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계에는 무슨 재미있는 곳이 있습니까

두백이호 지역

상림호가 청초한 풍경과 관광 자원이 풍부하기로 유명하다면 두호 백양호는 종유신수와 수많은 역사 문화 유적으로 유명하다. 자계인은 두백이호에 대한 애정이 독특하여, 3 북경대학교 땅 두 개의 반짝이는 명주라고 불린다.

두호와 백양호는 사실 200 미터 떨어져 있고, 두호는 동쪽, 백양호는 서쪽에 있기 때문에' 자매호' 라고 부르는 사람들도 있다. 백양호를 따라 서쪽으로 가면, 원래 상림호와 두백호가 떨어져 있는 것도 몇 개의 산봉우리에 지나지 않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정말 호광영기, 멀리서 서로 호응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두호: 자계시에서 제일 큰 호수로서 면적이 3700 여 무 () 인데, 처음 온 관광객들은 이렇게 크다고 믿지 않을 거예요. 만약 흥이 나서 한 번 놀러 간다면, 원래의 견해는 크게 바뀔 것이다. 사실, 두호는 항주 서호와 마찬가지로 리호와 외호의 두 부분으로 나뉘어 있는데, 단지 두 호수 사이에 5km 길이의 제방이 있어서 두호가 떨어져 있다는 착각은 크지 않지만, 멀리 바라보면 여전히 혼연하다. 호수 제방을 따라 서쪽으로 가면 호수의 남쪽은 연이은 군산이고, 북쪽은 10 리 긴 제방이고, 나무는 무성하고, 산봉우리는 가려져 있고, 연파는 아득하고, 물은 하늘이 한 색이다. 그러나 안개가 자욱한 날씨를 만나면 평소의 아름다운 경치를 쓸어버리고, 그 음산한 산바람, 휘몰아치는 탁랑은 사람을 소름 끼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호제 북쪽의 고다촌에는 벽돌구조의 만청건물이 있다. 호남면의 해가촌에는 정수사 유적지가 있어 당초 명신 서예가 우세남의 옛집이다. 남송월국공 원소도 여기에 묻혔는데, 정말 두호에 적지 않은 색을 더했다.

두호의 서쪽은 양한 기간에 형성된 백양호이다. 두호와는 달리 그 면적은 겨우 1700 무 () 에 불과하지만, 삼면이 산으로 둘러싸여 좁고 좁고 구불하다. 두호를 대갓집 규수에 비유하면 백양호는 오히려 대범하고 대범한 농가 처녀처럼 청수하고 고요하며, 사람을 즐겁게 하고, 차마 떠날 수 없다.

백양호: 사실 백양호의 매력은 주로 풍부한 역사 문화 유적을 담고 있다는 점이다. 호서산기슭의 거대한 혁명 열사 능원에는 정협호, 닝소대 농협특파원 심방기, 심일비 등 거의 100 명의 열사가 매장되어 있다. 열사 능원과 호수를 사이에 두고 바라보는 것은 근대의 유명한 애국교포 오금당 선생의 무덤으로 북조남에 앉아 정남에는 오공소전과 자필련이 새겨져 있다. "호산을 사랑하기 위해 뼈를 묻을 수 있다. 풍수는 마음에만 의존한다" 며 고향을 사랑하는 은근한 마음과 고풍명절의 심정을 알 수 있다.

오금당 무덤에서 멀지 않은 곳은 새로운 천년고찰인 김선사를 보수하는 것으로, 남조량대에 설립되어 지금으로부터 이미 천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몇 차례 수리를 거쳐 풍모가 여전하다. 사원 산문은 백양호를 마주하고 있고, 문 앞의 돌사자 한 쌍이 천년을 넘나들면서도 여전히 푸르고 맑은 호수를 멍하니 바라보고 있다. 석양이 서쪽으로 올 때마다, 잔양은 피와 같고, 사방은 고요하고, 두터운 종소리가 유유히 들려와, 천년의 구리녹을 끼고 구석구석을 가득 채웠다. 지칠 줄 모르는 새가 호수를 가로질러 종소리를 지나 각자 둥지로 돌아간다.

상림호 월가마 유적지

중국 도자기 문화는 중화민족이 인류 문명에 대한 위대한 공헌이며, 중국 국명의 이니셜 China 라는 단어의 원의는 도자기로, 중국 도자기 문화가 세계 인민의 마음 속에 있는 지위를 알 수 있다. 동주 시대쯤에 우리나라에는' 원시 청자' 가 생겨났고, 동한 시절까지 청자로의 전환을 마치고 인류가 도자기를 생산하는 역사를 개척했다. 이 세계가 주목하는 진화는 바로 상림호 가마 지역에서 완성한 것이다. 당대에는 상림호 월가마 청자 생산이 전성기에 접어들면서 우리나라 최대 규모, 기술이 가장 선진적이고 제품이 가장 정교한 청자 산지가 되었으며, 당, 5 대, 북송 600 여 년을 거쳐 장성이 시들지 않았다.

