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을안실인의 깊은 후회와 호법의 마음.
그렇다면 이렇게 뛰어난 프랑스어는 어떻게 전해지는가? 우 추 (Wu Chu) 씨의 인용문 이전의 서문에서 살펴 보겠습니다. "선사어록" 은 한 편의 순서가 있는데, 저장불교도 전을안이 쓴 것이다.
돈거석은 오초어록 유통을 주창한 최초의 사람이다. 그도 정토법문에 깊이 연연하여 오추 대사어록의 내재적 가치를 알고 있다. 서문에서 불교도 전을안은 오추 대사의 원고를 편찬한 후, 어떤 사람이 나에게 가장 적합한 염불사법이 있느냐고 물었다. 나는 말했다: "예, 확신합니다. \ "라고
이 대답은 정토법문이' 편지' 의 문을 통해 들어왔다는 뜻이다. 이 편지는 확고하고 확고하며 의심할 여지가 없다. 이런 신념에서 우리는 우리의 간절한 소망을 자극할 수 있고, 이런 간절한 소망에서, 우리는 우리의 헌신을 지도할 수 있다. 이것은 순수한 땅의 세 가지 주요 자산인 신념, 의지, 행동이다. 확고한 믿음이 확립되면 서약과 유명한 사적도 그 안에 있다.
거사 전을안은 티베트족 대사인 화삼에게 경전을 받아 당대의 대덕을 물어보자 베이징 노인의 이름을 들었다고 회상했다. 그는 종법제에 정통한 사람이고, 또한 정토를 가르치고 보급한다.
이는 오추 대사가 초창기에 종법제도에 대해 잘 이해했지만 정토종에 미련을 두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는 대동 가문의 자격으로 정토에 헌신했다.
돈거석은 그가 일찍이 연경으로 공부하러 갔다며 스승을 모시고 기예를 배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가 연경에 도착했을 때 오추 대사는 나홍으로 이사했다. 전통 사회, 교통이 불편하여, 항상 걷기에 의지하고, 마차를 가장 많이 탄다. 북경에서 나홍의 자부사까지 먼 길이 있고, 풍습 때문에 그는 오추 대사님을 방문할 수 없다.
그래서 돈거석은 자신의 운명을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즉, 지식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돈명언) 오추 대사가 돌아가셨을 때, 그의 후회는 더욱 무거워졌다. 비록 그가 오추 대사 본인을 만나지 못했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누군가가 그의 유산을 그에게 넘겨주었다.
이 돈은 돌을 보면 보배와 같다! 그는 모든 말이 그렇게 슬프고 절박하다는 것을 발견하여 다음 생의 자신감을 불러일으켰고, 선종의 직설적인 스타일과 그가 가르친 엄밀한 사유가 있었다.
돈거사는 보고 울음을 참지 못하고 당시 예식석에 가지 않은 것을 후회했다. 이 일은 그의 마음속의 큰 아쉬움이 되었다. 이런 마음 여정은 돈 거사가 한 가지 일을 하도록 부추겼다. 그는 반드시 법보' 오추 대사어록' 을 퍼뜨려야 한다.
돈은 안 대사의 일생의 순수, 특히 그의 생명 끝의 마지막 작품으로 그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전기에 따르면 오추 대사는 시대의 도래를 예견하고 몇 달 전부터 고인의 일을 안배하기 시작했다. 그는 다모거사에게 일일이 작별을 고하고, 사원의 사무도 후계자를 선정했다. 대사가 사망한 그 순간이 왔을 때, 정말 공허한 향으로 가득 찬 건물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문수보살, 관세음보살, 대세가 선행되고 아미타불이 직접 인도한다. 이 상서로운 이미지들은 오추 대사의 독특한 견해이다.
오추 대사가 죽은 지 7 일 후, 그의 시신은 생동감이 있어 보이는데, 특히 그의 머리는 백발이 이미 흑발로 변했다. 차 뒤에는 많은 유물이 있다. 이 유물들 중 일부는 여전히 나홍의 자부사에 모셔져 있다.
현장에 있던 모든 사람들이 이 상서로운 이미지들을 보고 오추 대사가 죽은 후의 정토를 표현했다. 당시 전국에 널리 퍼져 인터넷 노동자들의 자신감을 크게 불러일으켰고, 정토에 대한 염불, 임종을 앞둔 불가사의한 경지도 의심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만약 한 사람이 대사의 일생의 사업을 듣고 구하지 않고, 무대조사의 발자취를 따르지 않고, 이 생에서 불법을 고치려고 노력한다면, 그것은 반드시 생사윤회일 것이다. 이것은 누구의 잘못입니까?
따라서 거사 돈 을안은 초대사의 법문인 순수 종교의 정수를 널리 퍼뜨려 세상의 후손들이 종교의 수행으로 정토로 돌아갈 수 있게 해 달라고 소원을 빌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특히 그는' 신념' 을 미래 인생의 우선 순위로 삼기로 했다.
더구나 돈거석은 오추 스님을 창시자로 등재하는 첫 번째 주장이었는데, 그가 안목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돈거사는 혜원 대사가 정토법을 열어 안베리사를 정토종의 시조로 건립한 이래 역대는 모두 정토종의 대가로 등재될 수 있다고 고증했다. 예를 들면 선도사, 성원대사, 법조 대사, 소강 대사, 영명대사, 연지대사, 사제대사 등이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외모는 없지만, 이 선조들은 정신적인 매력에 있다.
돈거사는 오추 대사의 행동이 있으면 미래가 바람을 잡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조상을 배치해야 한다면 오추 스님을 놓치면 안 된다. 나중에 오추 대사는 정토종 제 12 조가 되어 윤광 대사가 확정했고, 윤광 대사도 전을안의 제창에도 찬성했다.
이것이 바로 전을안, 속인, 법률의 마음을 보호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