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의 의미와 이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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낚시의 의미와 깨달음 < /p>

낚시의 의미와 깨달음, 생활에는 낚시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다. 사람들에게 낚시는 낚시만이 아니라 낚시 과정에서 더 많은 깨달음을 얻을 수 있다 \ "역사 기록 제나라 태공가 \" 는 강자이가 웨이빈 차계낚시에 은거해 사냥을 당한 주문왕이 만나 매우 투기적으로 이야기를 나누며 그를 스승으로 모시고 있다고 말했다. < /p>

이후 강자이는 문왕과 무왕을 보좌하고 상주를 멸망시켰고 강자이는 제나라의 국군으로 봉쇄됐다. 그러나 \ "사기 \" 는 강태공 낚시용 직갈고리를 설명하지 않았다. 사마천도 불가능하다고 생각했을 것이다. 후세의 전설에서만 이런 세부 사항이 나타났다. 민간 전설은 이 세부 사항에 대해 강태공에 대한 일반인의 무심코 잡은 큰 물고기, 황제의 감사, 이로 인한 권위 부귀한 부러움을 드러내고 있다. 당대의 시인 이백이 바로 이렇다. < /p>

그는' 후아 가요행' 에서 "북 드럼 칼, 호랑이가 시냇물 속으로 변한다" 고 말했다. 일거에 육합을 낚아채고, 뒤이어 황무지인 구동을 낚았다. " "양보음" 에서 또 말했다. "군은 조가화 () 를 보지 못하고, 80 시 () 에 위빈 () 을 낚았다. 오히려 수줍은 백발이 맑은 물을 비추고, 때가 되면 숨을 내쉬며 경륜을 생각한다. 광장 삼천 육백 낚시, 바람 어두운 문 왕 프로. 클릭합니다 그러나, 이런 좋은 일을 어찌 마음대로 만날 수 있겠는가? 세계는 육유필에서' 어부' 에 대한 감탄이 더 많다. "세상은 어찌 개울을 덜하지 않고, 늘 연파인들에게 알지 못한다." " 왕후를 잡을 수 없는데, 이 어부가 강상인지 누가 알 수 있겠는가? < /p>

2, 자유낚시 < /p>

< 엄광, 자묘릉, 젊었을 때 한광무제 유수와 함께 유학하며 사이가 좋다. 나중에 유수가 황제가 되자 엄광은 이름을 바꿔 민간에 숨기고, 늘 부춘강 변두리에 양 여어를 걸치고 낚시를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황제가 사람을 보내 그를 찾은 후, 또 여러 차례 사절을 보내 영접하고 나서야 그를 경성으로 초청했다. 황제는 직접 엄광이 사는 곳에 가서 그를 만나 자신이 천하를 다스릴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요청했지만, 그는 단호하게 벼슬을 하지 않고 결국 고향으로 돌아가 농사를 지어 생계를 꾸려 나갔습니다. < /p>

엄광의 이런 부귀하지 않고 담박한 명리의 정신은 후세 사람들의 추앙을 받았다. 송대의 저명한 문학가, 정치가 범중엄은 일찍이 그에게 "운산 창창, 강물, 선생의 바람, 높은 산!" 이라는 시를 써 주었다. 농업 경작에 비해 낚시는 농시 제한을 받지 않고, 육체노동 강도가 적고, 정부에 세금을 내지 않고, 다른 사람의 구속을 받지 않아 더욱 여유로워 보인다. 이로 인해 낚시는 엄광처럼 통치자에게 얽매이지 않고 독립자유를 추구하는 택시들의 이상적인 생활방식이 되었다. < /p>