전시실에 정교한 청자기는 조형, 무늬 장식, 유약색, 태질, 품종, 수량 등에서 전국 각 가마계를 훨씬 앞서고 있다. 역대 문인들은 종종 상림호 월요의 맑고 윤택한 색채, 얼음처럼 옥같은 영롱한 태질, 천자백태의 그릇 모양, 상상력이 풍부한 문양을 시로 그린 제재로 다투어 읊는다.

전시실 벽에 있는 지도는 상림호에서 생산한 청자기가 당시 공황실, 국내 판매 각지뿐만 아니라 바다를 건너 아시아 아프리카 20 여 개 국가와 지역으로 멀리 팔렸다고 알려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최근 일본, 북한, 인도 등지의 고고학 발굴에서 대량의 상림호 월가마 청자가 발견되었다. 그것들은 각국 박물관에 소장되어 중국과 외국 문화 교류의 증거가 되었다.

Gt; Gt; 오뢰사

자계 경내에는 영산고찰이 적지 않은데, 그중 오뢰사를 밀면 가장 유명하다. 그녀는 두호 동쪽에 위치하여 김선사와 상하에 대응한다. 한쪽은 연포호호의 호수로, 한쪽은 우뚝 솟은 산봉우리로, 강한 불교 문화는 이곳의 관광지에 평화로운 분위기를 덮고 있으며, 오뢰사는 저장동 제 1 고사라고 불린다.

오뢰사 명승고적이 비교적 많은데, 사문 앞에는' 진명지' 라는 수조가 있는데, 푸른 물은 동쪽의 코끼리 눈총에서 흘러나와 진명지를 주입한 후 다시 작은 수로를 거쳐 월호까지 흘러내려 일년 내내 마르지 않는다.

연못의 물이 맑고 달다. 연못 옆에는 적송오 그루가 있는데, 오뢰사의 향목으로 후세의 후계자를 위해 심어졌다. 사찰에서 멀지 않은 산비탈에는 참천고목 몇 그루가 있는데, 어떤 수령은 예측하기 어렵고, 몇 명이 있어야 포옹할 수 있다. 사내에는 장나무가 많고, 가지와 잎이 무성하고, 사계절이 늘 푸르며, 오뢰사의 황금빛 건물과 어우러져 있다. 각종 경당 다락방이 아름답기 그지없고, 전당 파빌리온은 모두 좋은 기풍을 발휘한다. 역대 문인 묵객들은 오뢰사를 위해 상당한 수의 여장 가구를 남겼고, 오뢰사는 두호숫가의 석황두에 하원을 설치해 하산자를 위해 휴식을 취했다. 1930 년대 초까지 율종 제 10 대 조사 홍일법사가 이곳에서 멈춰' 남산법학원' 을 창설한 뒤 이견으로 결실을 맺지 못했다. 그러나 오뢰사는 이로 인해 닝보 일대의 천태종 발원지가 되어 영향이 심오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Gt; Gt; 수갑산

일명 선거산이라고도 하는데, 그것은 만산청개, 기석폭포로 불린다. 수갑 산에 있는 식물은 소나무, 대나무, 동주를 위주로 무더운 여름에 이 그윽한 숲길에 들어서니 실크가 청량하다고 느낄 뿐이다. 산꼭대기에 이르자 차나무가 만발하여 맑은 향기가 간간이 밀려왔다.

고문산에는 동서가 두 번 있는데, 동봉은 높이 424 미터, 서봉은 높이 357 미터로, 시냇물은 령에 따라 우회하며, 두 가닥의 원류가 상층폭포령에서 합류하여, 벼랑을 뚫고 세차게 내려와 은백색의 물보라를 점프하며 절벽을 만나면 각기 다른 특색의 폭포를 형성한다. 서베이 미체담 폭포는 가장 특색이 있다. 장마철에는 폭포가 연기처럼 연기가 자욱하고 폭포 소리가 우레와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가파른 비탈길을 따라 올라가면 하늘을 가로지르는 돌다리를 정보교라고 하고, 시냇물 위에 미끄러지는 그 돌들보를 미꾸라지라고 한다. 이 돌다리 위에 서 있는 극목 주변은 모두 가경이고, 남쪽은 보석계, 서쪽은 암산, 북쪽은 서만, 온통 파롱이다.

