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말입파와 궈더강 사이의 원한은 전말: 결국' 커피' 는 역시' 마늘' 에 패했다

1988 년, 21 세의 저우립보는 정교한 코믹한 연기로 상해에서 한차례 인기를 얻었다.

상해활보' 라고 불리며 한동안 많은 젊은이들이 추앙하는 대상이 되어 의기양양하다고 할 수 있다.

같은 해, 15 세의 궈더강 7 ~ 8 년 동안 만담을 배웠지만,

그러나 이 연공 서열을 강의하는 서클에서는 여전히 국적이 알려지지 않은 신인이다.

궈더강 들은 내년에 꼭 북경에 가서 운을 시험해 보기로 결심했다.

그때의 궈더강 () 와 저우립보 () 는 모두 초창기 문예계 신인으로, 두 사람은 남북으로 아무런 관련이 없었다.

나중에 각자 분야 내 큰 커피로 성장했다고 해도, 모두 손님처럼 존경하며 우물물은 강물을 범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주립파의 한 번의 말문이 막히고 순식간에 충돌이 터지면서 두 사람은 그로부터 몇 년 동안 욕설을 퍼부었다.

양측의 팬들도 면할 수 없어 각 사교 채널에서 서로 공략하고 있다.

두 사람의 원한은 도대체 어떻게 생겨났을까? 이 가운데 또 어떤 알려지지 않은 이유가 있습니까?

이것은 두 사람의 명성사부터 시작해야 한다.

1. 풀뿌리 마스터

1973 년 1 월 18 일, 궈더강 천진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경찰이고 어머니는 초등학교 선생님이다.

두 사람 모두 일이 바빠서 궈더강 관리 시간이 없다.

아버지는 그를 관리 구역의 한 극장으로 보내 돌보아 주셨다.

당시 극장에서는 전통 희곡과 만담 공연이 자주 상연되었다.

어린 궈더강 들은 의자에 기대어 흥미진진하게 보았다.

어려서부터 귓속말로 물들어 궈더강 곡예 공연에 강한 흥미를 가지게 되었다.

일곱 살 때부터 아버지는 그를 데리고 명사를 방문하여 평론과 만담을 공부했다.

조금 더 큰 후, 궈더강 들은 종종 지역 문화관에 가서 공연을 본다.

재미있는 단락을 보고 그는 몰래 적어 공부를 했다.

문화관 관장 양지강은 궈더강 흉내를 잘 내는 것을 보았다.

가끔 그에게 몇 마디 가르쳐 주어 궈더강 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1989 년 궈더강 제 1 차 북위 실패 후 천진으로 돌아왔다.

밥을 섞어 먹기 위해서, 그는 어쩔 수 없이 작은 상점에서 축전지를 팔아야 했다.

그럼에도 곡예에 대한 그의 사랑을 막지 못했다.

여가 시간에 그는 여전히 문화관에 가서 공연을 본다.

한 번 공연, 한 소품배우가 아파서 무대에 오를 수 없었고, 양지강은 궈더강 을 끌어당겨 응급처치를 했다.

농촌 고향 역을 맡았는데, 연기를 잘 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양지강은 궈더강 때 확실히 재능이 있는 것을 보고 그를 아마추어 배우로 뽑았다.

제자로 받아들여 만담을 배우라고 가르치기 시작했다.

1991 년 천진문화국은 계약직 근로자를 모집하고 궈더강 기회를 빌려 문화관에 입성했다.

사무원이 되면서 배우가 되면서 인생이 점점 나아지고 있다.

이런 식으로, 무대 훈련의 몇 년 후에, 궈더강 공연 기술은 점점 더 정교 해졌습니다.

1994 년, 21 세의 궈더강, 자신의 만담꿈을 쫓기 위해

문화관을 사직하는 일은 전 재산인 100 원을 가지고 2 차 상경한다.

북경에서 발을 디딜 수 있도록, 궈더강 () 는 원 안의 선배를 어슬렁거리며 찾아뵙고, 그에게 밥을 먹여 줄 수 있기를 희망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그러나 그는 정아 팔경의 과반 출신이 아니기 때문에, 뒤에는 스승이 덮고 있지 않다.

아무도 그를 무대에 오르게 할 엄두가 나지 않아, 궈더강 한 번에 한 번씩 문전박대를 먹었다.

궈더강 들은 내가' 개' 가 되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너희들은 아직 나를 원하지 않는다.

