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여자는 상투를 틀어 어떻게 묶었습니까

1 .. 링운기

링 윤 롤빵은 높은 스타일의 단일 스타일에 속합니다. "중국 고대와 현대 노트" 에 따르면, "회칙 후, 나는 링 구름 롤빵, 세 공주 빗 왕 xianjiu 귀 롤빵, 아홉 페이 빗 신 루안 롤빵." " 이것들은 모두 높은 격식이다.

당나라 펭 zhi "guigong 남쪽 불꽃 놀이": "Lihua 채식 옷, 빗 구름 롤빵." "

생각을 바꾸다

"중국 고대와 현대 노트" 는 "양무제 법원 관리들이 마음을 빗었다" 고 기록했다.

3. 천비빵

상투를 날리다' 는 꼭대기에 묶여 곧게 서 있다. 송오행'' 원가 6 년' 에 따르면 민간 여성이 3 점을 보내며' 날아라' 고 했다. 고대의' 백화' 헤어스타일도 이런 타입에 속한다.

4. 쌍칼 빵

양날의 상투를 빗는 방법은 머리를 그 위에 묶고 양날의 상투로 바꾸는 것이다. "화장대" 에 따르면, "당대의 무덕, 궁중에서 부분 상투를 빗었다. 상투를 거꾸로 빗고, 진원에서 진짜 상투를 빗고, 오색꽃을 붙인다. " 모두 반헤어스타일과 비슷하다.

고대 여자 헤어스타일은 칼처럼 생긴 두 가지 상투였다. 단일 나이프 롤빵, 일명 "칼 모양의 반 롤빵"; 쌍칼 () 은' 칼 ()' 이라고도 불린다. 이 두 헤어스타일은 초당궁정에서 유행했다가 나중에 귀족 여성들 사이에서 전해졌지만, 일반 여성들 사이에서는 흔치 않다. 산시건현 영태공주 무덤 벽화 속 시녀와 예천현 장사귀묘에서 출토된 여협이 입증될 수 있다.

그것의 제작 방법에 따라 만두에 속할 수 있다.

5. 쌍달팽이

소녀의 머리에 있는 나선형 만두 두 개를 가리킨다. 송 강규' 소년게임 장두푸' 는 "두 개의 소라가 맞지 않고 두 나방이 먼저 모이고, 집은 벽운계에 있다" 고 말했다. 청인 초인은 검헌 2 회를 빼앗았다. "엄산사:' 쌍소라가 동심을 배우지 않아 이미 노래 제목을 차지했다. "...... 그리고' 붉은 창 벽옥은 옛 이름을 가진 새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까, 아니면 달팽이 한 쌍입니다.' 우렁이, 우렁이, 매춘부가 오이를 깨지 않았을 때 덮다. ""

이것은 부처님 꼭대기의 상투를 가리키며, 윗부분의 단일 나선형 상투를 가리킨다. 이런 헤어스타일은 당초의 궁정에서 유행하다가 나중에는 일반 여성들 사이에서도 유행했다. 당시 곤륜노도 이런 헤어스타일을 빗었고 송명 시대에도 여전히 존재했다.

6. 이층 빵

상투는 쌍걸이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헤어스타일로, 머리를 양쪽으로 골고루 나눈 다음 상투를 틀어 머리 양쪽에 두는 것이다. 추가 부담은 늘어진 머리카락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일반적으로 앞머리로 알려져 있으며, 일반적으로 여종, 여종에 쓰인다.

7. 접두어

한 글자, 호화 럭셔리, 위패루, 왕실의 사랑을 받는 대라익이 그 중 가장 유명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럭셔리, 럭셔리, 럭셔리, 럭셔리, 럭셔리)

날개를 뽑는 것과 거의 같습니다. 이것만 왕관이 없다.

8. 달팽이 한 마리

고대 여자의 상투도

문/백경주

1 .. 링운기

링 윤 롤빵은 높은 스타일의 단일 스타일에 속합니다. "중국 고대와 현대 노트" 에 따르면, "회칙 후, 나는 링 구름 롤빵, 세 공주 빗 왕 xianjiu 귀 롤빵, 아홉 페이 빗 신 루안 롤빵." " 이것들은 모두 높은 격식이다.