이 언덕 꼭대기에 서서 다시 보자, 동봉에는 선거사 유적지가 있고 서봉에는 청파원 유적이 있다.

그것들은 모두 위진 유적이다. 여기에는 모자순독서처와 송대 모직석각 등도 있다.

Gt; Gt; 유 씨 옛집

자계유 씨 고택은 현재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로 등재되었다. 유 () 씨의 옛집은 자계 () 시 용산 () 진산하촌 () 에 위치해 있으며, 우상담경 () 이 상해에 가서 장사를 하고 출세한 후 고향에서 조성한 사택으로, 면폭이 59 미터, 깊이가 94 미터, *

앞 부분 삼진 () 은 1919 년에 건설되어 조벽 (), 대문 (), 로비 (), 제 3 진 () 및 사랑채 () 로 구성되어 있다. 정청 중원에는' 천서당' 편액이 걸려' 천륜의 즐거움' 이라는 뜻을 취하여 유 씨 고택의 대명사가 되었다. 뒷부분은 본관, 뒷층 양진 서양식 건물로 구성되어 1929 년에 건설되어 전체 건물의 주체이자 에센스가 있는 곳이다.

유 씨 고택은 근대 건축물 중서합비의 성공 사례

서로 다른 스타일의 건물은 모두 좌우 대칭 구조로, 같은 중심축에 위치하며, 주체가 두드러지고, 전환이 자연스럽고, 전체적인 감각이 강하다.

본관은 중국 전통 건축과 다양한 외래건축 풍격을 하나로 융합하여 높은 담과 깊은 뜰에서 상당히 정교하고 조화로운 환경을 조성하고, 동시에 외관상으로는 회색 담으로 푸른 기와를 만들어 주변 민가와 최대한 조화를 이루며, 1920 년대 중국의 건축디자이너가 대외건축문화의 이해와 파악 능력을 반영하였다.

유 씨 고택의 건축공사는 높은 공예 수준에 도달했다

유 씨 고택 건물은 석작, 벽돌조각, 목각, 들보, 콘크리트 등 모두 재료가 신경을 쓰고 섬세한 작업이다. 특히 본관의 콘크리트 구조와 장식은 70 여 년이 지났고, 지금까지 균열, 바삭화, 탈락 현상을 거의 보지 못했고, 모자이크 바닥과 벽면 타일은 지금까지도 온전하며 색채가 선명했다. 콘크리트 처마 선의 모서리가 뚜렷하고, 복도 기둥 본체, 담장 위 등에 있는 콘크리트로 만든 미나리 잎, 두루마리, 휘장 등 장식이 깔끔하게 가득 차 있어 절묘한 공예가 감탄할 만하다.

유 씨 고택의 장식 예술은 독특하고 예술적 가치가 높다

유 씨 고택은 곳곳에서 다양한 종류의 장식을 볼 수 있는데, 빔, 텅스텐, 네슬레, 상인방, 기둥, 담, 계단, 담, 땅, 땅, 모두 눈에 띄는 것, 화려하고 웅장한 것, 섬세하고 수려한 것이 모두 상당한 예술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

유 씨 고택은 중국 전통건축문화와 외래건축문화를 유기적으로 결합해 중국 강남 시골의 건축환경에 조화롭게 우뚝 솟아 높은 역사, 과학, 예술적 가치를 지닌 우수한 근대건물이다.

Gt; Gt; 다봉산

\ "우뚝 솟은 다펭, 바다 건너 동쪽, 고대 부처님 흔적, 지금은 혜공을 만난다. 10 년 이후, 야망이 잠적하면. 달마 얼굴 벽, 마치 우풍 같다. 석동 () 을 제공하는 것이 바로 대웅 () 이다. 범음이 진동하고, 해음이 잘 통한다. 지휘 꽃이 떨어지고, 입정운봉불의 자취가 다르고, 스승의 행위가 숭상하며, 그 튜더를 경청하고, 언어는 종종을 꿰뚫어 본다. (공자, 논어, 언어명언) 타이거 크릭 단계 이상, 도옹 을 부착 감히. 클릭합니다 이 마애석각시는 기세가 웅장하여, 읽으면 사람을 환장하게 한다.

