피엔스가 마지막으로 청두 평원에 들어간 후 고창인이 생긴 것으로 나타났다. 그 후예 반고는 1 만 2000 년 전 말빙기가 끝난 뒤 혁신적인 사냥 방법을 동원해 부계 부족을 형성하며 지정경제 시대로 접어들었다.
연구에 따르면 중국 북방의 선사 종족은 고대 창족 (모계) 반고 (부계) 복희황제 (왕계를 형성한 중하씨족) 와 고창족 여와신농염제 (모계) 두 종족의 거듭된 융합으로 후대의 염황자손, 화하 자녀, 한인 당인을 달성했다.
반고는 사냥단체를 부계로 전환시켜 후세를' 개천' 이라고 부르는데, 이는' 보천 천자' 등과 일체의 문화를 형성했다. 반고와이산 사냥 협력 방식에서는 족족이' 천인의 조화' 라는 추장 명령을 따르라고 요구했고, 후세 사람들은 이' 음양 두 위안' 한 사람 한 사람의 관리 방식을' 연산 이순신' 으로 요약했다. 이것은 중국 북방 인류가 새로운 생산 방식에서 형성한 최초의 사회도덕규범과 입법 원칙의 단단단이다.
사료에 따르면 6800 년 전 강성한 복희부족 동확장과 여와부족이 융합된 중국 북방 사회 획기적인 사건이 발생했다. 이로써 중국 삼황오제의 첫 복희와 유일한 여와의 사적을 남겼다. 복희물고기태극도와 여와무문화팔괘를 결합시켜 복희화괘가 목축, 농경 관계를 더욱 다양화하는 관리 이야기도 남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농사, 농사, 농사, 농사, 농사, 농사)
사료에 따르면, 4600 년 전 동이치우 흥병이 난동을 일으켜 염황재융합을 촉발한 것으로 나타났다. 제요주정에 도착했을 때 이미 사악 12 목축인 한하 부족 연맹 체제가 형성되었다 (자세한 내용은' 상서 요전' 참조). 그 이후로 공자는 화성과 하씨가 이미 동의어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오늘 합칭한 성을 갖게 되었다. 초원' 목' 왕과 산악' 농' 왕의 연맹에서 중국 북방은 분명히 다원화 사회에 대한 초보적인 관리 경험을 가지고 있다.
4300 년 전, 남부 양주 100 여 개 문명점은 아몬교의' 대홍수' 아래 잇달아 북탈을 당해 강북 화남 사이에 링가탄 등 농경지의 궐기를 형성하였으며, 사칭 구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4,100 년 전 구이는 연맹에 큰 위협을 가했고, 정치인 제요는 한하 부족 연맹이 당시' 목다농소' 에 사회적 생산성 부족 문제가 있었다는 것을 예리하게 보았다.
맹자 텐문공' 은 "야오할 때 홍수가 횡류하고, 물이 역주행하며, 중국에 범람했다" 고 기록하였다. 이것은 무슨 뜻입니까, 물이 어떻게 횡류와 역행을 할 수 있습니까?
분명히, 사회의' 대홍수' 만이 역류할 수 있을까? 이것은 성서에서 말하는 대홍수와 일치한다.
기왕 이것은 사회 역류인데, 그 대우는 어떤 물을 치료하고 있습니까?
"사기-요전" 은 "탕탕 홍수 쪽이 베고, 회산양릉을 흔들고, 호가 하늘에 사무친다" 고 말했다. Xiamin 상담, 제공 할 수 있습니까? " 이것은 제요가 구이북상의 위협에 직면하여 대책을 찾고 있는 것이다.
황제 야오 개혁, 내부 모집 현나스 는 순룡종 벼, 우 치수 의 탈출구 를 발견; 대외적으로' 친구족, 협화만방' 의 방침을 채택하고, 정치적으로는 대담하게 선양도제를 실시한다. 제요는 위기국이 씨족제 조건 하에서 왕권을 선양하기로 결심한 이야기에 공자를' 천하가 공적이다' 라고 칭송했다.