당나라 펭 zhi "guigong 남쪽 불꽃 놀이": "Lihua 채식 옷, 빗 구름 롤빵." "

생각을 바꾸다

"중국 고대와 현대 노트" 는 "양무제 법원 관리들이 마음을 빗었다" 고 기록했다.

3. 천비빵

상투를 날리다' 는 꼭대기에 묶여 곧게 서 있다. 송오행'' 원가 6 년' 에 따르면 민간 여성이 3 점을 보내며' 날아라' 고 했다. 고대의' 백화' 헤어스타일도 이런 타입에 속한다.

4. 쌍칼 빵

양날의 상투를 빗는 방법은 머리를 그 위에 묶고 양날의 상투로 바꾸는 것이다. "화장대" 에 따르면, "당대의 무덕, 궁중에서 부분 상투를 빗었다. 상투를 거꾸로 빗고, 진원에서 진짜 상투를 빗고, 오색꽃을 붙인다. " 모두 반헤어스타일과 비슷하다.

고대 여자 헤어스타일은 칼처럼 생긴 두 가지 상투였다. 단일 나이프 롤빵, 일명 "칼 모양의 반 롤빵"; 쌍칼 () 은' 칼 ()' 이라고도 불린다. 이 두 헤어스타일은 초당궁정에서 유행했다가 나중에 귀족 여성들 사이에서 전해졌지만, 일반 여성들 사이에서는 흔치 않다. 산시건현 영태공주 무덤 벽화 속 시녀와 예천현 장사귀묘에서 출토된 여협이 입증될 수 있다.

그것의 제작 방법에 따라 만두에 속할 수 있다.

5. 쌍달팽이

소녀의 머리에 있는 나선형 만두 두 개를 가리킨다. 송 강규' 소년게임 장두푸' 는 "두 개의 소라가 맞지 않고 두 나방이 먼저 모이고, 집은 벽운계에 있다" 고 말했다. 청인 초인은 검헌 2 회를 빼앗았다. "엄산사:' 쌍소라가 동심을 배우지 않아 이미 노래 제목을 차지했다. "...... 그리고' 붉은 창 벽옥은 옛 이름을 가진 새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까, 아니면 달팽이 한 쌍입니다.' 우렁이, 우렁이, 매춘부가 오이를 깨지 않았을 때 덮다. ""

이것은 부처님 꼭대기의 상투를 가리키며, 윗부분의 단일 나선형 상투를 가리킨다. 이런 헤어스타일은 당초의 궁정에서 유행하다가 나중에는 일반 여성들 사이에서도 유행했다. 당시 곤륜노도 이런 헤어스타일을 빗었고 송명 시대에도 여전히 존재했다.

6. 이층 빵

상투는 쌍걸이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헤어스타일로, 머리를 양쪽으로 골고루 나눈 다음 상투를 틀어 머리 양쪽에 두는 것이다. 추가 부담은 늘어진 머리카락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일반적으로 앞머리로 알려져 있으며, 일반적으로 여종, 여종에 쓰인다.

7. 접두어

한 글자, 호화 럭셔리, 위패루, 왕실의 사랑을 받는 대라익이 그중 가장 유명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럭셔리, 럭셔리, 럭셔리, 럭셔리, 럭셔리)

날개를 뽑는 것과 거의 같습니다. 이것만 왕관이 없다.