다봉산은 자계시 전양향 경내에 위치해 해발 422m 에 위치해 있으며,' 사기' 에 따르면 기원전 209 년 진시황은 장생불로약을 구하기 위해 다섯 번째 순회를 했다. 아마도 처음 네 차례의 순경이 봉래선경에 도착하지 않았기 때문인지, 이번 다섯 번째 그는 더 이상 연해에서 전진하지 않고, "단양, 전당, 임저장 ...... 상회지, 제대우" 를 거쳐 마침내 봉산에 도착했다. 진시황이 오기 전, 다봉산의 원래 이름은 향산이며, 산에는 바닐라가 많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이라고 한다. 다봉산의 북쪽, 즉 329 국도선 북쪽의 넓은 땅은 당시 조수등락의 해토였다. 진시황이 도착한 후, 연금술사 서복에게 산꼭대기 거석 위에 제단을 세우고 기도하라고 명령했다. 이것이 바로 유명한' 천인단' 이다. 제사를 지낸 후 진시황은 서복에게 삼천동남동녀를 이끌고 바다를 건너 동쪽으로 가서 장생불로약을 찾으라고 명령했다. 그래서, 연기? 사명지' 에는 "대봉산 일명 다봉산, 상암 높이 오육장, 좌우 두 벼랑 대치가 두계석 같다" 고 기록되어 있다. 진시황동유, 이로부터 봉래선계에 들어가려고 하니, 옛 이름이다. " 도원집' 도 실려 있다. "문계북이 다폰을 유인하고, 학자들은 진시황이 이 산에 오르고, 봉래에 도달하여 동쪽으로 창해를 바라볼 수 있다고 전해진다. 방사 서복은 소위 경몽을 가로질러 범연타오라고 하며, 선약을 구하고 돌아오지 않는 자를 찾는다." 후세 사람들은 군봉에 진도암을 세웠는데, 유적은 아직도 남아 있고, 짙은 그늘이 덮여 있고, 푸른 산이 둘러싸고, 전, 윤곽, 연못, 비석이 사람들의 정을 끌고 있다.

진도암 북쪽은 멀지 않다. 구불한 산 앞에 돌맹이가 우뚝 솟아 있고, 돌 밑에는 동굴이 있고, 입구는 좁고, 한 사람만 부암하동, 동굴 안은 넓고, 사방의 절벽은 깎아지고, 머리 위에는 푸른 하늘, 벽위의 덩굴, 나뭇가지가 가려져 있고, 그늘은 시원하다. 석절벽 아래쪽에는 커다란 천연발자국이 하나 있는데, 관음대사가 남겼다고 하는데, 푸타산의' 관음점프' 와 이곡과 같은 묘미가 있어 불적동이라고 한다. 구멍에서 멀지 않은 곳에 또 마애석각이 하나 있다. 영대와 신사의 조형을 제외하고 양쪽에 파도가 용솟음치는 바다, 배, 사람, 말 등이 새겨져 있다. 이미지에서 보면 서복이 바다로 나가는 것을 제재로 한 것 같다. 석각 앞의 10 여 미터 곳에는 모락모락 피어오르는 작은 구멍이 있는데, 이것이 바로 현지에 실린' 작은 휴동' 이다. 동굴에서 일년 내내 백기가 빠져나가기 때문에 현지인들은 속칭' 가스 동굴' 이라고 부른다.

다봉산에 관한 일련의 전설과 기록으로 많은 학자들이 이름을 떨쳤다. 특히 몇몇 일본 친구들은 서복에 대한 숭배의 정을 품고 다봉산에 와서 옛 흔적을 찾아다녔다. 관계자들에 따르면 실제로 역사적 오해를 일으킨 책임자는 남송의 효종 황제 조신이어야 한다. 이 조원윤의 7 세 손손은 1162 년 즉위 이후 정강의 수치에 대해 마음에 두고 있다. 그는 편안 측 의 현재 상황에 만족하지 않고, 송강산을 회복하기로 결심하고, 취임하자마자 장준을 파견하여 수십만 대군을 파견하여 북벌을 휘둘렀다. 그러나, 조신의 발랄한 야망은 사람의 실수로 인해 동류했다. 1163 년, 장준군이 부적을 물리쳤고, 조심은 또 화약에 서명을 강요당했다. 이 수치스럽고 모욕적인 결말은 그를 거의 모든 것을 회색으로 만들었다. 역사상 어떤 우울한 사람과도 마찬가지로 조신이 해탈을 구하는 방법도 물론 절에 가서 분향을 하고, 한 가닥의 푸른 연기 속에서 일시적인 만족을 구하는 것이다. 그래서 그는 사람을 보내 사방을 찾아 불적을 찾아다녔다. 융흥 2 년, 장대와 진방언 () 이 다봉산 () 에 왔고, 산 위에서 돌을 새겨 글을 새기며 옛정을 생각하게 되었다. 그 후로 여러 해 동안 숨어 있던 불적 동굴이 널리 퍼져 나갔고, 진시황이 사람을 바다로 내보냈던 이 역사는 점점 사라지고, 고대 문헌에서만 실마리를 찾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 단락 편집] 9 역사 유명인 동한 은둔자 엄자릉

엄자릉은 자계 현경 최초의 역사책에 기재된 인물이다. 그의 원래 성은 좡어 () 였고, 후세 사람들은 명제의 금기를 피하기 때문에 성을 엄하게 바꾸었다. 이름 준수, 단어 하위 링. 오늘 횡하진 진산 (원래 여요) 사람. 젊었을 때 명성이 높았고, 나중에 장안을 유람할 때 유수와 허파 등을 알게 되었다.

