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갑자기 고기를 먹지 않았다. 왜요

아주 좋아요. 보통 사람은 고기를 끊기가 어렵다. 너는 아미타불을 먹지 않는다. 불명은 고기를 먹지 않는 것이 좋다.

동물을 죽이고 고기를 먹는 것을 멈추다. 채식도 건강하고 행복한 생활을 할 수 있다.

생명은 이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것이다. 우리가 죽어 가고 구원받을 때, 세상의 부를 얻는 것보다 더 행복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반면에, 우리가 삶에서 빼앗긴다면, 고통은 모든 것을 잃는 것보다 훨씬 더 크다. 우리 인간은 이렇다. 사자 호랑이부터 곤충 개미에 이르기까지 다른 생명들은 모두 죽음을 두려워한다. 비록 그들은 말을 할 줄 모르지만, 그들은 사람처럼 고통을 느꼈다. 만물의 영인 인간은 서로 관심을 갖고, 자신과 사람을 밀치고, 동물과 화목하게 지내며, 세상을 평화와 행복으로 가득 채우지 말아야 하지 않겠는가?

첫째, 불교의 관점에서 볼 때, 살생은 가장 심각한 죄이며, 결과도 매우 무섭다. 과일이 다르게 끓으면 살생자는 지옥에 떨어져 수억 년 동안 견딜 수 없다. 왜냐하면 살해된 동물을 고생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평등하게 흐르는 열매, 생세생은 살생처럼 짧고 병이 많다. 피살된 동물의 수명을 단축시켰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가과는 혹독한 환경에서 환생했다. 왜냐하면 피살된 동물의 즐거움을 빼앗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모든 것은 인과이며, 모든 사람은 자신이 생전에 한 일의 결과를 느껴야 한다.

사람의 고통은 단지 사형 선고를 받은 것이다. 사형수의 정신적 고문은 더 심하지만 육체적인 고통은 상대적으로 가벼워 전 세계적으로 지속 기간이 짧다. 티베트 목축 지역의 소와 양은 청두, 란저우 등 먼 곳으로 운반되어 가는 길에 몇 차례 죽음과 같은 고통을 겪어야 한다. 목축 지역에서 한족 지역까지 2 ~ 3 일, 장터까지 2 ~ 3 일, 도살장에 들어가는 데는 7 ~ 8 일이 걸린다. 소가 살을 빼지 않고 되새김질을 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사람들은 잔인하게 소의 상하턱을 못 박고, 어떤 사람은 소의 턱을 찔러 혀를 중간에서 잡아당긴다. 십여 일 동안 그들은 풀 한 가닥을 먹을 수 없었고 물 한 방울도 마실 수 없었다. 그래서 운송 도중에 길가의 개울을 보면 목마른 젖소가 질주하는 트럭에서 뛰어내려 다리와 갈비뼈를 부러뜨렸다. 그리고 차가 길을 따라 요동치며 흔들려서 차 안의 소들은 모두 무서웠다. 그들의 모든 힘은 네 발굽에 썼다. 며칠 후 소의 발굽이 부러졌다. 자루처럼 객차 밖에 거꾸로 걸려 있는 양은 바람과 비, 태양과 비, 지옥과 아귀와 같은 고통을 느끼는 것은 상상도 할 수 없는 일이다. 그러나 운송 도중에 죽는 것은 행운이다. 더 무서운 일이 아직 뒤에 있기 때문이다.

도살장에 도착했을 때, 5 ~ 6 일 동안 고문당한 소와 양은 검고 더러운 외양간에서 배고프고 목이 말라서 꼬박 7 ~ 8 일 동안 갇혀 있었다. 결국 그들은 좁고 깊은 통로를 통과해 도살장 입구에 도착해 도살 기계의 소리, 동료의 비명, 발버둥치는 소리, 피비린내 나는 지옥 장면을 보았다. 그들은 모두 놀라서 떨고, 눈물을 흘리며 필사적으로 도망가려고 했지만, 이미 늦었다. 그들의 뿔은 이미 밧줄에 묶여 있었고, 필사적으로 발버둥쳤지만, 기계에 끌려들어갔다.

또 어떤 사람들은 쇠땜으로 소의 눈을 멀게 한 다음 도살장으로 몰았다. 소가 막 들어가자 큰 집게가 소의 뒷다리를 잡고 거꾸로 매달았다. 컨베이어 벨트가 들어오자 목과 혈관이 칼로 그어지고 선혈이 공중에서 넘쳤다. 젖소가 공중에서 죽어 가고, 배 속의 물건들이 모두 목구멍에서 쏟아져 나왔다. 컨베이어 벨트의 더 먼 곳에서 소는 살갗에 껍질을 벗기고 내장을 꺼냈다. 약간 동정심이 많은 사람은 이것을 보면 가슴이 찢어진다.

숨을 참으며 소를 죽이는 또 다른 방법은 소의 입과 코를 끈으로 묶어서 숨을 쉬지 못하게 하는 것이다. 이렇게 소가 질식해 죽는 데는 거의 30 분이 걸린다. 이런 방법은 매우 야만적이고 잔인하다.

