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키보드 자동차 신이 아니다! STEAM 레이싱 시뮬레이션 게임에 대한 횡평

2002 년, 우리 초등학교 2 학년 때, 아버지는 나에게 인생 최초의 운전 시뮬레이터인 지금 질감이 걱정스러워 보이는 북통 핸들을 사주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당시 EA 는 일품 루크의 6 세대 작품인' 일품 스피드: 열력 추적 2' 를 선보였다. 연꽃 Elise 에서 경력을 시작한 뒤 벤츠 CLK GTR 잠금 해제까지 비디오 게임에 대한 나의 최초이자 가장 깊은 기억 중 하나였다. 어린 나이에' 건반 차신' 모자에서 벗어날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이후 대학에 입학해 FSAE (대학생 포뮬러) 팀에 입단해 LFS(Live For Speed) 부터 실제 레이싱 게임 훈련을 시작했다. 키보드 운전자로부터 한 걸음 더 멀어졌습니다. 결국 양양의 꿈의 경주장에서, 그 억수 같은 비 속에서 자신의 경주용 꿈을 원만하게 꾸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오늘날, 경주용 자동차 시뮬레이션은 여러 해 동안 발전해 왔으며, 점점 더 많은 오프라인 상점들이 생겨났고, 몇몇 모의 경주용 경기 연맹의 규모도 점점 커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레이싱, 레이싱, 레이싱, 레이싱, 레이싱, 레이싱) 동시에 점점 더 많은 레이싱 시뮬레이션 게임이 출시되고 있다. 이번에는 steam 플랫폼에서 제가 했던 독립 실행형 위주의 우수한 모의 운전 게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북통 스티어링 휠

Kartkraft

게임 가격:? 66

역사가 낮다:? 39 at-41

게임의 난이도: ★★★★ ★

우리는 종종' 카트는 레이서의 요람' 이라고 말한다. 2020 년 세계 차단에서는 거의 모든 운전자들이 카트 운동에서 일색되었다. 하지만 카트크래프트라는 게임이 나올 때까지 카트와 관련된 우수한 레이싱 시뮬레이션 게임이 나타나지 않을 정도로 카딩카 시뮬레이션 게임을 가리키는 게임 업체는 거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카트, 카트, 카트, 카트, 카트, 카트, 카트, 카트, 카트, 카트, 카트) 다른 GT 게임에 포함된 카트 모델의 사진 고양이 화호와는 달리, 카트 크라프트는 카트 시뮬레이션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게임으로, 실제 카트 운전 느낌과 매우 비슷한 운전 감각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카트, 카트, 카트, 카트, 카트, 카트, 카트, 카트, 카트) 카트의' 직접' 과' 난폭함' 의 운전 특징을 충분히 구현하다.

카트 크라프트라는 게임의 가장 큰 장점은' 고충실도',' 카트 게임의 희소성',' 저렴한 가격' 이다. 물론 카트 게임 때문에 이 게임도 지속적으로 개발되고 있다. 후속회는 더 많은 트랙을 추가할 것이다. 2 행정 엔진이 뒤에서 덜컹 거리는 느낌과 진실성에 대한 높은 추구를 자주 그리워한다면, Kartkraft 는 확실히 가격 대비 성능이 뛰어난 선택이며, 3 분 2 행정 카트의 가격만 달리면 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Assetto Corsa

게임 가격:? 70

역사가 낮다:? 17 at-76

게임 난이도: ★★★★★

이것은 모든 시뮬레이터 플레이어에게 꼭 필요한 게임이며 거의 모든 차량 역학 엔지니어 플레이어에게 꼭 필요한 게임이다.

말할 필요도 없이, Assetto Corsa 는 2014 년에 내놓은 이 게임이 레이싱 시뮬레이션 집단의 성장과 함께 시대를 초월하는' 신작' 이 되었다. 이 게임이 출시되면서 점점 더 많은 온라인 게임 활동과 FSAE 차량과 같은 오프라인 일상적인 교육이 LFS 또는 GSC 에서 Assetto Corsa 로 전환되었습니다. 이 게임의 장점은 주로 다음과 같습니다-

일류 물리 엔진의 운전 감촉. 차량 역학 모델링의 사실성이 매우 높아서 실제 차량의 역학 특성을 잘 피드백했다. 게임에서 교정에 대한 시도는 차량 역학 지식을 실천하기 위한 절호의 플랫폼이다.

