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래프트 RPG 는 어떻게 만들죠?
트리거가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트리거에 대해서도 조금 알아야 합니다. 죽은 모기에 대한 트리거에 대한 설명을 볼 수 있습니다 . 신인은 공부하기가 쉽지 않다. 그래서 나 자신도 한 부를 썼다. 사건. 환경. 동작의 세 가지 구성 요소를 트리거합니다. 사건은 한 가지 일의 출발점입니다 자리가 죽었다. 그런 다음 같은 유형의 단위를 다시 솔질한다. 솔 방식의 일종이기도 하다. 사건이 확정되었으니 우리 사건은 이렇게 쓸 수 있다:
이벤트:
단위-A unit death
그리고 환경부분이다. 환경이 조건이다. 우리는 어떤 조건을 결정해야 한다. 예를 들어. 빨강-파랑 두 진영이 있다면. 빨간색 진영 단위가 죽으면 사라지길 바란다. 그리고 파란색 단위가 죽으면 부활 (솔병) 된다. 단위가 파란색 플레이어인지 아닌지를 판단할 수 있다는 뜻이다. 그래서 환경은 이렇게 썼다 P >
(color of (owner of (triggering unit)) 는 파란색
그리고 바로 동작이다. 만약 사건이 발생한다면. 한 단위가 죽었다. 그리고 이 단위가 파란색이라는 것을 확정했다. 그래서 우리는 우리의 솔솔 동작을 수행할 수 있다. 그럼 이 동작은 무엇을 써야 합니까? 파란색 사망이 필요한 단위 유형이라면 다음과 같이 쓸 수 있습니다.
For 플레이어 2 (파란색) at (center of (playable map area)) facing 의 기본 건물은 degrees
를 향합니다. 이 트리거는 파란색 플레이어 (즉, 우리) 에게 죽음의 단위와 같은 단위를 만듭니다 지정 구역입니다. 이 지역은 변경할 수 있습니다. 기본값은 재생 가능한 영역의 중심입니다. 보통 지도의 중심입니다. 지역일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너의 지도에 구역을 지정해야 한다. 예를 들어, 나는 영역을 그렸다. 이름을 TX 로 지정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다음과 같이 쓸 수 있습니다:
동작: 정보 gt ) facing 의 기본 건물은 degrees
를 향해 창조된 단위를 단위 사망 위치에서 직접 부활시키려면 (Center of (Playable map area)) 부분을 (position of (position of) 로 변경하기만 하면 된다 이렇게 만든 단위는 직장이 죽은 곳에서 직접 부활할 수 있다. 물건이 떨어지는 상황에도 적용할 수 있다.
이어 단위의 지향도가 이어졌다. 기본값은 270 도인 것 같다. 이것은 스스로 정할 수 있다. 창조한 단위가 직면하는 방향이다. 이 단계들을 잘 해내면 기초솔병의 트리거가 완성된다. 솔병은 실제로 많은 것을 포함하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다. 앞서 말했듯이. 1 을 창조하다. 이 1 은 바로 솔질이다 직접 선택하거나 변수 (좀 더 깊음) 를 사용한다. 그리고 플레이어 2 (파란색) 를 위해. 바로 이 칠한 단위의 귀속 문제이다. 플레이어에게 칠할 수 있다. 중립적 적대 (플레이어 13) 등으로 칠할 수도 있다
컴퓨터 제어 플레이어. 그리고 지역은 지정된 지역뿐만 아니라' 트리거 단위의 위치' 등을 지정할 수 있다. 이것은 필요에 따라 결정된다. 뒤의 중심. 변경할 수 있다. 이 지역의 어느 오프셋 위치 또는 임의의 점에 있을 수 있다. 각도는 심각하지 않다. 영향도 크지 않다. 자신이 기뻐하면 변경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