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인만을 위한 인물의 사적을 해석하다

1936 년 유현법사가 한장교원에 입학하여 당시 교리원에서 가장 젊은 학생이 되었다. 한장교리원은 당대의 유명한 불교 지도자 태허대사가 창설한 한지불교와 장전 불교파를 소통하기 위한 불대학으로, 태허대사가 제기한 세계불학원 중 하나인 세계불학원 한장교리원에 속한다. 이 원의 위치는 충칭 베이베이 진운산에 위치해 있어 쓰촨 군벌 류문휘, 류샹 등의 지지를 받았다. 1932 년 8 월 20 일 정식으로 개학하다. 태허대가 개학식을 주재하다. 교리원에는 일반급 4 년제, 고급 3 년제, 매년 정학 40 명, 부학 (출가 또는 가족) 20 명을 모집한다. "정학 등록금은 모두 면제되고, 매년 1 원에서 4 원까지의 수당이 인상되고, 부학자들은 숙식비와 서적비를 적당히 납부해야 하지만, 위반한다 나중에 증급을 학생분예반, 정반, 전공반 세 가지로 바꿨다. 전공반 과정은 장문 입중론, 렌가경, 티베트 문화사, 국문, 작문, 스포츠, 중국 문화사, 당의와 보리도차 등이 있다. 정반 과정은 당, 의학, 농업, 국문, 국문문법, 보리도차, 음악, 산수, 중국 문화사, 변론중변론, 렌가경, 스포츠, 작문, 장문이다. 또 다른 예반 과정은 인도 철학사, 문법, 마음관경, 국문, 당의의, 스포츠, 작문, 장문이다. 1934 년 가을, 법존법사는 태허명을 받들어' 속히 천으로 들어가라' 는 명령을 받아 충칭 한장교리원에 가서 교학 업무 겸 관리원 업무를 맡았다. 항일전쟁 중 국민당 정부는 충칭을 수도로 삼았고, 태허대사는 일년 내내 충칭에 살았고, 교리원은 중국 불교의 중심지가 되어 전국 각지의 우수 선생님 (예: 법존법사, 법조법사, 인순법사, 실삼나무법사, 황참회화, 진건민, 반회소 등 거사, 곽 등) 을 집중시켰다 1950 년 봄에 인민정부가 설립되어 한장교리원이 끝났다.

다만 현이는 한장교리원에서 먼저 일반반을 읽고 전공반에 들어가 졸업한다. 이 좋은 환경에서 그는 체계적인 불학 교육을 받았고, 더욱 중요한 것은 인간으로서의 도리를 배웠다. 태허대사는 일년 내내 회포 승복을 입고, 채소는 죽을 먹고, 학승에게' 사심 없고 게으름을 끊고, 공무를 위해 봉사해야 한다' 고 간곡히 가르치고, 인생을 개선하고, 인격을 보완하고, 동체대비통을 하고, 보살에 정진해야 한다. 불교도들은' 팔정도라' 와' 정신' 을 말하는데, 이는 올바른 신앙을 견지하여 바른 길을 이행해야 한다는 뜻이다. 교리원에서 현이 공부하는 것은 불교의 신앙을 더욱 확고히 하고, 불교가 2000 년 동안 계속 전해 내려올 수 있다는 것을 깨달은 것은 불교를 믿는 정신자가 있기 때문이다. 불교의 이익을 보호하고 불교의 권위를 세우고, 많은 신도들이 불교의 위대한 사업에 종사하도록 이끌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태허대가 바로 이 방면의 본보기이다. 태허는 현실 사회의 불교에 관심이 많고, 미래 불교의 발전에 관심을 갖고, 교리원에서' 진현실론' 을 이야기하고,' 인생 불교' 의 사상을 선전하며, 학승에게 입세하는 태도로 미래 불교사업에 적극적으로 관심을 갖고 보살행의 위대한 사명을 이루도록 가르친다. 태허대사가 학생들에게 규정한 원훈은' 담녕명민' 이라는 네 글자로, 담담함은 물질에 담박하고 탐욕이 없어야 반지를 잡을 수 있다. 오히려 조용한, 즉, 명상 쿵푸 를 유지, 망상 을 감당할 수 없다; 명나라 는 과일 을 알고 있기 때문에, 선과 악 각각 옳고 그름, 주관적인 객관, 즉 지혜에 매료되지 않는다; 민이는 행동이 예민하고 통달하여, 시대의 형세를 살피고, 도리대로 행동할 수 있다. 이 네 글자는 줄곧 현인의 일생에 영향을 주어 그가 가장 어려울 때 포기하지 않았다. 태허대사는 현귀티명면에 대해 그에게 큰 교훈을 주어 빠르게 성장하고, 학식이 깊고, 재능이 넘치고, 시문이 무성하며,' 해조음',' 불화' 주간지에 유식과 인명 많은 논문을 발표하였다. 1949 년 11 월 27 일, 중국 인민 해방군이 충칭에 진입했고, 산성 충칭이 새로운 시기에 들어섰다. 불교계는 새 정부의 지도하에 새 정부의 정책을 선전하여 사회를 안정시키고 마음을 달래는 데 긍정적인 공헌을 했다. 전국 불교계는 의기양양하여 전국적인 불교단체인 중국 불교협회를 설립할 것을 제의했다.

