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광고 전의 나와 나의 고향.

문숙 당령

5438 년 6 월+10 월의 베이징은 이미 기온이 내려갔다. 대조적으로, 반년 넘게 잠잠했던 극장은 훨씬 더 뜨거워졌다. 내 인민 내 집' 흥행 성적이 18 억을 돌파해 국경절 최고 흥행 영화가 됐다. 이 영화의 총프로듀서 겸 발행인, 베이징 문화영화사업부 사장 장웨이는 여전히 여행 중이다.

인터뷰 전에 그는 "죄송합니다. 10 여 분 늦게 중단될 수도 있습니다. 나는 곧 공항에 갈 것이고, 조금 있다가 보안검사를 통과해야 한다. " \ "라고

영화 흥행 성적이 좋았기 때문인지, 전화에서 장우의 목소리는 여행이 너무 피곤하지 않고 오히려 더 가벼워졌다.

내 인민 내 집' 은 20 19 년 7 월쯤 온라인, 2020 년 6 월 개봉, 딱 1 년여. 한 편의 영화에 있어서는 정말 풍부하지 않다. 하물며 나의 인민인 우리 조국은 최근 20 년 동안 중국 영화 최고의 코미디 작가를 수집했다.

다섯 가지 이야기 아홉 명의 감독, 닝호, Xuzh, NG, 천쓰청, 우리가 잘 아는 희극작가, 그리고 안비 & 펭&등초&; 여러 해 동안 공동 창작해 온 코미디 파트너인 유백미는 전대미문의 호화 라인업, 장이머우 총프로듀서, 닝호 총감독, 장임총기획이다.

내 인민을 촬영하는 나의 고향 과정은 더욱 어렵다. 20 19 년 겨울 이후 전염병이 휩쓸려 이런 상태로 창작을 마친' 내 인민 내 집' 도 큰 시련을 겪었다. 예를 들어, Xuzhng 의' 마지막 수업' 은 전염병과 여론의 얽힘 아래 완성되었다. 닝호' 베이징 좋은 사람' 은 2020 년 6 월 10 부터 방영됐다. 며칠 후 베이징에서 전염병의 두 번째 소규모의 발발을 겪었고, 대량의 사전 조율된 촬영 장면은 더 이상 사용할 수 없는 어려움에 직면했다.

하지만 다행히도 영화는 마침내 약속대로 우리를 만났다.

이것은 단지 나의 인민인 나의 조국이 직면한 많은 어려움 중 하나일 뿐이다.

시계는 모든 것이 시작되기 전으로 돌아간다. 20 19 년 여름, 감독 닝호와 베이징 문화는 국가영화국의 제의를 받아' 농촌 빈곤 퇴치' 를 중심으로 영화 한 편을 만들려고 노력하는 것이 최초의' 임무' 의 시작이다.

문제 해결' 은 영호와 장호가 프로젝트 초기에 직면한 첫 번째 문제이다. 베이징 문화는 큰 플랫폼 회사로서 처음부터 창작자 * * * 와 협력하고 있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이것은 우리가 참여하는 순간입니다. \ "라고

코미디 유형과 단위 창작 패턴을 결정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과정이며 창작 법칙에 부합한다.

"우리는 이 영화가 올해 농촌 빈곤 퇴치를 위한 사회적 정서를 표현할 수 있는 적절한 핵심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우리는이 감정이 "잘 사는 사회를 맞이하는 것" 이라고 생각합니다. "여기에' XI' 라는 키워드가 있는데, 이것은 우리 영화에 매우 중요한 유형 정의, 즉 코미디를 부여한다. \ "라고

개인적으로 영화 촬영의 원칙을 고수해 왔습니다. 영화의 유형은 반드시 명확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베이징 문화에서 성공 영화의 세 가지 기본 요소는 강한 자극, 강한 가창력, 강한 감정이다. 이 영화의 가장 직접적인 인상으로 번역하면, 너를 울게 하고, 웃고, 울고, 네가 나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그래서' 우리 고향' 코미디 표현의 선택은 곧 모든 감독과 단번에 맞아떨어졌다. 바로 이런 관점이 영화를 유형학적으로 만들어 낸 최초의 아이디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영화명언) \ "라고

단원 유형에 관해서는,' 내 인민 나의 고향' 은 확실히' 내 국민 나의 조국' 의 모델을 차용했지만, 더 중요한 창작 고려 사항은 이런 분단 창작에 있다. 사실 이 토지는 요 몇 년 동안 발생한 변화를 보여 주는 데 더 유리하다.

