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가 양생은 정력 회복을 주장한다.

현재 많은 사람들이 양생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지만, 양생에 대해 말하자면, 많은 사람들은 중의학 양생관이나 시중에 있는 고가의 보충제를 떠올려 보양을 조절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이런 인지와 실천이 옳은지 아닌지는 잠시 말하지 않는다. 우리는 먼저 고대인들이 어떻게 양생을 이해하는지 살펴보자.

고대인들은 양생에 세 가지 주요 요소, 즉' 정, 신' 이 있다고 생각했고,' 정, 기, 신' 을 인체의 삼보라고 불렀다.

사람들이 늘 말하듯이, "하늘에는 세 가지 보물이 있다: 일, 월, 별; 지구상에는 물, 불, 바람 등 세 가지 보물이 있습니다. 사람은 신, 가스, 정밀이라는 세 가지 보물이 있다. 클릭합니다

철학과 전통의학의 관점에서 본질을 해석하는 것은 비교적 복잡하다.

우리는 그것들이 인간의 생명 활동을 유지하는 기초라는 것을 알기만 하면 된다. 양생은 고본배원, 양신양성이다.

정신과 정신은 자제를 필요로 할 뿐만 아니라 남용할 수도 없다.

이와 관련하여 고대인들은 "마음은 색욕으로 가득 차고, 영은 식량으로 가득 차 있고, 마음은 수면으로 가득 차 있다" 고 말했다

즉, 사람이 정력이 충만하다면, 헛된 생각을 해서는 안 되고, 자신이 집중하는 일에 집중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정력을 낭비할 것이다.

왜 어떤 사람들은 기진맥진함을 느낍니까?

비현실적인 것에 대해 너무 많이 생각하고, 욕망이 너무 크고, 정력을 너무 많이 쓰면 당연히 피곤함을 느끼고, 심신 건강에 영향을 미치고, 양생에 불리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불가가 말했다: 과거는 사랑하지 않았고, 지금은 미혹되지 않고, 미래는 두렵지 않다. 사람들에게 경거망동하지 말고 쓸데없는 생각을 하지 말라고 경고하는 것이다.

가스는 생명력을 가리킨다. 도가 사상에서 가스는 신비한 것으로, 만물은 모두 기개에 따라 존재한다.

무술에서는 밖에서 근골을 연습하고 숨을 쉴 수 있다는 말을 자주 듣습니다.

마찬가지로, 양생 과정에서 보신도 중요하다.

"계곡서" 에는 숨을 먹는 방법이 있기 때문에, 화가 난 사람은 당연히 배고픔을 느끼지 않을 것이며 혀의 욕망을 고려하지 않아도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화난 사람은 강한 에너지장을 가지고 있다. 나이가 들어도 그는 홍종처럼 들린다. 그의 체내의 가스가 발산되는 한, 화를 내지 않는 느낌을 줄 것이다.

그리고 보기를 잘하는 사람은 감정의 영향을 잘 받지 않고 화를 내지 않기 때문에 수명이 비교적 길다.

도가 이론에서 신은 원신, 주체인지와 정체성을 가리킨다.

우리가 흔히 말하는 신은 한 사람의 정신과 매력을 가리키며, 우리의 사상이 건강한지 아닌지를 결정한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한 사람은 정신이 좋고, 사유가 비교적 민첩하며, 일을 고려할 때 머리가 빨리 돌기 때문에 머리가 매우 맑고 성공하기 쉽다.

사람이 정력이 왕성하면 당연히 잠을 잘 생각을 하지 않는다.

너는 잠을 자서 정신을 회복할 필요가 없다. 예를 들어 불교의 선수, 도교의 선수 모두 네가 양육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한의사는 인체 생명의 기원은 정밀하고, 생명을 유지하는 동력은 기이며, 생명의 표현은 신의 활동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좋은 상승, 영적 번영; 반대로, 정기가 부족하면 허사가 되고, 기가 부족하면 줄어든다.

따라서 몸이 건강할 때는 완전대보환만 먹을 수 없고, 원기의 배양에 주의해야 하며, 마음대로 원기를 잃지 말아야 한다.

오늘 여러분과 양생의 정신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당신의 양생에 영감을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