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조각에는 절차와 방법이 있다.
식품 조각의 응용 및 주의사항 1. 음식 조각은 요리에 조각 작품에 응용하는 것이 다방면이다. 연회석을 미화하고 분위기를 부각시키는 조형예술일 뿐만 아니라 요리와의 조화에서 독특함을 드러낸다. 정교한 요리를 금상첨화하여 예술의 걸작이 될 수 있으며, 도덕적으로는 어떤 요리와 조화를 이루고, 눈과 귀를 즐겁게 하며, 흥미를 자아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요리는 조각 작품의 사용에 있어서 선택적이며, 요리의 내용과 구체적인 요구에 따라 조각 작품의 형식과 사용 방법을 결정한다. 채소 조각은 냉채에 쓰이는데, 일반적으로 조각한 부위와 냉채 원료를 배합하여' 득의양양' 과 같은 완전한 모양을 형성한다. 공작새의 머리는 조각한 반면, 몸의 다른 부분인 깃털은 오이, 햄, 소설장, 닭고기, 학달알, 김치 등 채식 원료로 만들어졌다. 조각 작품과 요리의 원료를 하나로 융합하다. 식조각의 뜨거운 요리에서의 응용은 의미, 해음, 조형 등에서 고려해야 한다. 예를 들어 연꽃위라는 뜨거운 요리와 원앙 조각 한 쌍을 곁들이면 경사스럽고 상서로운' 원앙 연극련' 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원앙, 원앙, 원앙, 원앙, 원앙, 원앙) 또 곰 손바닥으로 독수리를 조각하고, 해음을 빌려' 영국 (독수리) 공 30 일의 전기' 가 되어, 갑자기 묘미가 넘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개념적으로 물물고기 한 접시의 가장자리에 낚싯대를 든 어부의 조각품을 곁들여' 어부낚시' 라고 부르는데, 전체 접시와 조각품이 조화를 이루는 효과가 있다. 구체적인 진열에는 냉채와 조각품을 좀 더 가까이 놓을 수 있고, 뜨거운 요리와 조각품은 좀 더 멀리 놓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신선한 오이 조각과 콜리 플라워로 조각 주위를 에워싸면 장식 효과를 높이고 서로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결론적으로, 식조각의 응용은 유연하고 변화무쌍하다. 요리를 돋보이게 하든 미화대를 받쳐주든 조형상의 요구는 매우 엄격하다. 이는 우리 요리사가 미식가의 풍격과 예술가의 정취를 모두 갖추어야 하며, 식조각은 진정으로 요리 기술의 필수적인 부분이 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요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음식명언) 2. 식품조각 전 주의사항 조각한 작품이 원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조각하기 전에 다음과 같은 요구 사항에 주의해야 한다: (1) 연회 형식을 이해해야 한다. 연회의 형식은 다양하다. 간단히' 수연',' 경축연',' 연회연',' 가연',' 국제교류중의 국연',' 상무연회',' 대형리셉션' 등으로 나눌 수 있다. 연회석의 형식을 알면 연회석 형식에 맞는 조각품을 조각하여 연회석의 분위기를 부각시킬 수 있다. 예를 들어 생일잔치에는' 송학 장춘',' 장수성' 을 새길 수 있고, 경사연에는' 용봉',' 원앙 물놀이',' 공작모란' 을 새길 수 있고, 경축연에는' 독수리' 를 새길 수 있다. (2) 손님의 풍속 습관을 이해하다. 개혁개방이 깊어지면서 중국과 국제학자들의 접촉이 많아지면서, 손님들이 좋아하는 작품을 조각하기 위해 다른 나라와 지역 사람들의 생활습관, 풍속 습관, 종교 신앙, 선호도, 금기 등에 대해 더 많이 알아야 한다. (3) 주제를 강조하다. 조각의 무질서를 피하기 위해서는 먼저 주제를 결정하고 조각할 작품의 구조와 비율 (레이아웃) 을 구상하여 주제가 두드러지도록 해야 한다. 동시에' 백새가 바람을 맞춘다',' 공작새 모란' 과 같은 부가작품의 보조작용을 고려해야 한다. 모란꽃 등등. 추가 작품은 억지로 부회해서는 안 되며, 뱀을 그리지 않도록 용점정을 그려서는 안 된다. (4) 재료에 따라 원자재와 공연 예술을 선택하는 것은 조각 작품의 성패에 매우 중요하다. 재료 선정시 양질의 미관을 갖춘 원자재를 선택해야 할 뿐만 아니라 원자재의 조형도 고려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원료의 조형은 작품의 일반 조형과 비슷해서 조각이 비교적 매끄럽다. 