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tlefield 2 전투기 폭탄 투하 기술(탱크 전투용)

1부: 본론으로 들어가기 전의 제안 사항은 6600GT 이상의 그래픽 카드와 5버튼 마우스가 있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400DPI는 2000DPI보다 더 민감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몇 가지 키보드 설정 문제와 제어 파일 Controls.con을 변경하는 방법도 팁 섹션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다음은 모두 개인적인 제안이며, 실제로 익숙하지 않은 친구는 이를 참조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시작]—>[제어판]—>[키보드]를 엽니다. "반복 지연"을 최대한 짧게 하고 "반복 속도"를 최대한 빠르게 설정합니다. 2. [시작]->[제어판]->[마우스]->"이동"을 엽니다. 포인터 속도를 가능한 가장 빠른 속도로 높입니다. 3. 그래픽 카드 설정으로 들어가서 "이방성 필터링"을 최대한 높게 설정하세요. 4. 게임에 접속하여 [제어]->[이미지 설정]을 선택하세요. "Geometry"와 "Effect"는 최대한 높게, "Material Filter"는 최대한 높게, 시야는 100%로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5. 마지막으로 게임 컨트롤 설정을 변경합니다. 먼저 [일반 컨트롤] 오른쪽 하단에 있는 "3D 맵" 컨트롤 키를 제거합니다. 기본값은 왼쪽 Alt입니다. 항공기 설정으로 들어가서 Space 발사용 보조 키를 제거하고 마우스 감도를 10으로 변경하고 적위 매개변수를 10으로 변경하고 기울기 매개변수를 10으로 변경하고 하향 다이브용 보조 키를 왼쪽 Alt로 변경하고 당기기- 위쪽 키를 Space로 변경한 후 아래의 관점을 변경하세요. 기본 F12 공중 관점은 매우 중요한 관점입니다. 버튼이 5개인 마우스라면 F12와 F9를 4번째와 5번째 마우스 버튼으로 변경하는 것이 좋습니다. 5버튼 마우스가 없다면 F9, F11, F12를 Q, W, E 위의 1, 2, 3 숫자키로 변경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배열 방법은 취향에 따라 다릅니다. 내 설정은 F9가 4버튼 마우스 버튼과 2버튼, F12가 5버튼 마우스 버튼, F11이 1버튼 버튼이라는 것입니다. 마우스 보기를 마우스 가운데 버튼으로 설정할 수도 있지만 저는 여전히 왼쪽 Ctrl+마우스 0 및 1 축을 사용하여 항공기의 위, 아래, 왼쪽 및 오른쪽 역학을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2부: 지상 킬링 포인트 현장 전투에서 항공기(특히 J-10)를 잡는 것은 이번 라운드에서 가장 큰 행운입니다. 그러나 BF2 파일럿의 5가지 원칙은 여전히 ​​매우 중요합니다. 첫 번째 원칙은 일단 비행기(특히 J-10)에 탑승하면 추락해서는 안 된다는 것입니다(네트워크상의 이유로 용서받을 수 있음)! 자신의 기술적인 이유로 추락할 경우 비행기를 다른 사람에게 빼앗길 가능성이 매우 높지만 점수를 획득할 수 있는 큰 "기회"(시간 + 기회)를 낭비하고 게임 전체를 소비하게 될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공항에서 지루하게 Caps Lock을 누르면 아군 항공기 아이콘이 갑자기 사라질 때까지 기다리면서 동시에 공격을 받습니다. 두 번째 원칙은 너무 욕심을 부리지 마세요! 작은 보트를 공격할 때 너무 낮게 날아서 풀업 높이가 부족할 위험이 없습니다. 한 번의 다이빙으로 적을 맞추지 못했고 다이빙에 너무 오랜 시간이 걸렸다고 해서 나무에 부딪힐 위험은 없습니다. 이번에는 공격이 효과가 없습니다. 최소 반경 회전을 한 다음 항공기(특히 J-10)가 있는 한 다시 공격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원칙은 항상 미니맵에 주의를 기울이고, 적의 위치를 ​​스캔하는 UAV를 관찰하고, 기점으로부터의 거리를 신속하게 판단하고, 즉시 선형 기총 및 급강하 공격을 시작하는 것입니다. 네 번째 원칙은 다이빙과 공격을 하기 전에 먼저 공중 시점으로 전환하여 뒤의 상황을 관찰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다이빙할 때는 적의 미사일이 당신을 목표로 삼기에 가장 좋은 시간입니다. 