장우의 말로 말하자면, 바로 요 몇 년 동안의 변화이다. "이 일련의 사건들이 전하는 기쁨은 전통적인 120 분 3 막 연극 구조에 넣으면 표현하기 어렵다. \ "라고

너는 나의 인민, 나의 나라와 나의 국민, 나의 조국에서 시간 차원과 지리위도의 차이를 볼 수 있다. 우리 국민, 우리 나라는 건국부터 오늘까지 10 년마다 일반 소인물이 역사 사건과 정면으로 부딪치는 국가 이야기를 담은 세로 축의 시간을 사용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리고 내 백성, 내 고향, 동남북서쪽과 중국의 개념으로 중국의 대표적 장소를 포착하려고 노력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우리는 세그먼트화를 찍기 위해 세그먼트화를 찍는 것이 아니라, 이 소재가 세그먼트화된 방식으로 이야기를 들려주는 데 적합하고, 지리적 위치를 주선으로 삼고,' 변화' 라는 단어, 변화의 즐거움을 둘러싸고 있기 때문이다. \ "라고

이 프로젝트는 우리 프로젝트입니다.

"나의 인민 나의 고향" 은 베이징 문화가 국가 영화국에 호응하는 제의로, 최고의 영화 창작자들이 창작한 영화들을 연합한다. 영화관에서 볼 때, 거요우 공연으로 같은 관객의 웃음소리를 여러 번 들었고, 위범이 빗속에서 쓰러졌을 때 뒤에서 또렷하게 흐느끼는 소리도 들었다. 영화로서, 그것은 자신의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우리 각자의 이야기가 되었다.

이 결과는 당초 베이징 문화에 대한 태도와 관련이 있을 수 있다. "우선 이 영화의 모든 창작자, 총프로듀서 장이머우, 총감독 닝호, 총기획장, 감독 Xuzh NG, 천쓰청, 안비 & 펭&등초&; 유백미, 그리고 모든 배우와 창작에 참여한 모든 사람들이 불가능하게 만들었다. \ "라고

장영은 종종 자신이 사기업의 프로듀서이자 발행인이라고 농담을 한다. 다른 각도에서 이 말을 이해하는데, 그는 사실 자신이 상인이라고 말하고 있다. "내가 가장 존경하는 것은 무엇인가? 우리가 감독과 이 생각을 이야기할 때, 가장 먼저 던진 것은 시장 법칙과 창작법칙을 존중하고 이 전제하에 이 협력을 하는 것이다. \ "라고

시장과 창작의 법칙을 존중하는 것은 창작자를 존중하는 것이다. 장영은 총프로듀서로서 처음부터 창작자와 같은 전선에 서 있었다. 더 중요한 것은, 그는 임무 태도로 영화를 대하지 않고 창작이 시작된 곳으로 돌아가 이야기를 이야기로, 창작을 창작으로 돌렸다.

"저는 당신에게 매우 직접적인 느낌을 주고 싶지 않기 때문에, 우리는 임무를 완수하는 태도로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것은 정말 임무가 아니라 국가영화국의 조치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이것이 표현할 만한 주제라고 생각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나는 참여하는 모든 핵심 창작과 감독에게 이 프로젝트는 베이징 문화의 프로젝트가 아니라 우리의 프로젝트라고 말했다. \ "라고

장우가 이 영화의 창작자에게 한 말이 인상적이다. "너는 나의 전우이자 이 프로젝트의 업주이다. 너희들은 내가 봉사하는 대상이니, 누구도 사장이 아니다. 우리는 나란히 싸웠다. 이것이 아마도 이 창작자들이 함께 할 수 있는 이유일 것이다.

이 시점에서, 당신은 장 웨이가 "총지배인" 이라고 생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의 생각은 마치 그 해에 그의 글과 창작에 대해 토론했을 때 다시 떠도는 것 같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창작자에 대한 그의 감정, 창작자에 대한 열정과 재능의 보호, 그리고 이전에 베이징 문화가 창작한 작품들은 모두 일종의 신앙이 되었다. 이 작품들의 배후에 있는 베이징 문화는 더 이상 영화사가 아니라 작품으로 창작자와 대화하고 시장, 시대, 관객과 대화하는 표현자였다.

프로듀서, 창작자, 홍보자.

표정에 대해 말하자면, 장호는 이것에 대해 상당히 감명을 받았다. 그는 또한 주제 자체의 그런 힘이라고 생각하여 이 창작자들을 한데 모았다.