또한 기묘한 조각 원료의 경우 작가의 상상력을 충분히 발휘하고 시야를 넓히며 그 재료에 따라 예술 공연을 하고, 물건을 최대한 활용하고, 신기함을 창조해야 한다. (5) 위생 요구 사항에 주의하십시오. 음식 조각은 요리에 가깝고 동시에 연회석 상 앞의' 선봉' 이기 때문에, 식조각 속의 위생 조치를 잘 하는 것이 특히 중요하다. 이를 위해서는 먼저 원료의 청결과 품질을 유지해야 한다. 변질되거나 썩은 원료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연회의 질과 손님의 건강을 보장하기 위해서입니다. 조각품은 얼음 조각, 거품 조각, 버터 조각품으로도 나눌 수 있다. 식품 조각 학습 방법의 스케치 기반; 식조각의 상당 부분은 미술에서 전공으로 전업한 사람이다. 이 사람들은 일정한 예술적 기초를 가지고 있다. 그래서 식조각 연습 과정에서 미술 기초 연습을 강화하면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전통적으로 식품 조각 예술에 대한 연구는 예술기반이 없는 전제하에 마스터의 시범과 노력을 통해 이뤄졌다. 식조각을 잘 배우려면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조각한 작품들은 대부분 똑같다. 모양을 바꾸려고 해도 손을 댈 수가 없어 학자의 발전을 크게 제한했다. 식조각의 조형은 일종의 예술 이미지로, 객관적인 사물의 진실을 표현하며, 비객관적인 사물이 간단하게 복제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저자가 다른 목적에 따라 사물의 원형에 대해 예술 가공과 창조를 한 결과이다. 예를 들어, 독수리 머리를 조각할 때, 모양을 과장하여 더욱 생동감 있게 만들기 위해 선을 좀 더 추가해야 하는 경우가 종종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실제 이미지와 조금 다르지만 장식성을 강화했다. 이 예정된 모델링 목표를 성공적으로 달성하기 위해서는 사물의 원형에서 작품 스타일링까지 종점으로 가는' 길' 을 찾아야 한다. 이는 스케치 연습을 강화함으로써 스타일링 능력을 높이는 것이다. 스케치는 조형예술의 기초 실천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그것이 여러분에게 주는 개념은 미술의 범주에 속하며 식조각과 직접적인 연관이 없기 때문에 종종 간과되기 쉽다. 사실, 식조각은 조형예술의 일종으로, 조각예술가가 하나의 이미지를 매우 실감나게 만들 수 있는 것은 장기적인 스케치 실천을 위한 조형 기초이다. 마찬가지로, 식조각을 배울 때 스케치 연습을 할 수 있다면 스타일링 능력이 있다면 배우기가 훨씬 쉬워질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 식조각 연습은 간단한 칼공 연습이 아니라 구조 형식의 성격을 익히는 것도 중요하다. 우수한 식조각 작품은 구조감, 공간감, 비례가 적절하고 어느 정도 장식성이 있어야 한다. 이런 친숙함이 없다면 조각한 작품도 공허하고 얇으며, 단순한 윤곽도 완벽한 식조각 예술이 아니다. 사생연습이 식조각에서의 중요성에 대해서는 1 이라는 몇 가지 체험을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구조 개념의 수립은 조각 대상의 해부구조와 물리적 구조에 대한 친숙함과 이해를 가리킨다. 구조 개념의 확립은 기초 스케치 연습에서 형식을 이해하고 구조 모델링 연습을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성, 과학적 관찰 방법, 사고 방법으로 습관성, 시각적인 경험과 사고 방식을 극복하는 것은 학생들이 조각의 실제 응용에서 정확한 이성적 사고 방식과 신체 내부 구조를 깊이 이해할 수 있는 능력을 얻을 수 있는지 여부와 관련이 있다. 가능한 한 빨리 표면과 시뮬레이션의 오해에서 벗어나다. 식조각 초보자는 자신이 매우 좋아하는 물건을 보고 식조각의 형태로 표현할 때, 종종 그 물건의 가장 매력적인 세부 사항이나 칼공의 기교에 집중하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비록 많은 정력을 들였지만,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거나, 형태가 왜곡되거나, 모양이 왜곡되어, 잃어버리고 말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노력명언) 그 이유는 구조의 개념이 무관심하고 물체 내부 구조에 대한 심도 있는 관찰과 이해가 부족하기 때문이다. 