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ster Hunter 2G의 장총 작동 문제입니다.
서문
P2에서 장총을 접하게 됐어요. P2에서는 그냥 감탄하고 놀았어요. 저는 2G 초창기부터 장창연습을 시작해 지금까지 왔습니다. 장창 사용법에 대해서는 기성 세대의 창술사들이 모두 글을 써왔지만, 2G에서는 여러 가지 이유로 장창의 완전한 경험을 모든 사람이 이용할 수는 없었습니다. . 선배들과의 소통과 2,500시간에 가까운 장총 사용 경험을 여러분과 공유하겠습니다. 말로 이해할 수 없는 이 글을 여러분이 읽는 것은 순전히 우연이자 운명입니다.
1장: 창
Monster Hunter World의 창은 언제나 신비한 존재입니다. 사용자 그룹부터 실제로 능숙하게 사용하는 사람의 수에 이르기까지 실제로 어떤 무기를 시작하려면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그러나 창과 같은 무기를 시작하는 길은 매우 험난합니다. 장총의 단점은 매우 명백합니다. 기동성이 매우 낮고 공격 범위가 좁으며 회피 동작으로 뒤로 점프하고 옆으로 이동하며 일반적으로 풍압에 저항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단점은 다른 무기가 결코 따라올 수 없는 창의 장점을 강조할 뿐입니다. 창의 전술에서는 너무 많이 움직일 필요가 없으며 거대한 방패는 몬스터의 강력한 공격을 견딜 수 있으며 공격 범위는 백 점프와 사이드 쉬프트의 작은 이동 범위는 창의 고정 지점 타격에 대한 독특한 조건을 만들어냅니다. 풍압 범위 밖의 몬스터도 정확하게 공격할 수 있습니다.
제2장 창의 전술
창의 전술을 이야기하면 자물쇠라는 단어를 한 단어로 요약할 수 있다. 자물쇠는 창의 영혼이기도 합니다. 초기 작품은 정말 몬스터를 잠그고, P2 페이크 락은 이제 2G에서는 G 몬스터를 잠글 수 없지만, 창의 영혼을 잃지 않았다는 좁은 의미의 락은 극단적인 성능, 즉 몬스터가 계속해서 굳어지는 것을 말한다. 죽을 때까지 잠금. 넓은 의미에서는 원정 초반부터 몬스터의 한 부분에 출력을 집중시키는 아이디어다. 출력 과정에서 총 간의 속도, 사격 및 회피 속도를 조정해야 하는데, 이는 흔히 리듬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리듬은 말로만 볼 수도 없고, 말로만 연습할 수도 없습니다. , 수없이 단련해야만 만들어낼 수 있는 손가락 사이의 예술이다.
제3장: 창의 활용
Δ: 편평 찌르기의 위력이 대체적으로 빠르고, 3연속 찌르기 속도도 빠르다
○ : 상향 추력의 위력이 더 크고 속도가 빠릅니다. 평추력보다 약간 느립니다.
Δ+○: 질주
질주 중 △는 강력한 마무리 동작이며, 전체 과정은 슈퍼아머입니다.
스프린트 중 ○는 슈퍼아머 제거 순간입니다.
스프린트 후에는 어떤 공격이나 방어도 가능합니다.
X: 스텝은 모든 행동 후 측면 이동입니다(스프린트 취소 제외)
R :수비와 수비 모두 이동할 수 있습니다
R+Δ(○): 방어 찌르기의 위력이 작습니다 속도가 빠르므로 즉시 밟을 수 있습니다.
조이스틱 뒷면 + p>
EX: 스텝 후면 로커는 총 방출 각도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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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장 창vs조드래곤종
빅 스트레인지 버드 :
약점은 날개인데 위쪽 추력으로 쉽게 타격을 받을 수 있다 일반적으로 섬광탄을 사용하여 이상한 새를 제어한 다음 이상한 새 뒤에 걸어가서 위쪽으로 계속해서 날개를 공격하여 이상한 새를 상대로 수평 창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같은 레벨이면 이상한 새가 죽어가는 상태가 되는데 이때는 마음대로 포획하거나 공격할 수 있다. 힘이 없으면 새는 완전히 방어될 수 없기 때문에 처음에는 불안정한 요소를 최대한 줄이기 위해 플래시를 선택했습니다. 전체 사냥 경력. 장총 선택: 물리 공격의 첫 번째 선택입니다.