그럼 우리 소모하자, 너희들이 후회할 때가 있어!

1995 년에 궈더강 3 차 상경했다.

이번에 그는 처음 두 번의 교훈을 얻어 단체 진입이라는 생각을 완전히 포기했다.

밑바닥부터 시작해서 돈을 버는 대로 해라.

그는 마음속으로 배고프면 절대 천진으로 돌아가지 않겠다고 묵묵히 맹세했다.

이번 북위 () 에서는 궈더강 () 가 온갖 고통을 다 겪었고, 공연이 있을 때는 가창극을 따르고, 공연이 없을 때는 아르바이트를 했다.

수입이 불안정하기 때문에, 궈더강 들은 늘 한 끼 배부르게 먹는다.

때로는 음식을 살 돈이 없을 때, 채소 시장에 가서 다른 사람이 잃어버린 채소 잎을 주워 먹는다.

한 번은 공연이 너무 늦어서 막차를 놓쳤어요.

택시비를 절약하기 위해 궈더강 (WHO) 는 심야 베이징 이환에서 22 킬로미터를 걸어서야 집으로 돌아왔다.

이듬해, 궈더강 () 와 몇 명의 만담배우들이 덕운사의 전신인 베이징 만담대회 ()

를 창설했다.

경미 찻집, 광덕루 등에서 공연을 시작하다.

하지만 명성이 없어서 하루 종일 입장권 몇 장을 팔 수 없었고, 때로는 관객도 배우보다 적었다.

생활이 매우 어려웠지만, 궈더강 () 는 낙담하지 않고, 그는 기본기를 열심히 연마하여 새로운 작품을 창작하였다.

이런 가슴 아픈 경험은 그에게 끝없는 창작 소재를 제공했다.

그의 개편으로 이 경험들은 모두 그의 만담 속의 단락이 되어 수많은 사람들에게 웃음을 자아냈다.

이것은 모두 뒷말이다. 당시 그 안에 있던 궈더강 들은 여전히 희망을 볼 수 없었다.

특히 2000 년 첫 아내와 이혼한 뒤 인생이 암담하다고 느꼈다.

그러나 인생의 가장 낮은 골짜기는 바로 전환점이 생기기에 가장 좋은 시기이다.

올해 그는 두 귀인을 만났다.

1 위는 궈더강 현직 아내 왕혜입니다.

당시 왕혜는 유명한 드럼 배우였고, 궈더강 () 는 궁핍한 북표였다.

두 사람은 명성이 크게 떨어져 원래 아무런 교집합이 없을 것이다.

하지만 우연히도 궈더강 () 와 왕혜 () 는 한 공연에서 우연히 만났다.

공연이 끝난 후, 궈더강 주동적으로 왕혜를 찾아 이야기를 나누며 극찬을 했고, 두 사람은 서로 연락처를 남겼다.

그 후, 궈더강 들은 거의 매일 왕혜에게 전화를 걸어 이야기를 나누었다.

시간이 길어지자 두 사람은 감정이 생겼다.

하지만 왕혜의 부모는 두 사람이 함께 있는 것에 동의하지 않았다. 치정 왕혜는 사랑을 위해 궈더강 도피를 아끼지 않았다.

궈더강 지원을 위해 왕혜는 자신의 사업을 포기했다.

궈더강 덕운사 관리를 도왔는데, 가장 어려울 때 자신의 샤리 차를 팔아서 모금을 했다.

또 다른 귀인은 바로 궈더강 파트너인 우겸이다.

두 사람이 처음으로 합작한 것은 경교 노천 광장에서' 인형 묶기',

공연 효과가 매우 좋았고, 그 후 두 사람은 파트너를 결성했다.

왕혜와 우겸의 도움으로 궈더강 사업이 좋아지기 시작했다.

2004 년, 궈더강 () 는 후요문 () 이 마음에 들어 제자로 거둬들였고, 이때부터 사승이 생겨서야 베이징에서 확고한 자리를 잡은 셈이다.

같은 해에 덕운사가 베이징 인민방송국과 합작한 만담 프로그램이 정식으로 방송되었다.

이와 함께 덕운사의 만담 오디오도 인터넷을 통해 전국 각지로 확산되고 있다.

궈더강 만담은 수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다.

불과 몇 달 후, 궈더강 이 전국에 불을 질렀고, 덕운사 도 이때부터 한 표를 구하기 어려웠다.