8. 달팽이 한 마리

9. 여자

여자 수건은 고대인들이 사용한 일종의 장신구이다. 왕관처럼 넓고, 우뚝 솟아 눈에 띄며, 안감 금속선 커버나 얇게 깎은 대나무 조각으로 각종 신기한 스타일로 묶고, 긴 색깔의 수건으로 단단히 감쌌다. 이런 장식은 머리에 쓰고 이마를 가리고 헤어라인을 둘러싸고 양쪽에 늘어져 목에 매듭을 짓고 뒤통수에 묶는다. 헤어스타일도 아니고, 수건도 아니고, 언제든지 벗을 수도 있고 (예: 모자를 벗는 것), 언제든지 입을 수도 있습니다 (옆띠를 매는 한). 진나라 시대에는 남녀가 모두 액세서리로 착용할 수 있었다. 한대에 이르러서야 여성 전속이 되었다. "야독주록 (1Kloc-0/) 천과일실" 이라는 글에서는 제갈량이 사마의에게 한 여자를 선물했다고 언급하는데, 사마의를 여자처럼 조롱하며 촉병과 싸우지 못하고 있다. 사마의는 당연히 이런 도전을 참을 수 없지만, 그는 제갈량의 함정에 빠지지 않았다. 한나라에서는 궁중 귀부인이 착용하는 것이 예의로 여겨졌다. 그래서 여자는 여자의 대명사가 되었다.

10. 매달린 빵

1 1. 원보기

원보가 상투를 올리는 빗은 머리를 맨 위에 묶은 다음 나무나 가발을 새장에 덮어 원보 모양을 내는 것이다. "진서" 는 "머리를 많이 써서 계속 휴대할 수 없으니, 먼저 나무우리에 얹어 가발이나 가짜 머리라고 부른다" 고 말했다. 이런 헤어스타일은 당 부부 무덤에서 출토된 여회와 비슷하다.

12. 포니테일로 묶다

상투를 빗는 방법은 머리를 함께 큰 척추뼈로 묶고, 척추뼈 중간에 줄을 묶고, 말의 배처럼 보이고, 머리 옆이나 머리 뒤에 떨어지는 것이다. 《원지》에 따르면 손수는 말 롤빵입니다. " 고대와 현대 중국 노트' 도 "낙마상투는 상투일 뿐, 구름: 낙마형도" 라고 기재했다. 일반적으로 매우 정교하게 보입니다. 어느 소설인지 잊어버렸어요. 그 여자는 이 헤어스타일을 하고 허약한 척했다.

13. 경곡만두

이것은 키가 큰 상투이다. 머리를 빗을 때, 머리를 들어 올리고, 놀란 날으는 새 한 마리를 엮는다. 상투를 먼저 만든 다음 머리 위에 고정시킨 것도 있다. 이런 상투는 위문제궁에서 시작되었다고 한다. "중국 고금 노트": "위궁중의 사람들은 긴 눈썹을 그리는 것을 좋아하고, 일부러 나방눈썹을 날리며, 상투를 놀라게 한다." "

14. 서령빵

서령의 상투는 교차 비틀림의 형태이며, 그것의 상투는 교차 비틀림으로 꼭대기에 걸려 있다. "중국 고대와 현대 노트" 에 따르면, "수양에는 서령기, 상운기가 있다." 이 헤어스타일은 구름처럼 영타 위에 흔들어도 떨어지지 않는다.

15. 보가집

당말, 경성 여자는 머리를 빗고 귀밑머리를 받쳐 추쪽같이' 상투를 던지다' 라고 부른다. 일명' 제암',' 풍두' 입니다.

16. 월도 빵

"낙마롤빵" 이라고도 불리는데, 상투를 머리 한쪽에 비스듬히 기울여서 떨어지는 것이 아니라 쓰러지는 것 같다. 동한 말년에 유행하는 트렌디한 헤어스타일입니다. 패키지 "고대와 현대의 잡주": "이 말 롤빵 저자는 복잡하지 않습니다. 상투를 틀고, 구름이 말이 된다. "

당욱 경현' 접류나무': "머리핀 새 빗, 리본 매듭."

임신 "판교 잡기": "삼모장옥색, 구름처럼."

Yuefu 시집 "상묵상": "머리에 상투를 틀고, 귀에는 밝은 달이 있다. 아래 치마이고 보라색은 위에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홍루몽의 촬영은 정말 힘들었다.

17. 빵을 버리다

상투를 기울이는 빗법은 머리를 가닥으로 나누어 추골로 짜고, 기울어진 머리끝을 머리 앞이나 머리 쪽에 두는 것으로 벼슬녀화에서 상당히 흔하다. "진서" 는 "태원 공주녀는 귀밑머리를 늦추고 상투를 장식으로 삼아야 한다" 고 말했다.