독괴물새:
배와 꼬리가 약점이다. 하지만 G급 독괴물새는 짧은 질주와 꼬리를 휘두르는 것이 위협적이다. 독괴수는 데미지를 매우 많이 흡수하기 때문에 G의 단일 독괴수임에도 불구하고 아무런 소품도 없이 2분정도에 쓰러뜨리는 것이 핵심이다. 맹독 괴물 새의 섬광 기절은 작은 풍압과 밟으면 해결됩니다.
창 선택 : 불속성 or 물리 공격
잠자는새 :
머리가 약점이지만 발 공격에 집중해 연속 밀기 형태를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통 왼발을 미세요. G 슬리핑 버드는 땅에 떨어질 때 최대 6발을 잡을 수 있으며, 이후 옆으로 이동합니다. 이때 슬리핑 버드는 뒤로 날아가거나 방향을 바꿔 7회 발사하여 순환을 이룹니다. 초반에 번쩍이는 빛은 미아오의 한쪽 다리의 넉다운 값을 완전히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때 미아냐오는 화가 나서 위협적인 움직임을 보이며, 이는 그를 밀어내기에 충분한 시간입니다. 창 선택: 물리 공격, 머스킷.
검은늑대새:
약점은 머리입니다. 주요 공격 기회는 검은늑대를 뒤에서 유인해 돌아서면 위쪽으로 머리를 가격하는 것이다. 빠르게 한 번, 천천히 두 번 돌린다. 불을 들이마시면 납작하게 찌릅니다. 검은늑대의 열차를 피하려면 후이2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후이2에 의해 드랍됩니다. 드래곤이 나타나지 않으면 자동차는 위치 조정으로 드랍됩니다. 검은 늑대가 뒤집혀 땅을 쪼을 때 질주하고 꼬리를 자르는 것을 선택하세요. 검은 늑대가 번쩍일 때 머리가 매우 낮고 공격하기 어렵기 때문에 검은 늑대에 플래시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경고 없이 무작위로 공격합니다. 창 선택 : 물 속성 또는 물리 공격.
다양한 점프 점프 : 사실 점프 점프는 창으로 잠글 수 있는데, 불을 이용해 위로 밀어 올려 점프 점프를 세게 하는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옆으로요. 아니면 강제로 점프해서 코너로 계속 찌르는거 빼고는 1분안에 해결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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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장: 창 vs. 갑각류
방패게: 약점은 배, 입에 있다 , 다리 (껍질이 약함 제외). 보통은 배를 납작하게 찌른 뒤, 아래로 누른 뒤 입을 위로 찌른다. 협공 공격은 빠르게 죽이려면 움직이거나 밟아 반격해야 한다. 2. 빨리 죽이려면 반격을 가해야 한다. 2. 속성이 2로 설정된 특정 G 방패 게는 약 1분 후에 사라집니다. 방패 게 왕 작은 방패 게 소 X는 없습니다. 창 선택: 썬더 스피어, 아이스 스피어 대 아종.
낫게 : 약점은 배와 입이다. 푸른 낫게는 집게칼에 취약한 반면, 붉은 낫게는 껍질 칼에 취약합니다. 궁극의 빠른 킬을 원한다면 여전히 2로 돌아가야 합니다. 2로 돌아가지 않는다면 방어 흐름이 있거나 회피 없이 회피해야 하는 경우 2로 돌아가는 것이 좋습니다. .2가지 속성을 가진 특정 붉은 낫게는 2분 안에 사라질 것입니다.... 정면 스윕이 더 번거롭습니다. 회피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사격할 때 잠시 멈추세요. 장총 선택: 썬더 건.
자이 크랩: 저는 격투 실력이 별로 없어요. 주로 발을 차고, 발을 밀고, 입으로 돌진하는 편이에요. 그냥 충격 방지 스피드 그라인더 같은 게 필요해요. 죽이는 것은 그다지 빠르지는 않지만 더 쉽고 지루합니다. 결국에는 게가 도시를 공격할 때 대략적으로 발사 횟수를 계산하고 세게 때리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어느 정도까지는 게가 잘못된 자물쇠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처음으로 그것을 아래로 밀고 입쪽으로 질주하는 것입니다. 이때 게는 돌아서서 계속합니다. 배에 압력을 가하면 다시 땅에 떨어질 수 있습니다. 이런 잠금 방법은 2~3라운드 밖에 걸리지 않지만 잠금 해제는 기술을 연마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추천 창: 드래곤 스피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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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장: 창 vs. 고대 용종
노산룡: 창이 너무 닳아서 노산룡을 계속 찌르고, 노산룡. 사용 후 점프하고 추격할 수 있습니다. 진흑용 학살자 창은 20분 이상 구역 변경과 플릭에 주의하고 집에 일찍 돌아가거나 방어할 수 있습니다. 창 선택: 드래곤 스피어.