10 여 년의 발전을 거쳐, 궈더강 () 는 마침내 성계의 일대 종사로 성장했다.

덕운사도 곡예계의 금자 간판이 되었다.

2. 두 번의 명성

궈더강 대비 저우립보의 명성길은 훨씬 순조로웠다.

1967 년, 저우립보는 상해시 황포구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어려서부터 연기에 소질이 있어 학교 문예연에 자주 참가했다.

1981 년, 14 세의 저우립보가 상하이 코믹극단 선발에 지원했습니다.

결국 눈에 띄어 심사위원 중 한 명인 엄순개선생님께 파격적으로 합격했다.

엄순은 그를 칭찬하고, 체형이 좋고, 몸이 좋고, 재능이 있다.

상해 익살극단에 입단한 후, 저우립포바이는 익살스러운 공연 예술가 주백춘의 문하에서 기예를 배웠다.

4 년간의 시스템 학습을 통해 저우립보는 탄탄한 기본기를 연마했다.

열여덟 살 때, 그는 이미 전문적인 익살배우가 되어 도처에서 공연을 시작했다.

1988 년, 저우립보는 은사 주백춘' 예술생애 50 주년 특집 공연',

이 무대에서 1 차 세계대전이 유명해져서' 상해 활보' 라고 불린다.

젊고 유명한 저우립보가 또래들의 눈에 스타로 떠올랐다.

많은 사람들이 추앙하는 대상, 그의 행동 스타일도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곧 그는 인생의 첫 위기를 맞았다.

1990 년, 23 세의 저우립보는 그의 여자 팬 중 한 명인 29 세의 장결과 사랑에 빠졌다.

하지만 장결의 부모님이 주립파유강이 미끄럽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평생을 맡길 만한 사람이 아니기 때문에 두 사람의 교제에 동의하지 않는다.

한 대화에서 저우립보는 준장인어른과 갈등이 있었다.

분쟁 중 상대방의 눈을 다쳐 결국 205 일 형을 선고받았다.

하지만 장결은 이번 교훈을 배우지 못했고, 온 가족이 반대하더라도 고지식하게 저우립보를 따랐다.

심지어 가족들을 업고 호적본을 훔치고, 저우립보와 카드를 받기도 한다.

하지만 저우립보가 출소한 후 이미지가 폭락해 더 이상 무대에 올라 공연할 수 없어 바다에 나가 장사를 할 수밖에 없었다.

한 번도 장사를 해 본 적이 없기 때문에, 저우립보는 상해에서 사방을 부딪쳐 몇 년 만에 저축한 돈을 몽땅 잃었다.

한편, 저우립보와 장결의 결혼도 행복하지 않다.

그들의 결합은 결혼이 사랑의 무덤이라는 것을 충분히 해석한다.

두 사람은 결혼 후 종종 사소한 일로 격렬하게 다투고, 원래의 감정도 격정에 따라 허무로 바래진다.

이 기간 동안 장결은 불행하게도 유산한 적도 있다.

여러 가지 갈등이 누적되어 단 3 년 만에 두 사람은 평화롭게 헤어지고 장결은 일본을 떠났다.

싱글을 회복한 후, 저우립보는 생존을 위해 고리대금을 내고, 왼손으로 들어가고, 오른손으로 나와서 이자차를 벌었다.

2 년이 지나지 않아 저우립보는 많은 돈을 벌었다.

쉽게 벌었기 때문에, 저우립보는 돈을 쓰면 마음이 아프지 않고, 최대 1 년에 9 대의 차를 샀다.

하지만 결국 진지한 장사는 아니었고, 저우립파도 좋은 것을 보면 받는 도리를 알지 못하여 곧 위기가 닥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사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사업명언)

1997 년 4 월, 주립보 명의로 480 만 위안의 대출금이 예정대로 상환되지 못했다.

또 다른 보증회사에 기소되어 빚을 피하기 위해 저우립보가 일본을 건너 전처로 도피했다.

저우립보의 감언이설로 장결귀신은 심술궂게 남편을 버리고 주립보와 일본에서 재혼했다.

2003 년에 저우립보와 장결이 연이어 귀국했지만, 여전히 사방으로 빚을 피해 생활할 희망이 보이지 않았다.

일의 전환점은 2006 년에 발생했다.

올해 친구 관동천은 저우립보를 찾아 무대로 돌아오라고 권했지만, 저우립보의 입소문으로 복귀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가.