제순주정은 구이를 융합하고 중국 최초의 직관체계를 세우고 사제 (우, 치수), 나언 (용, 내통외다) 등 9 대 관원을 임명했다 ("사기" 참조). 우우 () 에게 삼묘 () 를 징발하여 남하 상해 사강 () 에서 조개를 채집하는 통로를 뚫도록 명령하였다. 역사는 통로의 전쟁이라고 부른다.
대우주정 이후 예주 서남의 도산회에서 처음으로 35 개 부족을 모아 화물베를 대대적으로 보급했다. 사칭: 도산회연맹은 이로써 화물조개가 구리를 닻으로 하는' 일언구정' 이라는 명성을 남겼다. "역사 기록 Pingyuan 6 월 전기": "마오 씨는 추; 조중은 구정대여보다 무겁다. "
그러나 대우주정 후기에는 오히려 문제가 생겼다.
제요개혁은 생산력을 크게 발전시키고 부를 크게 증가시켰다. 황회평원이 부상한 농산물 관계는 큐슈 사회 생산의 핵심이 되었다. 원래의 족장 원시 부족 사회 체계가 무역 관계 하에서 잇달아 와해되었다. 사회에 민족 대융합 추세가 나타났다.
대융합은 사회가 안정적이고 질서 있는 궤도로 옮겨가야 한다. 이로 인해 전환기의 왕권 선양은 이미 시대의 요구에 맞지 않게 되었다. 그러나 선양도제는 관성이 되어 오히려 대우가 사회를 질서 정연한 궤도로 끌어들이는 데 걸림돌이 되었다. 선양도제 과정에서 존재했던' 전왕의 늙고 청각 장애인이 후왕에 수감됐다' 는 현상도 대우의 근심을 불러일으켰다.
환생할 때, 대우는 세상을 달래고 사회를 장기적이고 안정적인 새로운 질서로 끌어들이고, 자신이 후왕에 갇혀 있는 곤경에서 벗어나야 한다는 세 가지 큰 난제에 동시에 직면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대우심시세는 중원 농산물 관계에서' 무역입국국' 을 주도하는 이중관리 방법을 찾아 일거양득했다.
그는 10 년 앞당겨 섭정왕권선에게 이익을 주었다. 그런 다음' 태상왕' 이라는 이름으로 백관남하로 모래강 조개를 통제하고 사오싱모산에서 세법' 우공' 을 논의해 큐슈 무역관계를 오랫동안 주도해 왔다.
우우 () 는 귀착지인 회장산 () 으로 실질적으로 쓰촨 양주 () 고향으로 잠입해 싼싱두이 일선에서 큐슈 () 를 이끌고 백족의 무역관계를 통제한다고 거짓으로 밝혔다. 중국을 무역입국을 바탕으로 한 하왕조에 들여왔다. 오늘날의 고고학적 증거에 따르면, 싼싱두이 재력과 규모는 2 안의 몇 배이다. 재력은 권력이다. 이것은 대우이중관리의 낙인이다.
대우시정은 태호왕 방풍씨의 방해를 받았다. 그가 과감하게 방풍씨를 죽이는 것은 닭과 본보기를 죽이는 효과가 있다. 동시에 은웨이는' 우공' 을 정한 후 대량의 조개를 나누어 주었기 때문에 후세 사람들은 사오싱모산을 분재의' 회계산' 으로 개명하여 지금은 회장산이라고 부른다.
방풍씨가 살해된 것은 무슨 억울한 일입니까? 국어 루어' 는 "과거 우치군신은 회지의 산에서 방풍 후, 우군이 죽여 죽였다" 고 말했다. 지각으로 살해된 것은, 대우 정치인의 행동에 맞지 않는 것이 분명하다. 우우가 방풍씨의 관할하에 있는 샤강나베와 도산회 동맹의 백족에서 구리를 바꿨는데, 그는 소득이 없어 우우와 함께 메고 있었다는 소문이 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대우는 이것이 국책에 방해가 된다고 느껴서 핑계를 대고 죽였다. 이것은 본질적으로 재권을 통제하는 것이다.