그래서 그들이 쓴 어부는 이런 생활방식의 대표가 되었다. 예를 들어 당대의 이추의' 어가자' 에서 어부는 "편지가 부침하고, 단속이 없고, 달을 타고 만곡으로 돌아가는 것을 낚는다" 고 말했다. 주영존, 구름이 가득한 방, 세상의 영욕을 볼 수 없다. ""주영잔, 책이 가득 찼고, 명리는 마음을 끊지 않는다. " 남당 후주 이유' 어부' 도 말했다. "봄바람 한 그루 잎배, 고치 한 가닥 한 가닥 가벼운 갈고리. 꽃이 가득하고, 술이 가득 차고, 만경파 속에서 자유를 얻는다. " 원대의 유명한 서예가 조맹이의 아내 관승의' 어부사' 는 "인생은 매우 비싸고 왕후다. 부익부명은 자유롭지 않다" 고 더욱 분명하게 말했다. 다투는 것처럼, 일편주, 달을 읊고 바람을 쐬고 휴식을 취하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 < /p>

3, 낚시는 정취 < /p>

입니다. 낚시는 생활방식이 아니라 레저 오락 방식일 때 자유보다 한가하고 우아한 정취를 더 즐길 수 있습니다. 번잡한 공무 이후 자질구레한 집안일, 혹은 혼자 가는 것, 혹은 이삼 친구와 동행하여 소란스러운 자연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낚싯대를 들고, 눈가득한 청록색에 벌레새의 울음소리를 동반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이때, 당신의 지치고 초조한 정신은 일종의 미취의 기쁨 속에서 점차 펴지고, 촉촉하고, 생기를 되찾을 것입니다. < /p>

많은 시인들이 이런 아름다운 경지를 묘사했다. 당대의 시인 웨이응물은 "유계" 라고 말했다. "들물연학판, 초천운우. 보트 맑은 경치 저녁, 녹색 포 낚시.

낙화는 여복을 흩날리고, 귀류하여 산들바람을 쐬다. 인연은 극단적일 수 없고, 먼 나무는 푸르다. Dai Shulun "Chunjiang 혼자 낚시" 는 말했다: "혼자 봄 강 낚시, Chunjiang 은 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연기가 끊어져 초벽에 서식하고, 흐르는 물은 꽃향기를 띠고 있다. 걱정거리는 모래새와 같고, 부생은 야생항공을 부송한다. 하의먼지는 물들지 않는데, 어찌 창랑을 씻을 필요가 있겠는가. " 그들이 낚시를 할 때 보고, 듣고, 느끼는 것은 모든 낚시꾼들이 잘 알고 있을 것이다. 다만 대다수의 사람들은 이렇게 아름다운 언어로 표현할 수 없을 뿐이다. < /p>

4, 낚시는 축제 < /p>

당나라 시인 류종원은 독특한' 낚시꾼' 이다. 모두들 그의' 강설' 을 잘 알고 있다. "천산새가 날아다니고, 만경인이 자취를 감추었다. 고독한 보트 Polygonum, 혼자 한강 눈 낚시. 클릭합니다 빙설로 완전히 덮여 봉쇄된 이 세상에서 외로운 배 한 마리에 도롱옷을 입은 어부가 혼자 낚시를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사실 이런 날씨에 물고기를 잡을 수 있는 곳이 어디 있어요? 그러나 어부는 상관하지 않고 조용히 낚싯대를 들고 있을 뿐이다. < /p>

이 시는 시인이 영정 개신 실패로 영주로 강등된 뒤 지은 것이다. 시에서 볼 수 있듯이 시인은 정적에게, 세상에 고집이 세다는 태도를 보이고 있다. 박해가 얼마나 혹독하든, 내가 아무리 외로워도, 최종 결과가 어떠하든, 나는 내 입장을 고수할 것이다! < /p>

5, 낚시는 사랑 < /p>

물고기의 번식력이 매우 강해서 옛날에는 물고기가 종종 성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했다. 시경' 에서 연애 중인 남녀는 종종 물고기로 상대를 비유하고, 낚시는 남자가 마음에 드는 사람을 추구하는 것을 비유하는 데 사용된다. "위풍 대나무 장대" 의 첫 두 번째 장은 "대나무 장대를 사서 치에서 낚는다" 고 말했다. 어찌 에르시가 아니겠는가, 멀리 모 () 가 야기하지 않는다. (공자, 논어, 지혜명언) 샘물은 왼쪽에 있고, 치수는 오른쪽에 있다. 여자는 할 수 있고, 먼 형제 부모는 할 수 있다. 클릭합니다 대나무 장대가 가늘고 긴 모습을 묘사하는 "문주" 입니다. < /p>

