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원이 방문하여 택배 키스를 하다.
극본은 열심히 연마하지 않아 단편 영화가 허무맹랑하다.
한 작품이 좋은지 아닌지 누구나 다 알고 있다. 관객이 다 본 후의 반응만 보면 된다. 예능 프로그램' 감독이 자리에 있다' 에서 한쉐 단편 영화' 출산시간' 라인업이 호화롭다. 장이머우 사진작가 조샤오딩뿐만 아니라 유명 가수 한홍도 단편 영화의 엔딩곡을 부르도록 초청됐다. 이렇게 큰 라인업으로 만든 완제품은 일류라고 할 수는 없지만 나쁘지 않다.
하지만 단편 영화에서 드러난 효과는' 김옥외, 패서 중' 으로 묘사돼 이야기가 진실이 아니다. 단편 영화 속 주인공은 배달원으로 하루 30 장을 보내야 자신을 부양할 수 있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배송원이 하루에 30 장만 배송하면 자신을 부양할 수 없다. 또 한 가지 더, 배달원은 매일 햇볕을 쬐는데, 기본적으로 거친 사람이어야 한다. 그러나, 한쉐 단편 영화의 주인공은 매우 잘생긴 젊은이로, 겉모습이 깔끔하여 밑바닥에 사는 사람과는 다르다. 더 어이없는 것은 택배원이 사는 집이 넓고 밝아 보이는데, 외출하는 것이 상하이 갯벌이라는 것이다. 알다시피, 많은 엘리트와 사무직 근로자들이 이런 집에 살 여유가 없다. 택배원은 말할 것도 없다.
한쉐 (WHO) 가 단편 영화를 찍을 때 하층 사회의 실생활에 대해 깊이 이해하지 못했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그녀는 모두 자신의 상상력으로 찍었고, 실제 배달원이 마땅히 받아야 할 생활이 아니라 하층 계급이 마땅히 받아야 할 생활이었다. 당연히 관객의 * * * * 를 자극할 수 없다.
단편 영화의 이야기는 순전히 자기 이동이다.
멘토들이 말했듯이, 전체 단편 영화는 전혀 이야기가 아니라, 단지 청중에게 한 가지를 알려주고 있다. 겨울옷은 할아버지를 데려오기도 전에 세상을 떠났고, 그 사람은 울어서 죽을 지경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겨울옷, 겨울옷, 겨울옷, 겨울옷, 겨울옷, 겨울옷) 하지만 영화 속 남자는 접지기가 없어 평소 생활에서 본 하층인과는 달리 그의 인격적인 매력도 이야기에 반영되지 않아 시청자들은 당연히 사랑하는 사람을 잃는 고통을 느낄 수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한쉐 (WHO) 에 따르면 이 단편 영화는 할아버지에게 보여 주었지만, 결국 그녀 자신만이 이야기를 보고 눈물을 흘렸지만, 다른 사람들은 영문도 모른 채 보고 영화가 전달하고자 하는 사상과 내용을 전혀 느낄 수 없었다.
한 편의 영화가 결국 관객에게 선보인 것은. 감독으로서, 너는 관중의 시각에 서서 이야기를 하나 찍어야 한다. 관중의 눈에 있는 하층인이 어떤 것인지 이해하는 것이지, 상상의 하층인을 찍는 것이 아니다. (조지 버나드 쇼, 연출명언) 어떤 이야기가 일반 관객들을 감동시켜 눈물을 흘릴 수 있는지 알아야 하지만, 밑바닥 사람들의 삶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그들의 이야기를 통해 관객을 감동시킬 수 없다면, 관객의 독선적인 느낌만 남기게 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요약: 한쉐 는 확실히 훌륭한 여배우 지만, 처음 감독 을 할 때 찍은 물건 은 매우 형편없다. 그녀 는 미리 숙제 를 하지 않 았 고, 단지 진용 에 마음 을 쏟 았 지만, 큰 제작 외모 지만 마음 이 썩 은 이야기 를 했 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것은 그녀가 깊이 반성하고 열심히 공부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