저우립보가 순조롭게 복귀할 수 있도록 관동천은 자신의 명성보증을 아끼지 않는다.

결국 그의 운영으로 같은 해 12 월, 저우립보는 상하이 란심 대극장에서' 해파 청구' 첫 공연을 열었다.

이어 선배 엄순개와 친구 여추우 등 상하이 유명 인사들이 잇달아 플랫폼,

"해파 청구" 라는 개념은 곧 상해로 번졌고, 저우립파도 "해파 청구" 의 창시자로 인정받았다.

2008 년 말, 저우립보가 창작한' 웃음 30 년' 이 센세이션을 일으켜 연이어 30 여 차례 공연을 했다.

이어 그는 또' 웃음 대상해',' 나는 재광이다' 등의 작품을 내놓아 상해에서 신속하게 전국에 불을 질렀다.

결혼 행복, 사업 성공, 저우립포지가 득의양양하여 마음속의 비뚤어진 마음도 많아졌다.

한 번 호남에 놀러 갔을 때, 저우립보는 여부상인 호걸을 만났고, 두 사람은 첫눈에 반해 지하 연애를 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저우립보는 더 이상 혼외 관계를 유지하기를 꺼려했고, 그래서 아예 아내와 패를 펼쳐 이혼을 원했다.

배상금 분쟁으로 두 사람은 웨이보에서 서로 찢는 연극을 상연했고, 저우립보는 바닥을 긁혔다.

무슨 통J, 보양, D 흡수, 배은망덕 등등, 전죽난서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어쨌든, 저우립보는 순조롭게 이혼하여 후결과 함께 왔다.

결혼 외에 저우립보는 발전상의 차이로 은인 관동천과 결별했다.

2009 년, 저우립보는 봉황위성 TV 와 합작하여' 주립포수',

관동천은 해파 청구를 극장에 남겨두고 천천히 예술로 발전하기를 희망하고 있다.

하지만 저우립보는 관동천이 돈을 버는 것을 방해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언론이 그를 배은망덕하다고 비난했을 때

저우립보는 그 명언을 말했다. "10 년 전의 밥의 은혜는 매일 전복으로 돌려줄 수 없다."

이때부터 저우립파의 사업은 내리막길을 걷기 시작했다.

2012 년, 저우립포구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곳곳에서 전쟁을 이끌었기 때문에,

동방위성 TV 는 어쩔 수 없이 주립파와의 협력을 취소해야 했고, 주립파는 어쩔 수 없이 절강을 떠났다.

나중에' 중국 드림쇼',' 내 인생 춤' 등의 프로그램 진행자를 맡더라도 이미 풍경이 없어졌다.

2017 년, 오랫동안 자취를 감춘 저우립보가 미국에서 체포되었다.

경찰은 뒷좌석에서 권총과 K 카인 두 봉지를 발견했다.

그의 아내 후결이 보석금을 처음 내고 저우립보를 구출했지만.

그러나 소식은 곧 국내로 돌아왔다.

저우립보가 평소에 날뛰며 입소문이 이상하기 때문에,

그로 하여금 이번 사고를 당하게 한 후, 인터넷 전체가 뜻밖에도 좋은 소리를 질렀다.

이번 부정적인 뉴스를 통해 저우립파는 더 이상 출세하기 어려웠고, 그의' 창설' 의 해파 청구도 이미 명실상부했다.

커피와 마늘

저우립파 화재가 난 그 몇 년 동안, 궈더강 사업도 마찬가지로 한창이었다.

이 때 남주 북곽이라는 말이 나온 것이다.

그러나, 저우 Libo 매우 높은 자기 인식, 궈더강 는 그와 비교할 자격이 없다고 생각,

그래서 한 번의 공연에서 한 단락을 편성하여 이 말을 풍자했다.

2009 년, 저우립보는' 웃음 30 년' 특집 공연에서

궈더강,

와 같은 무대에서 공연할 공연 기관이 있다는 이야기를 했다.

하지만 그는 "마늘을 먹는 사람이 어떻게 커피를 마시는 사람과 함께 앉을 수 있을까" 라는 이유로 거절했다.

이것은 유명한 "커피 마늘 이론" 입니다.

저우립보 풍자 궈더강 공연은 무대에 올라갈 수 없다. 마늘처럼 "스스로 향을 먹고, 다른 사람이 냄새를 맡는다" 고 말했다.

발언이 나오자 큰 파문을 일으켰다.