기원 8 년에 왕망은 황제라고 불렀고, 법령은 가혹하고, 부역이 심하고, 관리의 부패가 있었고, 민원이 들끓었다. 왕망은 인심을 사로잡고, 일찍이 천하의 재사를 널리 모집했다. 허우 아빠 는 공식 잉 을 할 수있는 기회를 했다, 유수 는 녹색 숲 봉기 군대 에 참여, 왕망 정권을 전복하기로 결정했다. 엄자릉은 당시 왕망 초청을 여러 차례 받았지만, 그는 전혀 움직이지 않았다. 결국 아예 이름을 숨기고 성을 바꿔 외딴 시골에 사는 것을 피하며 왕망 속박에서 완전히 벗어났다.

서기 25 년 유수는 마침내 왕망을 물리치고 낙양에 동한 왕조를 세우고 황제가 된 것이 역사상 유명한 광무제였다. 그가 즉위한 후, 사현은 목이 마르면 곳곳에서 엄자릉을 찾았다. 몇 년 후, 연의 자릉이 양가죽을 걸치고 제나라 어느 곳에서 낚시를 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자, 즉시 초빙식을 데리고 차를 준비하여 세 번이나 청하고, 직접 서운에게 말했다. "고대 대유위 군이여, 부름을 받지 않는 신하가 있을 것이다. 어찌 신하 능을 감히할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그러나 이 홍업이 봄얼음을 섭렵한다면, 상처의 상처는 지팡이로 행해져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치 리 높은 황제 의 많은 경우, 하지만 ziling 작은 나는 또한 아무것도하지 않습니다. Jishan yingshui 바람, 비 나는 감히 바라본다. 클릭합니다 엄자릉은 정말 핑계를 대지 못하고 마침내 낙양에 왔다.

이때 후패는 이미 유수의 승상이 되었다. 원래 그는 왕망 실세 때, 즉시 방향타를 돌려 봉기군에 가까이 다가갔고, 나중에는 일정한 능력을 가지고 한 걸음 한 걸음 올라왔다. 그는 유수가 엄자릉을 매우 중시한다는 것을 알고, 엄자릉이 온다는 말을 듣자마자 태만하지 못하여, 즉시 사람을 보내 책을 가지고 안부를 물었다. 엄자릉은 허우패의 명성에 쫓기고 투기만 하는 행위에 대해 경멸을 나타냈고, 후패의 편지를 보고 답장을 하지 않고, 단지' 와이인 보의천하의 즐거움, 아첨순지요령' 이라는 두 마디만 가지고 오라고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허우 패는 이것이 그의 흉터를 파는 것이라고 생각했고, 마음속으로는 매우 불만스러웠다. 그때부터 엄자릉을 낙양에서 쫓아낼 방법을 강구했다. 엄자릉은 허우 패와 같은 사람이 승상이 되는 것을 보고 낙양에 더 이상 머물지 않고 매일 호텔에서 잠을 자고 집에 돌아오기를 기다리고 있기 때문이다. 심지어 광무제 유수가 직접 그를 보러 왔을 때에도 그는 눈을 감고 거들떠보지도 않았다. 유수는 이 옛 친구의 성품이 고결하고 고독하다는 것을 알고 그를 어루만지며 말했다. "자릉아 자릉, 너는 도대체 왜 나와 나라를 다스리려 하지 않느냐?" 엄자릉이 갑자기 눈을 뜨고 유수를 쳐다보며 말했다. "돈, 요득천하는 덕행이 멀리서 들었기 때문에 은자를 귀담아 들었다. 너는 왜 나를 힘들게 강요할 필요가 있느냐! " 유수는 잠시 그를 설득할 수 없는 것을 보고 한숨을 내쉬며 승차하여 궁으로 돌아갔다.

며칠 후, 유수는 또 엄자릉을 궁중으로 모시고 그와 옛일에 대해 이야기하며 매우 투기적으로 이야기했다. 저녁에는 엄자릉과 같은 침상에 누워 있다. 엄자릉은 잠결에 발을 그의 뱃가죽에 올려놓았는데, 그도 조금도 개의치 않았다.

