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자는 2 와 3 의 차이로 죽어야 한다

1, 시선이 커지고, 날으는 대나무 이외의 장애물을 피하는 것이 더 쉽지만, 속도와 열정이 적어져 어쩔 수 없다. 하지만 boss 를 칠 때 시선이 더 커지고 boss 스킬이 잘 보이지 않아 공격을 피하는 데 오히려 지장을 주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2, 운영난이도 감소. 로프 아래 상태, 위로 뒤집힌 후 바로 이륙한다. 참고 2 에서 특정 리듬을 눌러야 실현된다. 그렇지 않으면 밧줄에서 잠시 멈춘다. 지금 마음대로 누르면 할 수 있어요. 호평을 받아요.

3, 위아래로 뒤집는 동작, 촉감이 좋지 않고, 진흙과 물을 끌며, 참고 2 에서 피할 수 있는 상하죽총과 칼날이 지금은 매우 인색하다. 건너뛰면 되지만요.

참고 3 뒤에

참고 3 은 처음 두 작품의 속작으로 나오면서 처음 두 작품을 닫은 서버이기도 하다

게임 자체의 패턴이 바뀌고 놀이가 변하고 있지만 변하지 않는 핵심은 여전히 간이다. 앞의 두 작품보다 닌자가 3 중의 패턴과 놀이를 더 많이 해야 하기 때문에 해당 게이머들이 간을 필요로 하는 점도 더 많다. 예를 들어 경기장, 3v3, 가족, 현상금 등을 자주 뛰어다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