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교 신자들은 어떻게 집에서 도교를 수행해야 합니까? 들어와서 보세요.

첫째, 마음이 바르지 않고 악은 어디에나 있다. 스님은 선한 일을 하고 덕을 쌓는 것에 신경을 써야 한다.

심보가 불량한 사람은 수행을 자신의 불량한 목적을 달성하는 수단으로 여기고, 수행이 어느 정도 되면 천하를 독차지하려고 하고, 선함을 업신여기고, 약함을 두려워하려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맹자운: "그 까닭에 인의도에 부끄럽지 않고, 겸양이 없다."

쌍수 생활, 성적 생활, 성적 생활. 그래서 기운과 곡예의 수양은 인의도덕의 수양과 결합되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안 된다. 마음가짐이 평화로워야 조화를 이룰 수 있고, 마음가짐이 평화로워야 조화를 이룰 수 있다. 마음이 평온하고 공허하며, 자연스럽고 화목하며, 순조롭게 번영하기 때문에 기예가 나날이 진보하고 있다.

둘째, 명리를 쫓지 말고, 부귀를 탐내지 마라. 스님은 담박하고 허무하며, 조용히 자제해야 한다.

어느 정도까지, 순심의 배양은 입세의 진도와 모순된다. 때때로 그들 사이의 모순은 화해 할 수 없다.

명리를 동경하고 부를 추구하는 것은 인지상정이며 나무랄 데 없다. 옛사람들은 부 없이는 지탱할 방법이 없다고 말했다. 현대 사회에서는 도처에서 돈이 필요하고, 돈이 없으면 한 발짝도 걷지 못한다. 명리를 적당히 추구하면 수도를 위한 견고한 물질적 기초를 마련할 수 있다. 문제는 자연에 순응해야지, 강요해서는 안 되고, 지나치게 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스님이 명리를 지나치게 추구하고 부를 탐내면 복잡하고 끝없는 인간투쟁에 빠지고, 마음을 왜곡하고, 칠정을 해치고, 몸을 다치게 한다. 심지어 무술을 연습할 때 무의식이 나타나 표상으로 변해 현실에서는 실현되지 않거나 추구하지 않는 명리적 지위에 처해, 득의양양하고, 환각을 대수롭지 않게 여기고, 부의 마력에 빠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출가는 반드시 명리를 희석하고, 조용하고, 명분에 얽매이지 않고, 이익에 얽매이지 않고, 자연에 순응하고, 지혜가 풍부해야 한다.

셋째, 과식을 멈추고 마음대로 하세요. 스님은 가볍게 먹어야 해요. 적당히 그칠 수 있어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폭식, 폭식, 폭식, 폭식, 폭식, 폭식)

식색, 성도.

날씨가 끝이 없으니 먹지 않을 수 없다. 인간은 유색 음식을 먹어야 번식하고 쉴 새 없이 살 수 있다.

일부 초보자들은 먹고 마시는 것과 생활관계의 비밀을 모르고 편신한다. 단식과' 타곡' 이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가능한 적게 먹거나 먹지 않고, 시간이 오래 걸리고, 영양이 따라가지 못하고, 시든 피로를 묘사한다. 어떤 사람들은 색깔과 절연되어 장수할 수 있고 몸을 단련할 수 있기 때문에 결혼하지 않고 정욕을 억누르며 우울증과 병을 일으킬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는 세로로 먹는 것이 더 바람직하지 않다.

많이 먹으면 몸이 상하고, 색깔이 많으면 상처가 많다. 폭음 폭식은 소화불량, 체중 증가, 심장 압박, 게으름, 움직이지 않기 쉽다. 색상은 뼈를 긁는 강철 칼입니다. 색채가 너무 높고, 모양이 흩어지고, 진짜 불이 부족하여,' 음유' 의 사악한 영향에 빠지기 쉽다.

붉은 먼지와 남녀는 바다를 미워하고 욕망이나 유혹이 너무 많다. 그들이 보고 들은 것은 모두 원래의 평온한 마음을 어지럽히고 있다. 그러므로 담담하게 처신하는 것이 적당히 그칠 수 있는 것이 상책이다.

넷째, 교만과 조울증, 질투심을 금한다. 스님은 자연정신을 능가하고 세상을 초월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