플레이어 집단의 규모가 크고 높은 온라인 경기의 출전률. 동시에 플레이어가 많기 때문에 훌륭한 무료 Mod 를 많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Live For Speed 와 마찬가지로 키보드+마우스 조합의 플레이도 가능합니다. 많은 플레이어에게 키보드+마우스 조작은 너무 지루할 수 있지만, 경주용 자동차 운동, 기본적인 걷기 연습 등 기본적인 기술을 익히는 데 매우 도움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원작 외에' Assetto Corsa Competizione' 은 최신 보퍼GT 시리즈 공식 라이선스 게임으로 새로운 플레이를 제공하는 것도 살 만하다.

Project Car 2 (레이싱 프로그램 2)

게임 가격:? 305Base Price? 76

역사가 낮다:? 76 at-75

게임의 난이도: ★★★★ ★

시뮬레이션 운전의 게임 각도에서 Project Car 2 를 판단한다면, 그 표현은 한 세대의 작품보다 향상되었지만 Assetto Corse 에 비해 여전히 뚜렷한 차이가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물리적 진실성에 대한 나의 평가는 이런 경주용 자동차 시뮬레이션 게임에 대한 요구를 겨우 충족한다는 것이다. 하지만 프로젝트 카르2 도 좋은 점이 있습니다.

풍부한 차량. 39 개 제조사, 54 개 등급, 총 ***197 대 (그 중 8 대는 DLC 에 있음) 에서 도로차, 초달리기, 방정식, 크로스오버 랠리 레이싱 등 다양한 경주 유형, 심지어 포드의 맹금 피카까지 포함돼 이번' 레이싱 계획 2' 라고 할 수 있다.

풍부한 트랙. 전작을 기초로 20 개의 완전 스캔된 고정밀 트랙을 추가하고 일부 기존 트랙, 총 ***60 개의 정교하고 특색 있는 트랙을 개선했으며, 변종을 최종 130 여 개의 사이트 구성으로 세분화할 수 있습니다. 그 범위는 장소, 당기기, 실제 거리, 심지어 공장의 겨울 빙설운전학교까지 포괄한다.

F1 2019

게임 가격:? 163

역사가 낮다:? 48 at-71

게임의 난이도: ★★★★ ★

F1 2019 의 가장 큰 특징은 다른 시뮬레이션 스피드 게임에 비해 Big Name 과의 경기에 대한 몰입감입니다.

만약 당신이 경력 모델을 선택한다면, 당신은 F2 시리즈 경기에 진출할 것입니다. 먼저 랜도 노리스, 알렉산더 알번, 최근 몇 년 동안 명성이 자자한 슈퍼신예들과 겨루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극의 발전을 계속 추진할 때, 해밀턴, 비텔과 같은 미래의 F1 명주와의 각축을 벌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뿐만 아니라, 사건 모델에서는' 차신' 엘튼 세나와' 교수' 존 프로스트 * * * 역을 맡아 그 전설적인 과거를 회상할 수 있다. 마니아로서, 너는 게임에서 자동차 기술을 단련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게임을 통해 그 빛나는 역사를 되돌아볼 수 있다.

WRC7

게임 가격:? 182

역사가 낮다:? 27 at-85

게임의 난이도: ★★★★ ★

WRC 시리즈 게임은 현재 steam 플랫폼이 Dirt 시리즈에 접근할 수 있는 거의 유일한 랠리 게임이다. 초기에는 낮은 가격이 어느 정도 경쟁력을 갖추게 했다. 가장 큰 특징은 게임 장면이 실제로 세계 랠리 선수권대회를 복원했다는 점이다. "대입감" 을 좋아하는 게이머들에게는 어느 정도 매력이 있다.

Dirt4 (먼지 4)

게임 가격:? 80

역사가 낮다:? 24 at-70

게임의 난이도: ★★★★ ★

먼지 시리즈는 콜린 맥클라리 (Colin McRae Rally) 의 후임자로서 최근 10 년간 최고의 랠리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전작' 콜린 맥클라리 레이스' 도 21 세기 10 년 전 이 분야에서 가장 뛰어난 대표라고 할 수 있다.

먼지 시리즈는 먼지 랠리 시리즈에 비해 다음과 같은 차이가 있습니다.

더 많은 경기 모델을 가지고 있다. 바하 (Baja) 경주용 자동차처럼요. 하지만 동시에 랠리 경주용 자동차의 종류로는 차종의 수가 상당히 제한적이라는 의미다.

