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전문가를 찾아 나의 결혼을 계산하고 싶다.
경신심에는 석류나무가 있다
신청은 7 월, 유예는 8 월입니다. 이때 나무는 절대 없어졌지만 석류나무는 회복되었기 때문에 석류나무라고 불렀다. 공기가 고요하고, 사물이 점점 진짜가 되고, 목생 김생은 그 맛이 나고, 가을열매는 실현된다.
힌트: 헵경, 신, 신, 은 모두 금이지만, 음은 석류나무로, 오행의 일반적인 변화이다.
이 나무는 늦가을에 열매를 맺고, 성질이 강하여 종종 흙, 나무, 물, 금과 어우러져 길조가 되지만, 바닷물은 왕양이며 빈병과 관련이 있다. 하늘의 불, 천둥불, 난로의 불을 만나는 것도 좋다. 다른 화재는 불길한 것이다. 석류나무는 왕왕 귀중한 생명을 담고 있다. 예를 들어, 한 사람이 5 월에 태어나서 매일 불을 지피면' 석류 토불' 이라고 불린다. 버드나무를 만나면,' 화홍류녹색' 이라고 부르는 것이 너의 생명이다.
갑자와 을추김해: 김해, 보물용궁, 주임신교방. 비록 그들이 헛되이 나타났지만, 완제품은 화력에 의지하지 않았다. 따라서 동방삭은 조개 한 마리의 이름을 따서 좋고 일리가 있으며, 깊은 헤이그에 진주 한 알을 숨기는 것은 절묘한 선택이다. 갑자로 계해를 보면 불을 쓸 필요가 없다. 하늘에는 홍합주가 달을 비추고 있다. 갑자가 자신을 바라보는 것은 결합하려는 것이 아니라 비싸고 싶은 것이 아니라, 보이지 않게 해금을 덮고, 한가하지 않으면 나타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을추공위 () 는 불씨가 아니라 도주할 수 없기 때문에, 역시 그렇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갑자가 재인 무경을 토생금으로 보고, 을추가 빙인 정묘를 불 조금으로 보고, 천간 () 이 삼절 () 을 만나다. 이 도안들은 모두 비싸다. 옛말에는 구름이 있고, 갑자 을추는 모두 난로 속의 불을 보고 기뻐하며, 병인왕불은 목조를 돕기에 적합하지 않다. 정묘가 불에 패했으니, 나무로 도와야 한다. 불등산 아래의 불은 금으로 쓸 수 없고, 나무로 돕는 것이 적당하다. 천화는 금을 죽일 수 없으니, 모든 불에 물을 얻는 것보다 돌파하지 않는 것이 낫다. 화재가 발생했을 때, 제자리에 있었고, 성질은 미약했다. 만약 다시 운송한다면 그것은 큰 재앙이다. 나무를 보면 인연이 없다. 그래서 이런 금은 물건을 만드는 데 쓸 수 없다. 월일에 불이 나고 나무가 만나면 재물운에 대해 이야기하기 쉽다. 우물, 계, 강, 천하 같은 물은 불 없이는 적합하지 않다. 바닷물도 적합하지 않지만, 묘선된 것이 바로 퀘이커파 (퀘이커파) 이다. 이갑자의 말에 따르면 계해를 만나 태어나자마자 한다. 왜 안돼? 길을 따라 성두의 큰 기둥이 있는데, 기둥 속의 태양, 천원 진지은나는 주 기지를 통제할 불이 없어 중년에 사망했다. 보고도 괜찮아요. 화모와 정이 있는 것이 이치에 맞는다. 예를 들어 갑자가 강무를 보고, 이담상조, 웨신관성이 비싸다. Geng 우 공식 교류를 못 보다. 갑자는 오음 아래 검은 올빼미 한 마리를 보았는데, 그는 그의 날이 이미 말라버린 것을 보았다. 못생긴 을은 무음을 보고 검은 올빼미 한 마리를 내려왔지만, 자신을 만나면 노로 돌아가 부를 가져와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그녀는 연례 귀족 모임에서 여전히 분토를 하고 있다. 성실을 모래 속에 묻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지만, 불이 있는 것도 바람직하지 않다. 김유주 () 는 모래왁스가 다 떨어지지 않고, 바다가 다 끝나지 않고, 서로 불리하기 때문에 불이 없어야 한다. 검과 머리핀은 병기가 되어, 김만남이 도움이 된다. 묘선은 본존귀한 것이고, 금도 좋다. 예컨대 갑자가 갑자의 추함과 추함을 보는 것은 비슷하고, 기둥 속의 아음을 보는 것을 좋아하고, 무음을 곤산의 옥으로 본다. 갑자가 못생긴 것을 건지로 여기고, 불의 정련을 받아야 한다면, 즉 자평 금신격의 의미도 있다.
내 자신의 결혼은 모두 계산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