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녹음에는 어떤 모니터 스피커가 더 좋은가요?

모니터 스피커 브랜드:

1.B&W

1966년 영국의 전자 및 통신 엔지니어인 존 바워(John Bower)와 그의 친구 로이 윌킨스(Roy Wilkins)는 워딩(Worthing)에 오디오 매장을 공동으로 열었습니다. , 이것이 B&W의 유래이다. John Bower는 다른 사람들이 이곳에서 스피커를 조립하는 것을 도왔습니다. B&W 브랜드로 출시된 첫 번째 제품은 P1이었습니다. 그들은 중고 테스트 장비를 구입하는 데 사용했습니다. 1967년 출시된 P2 스피커는 이온 트위터와 접합유리콘 베이스를 사용하여 호평을 받았으며 B&W의 첫 수출 스피커가 되었으며 혁신의 전통이 확립되었습니다. 1970년 B&W는 연구 개발 부서를 설립하고 정전식 및 콘 하이브리드 디자인을 갖춘 DM70C 스피커를 출시했습니다. 1974년에 DuPont 방탄 천 Kevlar를 사용하여 스피커 장치를 제조하는 연구가 시작되었으며 2년 후 첫 번째 완제품 DM6이 출시되었습니다. 지금 우리에게 친숙한 B&W 형태는 스피커 상단에 트위터가 있는 형태로 1977년부터 시작되었습니다. 혁신적인 B&W 801 스피커는 1979년 WCES에서 소개되었으며 EMI의 레이저 방해기로 테스트했을 때 큰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Abbey Road는 801을 모니터 스피커로 사용한 최초의 회사였으며 Decca와 독일 PolyGram Group도 곧 그 뒤를 따랐습니다. 오늘날까지도 Matrix 801 시리즈 III은 클래식 음악 산업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모니터링 시스템입니다. 이 스피커 쌍은 상호 간섭을 피하기 위해 두 개의 별도 상자에 설치된 30cm 폴리머 콘 베이스, 12.6cm 미드레인지 케블라 다이어프램, 2.6cm 금속 트위터를 사용합니다. 1975년 일본 테크닉스가 출시한 SB7000과 이후 영국 KEF가 출시한 105는 모두 비슷한 형태를 채택했지만 B&W만이 끈질기게 살아남았다.

1991년 로렌스 디키가 디자인한 노틸러스 스피커 프로토타입이 전시돼 전 세계를 충격에 빠뜨렸다. 1994년 공식 출시 이후 포스트모더니즘의 걸작으로 꼽히는 만큼 그 사운드도 파격적이었다. B&W는 완벽한 사운드를 추구하며 파이프 모양의 스피커, 뚱뚱한 인형처럼 보이는 블루룸 등 대담하고 혁신적인 형태를 다수 개발해왔습니다. 그 주인공은 역시 노틸러스입니다. 하지만 결국 노틸러스는 너무 전위적이고 가격이 너무 높기 때문에 B&W는 베스트셀러 801에 머리를 돌려 새로운 노틸러스 801과 더 작은 노틸러스 802, 803, 805 등을 출시했습니다. 이미 Enshrined Nautilus 801 녹음 스튜디오가 있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Nautilus 801은 여전히 ​​2.5cm 알루미늄 금속 트위터를 사용하고 있으며 자석은 네오디뮴 철 붕소 자석으로 변경되었으며 스피커 뒤에 금속 도관이 추가되었습니다. 페이즈 콘을 갖춘 6인치 케블라 다이어프램 미드레인지에 더해 스피커는 인조석으로 제작됐다. 12인치에서 15인치로 변경된 베이스는 다이어프램이 종이섬유와 케블라의 복합재료로 되어 있고, 베이스 반사 구멍이 아래쪽을 향하고 있다. 사양에 따르면 새로운 Nautilus 801의 ​​저주파 확장은 29Hz-3dB에 불과하며 이는 기존 801만큼 좋지 않습니다. 실제로 많은 전문가의 청취 테스트에 따르면 Nautilus 801은 이전 801보다 성능이 훨씬 뛰어납니다. 디자인과 사운드 성능, 가격도 마찬가지다. B&W는 여기서 멈출 것인가? 물론 그렇지 않습니다! 탄노이와 KEF