이후 대우는 회장산에 강릉을 지었다고 거짓으로 주장하며' 태상왕' 이라는 이름을 강남에 영원히 남겨두고 화물조개를 통제하게 했다. 재력으로 아들의' 계' 를 지지하여 중원 섭정왕권을 되찾아 하 왕조를 창설하였다.
예주의' 양성성' 은 중원의' 천배' 양진의 땅이 되었다. 등봉은' 풍작을 기다리는' 기드온의 납공점, 즉 첫 번째' 하왕도' 가 있는 곳을 세웠다.
하 왕조의 진정한 큐슈 재권은 무역을 주도하는 양주' 태상왕' 대우의 또 다른 후계자의 손에 달려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중원 섭정왕' 계' 의 통치력이 약해지면서 풍작을 기다리던 땅은 각종 자연재해와 인화의 관계로 거듭 수도를 이전할 것이다. 하왕도' 소재지' 는 후세 사람들의 생존 진화에서 자연스럽게 재사용된다. 더 큰 것은 하왕이 공갑 미신 난정, 즉 아몬교에게 충격을 받은 뒤 하걸에 이르러 상탕에 의해 멸망되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중국 최초의' 도멸무도' 의 문화혁명 세례를 겪었다. 특히 여름문자를 집중 통제한 뒤 각지 입소문으로 전해진 문맥이 비바람 속에서 3600 년 동안 흔들렸는데, 오늘은 찾을 수 없는 것이 합리적이다.
"중" 책에 따르면 화폐의 기원 후 여변은 "조개" 등으로 한쪽을 위해 46 개의 패치워크를 만들어 대부분 갑골문에 남아 있으며, 그 중 수백 개의 "복" 은 분명히 더 먼 시대의 다른 부족에서 나온 조자임이 분명하다.
대우통일큐슈는 대규모로 조개를 화폐로 사용하고 세법' 우공' 을 제정했고, 여변은 과거' 연산, 낙서, 하도' 가 단일 산업에 대한 이위 관리관계에서 벗어나 정인 (마법사) 치료 특유의 인체' 가스' 혈액 특성을 지도해 관련 만물의 금융으로 삼았다 귀장' 은' 의사' 가 한 것이기 때문에 오늘날의 한약에는' 당귀' 와' 지장' 과 같은 약명이 남아 있다. 이것은 여름 초에 이렇게 복잡한 관계를 표현하기 위해서는 대량의 글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리고 오늘 여름 초의 대량의 조자가 하왕과 함께 사라진 것 같습니까?
중국 고고학의 선사 시대 성과를 다시 한번 살펴보자.
하서 복도의 고고학은 제나라 가족의 진화 흔적을 보여준다. 치우 () 는 사슴전쟁 후 삼묘 () 로 유배됐고, 뒤이어 대우통로 () 의 전쟁을 거쳐 삼위 () 로 유배됐고, 삼위 () 에 제나라 () 문화를 건립한 제나라 () 가족은 유목방국의 습격에 저항하지 않고 관내로 돌아와 출토 도기 등에서 일체로 드러난 이속 문화에 녹아들었다.
하왕은 거듭 이주하여 행적이 불안정하고, 또한 역사의 이중 관리와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중원 지역에는 하왕도의 역사적 대응이 필요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해리포터스, 해리포터스, 해리포터스, 해리포터스, 명예명언) 오늘 이안에서 깃발을 들고, 하왕을 위해 혼을 내야지, 전문가들은 난처함을 느낀다. 샤왕은 유일한' 실증적' 조건 없이 중국 사회의 역사적 흔적을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될 역사적 호응을 가지고 있다.
