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곡 속의 진세미는 어떻게 차근차근 먹칠을 당했습니까?
지금 진세미는 거의' 배은망덕' 의 대명사인데, 모두들 도대체 이 사람이 있는지 없는지 관심을 가지고 있다.
"후베이 역사 인물 사전" 에 따르면 진세미, 청대 관원. 본명 연곡, 일명 숙미, 균주인. 평균 국가는 현재 십언 이다. 그는 배은망덕한 것이 아니라, 대청관이다. 그가 관청정이라고 하는데, 그에게 뇌물을 주러 온 사람을 막기 위해 대문을 닫고 아무도 보이지 않는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1992 년 단강구시에서 진숙미에 관한 비문이 발견됐다. 비문에 따르면 진세미는 관청렴하고 강직하며 민정을 살피는 청관이다.
그런데 진세미는 어떻게 배은망덕한 사람이 되었습니까? !
진숙미구관과 함께 온 사람들 중에는 진숙미과 시험에서 그를 지원한 사람이 두 명 있었다고 하는데, 나중에 진숙미 시험관이 출세하자 두 사람은' 문질러서' 관직을 하려고 했는데, 진세미에게 거절당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그런 다음 심생악의를 품고 송대의' 비파기' 를' 진향련 비파' 로 바꿨다. 남의 이목을 피하기 위해 원작 중 채는 진세미로 바뀌었고, 직접 진숙미라고 불리지 않았다.
배은망덕한 대표가 된 데에는 한 가지 이야기가 있다. 공연할 때 포공극' 진주 양곡' 을 먼저 연기한 뒤' 진향련' 을 연기하고, 무대 아래 백성들은 진향련을 보고 진세미가 너무 배은망덕하다고 느꼈고, 너무 화가 나서 절대 이 녀석을 가볍게 용서할 수 없다고 말했고, 또 어떤 사람들은 의분을 품고 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배은망덕, 배은망덕, 배은망덕, 배은망덕, 배은망덕) 하지만 이야기는 쓰지 않았군요. 그래서 연극반 반장이 진세미를 자르는 연극을 임시로 추가했는데, 이제야 끝났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래도 괜찮다. 큰 인심의 결과가 이렇게 고정되었다. 관객들은 송대의 포청이 청대의 진세미를 차지했든, 정의만 악을 이기기만 하면 다른 것은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정의명언) 다시' 진향련' 을 연기하지 않으면 시원찮고, 연극이 끝나지 않아, 이 연극은 이렇게 천천히 고정되어' 미안' 이 되었다.
하지만 제 생각에는, 이 이야기의 발전 변화에는 매우 귀중한 점이 있습니다. 관객이 창작에 참여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아주 좋은 창작-실천-피드백-창작의 전형적인 이야기에서, 나는 바로 관중의 적극적인 참여가 지금까지 공연된 좋은 연극이라고 생각한다. 이제야 회자되고 있는' 보룡투가 개봉부에 앉아 의사의 말을 따라 자세히 들어볼까?' 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연극은 생명이 있는 것이다. 그것은 끊임없는 공연에서, 관중의 피드백에서 천천히 자라면서, 좋은 연극은 반드시 관객의' 창작' 이 있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