탄노이는 영국 오디오 산업의 창시자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1926년 Guy R. Fountain이라는 방송 엔지니어는 런던에 있는 자신의 집 차고에서 당시 막 시작하던 라디오에 적합한 간단하고 안정적인 정류기를 개발했습니다. 그래서 3년 후 Guy Fountain은 Tannoy를 설립했습니다. 회사. 탄노이(Tannoy)라는 이름의 유래는 정류기에 사용되는 두 가지 금속재료인 티타늄(Tantalum)과 알루미늄 합금(Lead-Alloy)의 약자에서 유래되었습니다. 공장 설립 이후 가이 파운틴(Guy Fountain)은 DC 여자(勵起)를 이용한 무빙코일 스피커를 연구하기 시작했고, 빠른 속도로 성과를 거두었다. 그러나 탄노이를 정말 유명하게 만든 것은 1930년에 받은 계약이었다.

Bertram Mills 경이 설립한 "국제 서커스"는 적극적으로 외부로 확장하고 있으며 철도로 여행하는 최초의 텐트 서커스가 될 계획입니다. 사운드 시스템을 위해 Tannoy는 많은 소음을 낼 수 있는 안정적이고 내구성이 뛰어난 세트가 필요합니다. 선택되었습니다.

이후 탄노이는 고품질 PA 스피커와 스튜디오 모니터 스피커를 생산하는 것으로 유명해졌습니다. 영국 의회와 UN 빌딩이 연달아 탄노이 제품을 채택한 이후에는 보증을 걸어놓는 것과 다름없었습니다. 1950년대에 Tannoy는 통신 장비 분야에서 큰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한편, 스테레오의 개발과 함께 국내 시장에 진출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때 그들은 첫 번째 동축 스피커를 출시했습니다. 현재 가정용 스피커든 모니터 스피커든 탄노이는 여전히 동축 모노머를 주력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시스템 215 MKII는 탄노이 모니터 스피커의 최고 모델로 38cm 베이스와 38cm 동축 모노머를 사용해 사운드가 훌륭하다. 가정용 Tannoy 스피커와는 매우 다릅니다. 사운드가 선명하고 명확하며, 다이내믹이 특히 인상적입니다. Tannoy 모니터 스피커는 영국에서 세계 시장으로 옮겨졌습니다. 앰프를 만드는 데이비드 맨리(David Manley)는 탄노이에서 25cm 동축 모노머를 구입하고, 맨리 연구소(Manley Laboratories)라는 브랜드 이름으로 모니터 스피커를 직접 디자인했으며, 트럼펫 꽃의 주인인 둥색스(Dung Sax)의 지원을 받아 탄노이 모노머 역시 강력한 힘을 발휘한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

1961년에 설립된 KEF는 처음에는 모노머 생산으로 시작했습니다. 거의 모든 영국 스피커 제조업체가 이 회사에서 모노머를 구입했습니다. BBC LS 3/5A의 유명한 초기 버전에는 KEF가 사용되었습니다. 1970년대 KEF 공장에 화재가 발생해 생산라인이 전소됐다. LS 3/5A를 11Ω으로 바꾼 이유는 선형성을 높이기 위해서였다는 말도 있고, KEF가 더 이상 그럴 수 없었기 때문이라는 말도 있다. 오래된 단량체를 공급하십시오. 어느 쪽이 사실이든 적어도 KEF가 영국 오디오 산업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는 점은 알 수 있습니다. 또한 KEF가 개발한 타원형 우퍼 B-139는 작은 다이어프램 면적으로 저주파를 약 30Hz까지 확장하는 획기적인 공헌입니다. 이는 KEF의 모노머 디자인 능력을 보여줍니다. 키트는 거의 품질을 보장합니다. 전문 분야에서 KEF의 명성은 완제품보다 더 많은 단위를 포함합니다. KEF의 자체 제작 스피커는 1973년 104로 명성을 쌓기 시작했습니다. LP 시대에 많은 사람들이 KEF 스피커 쌍의 넓은 사운드 범위와 다이내믹한 성능에 매료되었습니다. KEF가 자체 제작한 스피커는 빠르지 않았습니다. 1976년에 105를 출시한 후 이를 105/2로 개선하여 시장에 또 다른 열풍을 일으켰습니다. KEF는 1979년에 S-Stop 기술을 개발했으며, 1984년에는 Coupled Caviy 기술을 적용한 104/2 스피커를 출시했습니다. 독특한 컨셉과 풍부한 저주파 성능은 확실히 많은 감탄을 불러일으켰습니다. 같은 해에 KEF 엔지니어들은 하이베이스 동축 기술을 출시하고 Tannoy의 유일한 경쟁자가 되었습니다. 1989년에 KEF는 디자인을 더욱 개선하여 "Uni-Q"라는 동축 모노머를 출시했습니다. 이듬해의 105/3은 캐비티 커플링과 Uni-Q 동축 기술을 모두 사용하여 그 뛰어난 성능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그러나 현재 KEF의 주력 제품은 1992년에 출시된 3채널 설계와 활성 저주파 이퀄라이제이션을 갖춘 107/2입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영국 시장은 극심한 침체를 ​​겪었고, 홍콩 컨소시엄 자금이 KEF의 운영에 개입하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KEF가 좀 더 대중적인 방향으로 움직일 것이라고 믿습니다.