염황융합 후의 사슴전, 제요개혁의 선양왕권, 순룡종벼대우치수, 순정구직융합 구이, 통로전 건녕해성과 대우가 규슈를 통일해' 우공' 을 정하고, 전룡혁신 화폐의 기원, 여변은 조개로 글자를 짜고,' 귀장' 에 이르기까지 뚜렷한 사전사회관계를 귀결한다.
연구에 따르면 우우 부자는 백년 만에 만난 자연홍수에 어쩔 수 없는 것으로 나타났고, 홍수를 치료하는 것도' 9+13' 년 연속하지 않을 것으로 나타났다. \ "국어 \" 등, 우 치수 \ "홍수 \", \ "이자 토양으로 홍수 채우기 \" 라고 말했다. 이자토는 논을 둘러싸고 부족한 흙을 메우는 것이다. "묵자" 는 또한 대우치수 상습정리 법이라고도 한다. 우우 () 가 수해 () 를 치료하는 것은 항재 () 가 아니라 농경 () 의 벼를 소홀히 하기 위한 것임을 알 수 있다.
"전국 정책 연 정책 1" 구름: "우 혜택, 그리고 공무원 으로 카이; "사기 하본기" 는 "이익, 임지정" 을 기록하며, 또 10 년 동안, 제우동 순찰은 회지와 붕괴에 이르렀다. 천하로 이익을 주다. "묵자 상현": "우거익이 음방 중, 수여정, 신주성". 묵자 절용: "우동은 구이를 가르치고, 도사하고, 회지의 산을 묻었다." 청대 학자 양옥끈은 "대우가 순찰하여 회지 일에 묻히는 것은 근거가 없다" 고 주장했다. 이 의문점에 대한 분쟁은 이미 있었다.
중서' 는 대우가 분명히 자신을 앞에 마을이 없고 뒤에 가게가 없는 곳에 묻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대우의 귀착점은 주정지 혹은 고향지이다. 주성지를 분명히 부정한 이상, 그것은 단지 고향지일 뿐이다.
죽서기년' 과' 상서-한비자자' 는 순수야, 우수순을 보여준다. 이것은 공자의 관점과 모순된다. 그런데 왜 역사상 줄곧 해결책이 없었을까요? 실증도 없기 때문이다. 중서' 는 전왕이 만년에 청각 장애 현상이 생겨 덕을 잃었다고 주장했다.
화하 부족은 물을 다스려야 하는데, 어찌 천리 밖의 창족 고등어, 우가 왔을까? DNA 에 따르면 북방족계는 예로부터 한 맥의 동종동족과 예로부터 연관이 있었다. "촉왕 본기" 는 있다. 대우는 본산군 광유현인으로 석뉴에서 태어났다.
3600 년 전 상왕혁명 성공 후 대우무역관계의 소굴 싼싱두이 등 각지의 미신 난정문화관계단을 소멸시켰다. 싼싱두이 고고학 현장에서 발견된 대량의 신' 아몬교' 예기가 집중 파괴된 것을 보면 민간의 소행이 아닌 것 같다. 상탕궐단은 하걸의 문화관계를 소멸했다. 이는 중국 유물이성의 한 번의 대승이지만, 역사상 최초의' 분서갱유' 가 전통문화에 대한 피해를 바로잡았다. 바로 이' 문화혁명' 이 하왕조를 오늘의 역사' 의문고' 로 만들었다.
남송녕종 가정 5 년 (1212), 하왕비 한 조각을 왜 찾았을까, 석문에는 대우치수의' 삼신홍수, 의복 준비, 만국지녕' 이라는 표현이 있다. 우우가 물을 다스리고, 재난을 피하기 위해 벼를 심지 않고, 만국 즉 백족의 평온을 유지해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대우가 통일한 큐슈에는 수백 개의 부족이 있는데, 선진 농경사회 발전의 지도 아래 상호 작용 혁신 능력이 크게 증가한 것은 4100 년 전 인류의 최대 규모의 다민족 융합 현상이어야 한다. 그러나 대우는 어떻게 이런 원시 추장 부족의 끊임없는 융합을 잠그고 장기적인 안정 메커니즘이 될 수 있을까?
