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 > 내 큐브에 아직 한 면이 모자라는데, 그 같은 색이 상응하는 다른 색 아래 (맨 아래) 에 있는데 어떻게 하죠? (맨 아래, 맨 아래, 맨 아래, 맨 아래, 맨 아래, 맨 아래, 맨 아래, 맨 아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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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 > 시간에 큐브를 접촉한 적이 있을 텐데 풀었나요? 사실 큐브를 풀 수 있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최근 집집 소장들이 바보 해법을 모색해 냈는데, 시작은 좋았지만, 외울 공식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먼저 기초적인 것을 소개하겠습니다. < /p>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알고리즘은 미국 큐브 마스터 신마스트가 만든 것입니다. < /p>
큐브에는 6 개의 면이 있는데, F = front face = front; B = back face = 뒤 R = right face = 오른쪽; L = 왼쪽 면 = 왼쪽 면; < /p>
U = up face = 위; D = down face = 아래 < /p>
F 는 앞에서 시계 방향으로 한 번, f' 는 앞에서 시계 반대 방향으로 한 번, R2 는 오른쪽에서 두 번 회전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 /p>
(세계 대부분의 큐브 고수들이 사용하는 방법은' Fridrich Method' 라는 복원법이다. 이 방법은 미국 Jessica Fridrich 여사가 발명한 것이다. 모두 연구할 수 있다) < /p>
시작 < /p>
< P > 먼저 네가 좋아하는 색을 골라라. 다음은 파란색 면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 /p>
첫 번째 단계: 첫 번째 면에 십자가를 만듭니다. 각 측면의 모서리와 중심은 같은 색입니다. 즉, < /p>
(그림에서 회색 블록은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없음) < /p>
. 아주 간단합니다. 당신이 독립적으로 처리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 /p>
2 단계) 윗면을 잘 맞추고 사방에 t 자를 만든다. 즉. < /p>
솔루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란색 코너는 6 개 위치입니다. < /p>
a 위치의 경우 3 단계 F D F' 만 있습니다. (잔소리, f 는 빨간 면을 시계 방향으로 한 번 돌립니다. 。 。 。 。 ) < /p>
b 위치의 경우 3 단계 R'D'R 이 필요합니다. < /p>
다른 위치의 경우 항상 회전 측면과 밑면을 사용하여 A 또는 B 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매우 간단합니다. 만약 제가 공식을 쓰면, 당신은 당신의 IQ 를 모욕한다고 느낄 것입니다. ) < /p>
3 단계) 2 층을 완성하여 < /p>
처럼 보이게 합니다. 맨 윗면의 각 가장자리 가운데에 있는 색상 블록을 복원하는 것입니다. < /p>
사례 1: < /p>
공식: U R U'R' U'F'U F
결과: 빨간색과 흰색 블록을 복원합니다. (화살표가 가리키는 곳). < /p>
사례 2: < /p>
공식: u' f' u f u u r u' r'
결과: 빨간색과 흰색 블록을 복원합니다. (화살표가 가리키는 곳). < /p>
참고: 어떤 경우에는 필요한 프리즘이 윗면이 아니라 2 층에 있습니다. < /p>
먼저 윗면에 있는 것을 먼저 해야 한다. 말을 듣지 않을 수 있는 프리즘은 스스로 윗면으로 변한다. 만약 마지막에 그가 말을 듣지 않는다면, 우리는 두 개의 공식을 유연하게 운용하여 그것을 윗면으로 얻을 수 있을 뿐이다. < /p>
4 단계) 큐브의 새 윗면에 십자가를 달았다. 형성되다. < /p>
솔루션: 큐브를 뒤집어 녹색 면이 위를 향하도록 합니다. 이 시점에서, 당신의 큐브는 네 가지 상황밖에 없다: < /p>
1 2 3
< P > 다른 하나는 이미 완성되었다. (다른 색상 블록은 신경 쓰지 마십시오.) < /p>
본인은 단 하나의 공식 R'U'F'U F R 만 익히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성공할 때까지 < /p>
다시 사용합니다. (참고: 돌리기 전에 큐브를 그림의 위치에 맞춰 주세요.) < /p>
5 단계) 큐브 윗면 사각을 뒤집고 윗면 색을 잘 맞추어 형성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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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의 큐브에는 8 가지 상황만 있습니다. < /p>
또 다른 하나는 이미 완성되었습니다. (그림이 너무 커서 그림을 다른 이름으로 저장한 후 다시 볼 수 있습니다.) < /p>
(참고: 돌리기 전에 큐브를 그림의 위치로 눌러주세요.) < /p>
사례 1 의 경우 공식 R'U'R U'R'U2 R. < /p>
사례 2 의 경우 공식: F U F'U F U2 F'. < /p>
다른 경우에는 두 가지 공식을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공식은 상황 1 또는 상황 2 로 변경됩니다. < /p>
지금 설렌가요. 아직 두 걸음 더 있으면 완전히 완성된다. < /p>
6 단계) 쿼드 순서를 조정하여 맨 위 면을 완성합니다. 그것을 형성하십시오:. < /p>
당신은 1/6 의 확률이 이미 완성되었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먼저 가장자리를 찾으십시오. 이 가장자리의 두 모서리가 같은 색상 (확률 2/3) 을 가지고 있습니다. 두 모퉁이 중간의 프리즘 컬러와 아래 두 층의 컬러는 신경 쓰지 않아도 됩니다. 이제 이 가장자리를 뒷면에 놓으세요. < /p>
공식: L F' L B2 L' F L B2 L2
7 단계) 마지막 프리즘 블록 순서를 정렬합니다. 큐브를 관찰하면 다음과 같은 변환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 /p>
공식 R2 U' F B' R2 F R2' B U'. 시계 방향 공식 < /p>
또는 R2 U F B' R2 F' B U R2 시계 반대 방향 공식 < /p>
(다시 한 번 잔소리, b 는 자신을 향해 뒷면을 시계 방향으로 한 번 돌리는 것) < /p>
시계 방향이나 시계 반대 방향으로 알고리즘을 한 번 적용하면 시계 방향이나 시계 반대 방향으로 변합니다. < /p>
성공. < /p>
기본적으로 두 시간 동안 눈을 뜨고 완성할 수 있다. < /p>
마지막으로, 솔루션 큐브 성적을 높이는 병목 현상은 < /p>
1, 큐브의 질, 좋은 큐브가 미끄럽다는 점이다. < /p>
2, 공식의 숙련도 < /p>
3, 기록된 공식 수 < /p>
4, 문제 해결 방법의 돌파구.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