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두드림웍스 소개 및 상세정보

작전 제품

"기사도 세계"

"신기사도"

"세인트 세이야 OL"

"꿈의 섬"

"기사의 길"

"기사의 길 II"

"체스의 영혼" " 바둑 플랫폼

p>

"웹 기사도"

"용을 찾아서" 회사 이벤트

2009년 6월 15일 A주 상장 회사___Chengdu Borui Communications Co., Ltd. 회사는 공식적으로 드림웍스를 인수하여 드림웍스의 새로운 완전 주주가 되었습니다. 2009년 6월 8일 "세인트 세이야"가 공개 테스트를 위해 공식 출시되었습니다.

2009년 3월 18일 , '신기사도'가 Midstream, Lianzhong과 힘을 합쳤고 Tencent를 포함한 10개 주요 플랫폼이 공개 베타 테스트를 시작했습니다

2009년 2월 '기사도 II'가 제2회 사천출판·시청각 부문에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전자 및 온라인 출판상'

2008년 12월 '기사의 길 II'가 제2회 중국 우수 출판상·게임상 수상

2008년 12월 18일 '기사의 길 II' 클로즈 베타 테스트 삭제 없이 '신기사도' 성공

2008년 10월 드림웍스 공동운영 연차총회 성공적 개최

2008년 7월 드림웍스와 위안항이 공동운영한 '기사도' 기사도 II".

/p>

2008년 1월 DreamWorks와 Xunlei Software는 공동으로 "기사의 길 I"을 출시했습니다.

2008년 Chengdu DreamWorks는 소프트웨어 및 현대 서비스 산업 부문에서 가장 많은 성과를 거두며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청두(컴퓨터 세계)의 투자 가치

2008년 첨단 기술 기업 인증 획득

2007년 청두에서 "소프트웨어 스타 기업"으로 평가됨

2007년 중국 소프트웨어 산업으로부터 "소프트웨어 스타 기업"으로 평가되었습니다. 협회의 게임 소프트웨어 부문은 "2007 최고의 온라인 게임 개발 팀 상"을 수상했습니다.

12월 6일, 2007년 드림웍스는 최우수 온라인 게임 개발팀(중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 게임소프트웨어분과)에서 '골든핑거상'을 수상했습니다.

2007년 6월 드림웍스와 텐센트 플랫폼은 '기사의 길 II'를 공동 운영했습니다. , 드림웍스와 국내 주요 게임플랫폼의 완전한 공동 운영 모델 완성

< p> 2007년 6월 드림웍스와 윙거가 공동 운영한 <기사의 길 I>

3월 2007년 드림웍스와 하오팡, '기사도 I' 공동 운영

2007년 2월 '기사도 II' 공개 베타 테스트 발표

2007년 1월 '2006 청두 대회'에서 우승 청두 소프트웨어 산업 협회에서 수여하는 최고의 소프트웨어 제품 상'

2007년 1월 "Chivalry Road II" II" 내부 베타

2006년 "Chivalry I"이 "Chivalry Road II"라는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쓰촨성 문화부로부터 "2006년 쓰촨성 우수 애니메이션 및 게임 제품"상을 수상했습니다.

2006년 드림웍스는 "우수 애니메이션 게임 제품" 스타트업 기업" 상을 수상했습니다.

< p> 2006년 '기사도 I'가 '청두 최고 소프트웨어 제품' 상을 수상

2006년 12월 드림웍스와 17173 게임정보네트워크가 공동으로 '기사도' '다오 I'를 운영했다.

2006년 10월 드림웍스와 차이나게임센터 공동운영 '기사도Ⅰ'

2006년 4월 드림웍스와 연중월드 공동운영 '기사도'

2006년 3월 , 드림웍스와 시나 아이게임이 '기사도 I' 공동 운영

2005년 11월 '기사도 I'가 톰 플랫폼에서 공동 운영을 시작했다

2005년 10월, '기사의 길 I'은 무료 운영 모델을 채택했다

2005년 7월 12일 '무의도 I'의 정식 상업 운영이 시작됐다

2004년 3월, " The Way of Chivalry I" Dao I》 내부 베타

2003년 3월 17일 청두 하이테크 존 토치 빌딩에 정착

개요 이 회사는 국제적인 개념과 게임산업에서의 풍부한 경험과 실행력 경영진은 지속적인 고속 성장 환경 속에서 기업 문화를 강화하고 인력을 교육하며 정직, 학습, 조정 및 결과를 경영 철학으로 삼고 항상 좋은 이념을 유지합니다. 지속적으로 사회와 사용자에게 봉사합니다. 동시에 중국의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산업에 환원하고 성장을 촉진하는 데 긍정적인 역할을 할 것입니다. 북미, 유럽, 동남아시아, 인도, 대만, 홍콩 등 전 세계 42개 국가 및 지역으로 제품 수출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2009년 7월 기준으로 등록된 사용자 수는 1억 9천만 명에 달했습니다.

2009년 6월 보루이 미디어는 4억 4100만 위안을 투자해 청두 드림웍스를 성공적으로 인수했다. 우리는 온라인 게임이 빠른 신진대사와 치열한 경쟁을 겪는 산업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강력한 창의성과 치열한 경쟁을 펼치는 산업 중 하나인 중국 온라인 게임 산업은 발전할 수 있는 전망이 넓습니다. Borui Media의 진입으로 청두 드림웍스에 새로운 활력이 불어넣었습니다. 앞으로 드림웍스는 다양한 수익 모델을 갖춘 인터넷 엔터테인먼트 및 문화 회사로 빠르게 발전할 것입니다. 점점 더 완벽해지는 제품 라인과 Telecom의 독특한 협력 기반은 드림웍스에 엄청난 경제적 이익과 광범위한 사회적 영향력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2013년 회사가 운영, 유지관리한 주요 제품으로는 '기사도 로드', '기사도 로드 II', '신 기사도 로드', '세인트 세이야 OL', '체스 소울'과 몽유병 베이스 체스카드홀 등이 있다.

2009년 7월에는 대규모 그래픽 커뮤니티 "드림 아일랜드(Dream Island)"도 온라인화되었다고 발표되었습니다. 이는 최신 형태의 온라인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를 대표하며 드림웍스의 다양한 제품 라인을 통합하여 사용자에게 패셔너블하고 높은 수준의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합니다. 고품질의 원스톱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들의 많은 관심을 받은 "기사도 세계"와 "기사도 III"도 개발 중입니다. 이 게임은 강력한 차세대 게임 엔진을 사용하여 사용자에게 환상적인 중국 정수 문화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