예기치 않게, 이 문제는 허우 아빠 가 알고 있었다, 그는 다음 날 너무 사관 기념관 이라고 했다, 지난 밤 게스트 스타 유죄 황제 좌석 은 매우 불안 했다, 그래서 연의 ziling 에 대한 guangwu 의혹 을 일으키는 원인이 되고 싶었다. 유수는 들었지만 하하 웃으며 말했다. "이건 내가 자릉과 함께 자는 거야, 괜찮아!" 그러나, 연의 ziling 은 이유가 있어야합니다, 그는 이 문제 에서, 악당 투기, 공식 불길한 보고, 낙양 에 머물 것을 주장했다. 유수가 그를 간언하는 의사가 되기를 원했을 때, 그는 마침내 작별을 고하지 않고 유유히 떠나 부춘산 아래에 은거했다. 그곳에는' 엄릉세' 가 있는데, 그가 그해 낚시를 했던 곳이라고 한다.

건무 17 년 (기원 41 년), 광무제 유수는 다시 한 번 엄자릉을 징집했고, 엄자릉도 다시 한 번 거절했고, 아예 고향 진산으로 돌아가 은거했다. 몇 년이 지나지 않아 여기서 늙어 80 년을 살았다.

엄자릉의 인품은 참으로 귀한 것이지만, 당시 아는 사람은 많지 않았다. 북송 () 명신 범중엄 () 이 무주 () 를 알 때까지, 엄릉세 옆에 낚시대와 자릉사를 짓고,' 엄선생사당기' 를 써서' 운산 창창, 강물, 선생의 바람, 산과 고수장' 을 찬양하고, 엄자릉은' 고풍량 축제' 로 삼았다. 남부 송 왕조 Jiading 년, chenshan 연의 ziling 무덤 옆에 Gaofeng 파빌리온 을 구축 하고, 나중에 높은 축제 아카데미 를 개설, 지금은 이미 소멸 되어, 묘비 한 조각만 남아 있으며, 대치산 공원 에도 보존되어 있다.

초당서가 우세남

명학 유 씨 가문은 삼국에서 당대까지 500 여 년 동안 귀성하였다. 유명한 서예가 우세남이 바로 그 중의 선두주자이다.

우세남은 남조 진영정 2 년 (558) 에서 태어났고, 아버지 우리, 형 우세기, 숙부 우송 () 은 모두 한때 이름이 무거웠다. 우송은 자식이 없고, 세남은 그에게 물려받았기 때문에, 쯔보시 () 를 보냈다.

위세남은 차분하고 과욕이 적고, 독실한 근면학으로, 오군 문학가 고야왕을 배운 적이 있으며, 10 여 년 동안 한창고독에서 지칠 줄 모르고 침식을 잊은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진문제는 박학다재한 것을 알고 건안 왕법조군 () 이라고 불렀다. 첸 파괴, 장안 으로 형제 세계 기반, 모든 중복 이름 이있다. 수이 대업에서 비서랑을 수여하고, 거처를 옮기고, 사람을 사귐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그러나 동제는 강직하다고 의심해 10 년 동안 이주를 하지 않았다. 우세기는 아첨하는 말에 능해서 심복으로 여겨졌고, 그 결과 동제와 함께 우문화 및 죽임을 당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무덕 4 년 (621), 진왕 이세민 () 이 우세남 () 을 진부 () 로 임명하고, 이후 태자 () 중 셰인 () 으로 옮겼다. 이세민은 즉위 후 작랑 겸 홍문관 학사로 비서감을 이적했다.

우세남은 젊었을 때 사오싱 지영 법사에게 서예를 배운 적이 있다. 지영은 진대 서성왕희지의 7 세손이며, 왕희의 전세 진적을 소장하고 있으며, 우세남은 그래서 왕서 진수를 얻어서 한 세대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가 만년에 자필한' 공자묘당비' 는 우리나라 서예예술의 진귀한 보물로 불려 황정견은' 천냥금 어디서 살 수 있는가' 라는 한숨을 내쉬었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당태종이 우세남에게 서예를 배울 때,' 고' 법이 가장 좌지우지하기 어렵다고 느꼈는데, 한번은' 지안' 이라는 글자를 쓰면 오른쪽을 비워 두었다고 한다. 우세남으로 보충해 주세요. 그리고 위징품평이라고 합니다. 위정은 이렇게 말했다. "황제가 쓴 글자는 오직' 고' 옆에서 세남과 가장 핍박하는 것 같다!" 태종은 듣고 탄복해 마지않았다.