"저는 이 시대가 여러분에게 표현의 욕구를 주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모든 사람이 이런 변화가 가져온 모든 호감을 느낄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것은 모든 창작자 간에 일정한 * * * 이 있는 표현이자 창작자 간의 상호 감상이므로 모두가 더 쉽게 모일 수 있다.

졸졸 흐르는 물줄기는 올바른 방향을 가지고 끊임없이 응집하여 큰 강의 개념을 형성하였다. \ "라고

창작자를 중요한 위치에 둔 베이징 문화는 이런 제작, 홍보, 개발 일체화의 전 과정에서 어떤 의미에서 창작자가 되었다. 베이징 문화가 자신을 창작자로 여기느냐는 질문을 받았을 때 장영은 웃었다.

"베이징 문화는 항상 창작자이거나 적어도 창작자의 반려자와 전우였다. \ "라고

베이징 문화는 플랫폼 회사로서 프로듀서, 프로듀서, 홍보인, 발행인, 창작자입니다. 제작, 홍보, 개발을 일체화한 플랫폼 회사들은 종종 자원이 많지만 자원제한도 받기 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홍보, 홍보, 홍보, 홍보, 홍보, 홍보, 홍보, 홍보)

우리가 관리에 대해 이야기할 때, 종종 자본으로 인해 약간의 편견과 선입견을 낳는다. 이것은 바로 베이징 문화가 극력 피하는 것이다.

"프로듀서로서, 나는' 그들은 경영진이다' 라고 불리는 것을 가장 싫어한다고 농담을 할 것이다. 자본도 중요하지만 생산자나 생산자로서 자본만 대표한다면 충분하지 않다.

영화의 성공에는 한 집단이 창작, 제작, 홍보, 투자 융자 각 방면에서 한 프로젝트를 도와야 한다. 그래서 팀에 대한 나의 요구는 영화의 모든 부분에서 자신의 본분을 다하는 것이다.

그래서 프로듀서는 적어도 절반의 창작자, 반추진자, 이것이 가장 기본적인 조건이며, 내가 줄곧 나 자신에 대한 기본적인 요구라고 생각한다.

만약 당신이 창조주의 절반이 아니라면, 당신은 어떻게 창조주와 함께 숨을 쉴 수 있습니까? 창작자의 요구를 어떻게 진정으로 이해할 수 있습니까? \ "라고

이는 장우의 자신에 대한 요구이자 베이징 문화 전체 영화 제작과 홍보팀에 대한 그의 요구다.

그가 말했듯이, 프로듀서가 창작자이자 홍보자이면, 그는 진정으로 영화 프로젝트에 들어갔다.

이 생각을 따른다면 베이징 문화가 꾸준히 고수해 온 제작, 홍보, 개발 통합의 이념이 사실상 작품에 기반을 두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통합 플랫폼의 제작, 홍보 및 개발

베이징 문화에 대해 말하자면, 모두들 폭파기로 형용하는 것을 좋아한다. 전늑대 2' 에서' 유랑 지구',' 죽어가는 투쟁' 에서' 아무도', 지금의' 내 인민 내 집' 에 이르기까지 베이징 문화는 매번 그 시장에 정확하게 타격을 줄 수 있을 것 같다. 하지만 우리 모두는 이런 초점 뒤에는 결코 우연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다.

일체화된 베이징 문화의 제작, 홍보, 발행을 견지하며, 줄곧 내용이 왕이라는 이념을 고수해 왔다. 장우의 관점에서, 제작, 홍보, 발행에 대한 노력은' 왕' 자의 세 가로축처럼' 내용' 이라는 핵심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결국 세 가로세로의' 내용이 왕' 으로 결합되었다.

"각 직위의 3 축 표현, 제도, 공고, 발전은 항상 나에게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세 개의 축이 평면을 지탱할 수 있는 것처럼, 이 세 개의 축이 충분한 안정성을 결정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즉, 한 평면을 결정하는 데 필요한 조건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 "라고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이 세 축의 중요성과 내용이 왕이라는 관계를 동시에 이해하는 것이다. 장우의 눈에는 내용이 왕이라는 것은 내용체가 왕이 되는 것만이 아니다. 시스템은 콘텐츠 온톨로지의 힘을 결정합니다. 마케팅은 내용의 포장을 결정하고, 제품의 포장은 현재 이미 제품과 내용의 일부가 되었다. 배포와 판매와 마찬가지로 내용을 대상 집단에 전달하는 지휘봉이다.