블랙 드래곤:
창을 들고 있는 블랙 드래곤 계열은 가장 안전한 싸움 방법은 안전할 때 배를 때리는 것입니다. 위치는 그림과 같습니다. 너무 가까이 서지 마십시오. 무릎 바깥쪽을 누르는 자세는 무시할 수 있습니다. 흑룡족은 이륙하고 착지할 때 머리를 부러뜨리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창으로 때려도 별 의미가 없습니다. 창 선택: 드래곤 스피어.
기린:
초창기에 제작했던 장창 G자이언트 유니콘은 아직 완성된 적이 없지만, 그렇다고 해서 기린 몬스터가 상당히 모순적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장창 G 유니콘은 결코 편안한 플레이 스타일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수면폭발, 수면창을 사용해 기린을 잠들게 한 뒤 폭탄 23개를 터뜨린다. 소품 없이 싸우는 것이 불가능하지는 않지만 피곤하고 부상당하기 쉽습니다. 기린이 땅에 떨어졌을 때 가능한 한 많이 누르고 모든 기회를 잡으려는 아이디어입니다. 그리고 전투는 매우 쉽습니다. 캐릭터에 따라 다르므로 관심 있는 사람들은 스스로 탐색할 수 있습니다. 추천창 : 물리공격.
옌 씨 부부:
여기에서는 잠금 방법만 소개합니다. 잠금과 잠금 해제의 전투 스타일에는 차이가 없지만 불안정한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두 라운드의 넉다운 사이의 요소. 실제 잠금 Yan 커플은 땅에 6발의 사격을 가하는 범위 내에서 제어되어야 합니다. 그래야 Yan 커플은 성전이 끝날 때까지 전체 과정에서 공격하지 않을 것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상단 찌르기 3개 + 상단 찌르기 3개의 주기입니다. 7총 페이크 락은 장총을 연주하는 가장 아름다운 방법으로 칭찬받았습니다. P2에서 Conch와 DY가 만든 이후로 장총을 연주하는 이보다 더 아름다운 방법은 없었습니다(개인 의견). 본질은 불가능해 보이는 정밀도에 있는데, 총을 쫓는 경우 세 번째 총의 위쪽 찌르기와 네 번째 총의 플랫 찌르기는 실제로 초보자가 맞추기가 어렵습니다. . 이상적인 자세는 코와 앞발이 평행이 되도록 하고, 땅에 떨어지자마자 총을 발사하는 것입니다. Yan Fei가 총을 쫓을 때 그녀는 더 큰 왕관 때문에 바깥쪽으로 서 있어야 하며 총을 쫓는 리듬은 변함이 없습니다. Yan Fei의 불을 뿜는 범위는 Yan Wang보다 훨씬 넓으므로 발톱 옆에서 총을 쫓을 때 Yan Wang의 일어서기와 회전 용 전차는 뒤로 점프하여 피할 수 있으며 Yan Fei는 서 있습니다. 위아래로 회전하는 용 전차를 방어해야 합니다. 슬랩을 방어하려면 슬랩을 비스듬히 잡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슬랩은 실제로 등 뒤에서 판단되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폭발은 머리와 발톱과 평행한 오른쪽에 사각지대가 있는데, 이는 여전히 운에 달려 있다. 자신감이 있으면 폭발 중에 6번 공격할 수 있습니다. G Yanwang의 장거리 슛은 별 의미가 없습니다. 한 게임에서 죽이는 것은 RP 정도입니다. 땅에 떨어지면서 6발을 쫓는 연습만 하면 됩니다. 창 선택: 드래곤 스피어.
스틸 드래곤:
여기에서는 G 스틸 드래곤 플레이 방법만 소개합니다. G 스틸 드래곤을 제외한 모든 레벨의 다른 스틸 드래곤은 장창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같은 기간, Fireless True Lock. 난이도는 여전히 땅에 떨어지면서 6발을 쫓는 것입니다. 위치는 창이 강철용의 입을 향하도록 3+3 방식을 사용하여 6발을 발사한다. 즉, 땅에 떨어지고 위쪽 찌르기를 3번 친다. 강철용이 일어나 위쪽으로 3발을 더 친다. 마지막으로 납작하게 찌르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불 없이 G 스틸 드래곤과 싸울 때는 스틸 드래곤이 일어나는 것에 신경 쓸 필요가 없으며, 스틸 드래곤이 일어난 후 2번의 백 점프를 사용하면 됩니다. 어떤 움직임도 피하세요. 대형 드래곤 카를 피하려면 정확한 추격용 총 위치가 필요합니다. 강철 드래곤과 싸울 때는 플래시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강철 드래곤이 날아오를 때 플래시를 내려 칼을 갈고 총을 쫓을 때 피해를 많이 주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창 선택: 썬더 스피어 또는 드래곤 스피어.
