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셰(천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정보
크로셰 뜨개질은 면실로 뜨개질한 흰색 레이스를 사용하여 직물을 만드는 방법입니다. 크로셰 고리를 사용하여 실을 직물 조각으로 엮은 다음 직물을 결합하여 옷이나 의류를 만들 수 있습니다. 홈 액세서리 등 영어 단어 크로셰 "크로셰"는 고대 프랑스어 "Croc" 또는 "croche"에서 유래되었으며 둘 다 후크를 의미합니다. 기본 소개 중국명 : 크로셰 인기지역 : 아일랜드 원산지 : 아라비아반도 카테고리 : 뜨개질 입문, 기원, 초기 발전, 현대적 변천, 발전현황, 국제용어, 특수재료, 서문 크로셰는 크로셰에 있어서 중요한 도구이며, 꽤 많이 있다. 최대 3.5mm부터 최소 0.75mm(미국 시스템은 00~14인치)까지 다양한 크기와 사양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료 측면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크로셰 뜨개질 후크 크기는 2.5mm~19mm입니다(미국 크기는 B~S). 더 특수한 긴 크로셰 뜨개질 후크를 튀니지 크로셰 뜨개질 후크라고 합니다. 크로셰 뜨개질 방법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크로셰로 편직된 천은 무수히 많은 작은 고리로 채워져 있으며, 실은 고리를 통해 매듭 지어 하나의 고리를 만들고, 고리는 첫 번째 고리를 통과하고, 고리 머리는 실에 걸려지고, 또 다른 고리는 밖으로 빠져나온다. 그리고 직물은 점차적으로 형성됩니다. 실 끈의 마지막 줄에는 크로셰 뜨개질 고리에 단 하나의 움직일 수 있는 고리가 있을 것입니다. 수많은 줄이 크로셰 뜨개질 고리를 형성합니다. 스틱 스티치를 사용한 뜨개질의 논리는 기본적으로 동일하지만 크로 셰 뜨개질 패턴이 상대적으로 자유롭다는 점은 크로 셰 뜨개질 후크와 실이 처음부터 끝까지 여러 가지 자유로운 모양, 패턴, 라운드를 크로 셰 뜨개질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손가락 인형 등과 같은 작은 입체 직물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크로셰의 기원에 대해서는 많은 설이 있지만, 크로셰가 아라비아 반도, 남미, 중국에서 유래했다는 설도 있지만, 위의 어느 지역에서 유래했는지에 대한 구체적인 고고학적 증거는 없습니다. 크로셰 뜨개질이 대중화된 시기는 유럽에서 1800년대쯤이었을 것으로 사료된다. 문헌을 이해하면 최초의 크로셰는 크로셰 바늘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손가락을 사용했기 때문에 인공적인 도구에 의한 흔적이 남지 않았을 가능성이 있다. 그 기록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일부 작가들은 크로셰 뜨개질이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음에 틀림없다고 추측하기 위해 이 손가락 뜨개질 그림을 사용했지만, 이 주장 역시 증거에 의해 뒷받침되지 않습니다. 다른 작가들은 땋기나 직조와 같은 방법이 아주 초기의 뜨개질 방법 중 하나라고 믿고 있지만, 직물이 발견된 고고학 시대에는 지금까지 크로셰로 만든 직물이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18세기 프랑스에는 '땅부르(Tambour)'라고 불리는 후프에 자수를 하는 기법이 있었습니다. 자수 도구는 사실 최초의 크로셰 후크였지만, 크로셰로 뜨개질한 직물은 오늘날의 크로셰와 달랐기 때문에 아무도 이를 눈치채지 못했습니다. 