이런 급공근익의 학습과 맹목적인 시뮬레이션은 필연적으로 학습을 우회하게 할 것이며, 심지어 학습을 정체시킬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기본 스케치 연습은 개체의 형태 구조에 대한 해상도, 이해 및 표현 능력을 향상시키고 개체 구조의 필수 요소를 정확하게 포착할 수 있습니다. 기초스케치 연습의 목적은 어떻게 기술적으로 물체를 표현하는 것이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물체의 형태적 특징을 정확하게 관찰하고 이해하는 법을 배우는 것이다. 유명한 조각가 미켈란젤로는 "예술가는 손이 아니라 뇌로 그림을 그린다" 고 말했다. 대사의 이 말은 이성적 사유가 조형예술 실천에서 중요한 의미를 상세히 요약했다. 한 학생이 요리 대회에서' 식조각' 의 출전 작품을 보고 관우의 한 작품에 관심이 많았기 때문에 그는 이 작품을 모방하고 조각했다. 그는 매우 만족스러워서 나에게 평론을 건네주었다. 처음에는 작품의 큰 효과가 좋다고 생각했지만 자세히 검사해 보니 문제가 많았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인체 해부학에 대한 인식이 매우 모호하여 몸이 망가지는 것이다. 그래서 나는 그에게 먼저 인체 구조에 관한 책을 보고 나서 스케치 형식으로 관우를 자세히 그리라고 했다. 구조와 명암의 미묘한 변화에 초점을 맞췄다. 나중에 이 학생은 내가 말한 대로 했다. 그가 두 번째로 나에게 보여 주었을 때, 작품은 크게 개선되었고 구조의 단점도 극복되었다. 기본 스케치 연습에서 우리는 관찰, 친숙, 이해, 표현에 묘사된 개체의 종합적인 조정 과정인 의식적인 구조형 관념을 세울 수 있다. 종합조정의 목적은 물체 조형의 구조적 요소에 대한 이성적 인식을 강화하고 조형의 주도권을 장악하며 다음 단계의 식조각에 대한 구조적 토대를 마련하는 것이다. 식조각은 어떤 문제에 주의해야 합니까? 조각한 작품이 원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조각하기 전에 다음과 같은 요구 사항에 주의해야 한다. (1) 연회 형식을 이해해야 한다. 연회의 형식은 다양하다. 간단히' 수연',' 경축연',' 연회연',' 가연',' 국제교류중의 국연',' 상무연회',' 대형리셉션' 등으로 나눌 수 있다. 연회석의 형식을 알면 연회석 형식에 맞는 조각품을 조각하여 연회석의 분위기를 부각시킬 수 있다. 예를 들어 생일잔치에는' 송학장춘',' 수성',' 경사연' 은' 용봉',' 원앙 물놀이',' 공작모란',' 경축연' 독수리' 를 새길 수 있다. (2) 손님의 풍속 습관을 이해하다. 개혁개방이 깊어지면서 중국과 국제학자들의 접촉이 많아지면서, 손님들이 좋아하는 작품을 조각하기 위해 다른 나라와 지역 사람들의 생활습관, 풍속 습관, 종교 신앙, 선호도, 금기 등에 대해 더 많이 알아야 한다. (3) 주제를 강조하다. 조각의 무질서를 피하기 위해서는 먼저 주제를 결정하고 조각할 작품의 구조와 비율 (레이아웃) 을 구상하여 주제가 두드러지도록 해야 한다. 동시에' 백새가 바람을 맞춘다',' 공작새 모란' 과 같은 부가작품의 보조작용을 고려해야 한다. 모란꽃 등등. 추가 작품은 억지로 부회해서는 안 된다. 뱀을 그리지 않도록, 화룡점정의 역할을 할 수 없다. (4) 재료에 따라 원자재와 공연 예술을 선택하는 것은 조각 작품의 성패에 매우 중요하다. 재료 선정시 양질의 미관을 갖춘 원자재를 선택해야 할 뿐만 아니라 원자재의 조형도 고려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원료의 조형은 작품의 일반 조형과 비슷해서 조각이 비교적 매끄럽다. 또한 기묘한 조각 원료의 경우 작가의 상상력을 충분히 발휘하고 시야를 넓히며 그 재료에 따라 예술 공연을 하고, 물건을 최대한 활용하고, 신기함을 창조해야 한다. (5) 위생 요구 사항에 주의하십시오. 음식 조각은 요리에 가깝고 동시에 연회석 상 앞의' 선봉' 이기 때문에, 식조각 속의 위생 조치를 잘 하는 것이 특히 중요하다. 이를 위해서는 먼저 원료의 청결과 품질을 유지해야 한다. 변질되거나 썩은 원료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연회의 질과 손님의 건강을 보장하기 위해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