My Stage 시스템은 트랙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게 해 주며,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쉽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트랙 길이와 복잡성만 선택하면 새로운 트랙을 즉시 만들 수 있으며, 비와 눈, 안개 등 날씨와 경기 시간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먼지 4 는 먼지 당기기 시리즈보다 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또한 실제 물리적 엔진 시뮬레이션이 먼지 장력 시리즈보다 열등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먼지 시리즈는 콘텐츠면에서 "깊이" 보다 "폭" 에 더 중점을 둡니다.

Dirt4 Rally 2.0

게임 가격:? 116

역사 낮음: 46 at-60

게임 난이도: ★★★★★

먼지 랠리 시리즈는 판도라의 상자처럼 랠리 시뮬레이션 게임의 또 다른 세계를 열었다. 시뮬레이션 레이싱 게임 경험이 있는 베테랑으로서 이 게임을 처음 시작했을 때, 나는 그 난이도에 깜짝 놀랐다.

본질적으로:

먼지 랠리 시리즈와 먼지 시리즈는 전혀 시리즈 게임이 아니다. 먼지 당기기 2.0 은 다른 당기기 게임에 비해 전혀 크기가 아니다.

시작하기 전에 반드시 시뮬레이터 매개변수를 설정해야 합니다. steering saturation 과 같은 매개변수는 "제어 차량" 을 시도하기 전에 편안함을 느끼는 값으로 설정해야 합니다. 먼지 장력 2.0 은 다음과 같은 몇 가지 큰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장비가 매우 풍부하다. 이 시간 차원은 중세 미니 쿠퍼 1300 rally 시리즈에서 80 년대 B 조 시대, Evo 와 Sti 쌍웅 헤게모니 시대, 21 세기 초 랠리 업체의 풍운 돌연변이에 이르기까지 60 년 동안 걸쳐 펼쳐졌다. 거의 당신이 기억할 수 있는 랠리 선수권대회 역사상 고전적인 차종은 모두 이 게임에 등장할 수 있다. Porsche 911 RGT Rally Spec 과 같은 악마 견인차차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물리적 시스템과 감촉력 피드백이 크게 향상되었다. 전작의 지력 과잉에 비해 이 세대의 물리는 더욱 진실하다. 전작의 상대' 바보' 스핑과는 달리 이 세대는 방향과 페달의 조화에 더욱 정교해야 하며, 이를 달성하면 밀고, 차면 차야 한다. 이것은 또한 차량의 물리적 모델이 중량분배감에서의 진보로 인한 것이다. 한편, 물리적 시스템의 진보로 인해 도로와 기상 조건의 사실성이 더욱 높아졌다. 아스팔트, 빙설, 사석의 노면에 비와 눈비가 더해져 피드백 구분도가 더 높고, 마찬가지로 미끄럽고 비와 눈의 차이도 미세한 곳에서 드러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이와 함께 화질에서도 먼지 4 보다 눈에 띄는 등급을 높였다.

만약 당신이' 하드코어' 시뮬레이터 선수라면 먼지 당기기 2.0 은 반드시 게임에 들어가야 한다.

당신이 베테랑 레이싱 역사 팬이라면 먼지 랠리 2.0 도 100% 값어치입니다.

Mud Runner (회전 타이어 진흙 과속)

게임 가격:? 78

역사 낮음: 23 at-71

게임 난이도: ★★★

만약 네가 이 게임을 모른다면, 너는 그를 크로스컨트리 버전의 유럽 트럭 시뮬레이션으로 이해할 수 있다. 그 게임 내용은 모두 트럭 운전사 역을 맡아 배달하는 것으로 간단히 요약될 수 있다.

오카는 더욱 섬세하고, 회전 타이어는 더욱 거칠고, 세부 사항에 구애받지 않는다.

이 게임은 시베리아에서 목재를 실어 나르는 노운전기사의 구원의 길이며, 모의운전 게임의' 중장년세' 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나는 종종 차 한 잔을 담그고 간식 한 봉지를 꺼내어 오후 내내 진흙탕에서 보냈다. 이런 편안하고 즐거운 어느 날 오후, 먼지 당기기 2.0 과 신력 코사 (Cosa) 를 하지 않을 때의 바트는 땀에 흠뻑 젖어 있을 것이며, 더 많은 것은 여가와 휴식이다. 이것은 주로 질척한 시베리아에서 트럭을 몰고 목재를 운반하는 게임의 패턴에 달려 있다.