2.Genelec

핀란드의 Genelec은 1978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주로 액티브 모니터 스피커를 생산하고 있으며 점점 더 많은 녹음 스튜디오가 Genelec 대열에 합류하고 있습니다. Genelec은 전통적인 콘 드라이버를 사용하며, 혼 확산 효과가 있는 패널에 중음역과 고음 부분을 탑재하여 지향성과 위상 특성을 효과적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모든 모노머의 레벨과 크로스오버 슬로프는 조정 가능하며 이는 Genelec 스피커의 또 다른 특징입니다. 이러한 미세한 조정을 통해 다양한 녹음 스튜디오에서 이상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각 유닛마다 독립된 액티브 앰프가 탑재되어 있어 인기 있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연결하면 현실감 있고 터프하며 직설적인 고해상도 사운드를 얻을 수 있으며, 블랙 바디는 사람들에게 장엄하고 강력한 느낌을 줍니다. 에 걸맞은 정통 모니터 스피커입니다.

3. Pioneer와 Westlake

Pioneer의 최고급 제품은 일반적으로 Exclusive 브랜드를 사용하며, TAD(Technical Audio Divise) 모노머를 사용한 스피커도 마찬가지입니다. , 듣기에는 좋지만 구입하기가 매우 덥습니다. TAD의 베이스는 특수한 캐스팅 공법을 사용하여 프레임 전체가 일체형으로 이루어져 있어 매우 깊은 사운드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베릴륨 금속 다이어프램이 장착된 트위터 드라이버와 비대칭 목재 혼은 Exclusi ve 스피커의 음역이 특별히 넓지는 않지만 빠르고 중음역이 풍부하며 에너지가 넘칩니다. 또한 초고효율도 장점 중 하나입니다. 대만 Junjin도 TAD 모노머를 사용하여 스피커 시리즈를 설계했습니다. Luxman의 소형 진공관 기계를 사용하면 품질이 매우 크고 충격적인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물론 가격도 놀랍습니다.

글렌 피닉스(Glenn Phoenix)가 1970년 설립한 웨스트레이크(Westlake)는 초창기 JBL과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며 JBL이 제조한 다양한 모노머를 사용했다. 미국에서 그는 자신만의 기준을 따랐고, 그가 디자인한 스피커는 빠르게 유명해졌습니다. Westlake의 대형 모니터 스피커는 Exclusiv와 유사하지만 둘 다 목재 혼과 대구경 베이스를 사용하지만 5방향 SM-1이 Exclusiv보다 훨씬 고급스럽습니다. 저자는 글렌 피닉스(Glenn Phoenix)가 디자인한 공간에서 SM-1을 구동하는 여러 세트의 Jadis JA-200 앰프를 즐기고 Westlake Recording Studio에서 제작된 Michael Jackson 앨범을 연주한 적이 있습니다. 듣고 나면 흥분됩니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Westlake는 점차 직립형 스피커로 발전했으며 BBSM12VNF, 소형 Lc6.75W/N 또는 수평형 BBSM4F와 같은 혼 디자인(플래그십 Tower 및 소형 Tower 12 제외)도 포기했습니다. 등 모두 매우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4. Electro-Voice와 JBL