샤롱: 약점은 머리와 목이다. 창은 샤롱을 때리기에는 매우 부적합합니다. 보통 저는 여전히 다리와 복부를 찌르는 것을 선택합니다. 그러나 샤롱이 뒤로 뛰어서 순간이동하면 애초에 창이 몬스터를 따라잡기가 어렵습니다. 고마운 일. 창 선택: 드래곤 창, 머스켓.
푸웨 드래곤: 창으로 푸웨 드래곤과 싸우는 가장 편안하고 안전한 방법입니다. 고급 흑룡 살상 총으로 30분 안에 G 푸웨 드래곤을 물리칠 수 있다는 것이 비결입니다. 부월룡은 바람을 내뿜고, 포획옥을 사용해 마비시킨 뒤 넘어지고, 창의 돌진을 사용해 막대한 피해를 입힌다. 방어 강화와 방어 +1이 공존하면 Fuyue Dragon의 모든 공격을 손상 없이 방어할 수 있습니다. Fuyue Dragon이 공중에 떠 있을 때 납작한 찌르기가 촉수나 몸을 때릴 수 있습니다. . 창 선택: 드래곤 스피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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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장 창 vs 플라잉 드래곤
남성 파이어 드래곤: 약점은 머리입니다. 솔직히 말해서, G Male Fire에 대해 긴 창을 사용하는 동시에 안전하고 효율적인 방법은 없습니다. 그러나 Male Fire의 HP는 여전히 상대적으로 작습니다. 플래시가 다 소모되면 Male Fire는 거의 사라질 것입니다. Cyan Fire Dragon은 Male Fire보다 공중을 나는 것을 선호합니다. P1에서는 창으로 잠가서 이륙할 수 있지만 Dragon Cart는 여전히 경고 없이 잠겨 있습니다. 창 선택: 드래곤 스피어, 물리 공격.
실버파이어 드래곤 : 날개를 휘두르면 플래쉬가 너무 쉽기 때문에 날개가 약한게 단점이다. .창이 날개를 잠그지 못한다면, 그것을 정복할 효율적인 방법이 없습니다. 회피 성능이나 풍압이 효과가 없는 장비의 착용을 권장합니다. 창 선택 : 천둥, 물리 공격.
암컷 파이어 드래곤:
드래곤 카트에서 G파이어 드래곤이 나올 확률은 매우 적습니다. 꼬리를 날리면 방어를 위해 총 속도를 늦춰야 합니다. 타이밍, 여기서는 헤드 잠금 전술만 소개하겠습니다. 헤드 잠금 전술은 G 여성 파이어 드래곤과 싸우는 것보다 더 기술적인 내용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우선, 사쿠라가 높은 수준의 화염 잠금 장치를 원한다면 백슬래시 창과 보라색 슬래시가 없는 진흑룡창을 먼저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부정적인 이해가 취소되면 진정한 블랙 드래곤 총은 이상한 파워 시드와 결합되어야 풀 슬래시 맛의 3발을 달성할 수 있으며, 진정한 블랙 드래곤 슬레이어 총은 고스트 G + 이상한 파워 시드를 장착해야 합니다. 3개의 총은 단단하고 직선적이며 일반적으로 용의 머리에 너무 가까이 접근할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Yinghuo가 화를 내기 전에 맞을 수 있습니다. Purple Zhan의 혈액 걸림이 너무 심각하여 잠글 수 없기 때문에 White Sword Spear를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실제 연속 실제 잠금은 Sakura가 죽을 때 Blue Slash 또는 Green Slash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으므로 White Slash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슬래시 스피어는 잔웨이와 사쿠라의 체력 소모 속도를 보장할 수 있습니다. 사쿠라를 잠글 때에는 사쿠라의 후방 비행으로 인해 거리가 늘어나지 않도록 사쿠라를 코너 가까이 밀어넣는 것이 가장 좋으며, 거리가 늘어나더라도 드래곤 카트가 멈춰도 헤드 잠금은 계속될 수 있습니다. 창 선택: 드래곤 스피어.