또한 1800년 이전의 많은 고대 직물은 초기 크로셰 뜨개질이라고 주장하지만 연구 결과 실제로는 고대 뜨개질 방법인 "Nålebinding"(이 단어는 덴마크어로 구속 장치와 바늘을 의미함)이었습니다. 19세기에 영국, 미국, 프랑스에서는 크로셰 뜨개질이 점차 인기를 얻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부러진 레이스를 고치기 위해 크로셰 뜨개질을 사용했는데, 이는 더 저렴한 솔루션이었습니다. 따라서 면실로 엮은 레이스의 가격도 영향을 받아 가격이 떨어지게 되었고, 그 결과 후기에는 원형 레이스보다 코바늘 뜨개질 방식으로 만든 플랫 레이스가 더 인기를 끌게 되었습니다. 플랫 레이스는 생산도 더 빠르고 쉽습니다. 원형 크로셰 바늘은 원래 나무 손잡이에 못으로 박힌 곡선 바늘이었습니다. 초기 아일랜드 레이스 작업자가 이 조잡한 크로셰 바늘을 자주 사용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황동이나 상아, 강철, 뼈 등으로 손잡이에도 미세한 문양이 많이 새겨져 있는데 주로 상류층 여성들이 사용하며 손 장식의 일부로 여겨진다. 1840년대에 Eleanor Riego de la Branchardiere와 Frances Lambert가 영국에서 최초의 크로셰 방법 책을 출판했습니다. 책에 따르면 초기 크로셰 패턴은 레이스에 가장 잘 사용되는 면사, 마사 등 생생한 색상과 실과 직물의 매칭에 중점을 두었던 것으로 보인다. 양모 실은 의류에 가장 잘 사용됩니다.
초기 개발 아일랜드 레이스 크로셰의 초기 개발은 특히 전쟁과 토지 변화로 인해 전통적인 농업이나 축산업이 변화했던 아일랜드와 프랑스 북부의 일부 지역에서 가내수공업 번영의 중요한 원동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중산층의 부상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그들은 집에서 만드는 코바늘의 큰 구매자 중 하나입니다. 또한 코바늘은 배우고 이해하기 쉽고, 뜨개질이 있는 한 어디서든 일할 수 있습니다. 바늘과 실도 인기를 끌지만, 대중화되면서 점차 가격이 저렴해지는 것에 대한 우려도 생기고 있다. 다행스럽게도 빅토리아 여왕 시대에 들어서면서 크로셰라는 값싼 제품이라는 인상은 점차 약화되었고, 아일랜드에서 생산된 크로셰 레이스 제품과 독학한 레이스를 구입하는 것이 점차 인기를 끌게 되었고, 이후에는 최초의 아일랜드 레이스 직조 방식이 프랑스에 전파되면서 패턴이 생겨나게 되었습니다. 1842년 Riego de la Branchardiere가 출판한 레이스 크로셰 패턴에는 원반 모양의 레이스 패턴이 더 많이 나타나며, 이후 양모를 이용한 뜨개질 옷의 입체적인 구성과 패턴으로 발전한다. 초기 크로셰 1840년대는 다양한 종류의 실 소재뿐만 아니라 끝없는 패턴으로 복잡하고 풍부한 시대를 형성했으며 오늘날 1840년대 빅토리아 시대의 레이스 작품은 수집가들이 가장 좋아하는 작품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아일랜드 레이스의 현대적 변화 1890년대 이후 크로셰와 패션은 점차 하나로 합쳐졌습니다. 1910년에서 1920년 사이에 레이스는 더욱 복잡해졌고 질감과 입체적인 의상의 구성이 더욱 화려해졌습니다. 이 시기를 신에드워드 시대라고 합니다. 빅토리아 시대의 레이스 색상이 흰색으로 옅어지고 나선형 패턴이 꽤 많이 들어간 것이 특징(1911년 잡지에 실린 아일랜드식 크로셰 가방 사진)과 빅토리아 시대의 화려한 색상과 화려한 구성, 그리고 그것은 작은 지갑, 참에만 나타나거나 밝은 실크와 짝을 이루어야 할 때만 나타납니다. 제1차 세계대전 후에도 여전히 크로셰 출판물은 거의 없었고, 제공된 패턴의 대부분은 초기의 단순한 스타일이었지만, 제2차 세계 대전 이후인 1940년대 후반쯤에는 크로셰 교육이 다시 가정에서 인기 있는 주역이 되었습니다. 