1927년에 설립된 미국의 전통 매장으로 JBL, Altec과 경쟁하고 있지만 Electro-Voice는 국내 시장에 덜 관여하고 있으며, 그래서 별로 주목을 받지 못했다. 수년 동안 Electro-Voice는 혼 고음과 콘 저음을 혼합하는 디자인 사용을 고집해 왔습니다. 이 디자인은 종종 효율성 불일치 문제에 직면했지만 매우 잘 해결되었습니다. 플래그십인 Georgian(3세대 Georgian IIB가 출시되었습니다)은 심지어 46cm의 거대한 우퍼를 사용하고, 미드레인지도 30cm의 거대한 피스입니다. 두 개의 트위터로 구성된 혼과 함께 작동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드라이버. Electro-Voice는 또한 매 회전마다 95dB가 넘는 감도, 매우 사용하기 쉽고 빠른 속도, 풍부한 디테일, 뛰어난 다이내믹을 갖춘 매우 높은 효율성이라는 장점도 갖고 있습니다. 이는 Electro-Voice가 칭찬하는 모든 것입니다.

JBL은 1946년 J.B. 랜싱(J.B. Lansing)에 의해 공식적으로 설립되었습니다. 당시 목적은 모니터 스피커에 버금가는 홈 시스템을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예상외로 JBL 자체가 나중에 파이를 얻기 위해 전문 시장에 진출했습니다. Olympus, Hartsfield, Paragon 등과 같은 초기 JBL 명작은 고급스러운 모양과 특별한 구조뿐만 아니라 매력적인 사운드를 가지고 있어 오늘날에도 여전히 플레이어들의 수집 대상입니다. 파라곤(Paragon)은 우아한 앤틱가구에 가깝습니다. 1950년대 초부터 하츠필드(Hartsfield)에서 제작했지만, 최근 몇 년간 일부 매니아들에 의해 재탄생해 전설이 되었습니다. . 두 명의 미시간 오디오 애호가인 Mark Weiss와 John Wolff는 Classic Audio Reproductions라는 회사를 설립하여 업데이트된 기술과 모노머로 새로운 Hartsfield를 재현했습니다. 초고음 확장 주파수를 추가하여 크로스오버가 향상되어 자연스럽고 편안해졌습니다. 조화롭습니다. 이전 Hartsfield에는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하지만 그 우아하고 큰 외관과 느슨하고 자연스러운 매력은 모두 향수를 불러일으킨다.

Hartsfield는 코너에 배치할 것을 제안했지만 Klipschorn의 코너 구조와는 달리 Klipschorn은 벽을 베이스 접이식 혼의 확장으로 사용하지만 Hartsfield는 기본적으로 이러한 방식으로 설계했습니다. 편의. . 흥미로운 점은 두 사람 모두 나중에 코너를 떠날 때 위치를 쉽게 잡을 수 있도록 날개 모양의 후면 패널을 설계했다는 것입니다.

JBL의 대형 모니터 스피커는 Electro-Voice와 마찬가지로 혼 트위터와 콘 베이스를 주로 사용합니다. 1989년에 출시된 Project K2 S9500은 혼을 사이에 두고 두 개의 베이스 패키지를 사용합니다. , 인조석 베이스 등)은 S95 00에 새로운 모습을 선사합니다. 한편, JBL이 디자인한 소형 모니터 스피커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1971년 출시된 L-100이 원조로 최근에는 4312MKII, 최신형 4325MKII, 그리고 이를 기념해 출시된 센추리 골드 기념 스피커까지 등장한다. 50주년은 모두 비슷한 개념을 채택합니다. 이 스피커는 매우 강한 특성을 갖고 있으며 팝 음악을 해석하거나 홈시어터 스피커로 매우 적합하다고 느껴집니다. 세심한 표현, 강력한 다이내믹 및 뚜렷한 과도 응답은 JBL이 유명해진 이유입니다. JBL에도 Urei라는 전문 브랜드가 있는데 Urei 815는 에어와 앰프가 별도로 설치되어 있는 액티브 디자인 제품입니다. Urei의 모듈형 개념은 매우 참신합니다. 시리즈의 모든 스피커는 동일한 사양의 JBL 모노머를 사용합니다. 스피커는 크기만 다를 뿐 구조와 유지 관리는 쉽지만 실제로 조정에는 약간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5. PMC와 ATC