골든 파이어 드래곤: 약점은 날개입니다. 이 몬스터는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G 골든 파이어는 창을 사용하여 맹목적으로 공격할 뿐입니다. 2G에서 Golden Fire의 날개를 잠그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Fire 2 Black Horn Spear는 2개의 위쪽 찌르기를 사용하여 어떤 절단 조건에서도 황금빛 불을 굳힐 수 있습니다. P2 이후의 창 점프의 강성은 취소될 수 없으므로 드래곤의 차단 위치를 사용하여 P1에 잠금을 형성해야 합니다. 이상적인 상황은 뒤로 뛰어올라 황금 화염 용의 뻣뻣하고 흔들리는 목을 쳐서 자신의 변위를 상쇄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몇 라운드 후에는 확실히 압착이 발생하며 지속적으로 잠길 수는 없습니다. Wrath Qian의 진정한 잠금은 이미 완벽합니다. 진정한 잠금을 달성하려면 촬영 속도를 늦추기만 하면 됩니다. 황금빛 불의 첫 번째 포효는 중간에 번쩍이기 때문에 그다지 위험하지 않습니다. 다음 몇 포효는 운에 더 좌우됩니다.
분노 후에도 실제 잠금을 달성할 수 있지만 절대 가장 빠른 총기 조건에서 달성해야 합니다. 황금 불이 꼬리를 시계 방향으로 움직일 때 목이 중심에서 벗어나 잠길 수 없기 때문에 다음 라운드에서 절대 잠길 수 없습니다. 게다가 화가 나서 뒤로 날아가면 잠길 수 있고, 이후의 총격에는 영향을 주지 않고 꼬리를 시계 반대 방향으로 튕겨도 잠길 수 있다. 나는 이전에 용차를 만난 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다.
첨부한 것은 쿠라키가 금불을 잠그는 영상입니다: /programs/view/Ha0QQCNQ17c/ 창 선택: 천둥총, 물리 공격.
항롱: 약점은 머리다. 먼저 잠금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장총 잠금 장치는 3발로 제어해야 합니다. 분노 전 잠금 방식은 3연속 찌르기이다. 3개의 링크는 완전하며 중간에 끊어지면 잠길 수 없습니다. 그리고 총을 3번 뽑으세요. 처음 만났을 때 운이 좋으면 사용하세요.
분노의 여왕의 잠금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화이트 슬래시: 드래곤이 더 커지면 연속으로 3번 찌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말해서 1개의 평면 찌르기 + 2개의 위쪽 찌르기 또는 2개의 평면 찌르기 + 1개의 위쪽 찌르기입니다. 후자의 기능은 거리를 단축시키는 것입니다.
블루 슬래시: 1회 수평 찌르기 + 2회 위로 찌르기, 3회 연속 공격 또는 3회 연속 위로 찌르기이어야 합니다. 연결이 끊긴 가시나 납작한 가시가 2개 이상 있으면 잠글 수 없습니다.
입각 각도는 약간 기울어져 있고 왼쪽 발을 기준으로 정렬되어야 합니다.
드래곤을 어떻게 구석으로 유인할지 미리 고민해야 한다.
첨부된 동영상은 Kuraki가 용을 잠그고 폭파하는 영상입니다: /programs/view/mn81cHQolAo/
EX:
창이 용을 다시 폭파하는 모습 UP 스타일. 이 플레이 스타일은 논란의 여지가 많습니다. 앞서 언급한 플레이 스타일에 대한 참조용 비디오가 있다면 이 플레이 스타일에 대한 참조용 비디오는 2G에 속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총을 사용하면 어느 정도 스스로 익힐 수 있는 플레이 스타일이다. 2G 드래곤이 두 배로 강하더라도 머리를 잠그는 것에 대한 믿음이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 UP으로 복귀하는 장점은 풍압과 작은 앞 물림을 피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붐 드래곤은 전체 과정에서 360도 회전하고 6번 타격을 가할 수 있습니다. 일반 G 붐 드래곤은 확실히 직선입니다. UP으로의 복귀는 창의 소규모 이동 전술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보이지만, UP으로의 복귀를 통해 창의 고정 소수점 출력의 목적을 더욱 확실하게 할 수 있습니다. 성전의 시작부터 성전이 끝날 때까지 캐릭터의 위치는 크게 바뀌지 않았으며 항상 리더 바로 앞에 있었습니다. 이 플레이 스타일은 UP으로 돌아가서 저장해야 하며 1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 2로 돌아가면 폭탄 드래곤을 피하는 공격의 절반은 리듬에 의존하고 나머지 절반은 반응에 의존합니다. 즉각적이지는 않지만 무적 시간 2를 계산에 포함해야 합니다. 이는 홍롱이 공격을 시작하기 전에 회피를 시작했고 그 후 회피 과정에서 홍롱의 무적 시간이 충분했다는 것과 같습니다. 공격 아직도 나한테는 외면당하고 있어. 이런 스타일의 플레이는 어떤 의미에서 완벽하지는 않지만 그 아이디어는 인정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 스타일의 플레이의 선구자는 Conch와 DY입니다. 내 비디오는 수명이 짧고 언급할 가치가 없습니다. 장총 선택: 썬더 건.