남자는 장대로 낚시를 했지만, 물고기가 이미 먼 여행을 해서 소원을 이루지 못했다. 가인이 이미 멀리 시집갔음을 상징한다. 한악부 민가' 백두음' 에는' 대나무 장대가 모락모락, 어미가 모락모락',' 모락' 은 대나무 장대가 가볍게 흔들리는 모습이고,' 모락' 은 물고기 꼬리처럼 축축한 깃털로 낚인 물고기가 낚싯대와 함께 흔들려 부부 관계의 친밀함을 묘사한다. 현대 민요에서도 이 뜻을 많이 사용한다. 예를 들면, "태양이 비탈을 지고 그늘이 지고, 비탈 등에 낚시 구덩이가 있다. < /p>

낚시용 이중선, 심심연매가 마음을 편하게 한다. " "대나무 한 그루를 자르고, 깊은 해변을 잡지 않고 황하를 낚는다. 깊은 해변 황하 형은 낚시를 하지 않고, 혼자 도시 작은 시어머니를 낚는다. " 대만 방언에서는 여자친구를' 낚시 말' 이라고 부르는데, 이것과 관계가 있는 것 같다. < /p>

6, 낚시는 포부 < /p>

중국 역사상 장자는 기이한 사람이고,' 장자' 는 기이한 책이다. "장자" 를 읽으면 종종 어안이 벙벙하고, 기가 막힌다. 예를 들면 임공자가 큰 물고기를 잡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임공자는 거대한 갈고리와 굵은 검은 줄을 만들어 50 마리의 소를 미끼로 삼아 회계산에 높이 앉아 낚싯대를 동해에 던졌다. 그는 꼬박 일 년을 버텨냈지만 아무것도 얻지 못했다. 마침내 큰 물고기 한 마리가 낚시에 걸렸다. < /p>

< P > 거대한 낚싯바늘을 물고 맹렬히 발버둥치며 잠시 바다에 들어가지 않고 잠시 몸을 일으켜 거센 파도가 산처럼 일었다. 바다 전체가 심하게 진동하고, 소리가 귀청이 터질 지경인데, 마치 귀신처럼 울고 신호를 우는 것 같고, 천리 밖에 있는 사람들도 듣고 매우 충격을 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 /p>

임공자가 이 큰 물고기를 잡은 후, 그것을 잘라서 말린 생선을 만들어 여러 사람에게 나누어 주며, 절강 동쪽에서 창우 북쪽까지 모두 배불리 먹었다. 사실 세상에 이렇게 큰 물고기가 어디 있어요? 이것은 모두 장자의 신기한 환상일 뿐이다. 그는 이 우화로 일을 눈앞의 작은 이익에 얽매이지 말고 원대한 안목과 큰 포부를 가져야 한다는 이치를 설명했다. < /p>

이백은 장자의 영향을 많이 받았고, 그의 시에도 로맨틱한 상상이 가득했다. 그도 대기의 낚시꾼이다. 어느 날 재상 이림보가 이백을 만나기로 약속했다. 이백은' 해상 낚시꾼 이백' 이라고 주장하는' 명함' 을 건네주었다. < /p>

"서로 묻자' 선생은 창해에 임하고, 거대한 물고기를 잡으며, 무엇을 낚싯줄로 삼는가?' 라고 물었다. 흰색은 말했다:' 바람과 파도로 그 감정을 달래고, 건곤은 그 뜻을 종횡무진한다. 무지개 네온을 실크로, 명월을 갈고리로 삼다.' 또 물었다:' 무엇이 미끼인가?' 고 말했다:' 세상의 불의한 남편을 미끼로 삼다. 클릭합니다 시상이 송연하다. "이 기록은 북송인의 필기체 소설에서 나온 것으로, 그 진실성에 의문을 제기한 적이 있다.