상해지방지' 금산위춘추' 에 따르면 4100 년 전 대우파 용장들은 눈속임 병사 3 천 명, 모집공 2 만 명, 사강 최남단 부산도에서 닝해성을 만들었다. 이것은 바로 우우가' 조폐공장' 채베이를 전면적으로 통제하는 계획 동작이다.
인류 최초의 세법' 우공' 은 대우가 큐슈를 통일한 후 역사 지리물산 조건에 따라 큐슈' 오복 14 법' 을 나누어 천차만별세금을 제정했다고 밝혔다. 여진' 귀장 이순신' 은' 우공' 의 조작에 협조했다.
우우 () 는 동북조상의 전승된 삼주를 상대로 후복구 (면세) 로 설정하였다. 동남 2 주, 서주에는 낡은 원망+화폐와 세법 장양의 땅 ~ 양주, 화물조개를' 예' 서비스 구역으로 삼아야 한다. 중앙 평야 핵심 농업 지역 가장 세밀한 예주 디안 서비스 지역; Sanmiao 지역의 새로운 옷 땅은 채찍으로 관리되고, 만복 지역을 설치한다. 마지막으로 대들보를 짊어진 양주와 대외개방의 옹주는 큐슈 무역 일선의 견인지로 수복구로 설정되었다. 이것은 서로 다른 사회, 물산, 전면적인 발전 요구에 따라 설정된 것이다. 위에서 볼 수 있듯이 큐슈 수익은 예주 농경만 하왕조가 관리하고 나머지는 무역연관은 양주로 돌아간다. 예주는 자유민의 선진문화가 된 최초의 개화지가 되었고, 이후 사슴을 쫓는 중원은 이것으로 발단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민, 자유민, 자유민, 자유민, 자유민, 자유민)
우엽이 떨어지는 논리는 먼저 천하를 알리고 우릉을 회계산에 건설해야 한다고 주장하는 것이다. 그런 다음 쓰촨 면양 주정 싼싱두이 무역으로 잠입해 재력으로 아들의' 계' 를 지탱하고 왕권을 되찾았다. 그는 우혈구에 귀착한다. 우혈구' 는 가장 먼저 여성 () 이 될 가능성이 높다. 그 후에야 이백 () 이 여행을 가고, 안진경 () 이 언지 () 에 가서 우혈 () 에 글을 썼을까? 오늘은 국가급 문물이 되었다.
곽모로는' 중국사고' 제 1 권이 3900 년 전 상하이 사강 북쪽의 마교 문화에 대해 중국 최초의 원문이 상해에 나타났다고 말했다. 제가 문화는 4100 년 전, 두 변방의 역사적 흔적이 이중과 머리와 꼬리 관계인가?
우공' 에 따르면 대우는 옹주에 무웨이에서 패한 삼묘호전분자를 돈황변의 산웨이로 유배하고' 문교' 버퍼를 만들어 중앙아시아 지역과 무역허브를 세우고 오늘 북선의 하서 무역복도를 형성했다.
양주는 조상과 운남선 및 각지의 전통 무역의 땅이다. 대우후 주도로 싼싱두이 무역이 강화되었다. 특히 하서 복도 북선이 개발되어 큐슈 일선 견인의 형세를 형성했다.
역사 현상은 농경인류의 문명이 예로부터 말 등에 있는 민족의 습격과 정복을 받았음을 보여준다.
인류의 3 대 고대 문명은 중단된 형태가 각기 다르지만, 마지막 타격은 북방의 말등에 있는 아리아인들이 완성한 것 같다.
