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홍원의 전반적인 배치와 디자인은 어떻습니까?

보옥은 자부의 지위가 비교적 높다. 그는 자모가 가장 사랑하는 손자이기 때문에 어려서부터 자모의 사랑을 받았고, 그도 버릇이 나빠져서 어려서부터 내택에서 생활하며 이 자매들과 함께 자라면서 그의 성품도 영향을 받았다.

이전에 그들은 줄곧 가모에게 살았고, 그와 대옥 두 사람은 모두 가모와 함께 살았지만, 나이가 들면서 반드시 따로 거주해야 하며, 댁에서 다른 뜰에 거주해야 하며, 대관원 건설이 성공한 후에도 자연스럽게 이 자녀들에게 더 많은 마당을 설치하고, 원춘은 이 자매들을 거주시키고, 사람마다 다른 마당으로 나누어 주어야 한다.

대관원 중 몇 개의 주요 건물에서 이홍원은 가장 특색이 있고, 여기도 보옥의 숙소이며, 원래 자녀들이 어디에 사는지는 모두 가정이 책임지고 안배를 담당하고 있다. 그는 자신의 아들에게 좋은 곳을 마련할 것이다. 이홍원의 위치는 매우 좋다. 사람들이 처음으로 대관원을 유람할 때, 그들은 이홍원의 경치를 보았고, 이런 경치는 사실임을 나타냈다.

이곳은 보옥의 부드러운 부귀향이다. 그는 이곳에서 상당히 편안하게 살고 있다. 처음 들어왔을 때, 매일 정원에서 자매들과 함께 읽고 글을 쓰고, 마음대로 놀았지만, 그는 이 생에도 여한이 없다고 느꼈지만, 보옥은 한가할 수 없는 주였다. 그는 매일 밖으로 뛰쳐나가는 것을 좋아했다.

이렇게 좋은 마당에 살고 있는데 보옥이 아직 만족스럽지 못하다니, 확실히 낭비가 좀 있다.

이홍원 건물의 전반적인 배치와 디자인은 어떻습니까? 어떤 특징이 있습니까?

이홍원의 첫 번째 특징은 그들의 규모가 비교적 크다는 것이다. 정문에는 대나무 울타리로 꾸며진 월동문이 있어 이 문을 통과하면 이홍원에 들어갈 수 있다.' 홍루몽' 에 기재되어 있다 사람을 방 안으로 끌어들이다.

정원 안의 이 건물들 속에서 이홍원은 비교적 큰 뜰로, 복도를 우회하고, 안에는 몇 칸의 포옥이 있고, 보옥의 주옥은 더욱 디자인이 정교하고, 각종 유명인 그림이 첨부되어 있으며, 서양의 건축 풍격도 결합되어 있으며, 안에는 모두 도입된 신식 물건이 많다.

둘째, 여기 또 다른 특징은 상당히 시끌벅적하다는 점이다. 막 문에 들어서자마자 꽃송이를 느꼈고, 입원한 후 각종 기이한 화초가 눈에 띈다. 마당 입구는 보옥이 당초 쓴 것이다. 이홍 빠른 녹색? 이것도 마당 이름의 유래이다. 평소에는 보옥의 뜰에 여러 가지 새장이 걸려 있었는데, 그 안에는 수많은 선금이조가 들어 있었고, 생각만 해도 이홍원이 자연만물을 결합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고, 보옥방 속의 이 꾀꼬리 연연이까지 더해져 그의 매일의 생활은 분명 외롭지 않을 것이다. 보옥의 집은 다른 자매가 사는 곳에서 그리 멀지 않고, 대옥이 사는 곳과 더욱 가까워서 그가 여기저기 돌아다니는 것이 편리할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도 쉽게 그에게 올 수 있다.

마당에는 5 개의 정실이 있는데, 이를 통해 많은 사람을 수용할 수 있다. 방 배치에서는 전통적인 사합원 패턴을 본떠서 정중앙에 명실이라고 하며, 그 좌우는 차간, 약간 방이라고 부른다. 정중은 특별히 거실로 쓰이고, 나머지는 보옥이 책을 읽고 쉬는 장소이다. 이 몇 칸의 정실 외에 몇 칸의 안방이 있다. 이것은 마당 안의 여녀들을 위해 특별히 마련된 곳이다. 보통 각 아들 아가씨 옆에는 많은 여녀를 배치해야 한다. 저녁 마당 안에도 사람이 당직을 서야 한다. 당연히 이 사람들이 사는 곳을 준비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보옥병, 보옥의 생일과 같은 줄거리에서 이홍원은 모두 시끌벅적하고 왕래하는 인원이 많아 보옥이 자부에서의 지위를 부각시킬 수 있다. 그는 정말 온 가족이 손에 들고 있는 명주이다. 각 방의 대우는 보옥측이 의심할 여지 없이 최고다.