하지만 이렇게 광란한 기세와 가슴은 이백 말고는 두 번째 사람이 있을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더구나 이백은 시에서도 여러 차례' 낚싯돌' 에 대해 이야기했다. < /p>

는 "설교서 증정" 과 같이 "과장되지 않은 타오 작품, 빈 유 낚시 아웅심" 이라고 말했다 "친구와 함께 배를 타고 여행대를 가다": "항공으로 낚아채는 마음, 이때부터 위궐에게 감사한다." " 하지만' 낚는 마음' 은' 공허함',' 공허함' 이라고 하는데, 시선은 야망이 허사가 된 후의 상실과 비통함을 알 수 있다. 낚시의 의미와 깨달음 2

낚시의 선택 < /p>

강가에서 낚시를 하는 사람이 있는데, 그는 물고기를 많이 잡았지만, 물고기 한 마리를 잡을 때마다 자로 재었다. 자보다 큰 물고기만 있으면 그는 모두 강에 던져진다. < /p>

방관자들은 의아해하며 물었다. "다른 사람들은 모두 큰 물고기를 잡으려 하는데, 너는 왜 큰 물고기를 모두 강에 던져버리느냐?" < /p>

이 사람은 당황하지 않고 말했다. "우리 집 냄비는 척만 넓어서 너무 큰 물고기는 담을 수 없다." < /p>

끝없는 욕망이 자신의 마음을 사로잡지 않도록' 쓰기에 충분하다' 는 것도 좋은 생활 태도다. 사람들이 배불리 먹을 수 있는 뷔페식당을 먹을 때, 거리낌 없이 삼키는 것은 정말 무서운 광경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음식명언) < /p>

욕심을 내지 않고 충분히 쓸 수 있는 것을 취하는 것도 중요한 수련이다. < /p>

낚시에 대한 깨달음 < /p>

지난 주말 혼자 자수 바늘강에 가서 낚시를 했다. 혼자 조용히 앉아 부표를 바라보며 무심코 낚시의 인생 철학을 깨달았다. < /p>

사실 우리 인생은 낚시와 같다. 다만 끊임없이 캐릭터를 바꾸고 있다. 때때로 우리는 물고기이고, 때로는 낚시꾼이지만, 사실 낚시꾼과 물고기 사이에는 투지용 과정이다. 낚시꾼으로서 우리는 어떻게 우리의 미끼를 이용하여 물고기를 유인하여 낚시에 걸려들게 하고, 물고기보다 인내심이 더 강하다. < /p>

물고기로서 우리는 미끼의 유혹에 직면하고, 우리가 어떻게 자제할 것인지, 어떻게' 조심스럽게' 갈고리에 다치지 않도록 조심한다. 사실 인생은 이렇다. 때때로 우리는 이름, 리의 유혹, 어떻게 자제해야 하는지, 어떻게 하면 이름, 이익 뒤에 숨겨진' 낚싯바늘' 에 상처를 받지 않을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 /p>

' 낚시꾼' 으로서 빠른 성공과 성공을 서두르면 물고기를 잡을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우리 손에 미끼를 잃을 수도 있다. 네가 손에 든 미끼로 물고기를 잡으려면 먼저 갈고리를 걸고 막대기를 던져야 한다. 인내와 끈기와 물고기 싸움을 충분히 참아야 물고기를 잡을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인내명언) < /p>

그래서 우리 인생에서 만약 당신이 낚시꾼이라면, 당신은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내딛고, 착실하게, 당신의 지혜와 지혜를 이용하여 쟁취하고, 노력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낚시의 의미와 이해력 3