하지만 여가가 딱딱한 핵이 아니라는 뜻은 아니다. 크로스컨트리 시뮬레이션 게임의 관점에서 볼 때, 이 게임은 최고 수준의 수준이다. 4 드라이브, 차동 잠금 장치, 윈치, 핸드 기어; 강, 진흙 심연, 숲. 여러 가지 원소들이 시베리아 트럭 운전자의 어려움을 실감하게 해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런 어려움은 실제 영상에서 본 것과 크게 다르지 않다. 유일한 차이점은, 너는 전혀 서두르지 않고, 차를 마시고, 간식을 먹고, 천천히 진흙탕에서 빠져나와 임무를 완수할 수 있다는 것이다. 물론 전복 후 통나무가 공을 잃고 다시 시작하는 좌절도 있을 것이다.

물론 원작 지도는 많지 않지만 적재에는 한계가 있다. 그러나 크리에이티브 워크샵에는 많은 대개뇌동 보충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이것은 저조한 작품으로 많은 게이머들이 전혀 모른다. 하지만 남달랐고, 자신의 스타일이 강했고, 게임 자체가 충분히 강했다. 내가 추천하는 게임이다. 그리고 그것의 속작' Snow Runner' 가 곧 올 것이다. 속작에는 플레이어 체험을 위한 더 풍부한 패턴과 장비가 있을 것이다.

Euro Truck Simulator 2 (유럽 트럭 시뮬레이션 2)

게임 가격:? 99

역사가 낮다:? 21 at-81

게임 난이도: ★★★★ ★

너의 그 숙련된 한 손으로 접시를 문지르는 것은 틀림없이 오카리에서 배운 것이다.

역시 물건을 끌어당기고, 오카와 질퍽거리는 벤츠의 큰 차이점은 환경이 다르다는 것이다. 하나는 유럽의 포장 도로이고, 다른 하나는 시베리아에서 갈 길이 없는 큰 숲 속에 있다. 또 다른 차이점은 오카의 인지도가 높고 플레이어 수도 많다는 것이다.

나는 자동차 실험에 종사하는 동창이 있는데, 다음날 트레일러를 열고 실험기구를 당긴다는 것을 알게 된 후, 그날 밤 오카리에서의 연습만으로 다음날 트레일러를 운전하는 각종 기술을 쉽게 조종하여 결국 지도자들로부터 칭찬을 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동차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자동차명언)

유럽 트럭 시뮬레이션의 핵심 경쟁력은' 실제', 실제 배송 체험, 실제 차량, 실제 유럽 도로와 풍경이다. 그리고 임무를 수행할 때 차가 부딪쳐서 물건이 없어져서 목적지에서 가져온 좌절을 찾지 못했다. 진실하고 우여곡절이 있는 게임은 틀림없이 재미있을 것이다.

오카에 들어가지 않은 동창인데, 지금 놀기에는 아직 늦지 않아요.

BeamNG.drive

게임 가격:? 80

역사가 낮다:? 52 at-33

게임 난이도: ★★★

▲ 어떤 의미에서 BeamNG Drive 는 모의 운전 게임에서' 중보연구'

BeamNG 은 모의 운전의 대안이다. 실제로 샌드박스 게임입니다. 가장 큰 특징은 독특한 물리적 엔진과 매우 사실적인 충돌 손상 효과입니다. 여러 가지 기괴한 장면을 만들고 다양한 차량을 사용할 수 있지만, 최종 결과는 이 차가 충돌한 후 어떤 모습이 될 것인가로 돌아가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중보연처럼 일반적인 정면 25 바이어스 충돌, 측면 충돌을 시뮬레이션할 수도 있고, 차량을 협곡에 떨어뜨리거나 거리 옆 건물로 돌진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뇌동이 충분히 크면 모든 장면이 게임에서 만들어질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나는 모든 사람들이 이 색다른 게임을 좋아할 것이라고 장담할 수는 없지만, 자동차 안전 엔지니어들은 분명히 좋아할 것이다.

결론:

이 횡평은 거의 STEAM 플랫폼의 모든 주류 모의운전류 게임을 획득했으며, 상당히 냉랭한 작품들도 포함되어 있다. 현실성이 높은 모의 운전 게임은 게임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운전 능력을 실질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다. 아마추어 트랙 데이 게이머, 심지어 프로 운전자가 되고 싶다면 시뮬레이터 훈련이 필수적이다. (존 F. 케네디, 스포츠명언) 자동차를 통근 도구로만 사용하더라도 시뮬레이터의 훈련을 통해 비상시에 더 합리적이고 안전한 대응을 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물론, 가장 중요한 것은 시뮬레이터로 차를 운전할 수 있을 때, 나는 키보드 신이 아니라고 솔직하게 말할 수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문 | 샌안토니오 돌

그림 | 네트워크

이 글은 자동차의 집 차가호 저자로부터 나온 것으로, 자동차 집의 관점의 입장을 대표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