PMC(Professional Montior Com.)는 변속기 원리를 바탕으로 디자이너 Peter Thomas와 Adrian Loader가 등장한 영국 제조업체입니다. 라인 스피커는 스튜디오 모니터링용 스피커 시리즈를 생산합니다. 가장 큰 BB5/XBD부터 MB-1, IB-1, AB-1, LB-1 등의 제품이 순서대로 있습니다. PMC와 ATC를 함께 소개하면 실제로는 대형 MB-1과 BB5처럼 중음과 고음이 ATC의 복제품일 뿐입니다. 트위터는 프랑스 Audax나 Vifa 제품이고, 찐빵형 미드레인지는 ATC가 개발한 제품이고, 베이스는 제품마다 다른 모델로 모두 전송선 스피커로 설계되어 있어서 가능합니다. 더 작은 크기로 설치하면 이상적인 저주파 확장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ATC에 비해 PMC는 두꺼운 중저역대와 무게감이 뛰어나며 특히 중역대가 꽉 차 있어 고출력으로 구동해야 합니다. 또한 큰 역학을 방출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PMC는 같은 사이즈의 ATC 스피커에 비해 저주파의 깊이가 더 깊고, 속도도 그리 느리지 않아 후반 작업에 사용하기에는 상당히 적합합니다.

ATC는 1974년 BILLY WOODMAN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B&W 801의 ​​디자인에 참여하였고, 거기서 영감을 얻어 1986년 SCM 시리즈의 디자인을 완성하였습니다. BILLY WOODMAN은 큰 자석, 큰 보이스 코일 및 짧은 스트로크를 갖춘 독특한 모노머 이론을 제안했습니다. 특히 베이스 부분에서는 모노머를 특별히 맞춤 제작해야 하는 경우가 많아 하나의 펄프 진동기가 다른 두 개만큼 무거워질 수 있습니다. 댐핑 소재도 독특합니다. BILLY WOODMAN의 또 다른 성과는 7.5cm 볼록 구형 미드레인지 드라이버의 디자인입니다. 이 드라이버는 ATC 스피커의 미드레인지 성능을 극도로 선형적으로 만들어 높은 전력을 견디고 풍부하고 견고한 사운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 좀 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SCM-100을 시작으로 SCM-200과 거대한 SCM-400이 있습니다. 액티브 디자인 모델이 아닌 경우 ATC는 모든 사람에게 사과하기 위해 자체 브랜드의 전면 및 후면 앰프를 출시했습니다. 밀어붙이기 힘든 문제들. ATC가 출시한 SCM-50, SCM-20, SCM-10과 가장 작은 A7은 거의 모두 가정용으로 사용된다. 이들의 사운드 경향도 대략 비슷하고, 앰프 가격도 비슷하다.

6. YAMAHA와 DIATONE

YAMAHA의 오디오 사업부는 1974년에 앰프 제조로 시작하여 광범위한 반향을 불러일으켰습니다. 1973년의 NS-690은 금방 잊혀졌습니다.

NS 모델은 YAMAHA가 광고하는 NATURE SOUND를 대표합니다. 근거리 모니터링에 널리 사용되는 NS-10M은 1977년에 탄생했습니다. 3.5cm 구형 트위터와 18cm 흰색 다이어프램 베이스가 작은 스피커에 배치됩니다.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 수 있으며 녹음 스튜디오에 꼭 필요한 소형 스피커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이유는 가격도 매우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NS-10M은 이후 많은 수정을 거쳐 1987년에 NS-10M PRO가 출시되었습니다. 1993년에는 수평형 10M STUDIO, NS-10MM, NS-10MT 및 기타 모델도 출시되었습니다. 개발된 서브우퍼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스피커가 워낙 인기가 많고 수명도 긴 것은 사실 특수한 경우다. 이 모니터 스피커를 제외하고 YAMAHA는 YST 기술로 만든 서브우퍼만 보유하고 있으며 다른 스피커는 거의 모두 전멸되었습니다. 1986년 국위선양을 위해 제작된 플래그십 스피커 NSX-1000 스피커도 이 운명을 벗어날 수 없습니다.