초보자 낚시 입문 기본기 < /p>

(1) 장대 끝: 선경 약 1.7 호의 루아 페선을 사용하여 둘레가 약 5 ~ 6cm 인 코일을 만든다 (가능한 경우 이 코일은 짧을수록 짧아진다 두 번째 1.7 호선 지름의 PEL 은 당기기 값이 일반적으로 26-35kg 이며, 중어후 장대 끝 접합부에서 선이 끊어지는 것을 효과적으로 피할 수 있다. < /p>

(2) 표류석: 위에는 3 개의 우주 콩으로 고정되어 있고 아래는 2 개의 우주 콩으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표류석 바로 옆에 있는 네 개의 우주 콩은 중어 뒤의 표류를 효과적으로 막을 수 있다. 맨 아래 하나는 특별한 물고기 상황에서 작은 달리기 납을 만들 수 있는데, 그 표류석 위에 더 많은 콩, 즉 원래 밑받침으로 사용되어 갈고리의 실제 위치를 명확하게 하는 데 쓰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 /p>

(3) 납 받침대: 위아래 각각 두 개의 우주 콩, 위 두 개는 중어를 방지한 후 납피석이 이동한다. 아래 두 개, 낚시정층, 낚시 일정, 납을 잡을 때 납자리의 위치를 임의로 잡는다. 또한 납가죽을 싸기 전에. 반드시 납피 앞부분을 얇게 다듬은 다음 전체적으로 감싸서 공기가 남아 있지 않도록 병행하고 공기 잔류물이 없는 납피의 장점을 가급적 유지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첫째, 납피 안의 기포가 표류에 영향을 미치지 않기 때문에, 둘째, 납피, 자선이 가라앉지 않고, 부드럽고 빠르게 자리를 잡을 수 있으며, 특히 미끄럼틀을 잡을 때는 반드시 주의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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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큰선 길이: 물고기나 날으는 물고기를 잡을 때 큰 선 길이는 낚싯대 길이보다 짧아야 한다. 경기 기준에 따라 장대 자세를 잡는 가운데 손가락과 엄지손가락이 자연스럽게 팔자고리를 잡을 수 있는 위치를 기준으로 한다. 당나귀를 훔치거나 물고기 정이 느릴 때, 큰 선의 길이는 낚싯대의 길이와 같아야 한다. 바로 우리가 자주 말하는' 큰 실이 함께 있다' 는 것이다. 어떤 낚시꾼의 습관적인 사랑은 낚싯대보다 큰 선을 길게 하여 검은 구덩이 한도 규칙을 다루는데, 실제로는 바람직하지 않다. 즉, 후기 낚시나 검은 구덩이에서 당나귀를 훔치고 있는 것이다. 물고기를 잡을 때는 매우 실용적이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첫째, 긴 큰 선은 물고기가 느리고 물고기를 잡는 빈도를 낮춘다. 둘째, 너무 긴 큰 선은 물고기를 되돌려 물고기를 베껴 쓸 때 일어서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등받이에 앉아 있어야 한다. 낚싯대는 음의 각도, 폭발대, 단대를 형성하기 쉽다. 요컨대 물고기를 잡을 때는 폐단이 이익보다 크다. < /p>

(6) 서브 라인: 붕어 낚시, 서브 라인 길이는 50-60cm 로 접혀야 하고 후크 거리는 3-3.5 갈고리; 잉어를 낚을 때, 자선의 길이는 70-80cm 로 반으로 접어야 하고, 갈고리 거리는 3-3.5 개의 갈고리여야 한다. 큰 갈고리 거리의 장점은 첫째, 미끼 분선이 비교적 편리하다는 점이다. 둘째, 물고기 정이 빠를 때 쌍꼬리 확률이 높고, 입시간이 짧다는 것이다. < /p>

전체 라인 세트의 조화는 대체로 실용성이 뛰어나 팔자고리와 대선이 연결된 매듭, 페선과 대선이 연결된 곳, 대선이 페선 내부에 오목하게 들어가 마찰을 일으키지 않아 내구성이 높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