충칭시의 불교도들도 자신의 불교단체인 충칭 불교협회를 설립하여 1951 년 유현을 임명하여 구체적으로 이 일을 주재하고 그를 불교협회 준비조 비서로 임명하였다.

그러나, 다만 현객의 부탁으로 열심히 일할 때, 여러 방면에서 오는 압력을 받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현이 일하는 능력이 매우 강하다는 것을 보고 승장구하라고 했지만 현이는 동의하지 않았다. 어려서부터 불교의 은혜를 받았고, 불교가 그에게 공부할 수 있는 기회를 주었고, 불교가 그를 성장시켰기 때문이다. 그는 이미 불교와 하나가 되어 자신의 생명을 부처에게 넘겨주고, 평생 홍법리생의 위업에 종사할 뜻을 세웠다. 1954 년 현현만이 억울하게 감옥에 수감되어 충칭, 여주, 남계 등 교도소에서 거의 27 년의 긴 세월을 보냈다. 옥중에서 그는 노동하는 동안 시간을 내어 중국과 외국의 철학, 의학, 역사학 등의 책을 체계적으로 공부했고, 태허대사가 한장교리원 학생의' 담녕명민' 4 자 원훈을 기억하고,' 대사의 만트라',' 심경' 등 불경을 꾸준히 외우며 정력과 신앙으로 난관을 넘겼다. 한번은 교도소에서 학습행사를 열었는데, 현법사가 마오쩌둥의 저작을 배우는 경험에 대해 하루의 보고서를 작성했을 때, 교도소장은 놀라움을 금치 못하고 그가 많은 책을 읽었다는 것에 감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감옥에서는 불교를 공개적으로 표명할 수는 없지만 법사의 내면의 신앙은 변하지 않고 활달한 마음으로 인생을 대한다. 한 번은 법사가 열이 40 도까지 나자 의사는 안 된다고 말했다. 뒷일을 준비해야 한다. 법사는 마음속으로' 큰 비통' 을 외쳤고, 며칠 후 열기가 모두 물러났고, 사람들은 모두 그의 병이 갑자기 좋아져서 불가사의하다고 느꼈다.

1980 년에 현평반출소했을 때, 당시 그는 현지에서 취업하여 만년을 보내라는 권고를 받았다. 하지만 그는 자신이 이미 많은 시간을 허비하고 있다고 느꼈고, 일자리를 두 배로 늘리고, 잃어버린 시간을 보충하고, 불교의 사업을 다시 빛나게 해야 한다고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그는 충칭으로 돌아와 시청의 지지를 받아 절 복구와 종교 정책 시행에 전심전력으로 몰두했다. 1981 년 현만이 충칭 자운사에서 종교 활동을 주재했다. 자운사는 한때 유명한 사원이었지만 당시 공장의 창고, 문화재 분실, 불상 파괴가 되었다. 수년간의 노력 끝에 자운사는 다시 회복되고, 도장은 깨끗하고, 불상은 장엄하며, 담배는 감돌고, 승니는 안거해 충칭시 불교 활동의 중심지 중 하나가 되었다. 1983 년 국무원에 의해 전국 142 개 중점 개방 절 중 하나로 비준되었다. 1984 년 영승자운사 방장.

1987 년 현만이 쓰촨 성 충칭시 불교협회 부회장 겸 사무총장, 중국 불교협회 상무이사로 밀려났다. 1990 년 충칭 불학원 원장으로 재직하다. 1993 년 충칭 직할시 불교협회 제 1 회 회장을 임임하다. 1993 년 전국적으로 불교계' 희망공사' 를 창설하는 데 앞장서 200 여만원을 누적 기부해 실학아동 2 만여 명을 구조했다. 1998 년에는 또' 불교 자선공덕회' 를 설립하여' 어머니 공사' 를 창설하고, 실직 노동자를 배려하며, 불교 자비제세의 보살정신을 충분히 반영하였다. 그중 상법사는 20 만원을 기부해 개현에 초등학교 두 곳을 건설해 충칭 불교계와 교육계 인사들의 찬사를 받았다. 2002 년 충칭시 불교협회 제 2 회 회장을 계승하다. 현재 중국 불교 협회 자문위원회 의장입니다. 2012 년 5 월 18 일, 92 세의 현장로는 웨이보를 열고 웨이보에 불법을 선보이며 중생을 불법에 가깝게 가르치고 신도들의 의혹에 대한 해답을 제시했다. 2013 년 2 월 1 일 현재 장로 * * * 는 시나닷컴 웨이보에 141 개의 웨이보를 올렸고, 팬들은 8155, 텐센트 웨이보에는 202 개의 웨이보를 올렸고 청중은 134437 개에 달했다.

2013 년 2 월 1 일 6 시 38 분에 발표된 이 웨이보는 현장로 웨이보에만 마지막 내용이다. "불법뉴스는 평탄하고, 모든 사람은 영주를 쥐고 있고, 사방은 진반야를 건드리지 않고, 중도는 어찌 유유무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법명언)." 다만 현장로는 웨이보에 태허대사라는 시로 청년들에게 진취를 격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