우세남은 외형이 약하지만 지성이 강렬하다. 그는 긍정적 인 토론, 충고 감히, longyou 산사태 및 기타 자연 재해 를 빌려, Taizong 정류 교도소, 구호 피해자 를 권고 했다; 그리고 Taizong 링 오만 링 조울증, 주의 종료 전에 조언, 별 모양의 변이를 빌려; 태종이 고조를 후장할 준비를 하고 있을 때, 그는 전대전전법을 인용하여 박장을 주장했다. 태종은 만년에 논사냥을 좋아했고, 그는 또' 시금차' 를 권고하여 백성들을 방해하지 않도록 했다. 당태종은 이를 위해 찬탄했다. "신하들이 모두 세남이라면, 천하가 어찌 아랑곳하지 않겠는가!" " 세남은 덕행, 충직, 박학, 문사, 서한오절이라고 불리며' 당대 명신, 인륜준' 이다.

이세민이 처음 왕위에 올랐을 때, 유 () 는 이미 나이가 거의 70 이 되었다. 당시 그는 고령을 요구하여 허락을 받지 못했다. 정관 12 년 (638) 이 되어서야 그가 물러나는 것에 동의했고, 그해 5 월에 그는 병으로 죽고 81 세였다. 태종은 그의 죽음을 위해' 울며 애통해한다' 며 소릉과 함께 장례를 치르게 하고, 예부 상서를 증여하고, 시호 문의를 주고, 링연각 위에 그의 형상을 그렸는데, 우세남은 정말' 애영' 이라고 할 수 있다.

지금 명학진 해가촌에는 정수사 유적지가 있는데, 이전에 우세남의 옛집이었던 것으로 전해진다. 그곳은 동림리두호, 서북 양면이 청룡, 백호 양산, 청죽청천, 풍경이 깊고 그윽한 곳이었다. 여기에 자계시 서예 예술 센터를 설립하는 것이 우세남을 기리는 동시에 당대 서예예술을 번영시키는 것이 좋은 생각이다.

남송명유 황동발

남송 말년에 유명한 학자 황진이 있었다. 황진자 동발 () 은 월선생 () 이라고 불리며, 우리 자계인 () 인데, 지금의 장기진 황가촌에는 고상 다리가 하나 있는데, 전하는 바에 의하면 황진 () 이 어린 시절에 책을 읽는 곳이라고 한다.

황진은 남송가정 6 년 (1213) 에서 태어나 43 세가 되어서야 진사와 급제했다. 그는 일생 동안 벼슬이 청렴하여 권세 있는 사람을 두려워하지 않고, 정기가 호연하다. 여러 차례 좌절을 당했지만, 모두 굳건하여 굴복하지 않는다. 예를 들어, 함천 3 년 (1267), 그는 지방관으로 활동할 때 정성이 있어 사관으로 승진되어 영종, 이종 양조' 국사',' 실록' 의 편찬에 참여했고, 이듬해 7 월 라운드 때 당시 대폐가 민빈과 병약함을 직설적으로 지적하기 때문이다

그는 광덕군에 도착한 후에도 일을 여전히 매우 진지하게 한다. 매년 수십만 명의 사람들이 와서 신을 기도하고, 소를 제물로 마구 죽이고, 자주 싸움을 벌여 농업 생산과 마을족 간의 단결에 영향을 미치는 사산묘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제사 행사에는 신령의 가호를 구하기 위해 질곡을 쓰고 스스로 고문하는 누추한 풍속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제사명언) 황진은 이 광경을 보고 그 중 한 명에게 자신의 죄상을 고백하라고 명령했다. 그 남자는 말했다: "나는 죄를 짓지 않았다. 클릭합니다 황진은 엄하게 꾸짖었다. "당신은 분명히 많은 죄악을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다른 사람에게 감히 말하지 못하고, 이것으로 신의 용서를 구하고 싶기 때문입니다!" " 즉 대중 앞에서 벌을 내리라는 명령을 내렸는데, 상대방이' 살려라' 고 소리칠 때까지 그만두지 않았다. 그 이후로, 변태 예배 악습이 갑자기 사라졌다. 곧, 황 젠 은 시장 지아 팬 세 의 불법 행위 를 비난 하기 때문에, 지아 는 그의 삼촌, 당시 권리 상 치아 될거 에 고소되었다, 결과는' 정치 긁기' 혐의로 면직되었다.

