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이 놀기에 적합한 간단한 게임은 무엇입니까?
아이들이 놀기에 적합한 간단한 게임은 무엇입니까? 생활 속에서 우리는 종종 익지게임으로 아기의 지능을 단련하고, 아기의 잠재력을 개발하고, 친자 관계를 증진시킨다. 아이들이 놀기에 적합한 간단한 게임은 무엇입니까?
아이들이 놀기에 적합한 간단한 게임은 무엇입니까? 1 1, 백투백 드리블?
리깅 소품: 일부 축구
참가자: 반당 1 그룹, 반당 6 팀, 한 쌍당 학부모 한 명당 한 명의 아이가 참가한다.
경기 거리: 20 미터
심판: 1 사람이 명령을 받고 3 명이 기록되었습니다.
게임 규칙:
(1), 각 반의 학부모 한 명과 아이 한 쌍이 한 쌍의 1, 한 골을 업고, 보조를 맞춰 앞으로 나아가다. (2) 앞으로 나아갈 때, 손은 반드시 앞에 있어야 하고, 축구에 부딪치지 말아야 한다.
(3) 학부모와 아이가 종점에 도착한 후, 학부모는 출발점으로 뛰어들어 다음 팀과 하이파이브를 한다. 다음 부모와 자녀는 계속 출발합니다.
(4) 마지막 그룹에서 가장 적은 시간을 보낸 것은 첫 번째 그룹이다.
2, 숫자 그룹
그룹: 각각 10 가구당 5 그룹으로 나뉩니다.
게임 규칙: 심판이 출석을 부르고, 사람마다 개인 포단을 찾는다. 찾지 못한 것은 도태될 것이다.
(예: 성인 2 원, 어린이 1 원) 최종 승자.
소품 필요: 없음
경품 수량: 20 부.
3, 부모-자녀 줄넘기
그룹: 각각 10 가구당 5 그룹으로 나뉩니다.
게임 규칙: 크고 작은, 마지막 사람이 이길 때까지 버텼다.
경품 수량: 20 부
소품 필요: 줄넘기 5 ~ 6 개.
4. 두 사람은 레깅스를 입고 달렸다.
그룹: 각각 10- 1 1 가족 5 개 그룹으로 나뉩니다.
게임 규칙:
1, 아이와 학부모가 각각 한쪽 다리를 묶고 앞으로 달려가는 것을 돕는다.
2. 각 가정이 목적지에 도착하여 돌아와야 다음 가족이 시작할 수 있습니다.
3. 모든 가정이 완성되면 평균 시간이 가장 짧은 그룹이 이긴다.
4. 밧줄이 도중에 떨어져서 묶은 후에야 폭발할 수 있고, 시간은 멈추지 않는다.
소품: 1 1 밧줄.
아이들이 놀기에 적합한 간단한 게임은 무엇입니까? 2. 아이들의 지능을 개발하기 위해 게임을 도입한다.
1, 저는 작은 운전자입니다.
아이들이 재미있는 게임에서 걷기와 달리기를 구분하고, 느린 리듬에서 근육을 조절하는 법을 배우게 한다.
소품: 두 개의 작은 링을 준비합니다.
게임 설명:
(1) 어린이를 초대하여 자동차를 운전하는 게임을 하면 승객 (한 명 두 명) 을 태우거나 스스로 운전할 수 있다.
(2) 아이들이 선택할 때, 차가 때로는 빠르고 때로는 느리다고 말한다. 빨리 달리고, 천천히 걷고, 달리고 걷는 동작을 시범해 아이들이 자유롭게 걸음을 조정할 수 있게 한다.
2. 음악으로 전환
친자 상호 작용 게임을 통해 전정 시스템을 자극하고 아이의 균형감을 훈련시킨다.
게임 설명:
(1) 부모들은 아이가 회전의자에 앉을 수 있도록 도와주고, 아이의 발이 회전의자에서 나오게 하고, 양손으로 회전의자의 손잡이를 잡고, 아이에게 뒤로 기대라고 상기시킨 다음 천천히 회전하기 시작한다.
(2) 부모는 아이들과 번갈아 가며 게임을 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아기는 부모가 몸을 돌려 같은 운동 목적을 달성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3. 저는 작은 조종사입니다.
이 어린이 지능 게임은 아이의 근육 지구력을 단련시켜 공간에 대한 이해를 강화할 수 있다.
소품 준비: 밧줄, 과녁을 만들 수 있는 물체, 고정물 (밧줄을 묶는 데 사용됨).
게임 설명:
(1) 엎드린 자세로 복부를 보드에 올려놓고 양손으로 스케이트보드를 잡아당겨 자유롭게 활주해 주세요.
(2) 표적을 놓을 곳을 선택하여 아이가 목표물에 닿지 않고 목표 주위를 활주하게 한다.
(3) 밧줄을 바닥에 놓고, 한쪽 끝을 고정물에 묶고, 널빤지를 밧줄에 올려놓고, 밧줄을 잡아당겨 아기에게 널빤지를 천천히 미끄러지도록 가르친다.
4, 소규모 가족 생산
모든 가정에는 항상 음료 용기, 포장 상자, 병뚜껑 등과 같은 버려진 물건들이 있다. 학부모는 시간을 들여 기능을 바꿀 수 있다. 그 목적은 물건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 아니라 아이에게 마음을 여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가족명언) 이전에 음료수를 담은 용기였다면 병뚜껑에 구멍을 몇 개 뚫으면 꽃에 물을 주는 도구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료명언)
또 껍질을 벗긴 귤껍질의 모양을 따라 귤껍질을 채 썰어 자연스럽게 말리게 한다. 자연스럽게 곱슬한 귤껍질은 활짝 핀 푸른 잎국화처럼 아주 좋은 작품이다. 이런 활동은 유아에게 보여 준다면, 그저 웃기고 당신의 의도를 이해할 수 없을 뿐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5 세 이상 어린이의 경우, 그들은 당신이 똑똑하다고 생각할 것이며, 당신의 의도에 따라 생각하고, 일거수일투족할 것입니다.