"이 세 가지를 합치는 것은 광범위한 개념이다. 내용은 왕도여야 하고, 이 세 가지 점은 모두 왕도가 되어야 진정한 왕도이다. \ "라고

장우의 해석을 통해, 소위 집작, 홍보, 발행, 내용이 왕일체라는 이념이 오늘날 영화 시장의 내용에 대한 더 넓은 의미의 정확한 개괄과 이해, 그리고 여러 차원의 핵심 내용 사이의 관계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플랫폼형 영화팀으로서 이 세 가지를 중심으로 자신의 기업 특색으로 삼을 수 있다. 하지만 저는 적어도 하나의 플랫폼형 영화회사로서, 순수한 독립제작사가 아니라, 이 세 가지를 모두 갖추어야 하고, 모두 성적을 내야 한다고 믿습니다. 그래야 가능한 완벽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라고

플랫폼형 영화사에 관해서는 장우의 말투가 좀 다르다. "플랫폼형 영화사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은 제 개인적인 직업이상이자 북영문화회장 송가 씨가 꾸준히 제창해 왔습니다. 이것이 내가 5 년 전 베이징 문화에 가입한 이유이자 우리가 함께 하고 싶은 일이다. \ "라고

장우의 관점에서 제작, 홍보, 발행이 일체화된 플랫폼형 영화사는 완전한 생명사슬을 의미한다. 한 회사를 창작자 앞에 두고 창작자가 착실하고, 안심하고, 투입할 수 있도록 합니다.

프로듀서와 프로젝트 매니저와 마찬가지로 영화 탄생 초기부터 이 프로젝트를 위해 일하며, 어느 날 한 프로젝트에서 작품, 영화, 스크린으로 바뀌며 투자자들의 투자와 이윤을 모두 돌려주고, 심지어 창작자들까지 예술과 상업적 수익을 얻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것은 완전한 생명사슬이다. 아무도 이 생명사슬에서 단절된 표현을 원하지 않는다. 베이징 문화는 이 완전한 생명사슬을 담당하는 기관이다. \ "라고

핵심은 언제나 영화다.

반복 및 업그레이드

나는 많은 사람들이' 내 인민 내 고향' 의 각 단원 간 전환 패턴에 깊은 인상을 받을 것이라고 믿는다. 현재 가장 인기 있는 세로 화면 짧은 비디오 모드를 사용하여 수많은 화면에서 대표적인 이야기를 골라 설명합니다.

이것은 어느 정도 장우가 말한 시대적 표현을 호응하는데, 이 이야기도 우리의 현재 표현이다.

그에 따라, 당신은 나의 인민과 나의 고향이 모든 수준에서 이 획기적인' 짧은' 을 호응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 점에서 장호는 필연적이라고 생각한다.

"나 자신을 포함해서, 나는 영화가 피라미드 꼭대기의 시각적 표현이라고 생각했었다. 하지만 곧 당신은 적어도 선입견을 버리고 이 시대의 표현 특징을 포용해야 한다고 느낄 것입니다.

이 시대의 표현의 큰 특징 중 하나는 더 짧은 형식으로 표현하는 것이다. 반면에, 나의 국민인 나의 조국은 이런 표현 방식을 받아들이고 있다. \ "라고

영화의 이야기는 한 단원인' 짧은 형식' 이며, 공고에서 베이징 문화도 짧은 동영상 그룹과 후랑 네티즌을 포옹하기로 했다.

우리는 Tik Tok 에서' Tik Tok 에 가서 내 고향을 찍는다' 와 같은 전국적인 행사를 볼 수 있고, 경고음에서' 내 국민 나의 조국' 영화 비하인드 다큐멘터리 프로그램을 볼 수 있다. 연동 탐방 수공 Geng 은 영화 속 폭소를 떠올리게 할 뿐만 아니라' 우리 고향' 의 진실과 감동을 느끼게 한다.

게다가, 나의 인민인 나의 집은' 나의 고향과 나' 시리즈의 단막극을 내놓았고, 심지어 CCTV 와 합작하여 무대 뒤 생방송 행사를 개시하기도 했다.

베이징 문화는 음악 플랫폼에서도 힘을 발휘하고, 전 세계를 연합하여 영화 음악 공장 브랜드 마성 뮤즈를 공동으로 만들고, 영화를 위해 청춘판' 나의 조국', 옛 노래 한 곡, 새로운 노래 시도를 포함한 여러 곡을 맞춤형으로 제작했다. 그리고 정준의' 아버지의 삼북' 은 아버지 세대가 이 땅을 위해 노력한 노력을 생각나게 한다.