함순은 7 년 (1271), 황진은 푸저우 지사로 재직했다. 당시 푸저우 은 기근, 사람들이 실향민, 황량했다. 쌀 상인 부잣집은 오히려 기회를 틈타 식량을 사재기하여 곡가를 올리고, 큰돈을 벌었다. 황진은 자전거를 질주하며 먼저 주서에 들어가지 않고 역참에서 공무를 처리하고,' 폐쇄자 적적, 강매수자 컷' 이라는 공고를 사방에 게재해 즉시 쌀값을 눌렀다. 이어 직접 죽을 끓여 이재민을 구제하고, 구호에 공을 들인 사람들에게 상을 주어 곧 국면을 안정시켰다. 푸저우, 황진은 두 가지 큰일을 했다. 하나는 통관 거부로 투옥된 지 28 년 된 죄수들이 절반 밖에 살지 않았기 때문에 상서성과 관련된 일이라 아무도 감히 사건을 종결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해리포터스, 해리포터스, 해리포터스, 명예명언) 황 젠 은 조사 후, 매듭 은 반란 이 아니라, 또한, 여러 사면 을 통해, 과감하게 그들 모두를 풀어 지적했다. 둘째, 푸저우 원래' 자유국' 이 설치되어 있었는데, 애당초 버려진 아기를 입양하기 위해 설립된 것이었는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명실상부하게 죽었다. 황진은 포기하고 입양하는 것보다 말일에 포기하는 것이 낫다고 제안했다. 그래서 구법을 개선하여 출산하고 정말 가난한 가정은 관양을 신청할 수 있다. 버려진 아기는 다른 사람이 입양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공식적으로 보조금을 준다. 이렇게 해서 많은 아기를 살렸다.

덕? 원년 (1275) 3 월, 황진은 강서에서 형옥을 언급하여 저장동으로 전근했다. 당시 명학, 석옌 일대의 염민은 관리 착취를 견디지 못해 대규모 폭동을 일으켜 진압을 당한 후 대량으로 도망쳤다. 황진은 처분하라는 명령을 받았고, 그는 염장으로 깊숙이 들어가 조사를 반복하며, 완전히 관료가 민중을 핍박하는 것을 알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한편으로는 법원에 사실대로 상황을 반영했고, 한편으로는 여러 방면에서 피난한 소금민을 모집하고, 관령역년 빚진 염전 61 만 3000 여 건을 돌려주는 등' 천리 충격' 의 파문이 가라앉았다.

"송사. 황진전" 은 "결체옥, 청민소송, 갑자기 신처럼" 라고 말했다. \ "서식지 guanheng 알 수없는 일, 일이 결정될 때까지. 스스로 검소하고 얇으며, 사람이 급한 어려움이 있으면, 주의 많은 인색함이 있다. " 이러한 서술과 평론은 모두 매우 확실하고 매우 공평하다고 말해야 한다.

남송 왕조가 멸망한 후 황진은 택산에 은거했고, 이 전양향에서는' 택산행관',' 그 방은' 귀환의 루려' 라고 문을 열며 자신의 저서를 정리하는데 전념했다. 그의 철학사상은 주희를 종종으로 삼았지만, 결코 관례를 고수하는 것이 아니라, 독자적으로 독창적이고 체계적인 논술을 하여' 동발학파' 를 형성하였다. 그는 이치가' 사계절, 백물생' 의' 자연의 규범' 이라고 주장했다. 도가 "인심" 과 "도심" 의 현허에 대해 고담을 늘어놓는 "도" 를 일용 상습의 이치로 해석하다. 그 아들 황몽간, 황유아 (하나는 숙아), 황유영 (하나는 숙영), 그리고 배우자 진저 () 는 모두 역사 고별을 중시하여, 동발 학파 사상을 민저장 일대로 전파한다. 황진의' 동발일지폐' (일작' 황씨일지폐') 는 예어 철리가 가득한 독서노트로 고서에 대한 위선을 깊이 가려 동발학파의 대표작이다. 또' 고금의 기요',' 고금의 기요 일편',' 보신사전',' 독서일득',' 예기 집해',' 춘추집해' 등이 있다.

원지원 18 년 (1281 년) 정월, 69 세의 황진이 고향 ('송원학안' 은 굶어 죽은 현보당산), 문인 사시 문결씨, 호산서원을 세워 그를 기념했다.

침대에 누워 있는 다리는 원래 진흙다리였으나, 후세 사람들은 이미 그것을 석교로 바꾸어 쾌선강을 가로지른다. 동서교란에는 각각' 고병상 다리',' 용교 보호' 라는 제목이 있다. 동서교문에는 각각 "지연 위천은 명현고리이고, 제방은 관구포청류까지 이어져 있다", "연경파광은 예전과 같지 않고, 여운을 현재까지 흐르려고 한다" 는 대련이 삼산고적 중 하나가 되었다. 전양향호산촌에도 호산서원의 유적이 있다. 특히 1975 년 현재 명학진 서도두촌에서 황진의 묘지가 출토되었는데, 그 위에는 황진의 생애사적을 상세히 기술한 것으로, 정사 기록의 부족을 보완할 수 있는 매우 귀중한 문화재로, 현재 시문관에서 소장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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