18.fufa

고대 여자의 상투도

문/백경주

1 .. 링운기

링 윤 롤빵은 높은 스타일의 단일 스타일에 속합니다. "중국 고대와 현대 노트" 에 따르면, "회칙 후, 나는 링 구름 롤빵, 세 공주 빗 왕 xianjiu 귀 롤빵, 아홉 페이 빗 신 루안 롤빵." " 이것들은 모두 높은 격식이다.

당나라 펭 zhi "guigong 남쪽 불꽃 놀이": "Lihua 채식 옷, 빗 구름 롤빵." "

생각을 바꾸다

"중국 고대와 현대 노트" 는 "양무제 법원 관리들이 마음을 빗었다" 고 기록했다.

3. 천비빵

상투를 날리다' 는 꼭대기에 묶여 곧게 서 있다. 송오행'' 원가 6 년' 에 따르면 민간 여성이 3 점을 보내며' 날아라' 고 했다. 고대의' 백화' 헤어스타일도 이런 타입에 속한다.

4. 쌍칼 빵

양날의 상투를 빗는 방법은 머리를 그 위에 묶고 양날의 상투로 바꾸는 것이다. "화장대" 에 따르면, "당대의 무덕, 궁중에서 부분 상투를 빗었다. 상투를 거꾸로 빗고, 진원에서 진짜 상투를 빗고, 오색꽃을 붙인다. " 모두 반헤어스타일과 비슷하다.

고대 여자 헤어스타일은 칼처럼 생긴 두 가지 상투였다. 단일 나이프 롤빵, 일명 "칼 모양의 반 롤빵"; 쌍칼 () 은' 칼 ()' 이라고도 불린다. 이 두 헤어스타일은 초당궁정에서 유행했다가 나중에 귀족 여성들 사이에서 전해졌지만, 일반 여성들 사이에서는 흔치 않다. 산시건현 영태공주 무덤 벽화 속 시녀와 예천현 장사귀묘에서 출토된 여협이 입증될 수 있다.

그것의 제작 방법에 따라 만두에 속할 수 있다.

5. 쌍달팽이

소녀의 머리에 있는 나선형 만두 두 개를 가리킨다. 송 강규' 소년게임 장두푸' 는 "두 개의 소라가 맞지 않고 두 나방이 먼저 모이고, 집은 벽운계에 있다" 고 말했다. 청인 초인은 검헌 2 회를 빼앗았다. "엄산사:' 쌍소라가 동심을 배우지 않아 이미 노래 제목을 차지했다. "...... 그리고' 붉은 창 벽옥은 옛 이름을 가진 새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까, 아니면 달팽이 한 쌍입니다.' 우렁이, 우렁이, 매춘부가 오이를 깨지 않았을 때 덮다. ""

이것은 부처님 꼭대기의 상투를 가리키며, 윗부분의 단일 나선형 상투를 가리킨다. 이런 헤어스타일은 당초의 궁정에서 유행하다가 나중에는 일반 여성들 사이에서도 유행했다. 당시 곤륜노도 이런 헤어스타일을 빗었고 송명 시대에도 여전히 존재했다.

6. 이층 빵

상투는 쌍걸이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헤어스타일로, 머리를 양쪽으로 골고루 나눈 다음 상투를 틀어 머리 양쪽에 두는 것이다. 추가 부담은 늘어진 머리카락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일반적으로 앞머리로 알려져 있으며, 일반적으로 여종, 여종에 쓰인다.

7. 접두어

한 글자, 호화 럭셔리, 위패루, 왕실의 사랑을 받는 대라익이 그 중 가장 유명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럭셔리, 럭셔리, 럭셔리, 럭셔리, 럭셔리)

날개를 뽑는 것과 거의 같습니다. 이것만 왕관이 없다.