자석 제조사로 출발한 다이아톤은 미쓰비시전기의 자회사로 제2차 세계대전 전부터 모노머를 제조해 왔다. 유명한 2S205와 2S305는 NHK 방송 기술 사양에 따라 제작되어 모니터 스피커 분야에서 확고한 왕좌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후 DIATONE은 홈 시장에서 열심히 노력하는 동시에 프로페셔널 분야에도 계속해서 진출했습니다. 그 이전의 2S는 전문가용, DS는 홈 제품용이었습니다. DIATONE은 유럽, 미국 제조업체와 달리 단일 소재 개선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으며 음속보다 2배 빠른 LCP 다이어프램 등 수년에 걸쳐 많은 새로운 소재를 시도했습니다. 1988년 DS-V9000을 시작으로 DIATONE과 NHK***가 개발한 붕소 다이어프램(B4C) 트위터가 정식 출시되었는데 확장성이 아주 좋습니다. 미드베이스 유닛은 3선으로 짜여진 벌집 구조와 ADMC라는 자석 구조가 결합되어 오늘날 대부분의 DIATONE 스피커의 기반을 형성합니다. DIATONE 모니터 스피커의 가장 큰 특징은 뛰어난 분석력입니다. 최소 볼륨에서 가장 강한 사운드까지 명확하게 들립니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마치 끓인 물을 마시는 것처럼 맛이 너무 밋밋하다고 생각합니다.

7. ROGERS, HARBETH, SPENDOR

이 세 영국 제조업체는 BBC와 긴밀한 관계를 맺고 있으며, 그들의 리더 또는 디자이너는 BBC에서 차례로 일했으며 이후 다음과 같이 나왔습니다. , 그래서 그들의 제품에서 막연하게 같은 혈통과 성격을 들을 수 있습니다. 1947년 JIM ROGERS는 HAMPSTEAD에 ROGERS Company를 설립했습니다. 처음에는 WILLIAMS 진공관 증폭기만 생산하고 회사의 해상 통신 장비 제조를 도왔습니다. ROGERS가 스피커 생산을 시작한 것은 1954년이 되어서야 회사가 WOOLWICH로 이전되었습니다. 1970년대 초, ROGERS는 BBC와 협력하기 시작했습니다. 1974년에 출시된 LS3/5는 KEF T-27 트위터와 B-110 베이스를 사용하여 소형 스피커에도 혁명적인 변화를 가져오기 시작했습니다. LS3/5를 생산하면 그 이름이 역사에 남을 것입니다. 그 이후로 ROGERS는 LS5/8 및 LS5/9와 같은 여러 BBC 스피커를 연속적으로 출시했으며 디자이너 RICHARD ROSS의 지도력 아래 수많은 훌륭한 가정용 제품도 개발했습니다. 이후 RICHARD가 세상을 떠났고 ROGERS는 여러 차례 손을 바꿨습니다. 이제 막후의 보스는 다국적 그룹으로 ROGERS를 영국의 BOSE로 승격시킬 계획이지만 아직 성과를 거두지 못했습니다.

원래 NEC에 근무했던 ALAN SHOW는 1986년 W. HARWOOD가 설립한 HARBETH 회사를 인수했습니다. W. HARWOOD는 원래 BBC 연구 센터의 이사였으며 LS5/5 및 LS3의 개발을 주도했습니다. /5A., LS3/7, LS5/8 및 기타 BBC 사양 스피커. HARWOOD는 플라스틱 종이 콘을 최초로 사용한 디자이너입니다. 그는 1970년대 초에 폴리에스터 화합물에 대한 특허를 취득하고 나중에 CBS에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모노머를 제조하기 위해 폴리에스테르 재료를 사용하는 제조업체의 주장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입니다. BBC를 떠난 후, W. HARWOOD는 프랑스 회사에서 생산한 TPX 소재를 발견했습니다. 이는 비중이 가장 가벼운 감열성 플라스틱으로, 이를 HL COMPACT 및 HL-5와 같은 스피커에 사용하여 최고의 사운드를 얻었습니다.

ALAN SHOW가 인수된 후 항상 과거의 그림자를 없애고 LS3/5A를 대체하기 위해 HL-P3ES를 출시했으며 현재 LS5/12A에도 합류한 인기 있는 HL COMPACT 7을 출시했습니다. 제조 라인업.

한때 HARWOOD의 동료였던 CUGHES SPENDOR가 비슷한 시기에 SPENDOR 회사를 설립했습니다. 초기에는 SPENDOR가 여전히 BBC 사양의 스피커를 주로 생산하고 있었는데, 그 유명한 SP-1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SPENDOR가 세상을 떠난 후, 그의 아들 DEREK HUGHES가 경영에 능숙하지 않아 회사를 SOUNDTRACK 그룹에 매각했고, DEREK은 디자인에 집중했고, G-1000은 그의 손에서 생산되었습니다. SPENDOR에는 제품이 많지 않습니다. LS5/12A 외에도 현재 활동 중인 모니터 스피커에는 원래 독일 방송사를 위해 설계된 액티브 스피커였으며 SPENDOR G-450과 매우 유사합니다.