락 드래곤: 약점은 배다. 창암룡은 조심할 필요가 없으며, 같은 시대의 가장 높은 베는 맛의 창이 같은 시대의 바위용에 맞지 않을 것입니다. 즉, 하위 레벨은 파란색, 상위 레벨은 흰색, G 레벨은 보라색입니다. 싸우는 방법은 가슴을 먼저 부러뜨린 후, 바위용의 뒤쪽으로 돌아가 배를 잠그는 것이다. 바위용 뒤에서 싸우는 것을 선택한 이유는 캐릭터가 바위용 뒤에 있을 경우 유독가스를 방출하기가 매우 쉽기 때문입니다. 이 경우 3단계 연속으로 쉽게 피할 수 있습니다. 한마디로 락드래곤은 강한 몬스터가 아니며, 초반 난이도가 높은 창과 트릭이 없다는 점이다. 창 선택: 드래곤 스피어.
카이롱(흰색) :
약점이 뱃살이다. 전략은 먼저 가슴을 부러뜨리고, 그 다음 카이롱의 가슴을 부러뜨리는 것이 더 까다로워서 2번이 필요하며, 공격 타이밍은 배를 때리는 철산 전후입니다. 가 낮고, 수면 가스가 방출될 때, 가슴을 두 번 부수고 다시 돌아갔습니다. 그 이유 중 하나는 이때 장비 수면이 매우 쉽게 꼬리 플릭과 수면 가스를 생성하기 때문입니다. 백갑룡을 쏠 때는 일반적으로 비효율적이므로 가까운 시일 내에 처리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두 번째 이유는 장갑룡의 뒷배를 공격할 경우 크게 뒤로 젖히는 대신 복부를 흔들기만 하면 총의 추격이 보장되기 때문이다. 창 선택: 드래곤 스피어.
카이롱(검은색) : 뱃속에 약점이 있다. 장창 헤이카이의 효율성과 안전성이 모두 완벽할 수는 없습니다. 절대적으로 안전하고 낮은 피해를 입고 싶다면 폭발성 가스에 저항할 수 있는 방어 강화를 장착해야 합니다. 응답 2에서도 폭발성 불꽃을 처리할 수 있지만 타이밍이 완전히 맞아야 하는데 마스터하기 어렵습니다. 플레이 스타일은 여전히 가슴이 아프다. Black Kai는 White Armored Dragon보다 빠릅니다. 회피 성능 지원이 없으면 공격 리듬을 늦춰야합니다. 긴 총 선택: 물총.
케라톱스과: 약점은 꼬리와 배다. 초기 작품에서 창은 케라톱스족을 무한대로 밀어낼 수 있었고, 다리 고정의 전설은 P2에서 끝났습니다. 2G 케라톱스인은 창을 쏘는 데 적합하지 않습니다. 플래시 폭탄을 던지고, RP를 읽어보세요. 꼬리를 남겨 두는 등 일부 플레이 스타일이 더 흥미롭습니다. 2G의 무라카미 모노케라톱스는 여전히 다리를 잠글 수 있습니다. 땅에 파고들기 전후의 케라톱스의 무적 상태를 주의하여 과도하게 부상을 입지 않도록 하세요. 테일 도킹을 우선으로 하면 난이도도 급격하게 떨어집니다. 창 선택: 용창, 천둥창, 얼음창.