8. 달팽이 한 마리

9. 여자

여자 수건은 고대인들이 사용한 일종의 장신구이다. 왕관처럼 넓고, 우뚝 솟아 눈에 띄며, 안감 금속선 커버나 얇게 깎은 대나무 조각으로 각종 신기한 스타일로 묶고, 긴 색깔의 수건으로 단단히 감쌌다. 이런 장식은 머리에 쓰고 이마를 가리고 헤어라인을 둘러싸고 양쪽에 늘어져 목에 매듭을 짓고 뒤통수에 묶는다. 헤어스타일도 아니고, 수건도 아니고, 언제든지 벗을 수도 있고 (예: 모자를 벗는 것), 언제든지 입을 수도 있습니다 (옆띠를 매는 한). 진나라 시대에는 남녀가 모두 액세서리로 착용할 수 있었다. 한대에 이르러서야 여성 전속이 되었다. "야독주록 (1Kloc-0/) 천과일실" 이라는 글에서는 제갈량이 사마의에게 한 여자를 선물했다고 언급하는데, 사마의를 여자처럼 조롱하며 촉병과 싸우지 못하고 있다. 사마의는 당연히 이런 도전을 참을 수 없지만, 그는 제갈량의 함정에 빠지지 않았다. 한나라에서 궁중 귀부인이 착용하는 것은 예의이다. 그래서 여자는 여자의 대명사가 되었다.

10. 매달린 빵

1 1. 원보기

원보가 상투를 올리는 빗은 머리를 맨 위에 묶은 다음 나무나 가발을 새장에 덮어 원보 모양을 내는 것이다. "진서" 는 "머리를 많이 써서 계속 휴대할 수 없으니, 먼저 나무우리에 얹어 가발이나 가짜 머리라고 부른다" 고 말했다. 이런 헤어스타일은 당 부부 무덤에서 출토된 여회와 비슷하다.

12. 포니테일로 묶다

상투를 빗는 방법은 머리를 함께 큰 척추뼈로 묶고, 척추뼈 중간에 줄을 묶고, 말의 배처럼 보이고, 머리 옆이나 머리 뒤에 떨어지는 것이다. 《원지》에 따르면 손수는 말 롤빵입니다. " 고대와 현대 중국 노트' 도 "낙마상투는 상투일 뿐, 구름: 낙마형도" 라고 기재했다. 일반적으로 매우 정교하게 보입니다. 어느 소설인지 잊어버렸어요. 그 여자는 이 헤어스타일을 하고 허약한 척했다.

13. 경곡만두

이것은 키가 큰 상투이다. 머리를 빗을 때, 머리를 들어 올리고, 놀란 날으는 새 한 마리를 엮는다. 상투를 먼저 만든 다음 머리 위에 고정시킨 것도 있다. 이런 상투는 위문제궁에서 시작되었다고 한다. "중국 고금 노트": "위궁중의 사람들은 긴 눈썹을 그리는 것을 좋아하고, 일부러 나방눈썹을 날리며, 상투를 놀라게 한다." "

14. 서령빵

서령의 상투는 교차 비틀림의 형태이며, 그것의 상투는 교차 비틀림으로 꼭대기에 걸려 있다. "중국 고대와 현대 노트" 에 따르면, "수양에는 서령기, 상운기가 있다." 이 헤어스타일은 구름처럼 영타 위에 흔들어도 떨어지지 않는다.

15. 보가집

당말, 경성 여자는 머리를 빗고 귀밑머리를 들고 추쪽같이' 상투를 던지다' 라고 부른다. 일명' 제암',' 풍두' 입니다.

16. 월도 빵

"낙마롤빵" 이라고도 불리는데, 상투를 머리 한쪽에 비스듬히 기울여서 떨어지는 것이 아니라 쓰러지는 것 같다. 동한 말년에 유행하는 트렌디한 헤어스타일입니다. 패키지 "고대와 현대의 잡주": "이 말 롤빵 저자는 복잡하지 않습니다. 상투를 틀고, 구름이 말이 된다. "

당욱 경현' 접류나무': "머리핀 새 빗, 리본 매듭."

임신 "판교 잡기": "삼모장옥색, 구름처럼."

Yuefu 시집 "상묵상": "머리에 상투를 틀고, 귀에는 밝은 달이 있다. 아래 치마이고 보라색은 위에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홍루몽의 촬영은 정말 힘들었다.