다섯 번째 원칙은 항공모함을 격파할 때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USS Essex를 먼저 전멸시키는 것입니다. J-10을 운전하더라도 위험을 무릅쓰지 마십시오. 공중 미사일은 여전히 ​​​​훌륭합니다. 위에서 언급한 지상 기총소사 문제 외에도 알아야 할 몇 가지 다른 사항이 있습니다. 1. 각 플래그 포인트의 탄생 가능성이 가장 높은 지점을 알아야 합니다. 2. 자신의 학살 경험과 결합하여 적군이 많이 숨어 있는 곳을 기억해 보세요. 만약 당신이 보병이고 이 시점에 태어났다면, 당신은 대개 그 장소에 나타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웨이크 아일랜드(Wake Island) 맵에서 J-10을 운전하고 있다면, 남쪽 기지가 점령되면 적이 나타날 가능성이 가장 높은 곳은 어디입니까? 1. 집 옆 장소 2. 기지와 남쪽 해변 사이의 고지대 (저격수들은 그것을 매우 좋아합니다). 해변을 점령하면 적이 나타날 가능성이 가장 높은 곳은 어디입니까? 1. 울타리 주변(적군을 죽일 확률이 가장 높음) 2. 작은 집 주변 3. 중국 레이더 주변(해변이 일정 시간 동안 점유되어 있고 미니맵에서 알 수 있는 경우) 공항에 병력이 부족합니다.)

북쪽 기지를 점령하면 적군은 어디에 나타나나요? 1. 집의 가장 왼쪽에서 차 뒤의 열린 공간을 닦습니다. 2. 차 주변을 닦습니다. 그러므로 비행기를 조종할 때에는 항상 전투 상황과 미니맵에 주의를 기울이고, 적에게 주는 피해를 극대화하기 위해 끊임없이 생각하고 상상해야 합니다. 3. WZ 리프레시 포인트, 항공기 리프레시 포인트, 웨이크 섬의 선박 섬 등 고기를 구하기 가장 쉬운 장소도 잊지 마세요. 4. 지상에서 다이빙 및 기총소사를 하고 있는 경우, 차를 세우려고 할 때 즉시 후방 보기(F11)로 전환하고, 이때 후방 보기를 사용하여 지상에 있는 적군의 분포를 관찰하십시오. 그들의 위치와 그들이 달리고 있는 방향을 확인한 후 즉시 최소 반경으로 회전하여 그들이 나타난 위치로 돌아왔습니다. 물론, 가장 기억해야 할 것은 사소한 이득을 위해 자신을 잃어서는 안 된다는 것입니다. 제대로 사용하면 70~100명이 죽는 것이 정상이다. 위의 내용은 모두 야전 전술이다. 소위 야전 전술은 팀전과는 다르다. 야전에서는 고정 날개를 사용하여 가장 많은 사람을 죽일 수 있다는 점만 고려하면 되고, 승리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아니면 이번 라운드에서 지는 거죠. 소위 '지상 킬링 포인트'와 '지상 지지' 사이에는 큰 차이가 있다. 가장 중요한 점은 전자는 이기적이고 후자는 비이기적이라는 점이다. 3부: 공대공 전투. 오랫동안 지상에서 사람을 죽이는 것에 혐오감을 느낀다면 공대공 전투가 가장 흥미로울 것입니다. 사실, F35B에는 장점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또한 J-10을 처리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이에 대해서는 팁의 여섯 번째 부분에서 논의하겠습니다. 방금 내 뒤에 적기가 있는 것을 발견했는데 사이렌이 울렸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구체적으로 효과적인 동작들이 세트로 있는데, 그리기에는 너무 딱딱해서 이때 어떻게 날아갈지, 어떻게 생각하는지가 가장 중요한 것 같아요. 많은 사람들의 첫 번째 반응은 등반하는 것인데, 등반 직후에 즉시 작은 반경의 배럴 롤을 하고... 넘어집니다. 너무 세게 물려서는 안 되는데 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움직임이 너무 크다고 불평하는 걸까요(첫 번째 또는 뒤쪽 관점에서)? 이런 식으로 생각하는 것은 옳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제3자의 관점을 통해서만 당신이 하는 회피 행동이 좋은지 나쁜지, 효과적인지 쓸모 없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 위의 경우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첫 번째 관점에서는 당신의 비행이 스릴있게 보이지만 뒤에 있는 적기는 그것을 특별하게 보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그의 관점에서 보면 당신은 직선으로 비행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말하면, 자신을 보려면 제3의 눈을 사용해야 합니다. 