일렉트릭 드래곤:
목이 약점이지만 타격이 매우 어렵다. 창 전기 드래곤은 무한 밀기 전술, 즉 지속적으로 발을 공격하여 아래로 밀어 낼 수 있습니다. 당분간은 낮은 위치와 위쪽 위치가 여전히 효율적이지만 G 수준의 무한 밀기는 더 이상 효율적이지 않습니다. 이때 측면 동작을 사용하여 머리와 목을 칠 수 있습니다. 전기 드래곤은 불을 두려워하는 반면, 레드 전기 드래곤은 물을 두려워합니다. 비교하면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전 작품에 비해 2G 창에는 +1의 방어 성능이 내장되어 있어 장비를 더욱 공격적으로 만들 수 있으며 난이도가 크게 감소되었습니다. 창 선택 : 머스킷(물총)
벨로노사우루스:
약점이 머리와 꼬리에 있습니다. 스피어 벨로시랩터는 턴제 전투로, 거의 몇 번 찌르고 피하는 사이클을 반복합니다. 무반환 플레이를 소개합니다. 벨로시랩터의 날아다니는 공격은 앞발 쪽으로 움직여서 피해야 하며, 꼬리 플릭은 스텝의 무적 시간을 이용해 꼬리 끝의 판단을 스킵하거나, 사각지대, 즉 앞쪽으로 걸어가는 방식으로 할 수 있다. 벨로시랩터의 머리 부분과 날개 발톱 중앙에 있습니다. 3연속 점프를 사용하면 분노 앞에서 반사적인 꼬리 스매시를 피할 수 있지만, 분노 뒤에선 회피할 필요가 없이 꼬리가 완전히 다운되었을 때 들어가서 꼬리를 공격한다. 벨로시랩터를 상대로 창을 사용할 때는 플랫 찌르기를 활용해야 합니다. 플랫 찌르기는 공격 지점이 낮고 빠른 시작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돌아오지 않는 벨로시랩터의 가장 피하기 어려운 동작은 머리 앞의 다트뿐이다. 억지로 수비를 하지 않으면 일반적인 스텝으로는 피할 수 없다. 해결책은 미리 벨로시랩터의 뱃속으로 다시 뛰어드는 것, 즉 공격 속도를 늦춰야만 달성할 수 있는 해결책이 있는 것이 아닙니다. 작은 앞물림도 있는데 공격이 2개 있어도 피하기가 쉽지 않아 방어가 우선이다. 장총 선택: 머스켓, 썬더건.
티라노사우루스: 약점은 머리와 가슴이다. 천둥총을 가슴에 꽂고 방어하기 위해 움직이면 그게 전부입니다.
벵롱: 약점은 머리인데 주로 머스켓으로 배를 때린다. 전투 스타일은 티라노사우루스와 똑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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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장 창 vs. 어룡
워터 드래곤:
약점은 뱃속에. 창수룡의 장점은 명백하다.물을 뿌릴 때 쉽게 배를 찌를 수 있고, 철산이 기대어 있을 때 즉시 배를 찌를 수도 있다. 특히 2G 수룡과 철산의 플릭 디펜스가 더 이상 피를 소모하지 않게 되면서 난이도가 급격하게 떨어진다. Cuishui의 속도는 매우 빠르며 복귀하지 않는 속도와 복귀하는 속도는 거의 동일합니다.
주목해야 할 점은 수룡이 땅에 눌려 몸부림친 후 배에 두 번 맞을 수 있다는 점이다. 각도는 수룡의 목과 같은 높이에 찌르는 것이다. 워터 드래곤에게 피해를 주지 않는 근접 전투를 위한 가장 빠른 무기입니다.
라바 드래곤:
약점은 배입니다. 스피어 라바 드래곤은 헤드락 전술을 추천합니다. 일반적으로 강타 빈도를 높이려면 파이어 2를 선택하세요. 라바 드래곤 바로 앞에 있는 공격은 방어 성능 +1과 스텝에 의존하면 쉽게 피할 수 있습니다. 특히 퍼플 슬래시를 사용하면 높은 효율성으로 지속적으로 헤드를 잠글 수 있습니다. 헤드 잠금 전술의 가장 좋은 응용 프로그램은 G2 더블 파이어 피쉬(G2 Double Fire Fish)입니다. 발사 시간을 계산하면 단일 공격을 3분 이상 제어할 수 있습니다. 절단 소비에. 일반적으로 불 2, 방어 1, 복귀 1이 포함된 G 빨간색과 검은색 세트 잠금 장치입니다. 장총 선택 : 물총, 물리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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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장 창 이빨 짐승 유형
복숭아 머리 짐승: 약한 포인트는 머리인데, 창으로 빠르게 죽이는 영상은 본 적이 없어요. 사실 이 괴물을 소품으로만 다루자구요. , 격투법을 정말 연구하면 알 수가 없어요. 원래는 정말 웃긴 놈이에요. 장총 선택: 머스켓.
