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달전' 을 어떻게 평가합니까?

월전' 은 의심할 여지 없이 쑨리 연역 생애 중 의미심장한 대극작으로, 각 여자들 사이에 남다른 궁두극이나 드라마 전체의 거창한 전쟁 장면이라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월전' 에는 각 코스의 큰 카페 배우들이 모여 강력한 제작반과 역사에 대한 집중력 연구와 배경 격조가 맞물려 배우의 연기가 터져 이 드라마의 성공을 이뤘다. 특히 달의 일생의 전설적인 색채가 전체 드라마를 관통하는 핵심 포인트가 됐지만 극의 치밀하지 못한 점과 개혈 개편 등 많은 결점이 있었다. 대사백화는 이전' 견호' 와 심각하게 맞붙기 어려웠다. (*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월전' 의 여주인공은 이미 고복궁투극에 도전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초창기에는' 견환전' 이라는 연극으로 대강남북을 두루 불며 중국과 외국으로 명성을 떨쳤으며, 두 번째 도전으로 비슷한 스타일 캐릭터로 시청자들은 쑨리 연기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았고, 이 드라마는 쑨리 연역 경력의 이정표극이 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월전' 과' 견환전' 은 줄거리에서 이곡과 같은 의미를 지녔으며, 정동 초창기 소녀부터 인생 지고까지 한 여자의 완벽한 탈바꿈과 성장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달달과 견환은 같은 강한 개성과 영리함을 지녔고, 제왕의 사랑을 받았고, 후궁빈비의 질투에 시달렸다. 특히 쑨리 운전이 가볍고 익숙한 연역풍의 대체감이 강했다

손구는 전전 견환전의 경험을 쌓았고, 달이라는 인물에 대한 기복이 심한 조형물은 전혀 생소하지 않았다. 그녀의 처참한 핍박에 대해 인생의 절정에 오르며 주재자의 패기 옆누출이 된 이 과정의 전환은 적절하다. 인물의 감정 변화에 대한 파악이 여유롭다. 전체 극의 주선으로서, 그녀는 시종일관 주도자가 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쑨리, 유도, 시종일관 연극에 대한 볼거리가 넘친다. 두 자매 사이의 사랑과 미움, 두 주인공에 의해 해석되는 생동감 있고 힘찬, 궁두극이 있어야 할 줄거리를 완벽하게 보여준다. 그들은 마음의 슬픔과 얼굴 표정을 동시에 할 수 있지만, 때로는 동기화되지 않고, 좋은 말은 안장을 잘 맞추고, 배우와 극작이 서로 이뤄졌다.

"월전" 은 역사에 대한 준수도가 높고, 달은 역사상 최초의 태후이며, 실존하고, 관객들에게 여러 시대의 역사적 소우주도 보여 주고, 역사의 변법적인 큰 사건들도 포함되어 있어, 범위가 크지만 충분하다. 달전' 중후기의 달달 정치치국 사상은 원작과 유사성이 높지만, 전기달의 이미지는 고칠 수 있는 면모가 전혀 다르다. 원작' 달전' 은 본래 구조가 매우 커서, 달은 어려서부터 원대한 포부를 가지고 있었지만, 극중 젊은 판인 달은 언어가 거칠어서 과외가 없는 아이인 것 같다. 작가는 억지로 달을 백련화 이미지로 빚었다. 이는 원작 포지셔닝에 어긋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월전' 은' 견환전' 의 인물에 비해 대사가 너무 부족하고,' 견환전' 의 문크레이프 한 글자는 말 한 마디로 역사감을 느끼지만,' 월전' 에서는 말이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쉬우며, 있어야 할 문화적 내면이 결여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달전' 중 달전 경력에는 너무 많은 깔개를 깔았다. 줄거리가 너무 질질 끌면서 이 극의 큰 폐단이 되고, 주역고리가 너무 강해서 어디를 가도 귀인이 도와주고, 주인공이 있어야 할 자력갱생의 기백이 적어져, 전 코스가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공격하는 것 같지만, 극 중 싸우는 장면의 기세로 볼 때' 달전' 은 확실히 얻기 어려운 대라고 할 수 있다

월전' 은 한때 한 시대를 풍미한 바 있으며, 열평에 대해서는 더욱 칭찬이 엇갈렸다. 물론 모든 극작에 누락이 없을 수도 있고, 부족한 점도 있을 수도 있고, 그럴 수도 있다. 우리도 그 극의 영향력과 높은 수준의 제작이 칭찬받을 만하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