그것을 피하는 방법? 첫 번째 요점은 급회전하여 적으로부터 멀어지는 것이 중요하지만, 핵심은 적의 시야의 사각지대(즉, 적의 첫 번째 시야)에 들어갔다고 생각할 때입니다. 관점) 보이지 않을 뿐이지만 다른 각도에서 볼 수는 있습니다.) 이때 급회전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왜냐하면 관성에 따라 계속해서 원래의 방향으로 급격하게 방향을 틀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상대가 그다지 능숙하지 않다면 이를 없앨 수 있을 것이다. 상대방이 당신이 사라진 것을 알아차리면 즉시 공중 시점으로 전환하여 당신을 찾고 계속 물기 위해 돌아서십시오. 이때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멈추지 않고 계속해서 관찰하는 것입니다. 다른 관점으로 이동하고 첫 번째 관점에서 벗어나 급회전합니다. 두 번째로, 공중 투시(F12)를 사용하여 적 항공기의 위치를 ​​파악하고 적 항공기의 움직임에 따라 회피 행동을 결정해야 합니다. 적기가 당신의 왼쪽과 뒤쪽에 있다면 우회전하지 마십시오. 그러면 당신의 방향을 쉽게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좌회전하면 가장 빨리 시야에서 벗어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급회전을 하려면 반 비트 정도 속도를 줄여야 합니다. 왜냐하면 그가 당신을 지나치거나 당신에게 너무 가까이 다가갈 수 없기 때문입니다. 시야 밖으로 날아간 후 즉시 위쪽으로 급회전하고 위쪽으로 1/4바퀴 급회전한 후 좌우로 급회전하고 왼쪽과 오른쪽으로 1/4바퀴 크게 회전한 후 아래쪽으로 급회전합니다. 공중의 관점에서 적기를 관찰하고 적의 첫 번째 관점을 주요 경로로 벗어나 비행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회피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세 번째 포인트는 폭탄을 유인하기 위해 열을 방출하는 타이밍이다. 소리를 들으면서 미사일의 엉덩이까지의 거리를 판단하고, 열유인탄을 발사하는 타이밍을 판단하는 연습도 필요합니다. 네 번째, 적기가 공격에 실패했다면 긴장을 풀지 말고 적을 죽이십시오. 대신 공중 관점을 사용하여 적기를 관찰하고 찾아 물으십시오. 좋은 공격 위치에 진입한 후에만 공대공 레이더로 전환하는 것이 상식입니다. 다섯째, 대포를 사용하여 적 항공기를 공격할 때 가장 중요한 타격 위치는 적 항공기의 날개와 동체 사이의 연결입니다. 이것이 고정 날개의 가장 큰 약점입니다. 4부: 지상 지원 경쟁 중에 조종사는 파괴할 적 보병을 찾는 데에만 집중해서는 안 됩니다.

우리 지상군은 탱크, 장갑차, 그리고 가장 중요하게는 적의 WZ를 파괴하기 위해 공군력 지원을 가장 원한다고 생각하기 쉽습니다. WZ를 플레이하는 방법? WZ 방향으로 비행할 수 있으며, WZ보다 고도가 조금 더 높습니다. 가까이 비행할 때는 공대공 레이더를 켜고 미사일을 최대한 많이 발사하세요. 바로 아래에 있기 때문에 미사일이 쉽게 맞을 수 있습니다. 실수로 가미카제를 하지 마세요. 더 좋은 방법은 공대공 레이더를 사용하지 않고 대포 발사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적 WZ를 발견하면 먼저 그 곳에서 날아가서 후방 보기(F11)를 사용하여 적 WZ의 움직임을 관찰한 다음 회전하여 유리창 조금 앞쪽에 있는 WZ를 향해 대포 십자선을 겨누고 발사하여 왼쪽으로 날아오면 유리창 앞 2MM~8MM 지점을 겨냥한 후 A, A, A를 누른다. , 자주. 지상 차량에 대한 폭격도 있습니다. 그것은 감정과 경험에 관한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다이브 폭격에 가장 적합한 각도는 45% 이상입니다. 이때 십자선은 대포 십자선 아래 약 1.5mm 정도입니다.

입양을 희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