하지만 요새는 항상 내부에서 함락되고, 3 대 고대 문명+중국 양주 문명은 본질적으로' 지신' 아몬교파 정신대홍수 공격으로 파괴됐다. 양저고고학에서 출토된' 의식' 땅의 옥규가' 지신' 과 소통하는 도안을 보면, 왕관을 쓴 사람은 아래 큰 눈을 가진 신의 코 (양인의 콧김을 뜻하는 사람) 에서 비롯된 것으로 보이며, 지상의 두 손도 아래' 지신' 을 위해 봉사하는 것으로 보인다.
중국 문명이 결국 이' 대홍수' 를 면할 수 있었던 것은 중국 북방의 말등에 있는 초원 민족이 반고 시대에 일종의 협력 이성을 형성했기 때문이다. 6800 년 전 반고 후손 복희와 여와 농경 부족이 혈연 융합을 이뤄 지정경제에서 선진 생산관계를 형성했다. 이것은 불가사의한 현상이다.
복희여와가 융합된 후 염황융합, 구이융합을 거쳐 대우가 규슈를 통일하면 중국 초원, 농경, 해안의 다원화 문명이 융합된다. 그 천인이 하나가 되는 유물사상 방식은 원래의 단일성에서 복합성으로 바뀌었다. 각지의 상형문자의 창조진화를 통해 민중문화의 깊숙한 곳으로 들어갔다. 결국 나중에 정치왕조가 와해되어도 그 문명의 관성은 여전히 들불에 타 없어지지 않고 봄바람이 불고 다시 살아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하 왕조' 우공' 무역입국의 사회생산관계 전환 전략, 여변' 귀장' 의 다원위 관리사상은 주문왕을 규범인문괘관리를 위한' 주역' 의 기초를 다지고 공자를 위해' 10 익' 으로' 분란' 사회를' 질서 있는' 사회로 도입했다.
중국의 문명의식과 그에 따른 문화적 자신감으로 형성된 요순우 시대의' 개혁개방' 정책은 줄곧 중국 사회의 진화에서' 인구와 생산성' 관계의 불균형을 해결할 때의 선택이다. 이것은 서구 경제학자들의' 인구론' 관점에서 벗어났다. 제요대외' 협화만방' 의 정책도 수천 년 동안 지금까지 사용되어 왔다. 대우가 사회를 융합하는 논리는 여전히 오늘날의 세계화 추세와 일치한다.
중국이 대우통일 큐슈부터 진한시대까지 거의 2000 년 동안 사회는 주로 무역입국관계의 진화를 따라 원시 추장 부족의 와해가 민족 대통합으로 나아가는 과정이다. 이 정책은 상양이 법' 중농억제상' 으로 변할 때까지 변하지 않았다.
중국 인류 역사의 진화는 유물이성의 탐구를 따라 현실적인 관성을 가지고 있다. 즉, 새로운 문제에 부딪혔을 때 사람들은 항상 이전 선조들이 어떤 해결책을 가지고 있었는지 물어봐야 한다.
유물변증관계 아래 요순우 개혁 경험, 특히 대우가 남긴' 우공' 과 각 시기 사회산업관계의 <역경>, 아마도 하상주가 답습한 가장 중요한 정치공 * * * 제품일 것이다. 대우가 큐슈 통치를 나누는 관계는 중국 인류가 신령의 부름 없이 사냥, 축산, 농경, 어업 등 다원산업에 종사하는 부계 관계를 융합하는 것을 돋보이게 한다.' 북남미' 의 거대한 차이가 수천 년 동안 변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오늘과 비슷한 운명 * * * 동체를 형성했다.
우공' 은 백족 융합을 큐슈로 나누고' 고산대천' 이라고 말하며 큐슈의 지리적 위치, 지형지, 물산공부 등을 상세히 서술했다. 이것은 어느 학자나 개인이 마음대로 편찬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이 요소들은 분명히 각지의 섬세한 역사적 하소연에서 나온 것이다.