17. 빵을 버리다

상투를 기울이는 빗법은 머리를 가닥으로 나누어 추골로 짜고, 기울어진 머리끝을 머리 앞이나 머리 쪽에 놓는 것으로 벼슬녀화에서 상당히 흔하다. "진서" 는 "태원 공주녀는 귀밑머리를 늦추고 상투를 장식으로 삼아야 한다" 고 말했다.

18.fufa

머리카락은 어린이나 미혼 소녀의 헤어스타일로, 머리를 두 가닥으로 나누어 대칭적으로 두 개의 척추를 묶고 각각 머리 윗부분에 얹고 상투를 틀어 작은 가닥의 머리카락을 끌어내는 방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남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남녀명언) 자연스럽게 처지게 합니다.

19. 고추상투

빗질하는 방법은 머리를 맨 위에 묶고, 단추로 잡아당겨 머리 위에 세우는 것이다. 화장대' 에 따르면, "송리종은 궁비의 상투를 빗고, 우뚝 솟아 있고, 고추상투를 한다."

이런 헤어스타일도 송대 산시 태원 진사의 여성 조각품에서 볼 수 있다.

20. 위에는 십자가 모양의 둥근 성떡이 있습니다

그' 십자가' 모양으로 붙여진 상투.

이런 헤어스타일을 만드는 방법은 먼저 십자가로 머리를 틀어 상투를 만든 다음, 나머지 머리카락 접시를 머리 양쪽에 어깨에 늘어뜨리고 머리핀과 머리핀으로 고정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머리핀, 머리핀, 머리핀, 머리핀, 머리핀, 머리핀, 머리핀)

위진 남북조 시대에 유행하던 이미지 소재가 가장 생생하다. 예를 들어 Xi 안 목장 비탈에서 출토된 북위 채도용 인형은 이런 상투를 빗어 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위진 이후 역대는 보기 드물다.

2 1. 모란머리

모란머리는 상투를 올리는 것으로 소주에서 유행하여 점차 북방에서 유행하고 있다. 검헌집: "쑤저우 여자는 머리를 빗을 때' 모란',' 발우' 라는 이름이 있고 귀밑머리는' 번화',' 뜻대로' 라는 이름이 있다. 유람시: "강남 1 피트 높이, 육궁이 모란머리를 배우려고 다투었다고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너무 무거워서 머리를 들 수 없다고 하는데, 그것은 매우 높다고 묘사하는데, 실제로는 7 인치 정도 높고, 귀밑머리가 흐트러지고, 상투가 매끄럽고, 상투를 틀어 두 가닥의 머리카락이 있다. 이 상투를 가발 패드로 삼아 걸쭉한 즙으로 갈아야 한다.

22. 만두 옆에 아침 구름

겹친 비꼬는 형태와 마찬가지로, 머리를 가닥으로 나누어 그 위에 비벼서 생동감 있고 안정되게 만드는 방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중국 고금 노트" 에 따르면, "대업에서 내정 관원은 구름 가까이에서 상투를 빗었다." 이 헤어스타일은 독특하고 재미있다. 이런 헤어스타일은 87 선녀 두루마리에도 있다.

23. 선반 헤드

선반 헤어스타일은 양쪽에서 발전한 것이다. 상투를 틀어 선반을 세워 그 모양을 취하므로' 선반 머리' 라고 부른다. 옷을 입을 때 머리를 두 개의 긴 롤빵으로 빗는다. 즉, 전체 머리를 좌우로 나누는 것은 한 소녀가 빗은 두 개의 롤빵처럼 보인다. 그런 다음 철사나 등나무 줄기로 골격을 만들고, 청사와 새틴 솜털로 싸서, 쓰레받기처럼 생긴 등롱을 머리에 쓰고, 검은 리본 두 개로 턱 아래에 매어 등롱을 머리에 단단히 끼울 수 있게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이런' 선반 머리' 는 만주족 여성이 성대한 행사에 참석할 때의 복장이다. 등롱을 벗는 것은 통상적인 차림이다. 그러나 착용하는 헤어스타일은 자신의 머리카락으로 빗어져 무거운 장신구는 전혀 착용할 수 없고 꽃, 융모 등 장식품만 꽂을 수 있어 머리 장식의 광범위한 사용을 제한한다.