음악에 대해 말하자면, 장영은 감개무량하다. "나는 음악을 하는 친구에게 영화와 음악이 모두 전통 오락업계의 종사자라고 자주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영화업계는 1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음악음반업계의 역사는 더 길다. 새로운 시대에 어떤 사람들은 영화와 음악이 모두 석양산업이라고 말하지만, 나는 우리가 더 적극적인 방식으로 서로를 포옹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 "라고

그래서' 나의 인민 나의 집' 에서 우리는 항상 7 곡의 홍보노래를 들을 수 있는데, 이것은 비음악영화에는 절대 얻기 어려운 밀도이다. 이 방면은 영화의 분단 형식에서 비롯되며, 한편으로는 베이징 문화가 영화 표현에 대한 전방위적이고 다차원적인 중시를 반영하고 있다.

장영은 "내 머릿속에서 영화는 반귀로 듣고, 내가 들은 중요한 부분은 음악이다" 고 말했다. 우리는 제작자들이 음악과 영화의 국경을 넘나드는 표현에 대해 감사해야 한다. 이는 영화 자체의 표현뿐만 아니라 영화의 보급과 침몰에도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 "라고

시대와 함께 전진하고 시대를 포용하는 개방적인 태도 때문인지 베이징 문화는 여러 시점에서 그 폭금을 정확하게 명중할 수 있다.

"이 시대의 형식을 껴안아야만 100 년 역사를 지닌 전통적인 산업 표현 방식인 영화가 새로운 콘텐츠 환경에서 다음 도약의 원동력 중 하나를 찾을 수 있을 것 같다" 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 "라고

장우의 관점에서 볼 때, 이것은 한 번의 반복과 업그레이드와 더 비슷하다.

20 19 의 한겨울과 올해의 전염병은 영화업계에 다시 시작할 수 있는 기회를 주었다. 다시 시작한다는 것은 전진을 멈추는 것이 아니라, 이런 수동적인 일시 중지 후에 우리는 스스로 조정할 기회가 있다. 그 후, 우리는 새로운 자세로 양성경쟁과 새로운 내용으로 가득 찬 시대를 맞이할 것이다.

"베이징 문화 영화가 1.0 에서 2.0 으로 반복된다고 농담했다. 베이징 문화사는 줄곧 주요 멜로디와 상업영화를 탐구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계속 이것에 전념할 것이다. 예를 들어, 동극도와 같은 다음 영화는 앞으로 더 많은 정보를 공유할 것이다. \ "라고

베이징 문화의 반복 업그레이드가 이제 막 시작되었다.

많은 사람들이 내 인민인 나의 고향이 베이징 문화가 선물을 인수한 첫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베이징 문화의 이 몇 년 동안의 프로젝트를 자세히 살펴보면, 그들이 어떤 의미에서 줄곧 선물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관중일 뿐 시장이 아니다. 영화가 바로 이 선물이다.

전늑대 2' 는 쿵푸 영화 시대로부터 물려받은 강대국의 표현이다. 유랑 지구' 는 세계적인 시각과 인간의 운명의 거대한 명제에서 우리가 어떻게 어려움을 해결하는지, 동시에 국인의 공상 과학 꿈을 둥글게 만들었다. "죽어가는 생존" 에서 우리는 생명과 인간의 존엄성을 존중하고, 의학 개편 등 시대적 변화에 깊이 빠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죽음명언) 무명병' 에는 작은 영웅의 꿈이 있는데, 이것도 이 시대에 들어야 할 목소리이다.

따라서, 만약 당신이' 우리 고향' 을 다시 보면, 이 주제에도 개인의 집단 이미지가 숨겨져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이것은 마치 영화의 파노라마 렌즈와 클로즈업 렌즈의 관계와 같다. 한편으로, 그것은 우리 시대의 전모를 파노라마로 내려다본다. 동시에, 그 대표적인 개인들은 집중적인 클로즈업으로 쓰여졌다.

이것이 바로 베이징 문화가 영화 작품을 통해 포옹하고 싶은' 시대형식' 이다. 베이징 문화는 플랫폼 영화회사로서 자신, 작품, 산업에 대한 의식과 책임이기도 하다.

창작자, 심지어 프로듀서로서도 창작자의 절반과 홍보원의 절반이 되는 것을 이해하고 보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크리에이티브, 프로듀서명언) 그것은 완전히 자신을 잘라, 작품에 자신을 열고, 작가에 게 자신을 더 열어, 이것이 우리의 이야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