5. 누가 졌어요?
(3-4 세 아동에게 적합)
목표: 아이들의 계산 능력을 개발합니다.
게임 플레이: 성인은 순서대로 1- 10 또는 1-6 의 숫자를 말하지만 하나 또는 두 개의 숫자가 적습니다. 아이들에게 어떤 숫자가 없어졌는지 알려주세요.
아이들이 놀기에 적합한 간단한 게임은 무엇입니까? 3 1 .. 이름 언어를 말하다.
이 게임은 집, 공원, 대합실, 기차 안에 그림이 무성한 책 한 권이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즐거움을 줄 수 있다. 주변의 물체나 책의 삽화를 가리키며 "소파야, 이건." 라고 말했다. "아이에게 문장을 완성하게 하다. 너는 고의로 잘못을 저지르고, 아이가 너를 고치게 할 수 있다. 그녀는 기꺼이 이 일을 할 것이다! 이 게임의 다른 버전은 동물 이름 지정, 색상 및 모양 이름 지정 등이다.
이 게임에서 아이들은 주의 깊게 듣고, 주의 깊게 관찰하고, 어휘량을 늘릴 것이다.
2, 손 색상, 지문, 언어를 누릅니다.
백지, 인체페인트 전용 물감, 물을 담은 플라스틱 용기, 스펀지를 준비하다. 아이에게 물감을 골라 스폰지로 물감을 빨아 손바닥에 색칠하게 하다. 그가 양손으로 종이에 힘껏 누르게 한 다음 손을 놓고 남은 손금을 관찰하게 했다. 다른 색으로 계속하고 다른 색으로 바꿔 ... 아이들은 항상 손자국을 남기는 것을 좋아한다! 아이들에게 각 손가락의 이름을 가르치기에 좋은 시기이다.
창의력과 상상력의 방출은 감독과 보장이 필요하다.
토마토의 유머와 반응
한 무리의 아이들을 위해 디자인된 재미있는 게임. 무작위로 한 아이를 골라 다른 아이들에게 질문을 하면, 응답자의 대답은' 토마토!' 라는 단어일 뿐이다. " 이러한 질문은 "뭐하고 있니?" 와 같이 매우 흔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또는이 재미있는 질문 "너 뭐 웃어? "질문자가 다른 말에 대답하거나 웃기 시작하면 양말, 머리핀, 인형 등 한 가지 물건 (예: 양말, 머리핀, 인형) 을' 몰수' 하는 처벌을 받게 된다. 물건의 주인은 동요를 암송하거나 노래를 불러야만 되찾을 수 있다.
유머 감각과 빠른 반응 능력을 기르다.
4, 자전거 타기 큰 근육 동작
아이와 함께 마루 (또는 침대) 에 누워 다리를 들어 발을 맞대고 두 발을 모으다. 두 발을 돌며' 페달' 하는 것은 자전거를 타는 것과 같다. 처음에는 천천히 타고 계속 가속합니다. 휴식이 필요할 때 멈추고, 휴식을 취한 후에 차에 타서 계속 타세요.
다리 근육을 단련하는 좋은 게임.
5, 왕관 만들기, 작은 근육 동작
왕관을 하나 그리고 잘라라. 신문에 넣어 아이들이 접착제와 컬러 플래시 파우더로 왕관을 장식하게 하다. 제작 완료, 크라운 롤 고정 못을 박아 아이들에게 입혀주세요. 그리고 기념사진을 찍습니다.
손가락의 유연성과 창의력을 높이다.
6, 작은 모임 규칙
아이에게 인형 등 봉제장난감을 초대하게 하다. 그들을 마루 위에 한 바퀴 돌고, 각' 손님' 앞에 접시를 놓고, 중간에 큰 그릇을 놓는다. 사발에는 블록, 밤, 석두 등 다양한' 맛있는 것' 이 있다.
모든 준비가 다 되면 모임이 시작될 수 있다. 주인이 숟가락을 돌리다. 숟가락이 멈추면 숟가락 손잡이가 방향을 향하는 손님은 음식을 먹을 수 있다 (그릇을 그릇에서 접시로 가져옴). 결국 앞 접시에 있는 음식 중 가장 맛있는 손님이 이겼다. 다른 어린이들이 손님을 연기하면 게임이 더 재미있을 것이다.
규칙이 간단한 무작위 게임. 아이들에게 승패의 의미를 가르칠 수 있다.
7. 어떤 언어가 있습니까?
아이의 방을 가리키며 물었다: "안에 뭐가 들어 있니? 클릭합니다 대답은 "내 방" 일 수 있습니다. "당신 방에 무엇이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차 한 대." "차에 뭐가 있어?" 운전대' 등의 문답은 엄격한 고증이 필요하지 않다. 유머가 될 수도 있고 비논리적일 수도 있다:' 차 안에 뭐가 있어?' " "구멍 하나." "구멍에 뭐가 있어?" "쥐." 다른 곳에서도 이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차나 야외에서 할 수 있습니다.
논리적 사유 능력을 배양하다. 아이의 어휘량을 늘려 상상력과 독창성을 자극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