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안꽃이 피고 양생하다
청명을 알면 인생을 알 수 있다!
추천문 | 주영지, 푸젠 샤먼
청명절에 비가 분분히 내리니, 길에서 행인들이 넋을 잃고 싶어 한다.
조상과 친척의 무덤 앞에 서서, 나는 이해했다:
그때서야 나는 내가 어디에서 왔는지, 내가 어디로 가는지 알 수 있었다!
나는 누구고, 나는 어디에서 왔고, 나는 어디로 가야 합니까?
어디서 왔지? 마음을 가라앉히고 침묵을 지키면 너는 이 답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너는 너의 부모님 출신이고, 너의 부모님은 너의 할아버지 할머니 출신이다. 대대로 뿌리가 있을 것이고, 항상 발원지가 있을 것이다.
가지와 잎을 펴다. 가지가 많고 잎이 무성하여 대지에 뿌리를 내리고 있는 곳은 오직 하나뿐이다.
이것은 피에 녹아든 향수이자 우리가 온 곳이다. 부모가 있고, 생활이 아직 있다. 부모님이 떠나시니 인생에는 집으로 가는 길이 하나밖에 없다.
산 자는 뿌리를 찾고, 낙엽은 뿌리로 돌아간다.
사람이 있는 곳에는 혈맥의 전승이 있다.
청명절은 중국의 추수감사절이라고 말하는 것도 당연하다!
청명절, 나에게 사람됨을 가르쳐 주었다.
깨끗하고, 청렴하고, 순수하며, 결백할 뿐이다.
다만 철이 들고, 예의를 알고, 법을 아는 것뿐이다!
순진무구한 사람은 맑은 바람이 마음을 씻고, 명월 같은 진선미가 있다.
붉은 먼지는 굴러가고, 명리는 둘로 거두다. (서양속담, 명예속담) 만약 네가 너무 집착하여 권력, 돈, 명리, 본연의 애석함을 놓을 수 없다면, 청명 성묘를 할 수 있을 것이다.
거기에는 또 다른 답이 있습니다.
너의 마음을 조용하고 초연하게 해라!
신선함과 결백함으로 충분하다! 모든 것이 순조로울 수 있지만 양심에 거리낌이 없어야 한다!
어디로 가십니까?
네가 누구든, 네가 아무리 위대하더라도, 이 세상은 결국 너의 존재를 잊을 것이다. \ "바람과 비 배 감기, 얼마나 많은 미래 세대가 무덤에 왔습니까? 클릭합니다
이런 사상이 있으면 많은 일이 담담하고, 갑자기, 근심 걱정 없이, 즐겁고, 평온할 수 있다.
내가 누구지?
"어디서 왔는지, 어디로 가는지" 를 알게 되면, "내가 누구냐" 도 갑자기 밝아지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청명을 알면 인생을 알 수 있다!
꽃이 피고 꽃이 지고 구름이 뭉게뭉게 피어난다. 당신은 사람 (여자) 의 아들이고, 당신은 아버지 (어머니), 당신은 남편 (아내), 당신은 중국의 혈통, 당신은 인류의 아들입니다.
청명절은 일종의 혈맥 전승과 책임 담당이라고 말하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이 세상에 오면, 너는 안정되고, 자신의 역할을 가지고, 그에 상응하는 책임을 진다.
청명은 책임, 감사, 슬픔, 안심, 천년의 사고, 만천의 방랑, 전승, 교육이다. 청명은 일종의 정신에 더 가깝다.
청명을 알면 인생을 알 수 있다!
절벽 유형-절벽이 창백하다
1, 예술적 개념.
백장 절벽에 오래된 나무 한 그루가 있다. 그것의 머리와 뿌리는 벼랑 위에 단단히 버티고, 줄기는 공중에서 곧게 뻗어 있다. 오랜 가뭄의 아침을 참고 밤낮으로 강풍과 싸워 줄기를 구부려 늘어지게 했기 때문이다. 그것은 사람들에게 정직과 힘의 느낌을 준다.
2, 조형 요령.
기복은 강하다. 기복이 강하다는 것은 머리, 옆모습, 고개를 들어도 줄기가 곧게 구부러지는 것이 아니라 다른 방향으로 구부러지는 것을 볼 수 있다는 것이다. 이 식물의 줄기는 아래로 늘어져 있다. 나무 머리와 뿌리는 위험을 두려워하지 않고 대야에 단단히 붙어 있다. 줄기는 매끄럽게 펴야 하고, 작은 부분은 줄여야 하고, 노래는 기복이 뚜렷하고, 리듬감이 있고, 꼬리는 활발해야 한다. 가지 지지 부위가 적당하고, 크기 비율이 합리적이며, 가지가 대부분 닭발이며, 때로는 자연수법을 사용한다. 절벽식은 단천도 있고 쌍천도 있다. 쌍간절벽 교육은 작지만 크고 작지만 외연과 배합은 서로 재미를 추구해야 한다. 지지 처리는 합리적이고 치밀해야 한다. 두 몸통의 감정적 호응을 보살펴야 할 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미감도 고려해야 한다.
3, 냄비가 있습니다.
길게 늘어진 절벽을 큰 절벽이라고 부르며, 높은 통이나 대야 하나, 방석 몇 개를 갖추어야 한다. 양동이 아래에 매달려 있는 절벽을 작은 절벽이라고 하며, 양동이나 이형 대야를 배합해야 한다. 일치하는 대야의 위치는 나무의 뿌리를 강조하고 가능한 한 대야의 구석에 가까워야 한다. 이 위치는' 압각법' 이라고 불리는데, 작품의 구도를 더욱 생동감 있게 하여 답답함을 피할 수 있다.
멋진 재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