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해요! ! 홍루몽' 1-40 회 내용 총결산을 구하다. 。 모든 글자를 합치면 대략 1500 자! ! ! 대신의 도움을 구하다

(1) 첫 번째-아홉 번째, 이 아홉 번째는 서막 성격이다. 예를 들면 배경의 소개, 인물의 등장, 그리고 후속 각종 의외의 깔개는 모두 이것에 속한다. 그 라인, 린, 슈 베이징 에; 유외할머니를 단서로 폰 염가의 가사 노동을 보여주다. 작은 잔치를 주선으로 하여 진, 특히 고부에게 들어가기 시작했고, 가당을 주선으로 하여 친족 부자에게 영향을 미치고, 배향원을 주선으로 쓰며, 차고, 땔나무도 쓰고, 정도 전하고, 공략하기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이것은 매우 거칠고 간단합니다. 진설은 늘 다른 뜻을 가지고 몇 단어를 사용한다. 여기서는 한 면만 말할 수 있고, 그리고 같은 것은 군더더기가 많지 않다. ) 의미에서' 관호기호' 는 4 대 가문의 흥망의 총강령이다. 꿈과 경보를 인물의 운명의 상징으로 삼다. 유 외할머니의' 일입' 을 모든' 귀속' 의 원원으로 삼다. 성게를 학교에서 교란하는 것을 일종의' 불량행위' 로 여기다. 요컨대, 처음 9 번은 이야기 속의 봄구름일 뿐이다. 언뜻 보면 끝이 없고 뒤죽박죽이 된 것 같지만, 사실 그것은 매우 치밀하고 세심한 것으로, 뒤의 문장 하나하나를 깔아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아홉 번은 모두 집에서 소란을 피웠다. 다음에는 또 큰 파진 중병이 있을 것이다. 연결된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끊어진다.

(2) 제 10 회-제 18 회: 이 단락은 주로 두 개의' 포장사건' 을 썼는데, 하나는 코청의 장례식이고, 하나는 원피회성이다. 전자는 사실 봉언니의 재능과 황음무도함을 쓰고 있는데, 후자는 사실 건자 집의 흥망에 있다. 이 두 가지 일은 비록 영과 영으로 나뉘어 아무런 연관이 없는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연관이 있다. 그래서 진의 꿈, 봉언니의 꿈, 주안은 모두 기복의 원인이며, 비스듬히 기울어진다. 이 아홉 번은 일을 절약하기 위해 멈추었다. 다음에 또 한 곡 더' 급함' 을 한 곡 더 하고, 필묵을 한 권 더 쓰고, 앞뒤를 판단하다.

19 장-27 장: 이 단락의 선은 빛과 어둠이라는 양면이 있다. 광명면' 은' 정일옥생향' 부터 습격의' 권고', 보옥의' 깨달음', 서사랑기의 영동, 모란정 경각심을 거쳐 분향울장까지 이어졌다. 어두운면' 은 보옥과 자환의 암투로, 봉언니와 조 이모의 치열한 다툼으로' 생성' 에서 빠르게 확산되면서 점점 더 심해지면서 부용의 첫 파문을 집중적으로 썼다. 중간에 자윤, 빨강, 취금강 등을 써서 조, 환의 공모, 풍, 보우 투옥, 구름, 홍구조 등 중대한 사건의 토대를 마련했다. "명나라" 와 "어둠" 은 교묘하고 유기적으로 무형과 연결되어 있다. 이 아홉 번은 모두' 꽃을 묻다' 에 의해 제지되었다. 다음에, 나는 장옥으로 시작할 것이다. 그것은 다른 주제로 등재되어 처음부터 끝까지 판단할 것이다.

(4) 28 번째 주기-36 번째 주기: 이 9 주기는 장옥이라는 기묘한 관원으로 시작하는데, 새로운 단서가 있다. 김천의 죽음 등 일련의 보옥의' 액운' 사건은 모두 왕미에서 남자 주인공과 친구를 사귀기 시작하면서 비밀리에 끌려가 갈등의 고조가 될 때까지 이어졌다. 이것은 가족 토론 폭풍과 밀접하게 얽혀 있다. 그동안 영관, 청채, 옥천, 황달 등 소녀의 정태를 특별히 꿰뚫었다. 마지막으로' 꿈은 밝고 구름은 밝다' 로 귀결되어' 지식과 결심' 으로 옆에서 구워진다. 다음에 베고니아 시사회를 하나 더 설립하면 상황이 또 달라진다.

(5) 제 37 회-40 회: 이 4 회는 시를 시작으로 시를 끝으로 시사, 연회석, 음주명령, 유원, 경생으로 모두 화기애애한 장면이고 시골향향, 연야밥 변화, 사소한 일이 깨졌다. 마지막으로' 가을창 비바람 저녁' 을 매듭짓고 손을 거두다. 다음에는 또 다른' 어색한 사람' 이 또 다른 필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