24. 더블 데크

쌍평 상투를 짜는 방법은 머리카락 윗부분을 두 가닥으로 나누어 대칭적인 상투나 고리로 빗어 상대적으로 양쪽에 걸는 것이다. 이런 헤어스타일은 궁녀, 여종, 여종 또는 미성년 소녀에게 많이 쓰인다. 진나라부터 현대까지 이어진 것으로 기록되어 있는데, 가장 전형적인 것은 상투와 상투를 올리는 것으로, 보존된 고화에서 특히 흔하다. 이런 헤어스타일은 돈황천불동 공양인의 시녀와 연의' 레티투' 의 궁녀와 비슷하다. 그 변화는 일반적으로' 상투',' 상투',' 상투' 등이다.

25. 빵을 내려놓습니다

머리카락이 상투를 틀어 놓은 것은 대부분 방을 나간 적이 없는 여자들의 헤어스타일이다. 머리카락을 가닥으로 나누고 윗부분에 매듭을 지어 자연스럽게 늘어뜨리고 비스듬히 기대지 않게 하고, 머리끝을 어깨에 묶고, 연미라고도 합니다.

곽희안옥가' 에 따르면, "한명제는 법원 관원에게 꽃을 빗어 만두를 만들라고 명령했다." 당대에는 처녀 헤어스타일의 상징으로 자주 사용되었다.

26. 뱀빵

상투는 변화무쌍하여, 표지는 언제든지 스타일링과 함께 좌우로 빗질할 수 있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조씨의 아내가 창건했다고 한다. 채란' 잡지: "위위를 견입한 후 궁전에 청사 한 마리가 있었는데, 입에 붉은 구슬을 계속 뱉었다. 우즈가 크다면, 그것은 사람을 해치지 않을 것이고, 사람들은 그것을 해치려고 한다. 없어졌어요. 매일 치장한 후 상투를 올리는 것은 앞뒤가 정형화되어 뒤가 다르다. 효과 때문에 상투를 틀어서 신기해요. 그래서 상투를 올리는 것은 매일 다르다. 번호는 뱀상투를 올리는 것이다. 궁인이 만든 것이다. 뱀 한 마리의 원반 모양에서 영감을 얻어 상투를 모방한 것이다.

27. 둥근 빵과 연미장부

28. 큰 날개/깃발 머리

청말에 대라익이 나타나기 시작했다. 이것은 약 1 피트 높이의 부채꼴 모양의 딱딱한 껍데기이다. 안에는 머리 둘레의 크기에 따라 철사로 테와 골격을 만든 다음 천으로 타이어를 만들었다. 녹색 새틴과 녹색 플란넬로 덮여 고정적인 순수 장식적인 머리를 만든다. 필요할 때는 머리에 쓰고, 사용하지 않을 때는 벗어서 한쪽에 두세요. 머리를 미화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탈모도 자유로워 둘 다 아름답다고 할 수 있다.

발명자는 아름다운 자희태후이고, 세계의 심미는 그녀 때문에 변한다. 큰 날개의 유행과 진화로 두 집안은 역사 무대에서 물러나기 시작했다.

29. 백합 빵

백합상투를 순모로 빗어 매듭을 짓고 머리 위로 접는다. 백합의 장려함을 빗어 내라!

30. 화관

관은 상투로만 묶고, 관에는 많은 꽃이 있어 명대의 벼슬녀에게 더 유용하다.

3 1 .. 작은 두 머리

청대 상류귀족 여성들이 장기간 주도적인 헤어스타일을 하고 있다. 청초에 관복 제도가 완벽해졌다. 성대한 의식 외에도 후비들은 왕조의 왕관을 쓰고, 축제 명절에는 후비들이 주사위를 착용해야 한다. 머리핀을 착용하기에 적합하지 않아 머리 뒤에 매달린다. 결과적으로 후비들은 두 개의 긴 롤빵을 빗어 한 소녀가 빗은 두 개의 롤빵처럼 안정적으로 입었다. 상투를 따면 이런 상투를 해도 가정복이 될 수 있다. 이 헤어스타일 때문에 똑같이 나눠 각각 묶여있어요. 궁중 빈궁은 이를' 작은 두 머리' 라고 부른다.