8.DYNAUDIO

DYNAUDIO ACOUSTICS의 모회사는 덴마크의 가장 유명한 모노머 제조업체인 DYNAUDIO입니다. DYNAUDIO는 1989년 주력 제품인 CONSEQUENCE를 출시한 후 완제품 스피커 제조 분야에서 명성을 쌓았습니다. 이듬해 영국의 유명한 모니터 스피커 디자이너 ANDY MUNRO가 DYNAUDIO와 협력하여 녹음용 스피커 생산 전문 회사인 DYNAUDIO ACOUSTICS를 설립했습니다. 스튜디오. 런던에 본사를 둔 두 회사는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지만 독립적으로 운영됩니다. 물론 DYNAUDIO ACOUSTICS 스피커는 DYNAUDIO의 모노머를 사용할 예정이며, DYNAUDIO의 유명한 찐빵 모양의 미드레인지를 포함하여 가장 큰 M3는 미드레인지 2개와 베이스 2개를 사용합니다. 이들 모노머는 밀기가 쉽지 않고 구조도 ATC와 유사해 둘 사이의 경쟁이 매우 치열하다. 이상한 점은 DYNAUDIO ACOUSTICS와 DYNAUDIO가 동일한 모노머를 사용하지만 사운드가 크게 다르다는 것입니다. 전자는 더 간단하고 강력하며 후자는 가늘고 투명하며 가볍습니다. DYNAUDIO의 스피커는 CONFIDENCE, CONTOUR, AUDIENCE 등 여러 가지 주요 시리즈로 구분됩니다. 또한 FACETTE, CRAF FT 및 MICRON과 같은 독립형 스피커 모델도 있습니다. BBC 사양 LS 5/12A도 DYNAUDIO에서 생산됩니다. 모델에 관계없이 DYNAUDIO 스피커는 종종 부족한 느낌을 주고, 앰프의 전류도 눌려져 좋은 소리를 내기가 쉽지 않습니다. 이런 이유로 DYNAUDIO는 놀라운 가격의 프론트 스테이지와 리어 스테이지 앰프를 출시했습니다. 디자인과 추진력은 무적입니다. 그런데 이렇게 좋은 앰프에 CONSEQUENCE 같은 스피커만 사용해야 할까요? 안타깝지만 DYNAUDIO는 원래 "FORMULA ONE"(포뮬러 원)이라고 불리는 한 쌍의 슈퍼 플래그십 EVIDENCE를 출시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한 면에 8개의 모노머와 스피커, 크로스오버를 갖춘 높이 2미터입니다. .

9. Hivi 스피커

중국 본토에서는 국내외 모니터링 스피커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브랜드가 Hivi Speakers입니다. 2009년에는 일반 민간용 모니터인 H4를 출시했습니다. 스피커는 광범위한 논란을 일으켰습니다. 결국 2000위안 안팎의 박스를 어떻게 모니터 스피커라고 부를 것인가를 두고 논란이 많은 것이 사실이다. 그러나 Swan H4가 보급형 모니터 스피커의 일반 소비자의 요구에 적응한 것은 바로 이러한 비용 효율성 때문입니다. 이것이 Swan H4 출현의 원래 의도입니다. 2010년 초 Swan은 전문가 수준의 X4를 출시했는데, 이번에는 H4보다 더 발전했습니다. 몸 전체에 직선은 없지만 상상의 곡선이 가득한 스피커입니다. 캐비닛에 더 많은 호 모양의 캐비티 디자인을 적용하는 가장 큰 장점은 원형 캐비닛이 가장 전기 음향적이라는 것입니다. 이러한 캐비닛에서는 두 표면이 상대적으로 수평이 아니며 원형 캐비닛에서 역위상 음파가 빠르게 시작될 수 없습니다. 반사를 최소화하여 박스 내 정재파가 음질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합니다. 이쯤 되면 월드 모니터 스피커 역사상 중국의 목소리가 나온다.

Genelec은 현재 전문 녹음 스튜디오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모니터 스피커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