지아 청 (Jia Zheng) 과 리우 할머니 (Liu 할머니) 가 이홍 원 (Yihong House) 에 입성했다는 묘사에서 볼 때, 이 방의 디자인은 매우 복잡하며 공간의 결과를 매우 영리하게 사용합니다. 완전히 밀폐된 공간도 없고, 완전히 놓아주지도 않았는데, 이런 디자인은 나중에' 예' 라고 불리게 되었습니까? 유동 공간? 。

보옥이 평일에 이곳에 익숙해지면, 그는 아무것도 느끼지 않을 것이고, 가정이 처음 왔을 때, 심지어 나타났을까? 2 층에 들어가지 못하고 모두 낡은 길을 잃었다. -응? 이 경우, 이것은 이홍원의 미묘함이다. 여기에는 기관문뿐만 아니라 집안에서도 유리와 병풍을 잘 이용하고, 심지어는 공영롱한 널빤지로 각종 꽃덮개, 반부채로 분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이러한 분리는 두 개의 공간을 완전히 차단하지도 않고, 두 곳을 완전히 연결하지도 않고, 일종의 환각적인 배치를 형성하여 이홍원 안으로 들어갔다. 만약 집 안의 상황에 익숙하지 않다면, 정실과 포루는 분간할 수 없을 것이다. 각종 분리물을 우회하고, 걸핏하면 다른 공간으로 오며, 이 공간들이 도대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잘 모르겠다.

이 디자인은 매우 흥미 롭습니다. 이 디자인에 두 가지 세부 사항이 결합되어 있습니다. 사람들을 차갑게 만들어야합니다. 예를 들어, 처음에 Liu 외할머니가 이곳에 들어와 잠을 잤을 때, 그녀는 실수로 거울에 자신과 같은 사람이 있다는 것을 보았습니다. 다른 점은 이것이 그녀의 그림자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그녀가 어떻게 말하든 그 사람은 같은 행동을 하지 않았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게다가 보옥은 잠을 자다가 의외로 자신과 같은 견보옥을 만났는데, 진짜와 가짜를 누가 구분할 수 있을까? 이 이홍원처럼, 우리가 눈앞에서 본 이 광경은 보옥이나 대관원 등 완전히 허황된 물건일 수도 있고, 모두 꿈일 수도 있고, 유 외할머니 등이 들어와 방 안의 환상을 보고, 집은 이 디자인을 이용하여 허황된 공간을 만들어 냈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이것 도 끊임없이 암시하기 전 대황산 고성 희망 이 인간 번화 를 체험할 수 있 지만, 도인 단념 을 받 고, 그 앞 의 이런 붉은 먼지 일 은 모두 환상 이다. 사실 이 경우, 아마도 견보옥 은 현실 속 의 진짜 사람 이고, 가보옥 은 단지 그 의 원형, 환상 이 나오는 사람 과 생활, 그래서 그 는 이렇게 화려하고 환희적인 생활 공간 에서 살 수 있 는 것 이다.

이홍원의 내부 장식과 진열품은 어떻습니까? 가보옥의 어떤 성품을 보여 줍니까?

내부 장식에서 이홍원은 다른 집보다 훨씬 낫다. 이 안에는 부귀한 기풍이 가득 차 있다. 방 안의 이 목각들만 가지각색의 문양이 있고, 벽은 모두 골동품 놀이기의 모양에 따라 파낸 슬롯 (예: 금, 검, 현병 등) 으로 가득 차 있다. 보옥도 독서를 좋아하는 사람이다. 다만 그는 사서오경 같은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하지만 편과적인 책은 그가 매우 흥미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보옥집의 가구는 그의 부잣집 자식의 기풍을 부각시킬뿐만 아니라, 본인도 박학다재함을 과시하고 있다. 그도 매우 개방적인 사람이다. 방 안에는 서양시계 같은 물건이 많고, 그의 집도 서양식 풍격이 있다. 이것은 정원에도 있다.

이홍원의 배치는 원래 보옥을 위해 만들어졌는데, 여기서 그는 홍진의 번화함을 누렸고, 여기서도 점점 깨닫게 되었고, 결국 이런 일들을 간파하고, 자신이 귀은하기로 선택했다. 처음에 유 외할머니가 오셨을 때, 그녀는 아직 보옥의 집이라는 것을 알아보지 못했다.

방 안의 이향이 코를 찌르고, 안의 진열품은 어느 천금아가씨의 규집인 것 같은데, 이는 보옥평소의 작풍 습관도 좀 여성스럽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것도 많은 응석받이로 공자형을 키우는 * * * 성이다. 그는 정원에서 여자들과 함께 놀기를 좋아했고, 그의 집에는 이런 특징이 있을 것이다. 결국 자모의 교육 방식이 옳지 않다. 보옥은 집을 진흥시키지 못했다. 그들은 자부의 쇠퇴에 대해 충분한 인식이 없었기 때문에 다음 세대를 양성하는 데 중점을 두지 않았다. 대조적으로 자란이 사는 벼향촌과 보옥의 집은 두 극단으로, 하나는 정원이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이런 환경에서 자란은 오히려 좋은 교육을 받았고, 그의 성장은 상당히 빨라졌으며, 차세대도 자부를 진흥시키는 사람이 되었다.

보옥은 너무 귀여워서, 가정이 그를 혼내려고 해도 가모, 왕부인들에게 저지를 수 있기 때문에 보옥도 점점 포기되고, 그가 어떻게 자라든지 간에, 이 대가족의 교육 문제는 왕왕 더욱 심각해 보일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