중국이' 백선효 선제' 의 조훈을 형성한 것은, 그 글이 대우큐슈부터 오늘의 관계에 대응하는 서의를 표현한 것이다. 예를 들어, 지 ~ 중원의 북쪽은 농목민 * * * 이 즐기고, * * * 캠프의 밭이다. 강물을 구제하다. 청지방에서 청비석재가 나와서 무역 삼주가 합복구로 되다. 서지는 낡은 원한이 있는 곳에 서도가 필요하다는 것을 가리킨다. 양은 홍보라는 뜻으로 화폐와 세법의 주를 홍보하는 것이다. 이 두 주는 함께 휴게소라고 부른다.
징 징 바, 채찍 의미, 징 징 은 또한 꽤 서비스 지역 이라고 합니다. 양은 대우가 큐슈 무역을 이끌고 대들보를 짊어진다는 뜻이다. 옹은 혼잡하고, 하서 복도 방향으로 무역을 개방하고, 막히는 것을 뜻한다. 양옹은 수복구로 합치고, 쑤이는 일선에서' 큐슈' 를 견제한다는 뜻이다. 벼를 유인한다는 뜻으로, 단복구를 설치하다. 이것은 중국 국민들이 최초로 원시 추장 부족을 이탈한 대량의 자유민으로 구성된 선진 지역이다. 이후 중국은 천하를 다투고 사슴을 쫓으며 중원에서 일어섰다. 주조는 큐슈와 17 대 하왕 관계를 보여주는 글이 하왕조의 존재의 특수성을 증명한다. 즉, 하왕조의 존재는 하왕도가 없어도 객관적으로 존재한다는 것이다.
전승에 따르면 대우는 도산회 전에 하이베이를 큐슈의 구리로 바꿔 큐슈목에게 9 개의 큰 솥을 주조하도록 명령하고 큐슈의 산수 형세를 정신에 새기고, 각 삼각대는 한 주에 해당하며, 구정은 천하를 상징한다고 한다. 그래서 나중에' 중원' 이 생겼다.
음식의 관점에서만 볼 때, 오늘까지는 각 민족이 각자 독립하는 것이다. 북방 부족은 남방의 쌀로 밥을 지어도 북방 초원의 건식 먹는 법이다. 중국 사회는 왜 종족 전승과 민족협력 * * * 의 진화에서 자각적으로 융합할 수 있을까? 심지어 해외사학자들은 중국을 국가로 위장한 문명체라고 부른다. 사실, 국가는 중국인들에게 다민족이 융합된 지정경제체로 보인다.
인류가 부족간, 혈연을 가로지르는 통일은 대부분 의무적이다. 노아의 방주에서 내려온 서방에 나타난 20 여 개 제국이 각자의 우선적인 정글의 법칙을 확장하는 길은 모두 실패했다. (조지 버나드 쇼,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대우가' 생산+통화+무역' 으로 건립한 사회생산관계는 분명히 각' 민족전통과 사회융합' 관계를 병행할 수 있는 것으로, 인류의 생존 최적화의 꿈이 발전 효율을 찾을 수 있도록 하는 사회트렌드 요구로 인류대합의 방향을 정립하고 있다. 우무역입국국의 정책은 하상주의 진화에서 일관되게 관철되고 있다. 이 국책은 상양이 변법한 후에야 바뀌며, 화폐는 거의 2000 년 동안 조개를 모방했다.
중국어 국자는 지정경제관계에서 기원했다. 상왕조 이전에 중국은 지정경제 경계와 민족 간의 혈연 융합 관계의 표현을 가지고 있다. 오늘날 지정경제는 이미 세계화의 일부가 되었다. 중국 전통 문명 관계는 반드시 세계화 융합의 이성적 지지가 될 것이다. 유네스코가 공자를 10 대 문화 유명 인사의 우두머리로 선택한 것은 인류가 무엇을 멀리하고 무엇을 가까이 갈 것인지를 이미 보여 주었습니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유네스코, 유네스코, 유네스코, 유네스코)
(저자: 시운강, 상해전룡문화연구원 연구원 본문 2020 년 11 월 10 일 대선호텔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