꽃만 있고 보석은 없다. 그 특징은 내 머리카락으로 만든 것이기 때문에 나는 두터운 금은 장신구를 착용할 수 없다.

32. 머리 두 개

청나라 중기는 황금 시대로 건륭성세로 불린다. 이 시기에 생산 방식과 생활방식이 크게 발전했고 보석 제작 기술도 예외는 아니었다. 청대 궁정의 지위는 특별하며 전국 각지에서 온 귀중한 보석원이 끊임없이 청궁에 납부되어 궁중 후비들이 정교한 악세사리를 추구하는 심리를 크게 자극했다. 하지만 무게가 비슷한 금은옥기 진주 보석 장신구를 머리에 씌우려고 하면' 작은 두 머리' 상투를 틀어 많은 단점을 드러낼 수 있다. 예를 들어,' 작은 두 머리' 가 처지면 거의 귀에 닿고 상투를 풀면 만지면 흩어진다. 이 아름다운 보석을 어떻게 착용합니까? 그래서 새로운 빗질 도구인 머리칼이 생겨났습니다. 머리틀은 나무와 철사로 꼬여 가로놓인 안경테처럼 생겼습니다. 머리를 빗을 때, 먼저 머리자리를 고정한 다음 머리틀에 놓고, 머리를 두 부분으로 나누어 머리 선반 위에 교차한다. 중간에 긴 사각형 (머리 선반의 두 구멍에 있음) 을 꽂은 다음 바늘로 머리와 머리를 단단히 고정시켜 어떤 장신구를 끼고 있는지 잡을 수 있다. 두 손잡이 뒤에서 귀에 늘어진 머리카락을 납작하게 빗어 양쪽 끝을 머리띠로 묶고 살짝 위로 올라가 연미처럼 생겼습니다. 상투 전체가 날기를 기다리는 제비처럼 보인다. 청나라의 후비와 후궁도 나이에 따라 머리를 빗고 장신구를 착용한다. 젊은이, 화려한 악세사리를 착용하여 청춘의 발랄한 활력을 과시하다. 노인들이' 양쪽 끝' 을 빗어 고귀한 장신구를 고르는 것은 노부인이 단정하고 점잖다는 것을 보여준다. 황실 여자는 머리에 두 개의 머리를 쓰고 값비싼 장신구를 착용하고 발밑의 높은 신발과 호응했다. 걸을 때 상체를 똑바로 세우고 가슴을 펴고 배를 접는 것은 리듬감이 있는 것 같다. 두목은 좌우로 흔들면 안 되고, 앞뒤로 흔들면 안 된다. 그것은 봉건 사회에 여성 행동 규범의 최상의 이미지를 세웠다.

33. 비행선기

비행선만두는 대부분 양쪽의 고음이다. "구운 허브" 기록에 따르면: "한무제 때, 왕모가 내려와서, 각 선만두마다 다르다. 황제는 궁중에서 유효하다고 명령했는데, 호는 비행선만두이다. " 선녀와 소녀에게 많이 쓰인다.

링 윤 롤빵은 높은 스타일의 단일 스타일에 속합니다. "중국 고대와 현대 노트" 에 따르면, "회칙 후, 나는 링 구름 롤빵, 세 공주 빗 왕 xianjiu 귀 롤빵, 아홉 페이 빗 신 루안 롤빵." " 이것들은 모두 높은 격식이다.

바위 펭귄

봉관: 고대 후비, 후궁의 선물관입니다. 왕관은 봉황, 주, 옥으로 장식되어 예보다 무겁다.

35. 짱 화고 롤빵

이런 헤어스타일은 당대의 귀족 여성의 유행 차림이다. 머리를 빗을 때, 진발과 가발이 결합되어 층층이 머리 위로 굴러 간다. 상투 옆에 진행자를 꽂고, 상투를 틀기 전에 불주를 꽂고, 윗부분에 모란꽃을 꽂는다. 죄송합니다. 그림을 복사할 수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this /article/88864 를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