특히 많은 새로운 색상, 상상력이 풍부한 구성, 크로셰 뜨개질과 인기 스타일의 조합으로 인해 많은 크로셰 책이 출판되어 다양한 패턴과 색상으로 뜨개질하는 방법을 배우는 데 관심이 있는 사람들을 가르칩니다. 그런 다음 숄, 긴 스커트, 식탁보, 커튼 및 기타 직물로 만들어집니다. 1960년대는 크로셰 뜨개질의 정점이라고 할 수 있다. 1970년대 초반에는 크로셰 패턴이 정점에 이르렀고 점차 안정되어 오늘날의 고정 뜨개질 기술로 자리잡았다. , 원형 패치워크 및 멀티 컬러 크로셰. 21세기 오늘날에도 크로셰 뜨개질은 여전히 어느 정도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비록 패션 업계의 니트웨어는 대부분 기계 편직 작품으로 변모했지만, 일반 수공예품에서는 양모의 발전과 화학 물질의 인기로 인해 크로셰 뜨개질의 인기가 줄어들었습니다. 이는 또한 새로운 기술을 향한 큰 진전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일반적인 크로셰 방법입니다. 등심 크로셰 튀니지 크로셰 빗자루 레이스 머리핀 레이스 크로훅 아일랜드 크로셰 오늘날의 발전 상황 중국인들의 생활 수준이 향상됨에 따라 사람들은 물질적 생활 기반이 매우 높아 점차 정신적 즐거움을 추구하기 시작했습니다. 개인화에 대한 사람들의 요구가 점점 더 강해짐에 따라 크로셰 뜨개질 기술도 점차 대중화되고 있습니다. 국내 여러 주요 뜨개질 웹사이트에 대한 조사 및 연구를 통해 중국에서 크로셰 뜨개질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대부분이 여성으로 90% 이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뜨개질 패턴 기호는 전국에 걸쳐 분포되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모양과 이름은 있지만 기본 기호는 국제적으로 높은 수준의 다양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크로셰 뜨개질 입체 인형이나 복잡한 패턴 등과 같은 크로셰 기호의 일부 특수 패턴을 식별하고 명명하는 방법을 소개하는 특별한 책이 있습니다.
크로셰 상징의 기본은 자물쇠바늘을 나타내는 고리모양의 표시에서 유래한 것으로, 사슬모양을 따서 붙여진 이름으로 자물쇠바늘이 자물쇠바늘에 계속 삽입되면 많은 변화가 생길 수 있습니다. 같은 로크 스티치에 여러 개의 로크 스티치를 하면 원이 나타나는데, 비유하자면 이것이 실에서 천 조각으로 바뀌는 크로셰 뜨개질의 기본이 됩니다. 따라서 잠금 스티치는 모든 크로 셰 뜨개질 패턴 다이어그램에 편재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영국과 미국의 크로셰 용어는 약간 다릅니다. 다음은 간단한 예입니다. 짧은 바늘: 영국 시스템을 더블 크로셰(DC)라고 하며, 미국 시스템을 싱글 크로셰(SC)라고 합니다. 크로셰(TR), 미국 버전은 더블 크로셰(DC)라고 합니다. 오른쪽 아이콘은 영국과 미국의 컨셉이 다른 국제적으로 공유되는 크로셰 패턴 아이콘입니다. 특수 소재 : 크로 셰 뜨개질의 자유도가 높기 때문에 뜨개질 소재의 유연성도 상대적으로 향상됩니다. 양모 이외의 일부 와이어는 크로 셰 뜨개질로 뜨개질이 가능하며 직물의 두께에 관계없이 뜨개질이 가능합니다. 테이블 상자부터 카펫까지, 낡은 옷은 조각으로 나누어서 사용할 수 있는 러그로 만들 수도 있고, 식료품점의 비닐봉지를 작은 조각으로 나누어 항상 사용할 수 있는 쇼핑백으로 엮을 수도 있습니다. . (그림). 크로셰 뜨개질은 진주, 보석 등으로 엮을 수 있는 은사로 짠 보석과 같은 귀금속 실을 엮을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