이 말들은 궈더강 풍자뿐만 아니라 북방 사람들의 생활습관을 풍자하며 악랄하게 남북 대립을 부추기고 있다.

사건 상대편 궈더강 역시 언론에 둘러싸여 있다.

그에게 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물었지만, 궈더강 () 는 결코 언론 앞에서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한 번의 공연에서 궈더강 (WHO) 는 새 작품' 고아해야 한다' 에서' 야속론' 에 대해 이야기했다.

주립보의 발언에 응한 셈이다.

"어떤 사람들은 우아함과 저속함이 무엇이라고 말한다. ...... 커피를 마시면 고아하고 마늘을 먹으면 저속하다.

골키 씨는 우리에게 이렇게 가르쳤습니다. "너의 NN 의 비녀로 가라! "

궈더강 응답을 보고 언론도 옆에서 화풀이를 하고 있다.

두 사람이 싸우지 못할까 봐, 이런 행동들은 쌍방의 갈등을 더욱 악화시켰다.

한 인터뷰에서 궈더강 (WHO) 는 "고아한 사람들이 향수를 뿌리면 나는 부스러기 냄새를 맡을 수 있다" 고 말했다.

언론에 의해 저우립보에 대한 풍자로 해석되었다.

저우립파도 약해지지 않고 한 인터뷰에서

라고 답했다.

"이 말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먼저 마음의 결함을 고쳐라."

요컨대, 쌍방이 입과 혀를 내두르고, 네가 나를 오가니, 거의 양립할 수 없다.

2017 년 주립보가 미국에서 마약을 하다가 무대에서 물러나야 이 원한이 해결되었다.

두 사람의 업무능력이 모두 각자의 서클에서 가장 뛰어나다고 말해야 한다.

결국 하나는 해파 청구를 창설했고, 다른 하나는 만담 부흥을 이끌었다.

그러나 사덕에 대해 말하자면, 저우립보는 훨씬 더 나빠졌는데, 이것이 그가 결국 아웃되게 된 진짜 원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기관리명언)

한 인터뷰에서 쉬정 (WHO) 는 저우립보가 사회자로서의 업무 능력을 강화해야 한다고 말했다.

원래 적절한 평가였지만, 저우립보는 듣고 인신공격으로 곧장 올라갔습니다.

회견 쉬정: 돼지 분장은 닮았고, 분장은 매우 어처구니없다.

진싱 한스와 재혼하기 전날 밤,

저우립보는 웨이보에서' N 포' 라는 풍자 진싱, 이옥강은' 할아버지포' 를 전문적으로 발간했다.

"가짜 여자가 TV 에서 진짜 여자에게 좋은 여자가 되는 법을 가르쳐 준다.

진짜 남자가 무대에서 패왕 별희를 읊으며 애교롭게 읊었다. "

한 번 입만 열면 말을 가리지 않기 때문에, 저우립파는 적지 않은 일반인들에게 미움을 샀다.

동시에 원래 아내를 버리고 은인과 반목하여 원수가 되는 등의 사건,

또 빠르게 길을 망치고 인연을 망쳐 결국 그의 길은 점점 좁아졌다.

궈더강 행동 방식을 반관하는 것은 정반대이다.

은사 후요문 후손에 대한 배려와 조강지처를 포기하지 않는 것,

궈더강 는 무거운 감정, 인의를 말하는 사람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리고 궈더강 서클에서의 입소문도 매우 좋다. 만담 동행인 마계, 양소화, 마지명 등

역시 문예권의 관호, 펑샤오강 등은 모두 그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바로 이런 외력이 함께 작용한 데다 궈더강 본인의 꾸준한 노력까지 더해졌기 때문이다.

덕운사를 휘황찬란함으로 이끌고 중국 만담을 부흥시키는 큰 깃발을 들 수 있다.

결론

공인으로서 능력은 물론 한 방면이지만, 더 중요한 것은 예덕이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저우립파의 성장과정에서 그가 역경에 처했을 때 수단을 가리지 않고 순경에 있을 때는 오만함을 드러내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그리고 궈더강?

역경은 꾸준하고, 순경은 겸손하고 신중하며, 꽤 대사의 풍조가 있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이 욕전의 결과는 처음부터 이미 정해졌다.

이른바' 덕이 자리에 맞지 않으면 재앙이 있을 것' 이다.

저우립파의 퇴장은 이 말을 충분히 해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