녹색머리 짐승: 약점은 꼬리다. 제가 사용하는 긴 창 녹색 머리카락은 2+UP을 반환하는 것입니다. 2번으로 돌아가는 것은 지진을 피하고 돌아서 질주하는 것이고, UP으로 돌아가는 것은 스텝을 이용해 벵티안 P의 범위를 벗어나 즉시 회피하고 꼬리 공격을 계속할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창의 녹색 털은 꼬리뿐만 아니라 앞발과 뒷발도 공격할 수 있습니다. 위치는 Lu Mao의 왼쪽 발에 서서 Lu Mao의 무작위 펀치를 무시할 수 있지만 Lu Mao가 땅에 쓰러진 후에는 앞발만 공격할 수 있지만 괜찮습니다. Lu Mao가 무작위로 놓아주기 때문입니다. P, 범위가 더 큽니다. 선택한 창: 아이스 스피어.
눈몽키 : 약점은 머리인데 눈에 띄지는 않는다. 이 원숭이는 뛰어다니는 것을 매우 좋아하지만, 배 아래에 있는 창으로 공격하면 눈원숭이가 근접 공격을 하게 될 확률이 높고, 눈원숭이가 눈을 뿌릴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장비에는 내진 기능도 장착할 수 있습니다. 또는 뒤로 2. 전자는 주로 위치에 주의합니다. 후자는 지진에 주의해야 합니다. 눈 원숭이의 회전 스크래치는 서서 무시하거나 2로 강제로 통과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면 전투는 더 흥미롭지만 더 많은 반응이 필요합니다. 1, 2번 답으로 뺨을 쉽게 피할 수 있고, 눈 뿌릴 때 옆으로 두 번 움직여 뺨을 피할 수 있으며, 눈덩이 던질 때 밟아 바로 피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머리부터 시작하면 무작정 공격할 수는 없지만 개인적으로 배를 때리는 걸 좋아한다. 장총 선택: 머스켓, 썬더건.
모래몽키: 약점은 머리다. 이 몬스터와 싸우기 위해 배류를 사용한다면 눈사자와 완전히 동일하지만 Eye of Mind 스킬의 지원이 필요할 것입니다. 정면 공격이 더 효율적인 것 같지만 여전히 반응적입니다. . 자세한 설명은 없습니다. 선택한 창: 아이스 스피어.
황금사자:
약점이 머리에 있지만 눈에 띄지는 않습니다. 장거리 골든 리트리버가 배를 사용하는 것은 100% 안전하지 않습니다. 경고 없이 뒤로 점프하고 긁는 것은 성가신 일입니다. 일반적으로 정면에서 무작위 펀치와 Z 점프를 피하기 위해 옆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 뒷다리. 여기서는 더 안전하지만 비효율적인 장총을 이용한 코너 파괴 방법을 소개합니다. 스킬은 UP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골든 리트리버를 이용해 돌아서서 찌르고 코너를 치고, 옆으로 움직여서 모든 공격을 피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데, 골든 리트리버가 멀리 점프했다면 UP을 이용해 뒤로 점프해서 쫓아갈 수 있다. 코너돌파 공격이라고 하는데 실제로는 코너를 돌파한 뒤 무심코 공격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최초의 G3 골든 리트리버는 사라졌다. 비교적 지루한 플레이 스타일입니다. 창 선택: 물리 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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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장: 창의 종말
사실 이전 장에서 언급한 전투 방법은 각 전투 방법의 세부 사항에 불과합니다. 몇 가지 숫자로 설명할 수는 없지만 창의 전술을 이해하는 한 이 단어와 경험이 마무리 역할을 할 것입니다. MHP 시리즈의 장창이 P2에서 종말을 맞이했다고 말한 적이 있는데, 장창이 용을 가둘 수 없어서가 아니라, 2G에서 장창이 점점 이해가 안 되면서 컨트롤이 점점 더 어려워졌기 때문이다. 불확실한 요소가 너무 많아서 장총 영상이 점점 덜 매력적으로 변하고, 장총 영상이 점점 더 틈새화되고 특색이 없어지는 것입니다. 이것이 진보인지 퇴보인지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용을 잠그는 것이 창의 유일한 탈출구는 아닙니다. 맹렬한 폭풍과 같은 정확한 공격만이 진짜 창을 만들 수 있습니다.
2G에서 창의 맹렬한 공격을 되살리고 싶다면 게임 속 불쌍한 가치관에만 의존해서는 안 되지만, 점차 사용 경험이 쌓이면 완전히 불가능한 것도 아니다. 창, 사냥의 영혼을 통합할 수 있습니다. 창을 사용하면 과거의 창을 재현할 수도 있고, 심지어 전례 없는 창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훈련 센터의 강사의 말을 인용하자면: Let's LANCE!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