많은 목축민들은 가축을 도살자에게 팔아서 자신이 살생의 죄가 없다고 생각했다. 이것은 완전히 어리석은 짓이다. 이런 관행의 죄는 직접 사람을 죽이는 것보다 더 심각하다. 그들, 도살꾼과 함께 사업을 토론하는 사람들은 같은 죄악을 창조했다. 그 도살자들은 인과를 전혀 믿지 않는다. 그들은 이 사악한 견해를 빼앗아 많은 중생을 죽이고 헤아릴 수 없는 범죄를 저질렀다.

어떤 사람들은 불탑, 모니석더미, 경만당 등을 수리하기 위해 소와 양을 도살자에게 팔았다. 어떤 사람들은 승려의 생활을 위해 가축을 죽인다. 이것들은 모두 선행이라는 이름으로 행해진 악행으로, 바람직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죄에 죄를 짓는다!

알다시피, 이 중생들은 모두 우리의 과거 부모의 환생이며, 그들은 우리를 키웠다. 그들이 우리의 성장을 위해 얼마나 심혈을 기울였는가! 하지만 오늘 우리는 그들에게 끝없는 고통을 가져왔다. 이것은 은혜가 원수를 갚는 것이 아닌가? 전생의 은혜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아도 우리는 소를 죽이고, 소의 고기를 먹고, 소의 신선한 우유를 마시고, 소의 가죽을 입어야 한다. 이것이 인간의 행동입니까? !

세계의 도덕적 관점에서 볼 때, 이것은 장강 상류의 삼림이 남벌되어 물과 토양이 유실되어 하류의 땀과 침수 재해가 해마다 심각해지는 것과 같다. 마찬가지로, 그 해에 얼마나 많은 트럭이 나무를 운반했는지, 얼마나 많은 트럭이 티베트에서 소와 양을 한족으로 운반했는지. 이런 상황이 계속되면 목축 지역의 소와 양의 수가 크게 줄어들거나 심지어 멸종될 것이며 목축민들의 생활은 위기에 빠질 것이다. 그리고 한 () 으로 운반된 소와 양은 대부분 암컷이고, 어떤 것은 임신해서 도살장에 이르러서야 발견되었다. 목가적 지역에서 한족으로 소와 양을 운반하는 것을 금지하지 않기 때문에, 일부 불법분자들은 이 기회를 이용하여 차 한 대와 소 한 대를 한족으로 밀수하여 판매하는 것은 목가적 사회 치안과 목축업 생활의 안정에 큰 영향을 미칠 수밖에 없다. 티베트의 많은 도살장은 지금까지 수천 마리의 소와 양을 죽였지만, 이윤은 별로 없었고, 어떤 것은 손해를 보고 파산하기도 했다. 이런 기업의 생산은 티베트 경제에 어떤 이득도 가져다 줄 수 없다. 그리고 후대의 결과를 고려하지 않고 동물을 잡는 행위는 후대의 정신문명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그들은 동물을 전혀 보호하지 않는 야만인이 되어 야수처럼 잔인해질 것이다.

한은 목축 지역은 아니지만 살육은 비교적 심각하다. 동물을 죽이는 방법에는 소, 양, 돼지, 닭뿐만 아니라 물고기, 새우, 게, 거북이가 있다. 거의 모든 도시는 나찰시티만큼 피비린내 나는 곳이다. 청두에서 대학으로 돌아오는 길에 오리 한 무리가 길가에 버려져 죽임을 당하는 것을 보았다. 그들의 발은 묶여 있었고, 자동차가 지나갈 때, 그들은 날개를 치며 도망가려고 발버둥치며 함께 비집고 있었다. 비록 그들의 생명은 단지 몇 분 거리이지만, 그들의 생존 욕망은 여전히 그렇게 강렬하다. 한족에서 채식을 하는 사람은 왕왕 업신여김을 받고, 석방은 알 수 없는 행위로 여겨진다. 각 대도시의 방사 클럽은 대량의 방사 작업을 했다. 감사합니다. 더욱 분발하여 계속 광범위하게 발표하기를 바랍니다. 여기서 방사 작업이 중생의 복지를 보호하는 모든 승려 대덕의 지지를 받을 수 있기를 기원하며, 모든 삼보 제자들이 높은 관심을 갖고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살인업에 종사하지 않으면 살 길이 있다. 채식도 건강하고 행복한 생활을 할 수 있다. 우리가 살육과 석방을 적극적으로 중단한다면 지구는 아름다운 정원이 될 것이다.

내 자신의 내세를 위해, 인류의 내일을 위해, 나는 여기서 두 손을 교차시켜 모든 친구들을 위해 기도한다. 몸과 마음이 자유로운 상황에서 소와 양과 같은 동물을 지옥에 보내지 말고 고의로 살생하지 마라. 이것은 당신에 대한 나의 가장 큰 기대이자 당신에 대한 나의 간청입니다! 지금이든 미래든, 내 가르침을 듣는 사람은 모두 전력을 다해 살육을 멈추고 석방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자신에게 큰 이득이 되고, 우리 세상을 더 아름답게 만들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