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책에는 나이호교에 관한 내용이 들어 있다.
이 다리에 대해 두 가지 유행설이 있는데, 하나는 네하교라고 하고, 하나는 네하교라고 한다. 둘 사이에는 일정한 연관성이 있지만 차이가 있다.
나교
"강" 은 불교가 말하는 지옥의 강 이름이다. 선석지' 제 4 권은 이렇게 기재되어 있다. "행십여 리, 물 한 수, 폭이 몇 피트도 안 되어 남서쪽으로 흘러간다. Xi 를 보면서, Xi 는 "이 관습에서 이른바 나이강은 명계에서 기원한다" 고 말했다. 보세요, 그 물은 피이지만 가깝지는 않습니다. 클릭합니다 강에 다리가 있기 때문에, 이름은' 강교' 이다. 다리는 좁고 평평하며, 나그네와 야유신은 밤낮으로 지켜준다. 다리 밑의 피강, 벌레뱀이 무성하고, 파도가 휘몰아치고, 광풍이 크게 일었다. 악인의 유령이 강에 떨어졌는데,' 서유기' 제 10 회에서 묘사한 바와 같이,' 구리 뱀철개는 먹이를 다투고, 영원히 떨어지는 것은 강에 길이 없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명계나 강의 공포를 떠올리게 한다. 서유기 1 1 회: 판사가 말했다, 폐하, 이것은 나이호교라고 합니다. 죽은 안으로 가면 꼭 지나야 한다.
민간 전설: 사람이 죽으면 모든 영혼이 나이호교를 건너야 한다. 선함은 부처의 보호 아래 순조롭게 다리를 건너고, 악의 한 마리가 핏덩이에 뛰어들어 고생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풍도 종교 풍습 시찰" 이라는 책에서는 이에 대해 상세히 묘사했다. "이 다리는 세 층으로 나뉜다. 좋은 사람의 귀신은 안전하게 상층교를 건널 수 있고, 정악을 겸비한 사람은 중교를 건널 수 있다. 악인들의 유령은 다리 밑을 가로질러 다리 밑의 더러운 파도 속의 귀신에 의해 가로막혀 구리 뱀과 철개에게 물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연례 향화회에서 향객들은 앞다투어 연못에 종이나 동전을 던지고 연못에 볶음밥을 뿌려 배고픈 귀신에게 먹을 수 있다고 생각했다. 나이 든 많은 향객들은 죽은 후에 나이호교의 고통을 피할 수 있다고 생각하면서 다리 위를 걷는 것을 좋아한다. " 건국 전, 착한 남녀들이 다리에 가서 향을 피우고 종이를 태우고, 금물을 주는 경건함을 볼 수 있으며, 부처가 죽은 후에 나이호교를 보호할 수 있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네이허교
전하는 바에 따르면, 여기에 황권로, 강 한 개는 지천강, 다리 한 개는 네하교라고 한다. 나이호교를 건너면 망향대라는 흙대가 하나 있다. 맹파탕을 파는 할머니가 망향대에 의지하고 있다. 망천에는 삼생석이라는 석두 하나가 있다. 맹파탕은 너로 하여금 모든 것을 잊게 하고, 삼생석은 너의 전생을 기록하게 한다. 우리는 나이호교를 지나 향수플랫폼에서 마지막으로 세상을 보고 끓인 물 한 잔을 마셨다. 왜' 이 인생에는 인연이 없다' 고 견지해야 하는가?
맹파탕' 은 중국의 오래된 전설로, 자란 가문의 고서에 기재되어 있다. 그 전설에서 사람들은 대대로 반복하고 있다. 이생의 끝은 내세의 시작일 뿐이다. 몇 번이고 또 다시 인생을 살아온 사람은 전생의 기억을 가질 수 없다. 다만 모든 사람이 환생하기 전에 네하교에서 맹파탕을 마시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래서 나이호교를 걷는 것은 한 사람이 이생의 추억을 마지막으로 갖게 된 것이다. 지금 이 순간, 많은 사람들이 전생의 미완성한 소망에 집착하고 있지만, 이러한 소망들은 결국 실현될 수 없다는 것을 깊이 깨닫고 한숨을 내쉬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이 대대로 환생을 잇는 이 다리가 네하교라고 불리는 이유이기도 하다.
나이호교의 유래
다리는 신, 신, 하늘, 귀신, 명부, 지옥을 연결할 수 있다. 민간 문화의 관점에서 볼 때, 다리와 그 상징적인 의미는 사람과 귀신, 삶과 죽음 사이에 관계를 맺거나 전환과 중개를 형성하는 데 더 많이 사용된다.
신화 동화에 비해 중국 민간 입소문 문학에는 또 다른 독특한 귀신 이야기가 있다. 우리가 누군가의 터무니없는 말이나 신빙성 부족을' 허튼소리' 로 자주 묘사하지만 민간' 허튼소리' 에서 반복되는' 다리 세그먼트' 는 우연이 아니다. 우리가 보기에, 이것은 결코 터무니없는 것이 아니다. 중국 민간 신앙에서' 귀신' 은 죽음으로 인한 부정적인 초자연적 존재이다. 중국 각지에서 전해 내려오는 많은 이야기 가운데 다리 위에는 늘 귀신이 출몰하는데, 특히 물에 빠진 사람의 유령이 출몰한다.
물에서 죽거나 다리에서 떨어지는 죽은 사람의 유령은 항상 자신을 위해 몸을 찾아 환생할 수 있다. 이런 의미에서 다리는 죽은 사람의 유령이 명계를 떠나 다시 태어난 곳일 뿐만 아니라, 새로운 사망자가 영원히 나타나고 사라지는 곳이기도 하다. 삶과 죽음의 교대와 전환은 다리를 통해 이루어진다. 일본에서는 죽은 사람을 억울하게 한 귀신이나 원령이 다리 위를 돌아다니며' 다리 초대' 할 때 다리를 비스듬히 기울여서 물에 빠지게 한다는 말도 있다.
마음씨가 착해서, 사람을 물속으로 끌고 들어가 대역을 하는 물귀신도 참을 수 없다. 헛소리 속에서 즉시 사람을 환생할 수는 없지만, 하데스에서 승진하거나, 결국 하데스를 만질 수 있고, 하데스의 허가를 받아 사람을 환생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한 가지 이야기는' 루아당' 이라고 하는데, 보산의 이안기 강에 육가교가 하나 있고, 남쪽은 육가루, 북쪽은 당가루라고 한다. 두 성 * * * 이 다리 덕분에 양측은 매년 3 월에 교대로 이 다리를 수리하기로 합의했다. 1 년, 육가가 다리를 보수하고 있을 때 불행하게도 한 사람이 물에 빠져 물귀신이 되었다. 이듬해 3 월, 물귀신이 당가를 끌고 다리를 만들고, 대역의 신분으로 물에 빠져 환생하여 죽었다. 그 후로 매년 3 월에 다리를 보수할 때, 늘 물에 빠져 숨지는 사람이 있다. 사람들은 그것을 다시 수리하지 못하여 이 다리의 파괴를 초래했다. 나중에 루아탕이라는 사람이 그의 아내가 당씨네 집에서 그를 입양했는데, 그는 자발적으로 희생양이 되어 모두가 안심하고 다리를 보수할 수 있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육아당이 물귀신이 된 후 차마 다른 사람을 물속으로 끌어들일 수 없을 뿐만 아니라 다리 밑의 다리 수리인을 축복했다. 그래서 육과 당성의 사람이 그에게 술을 권하였다. 나중에, 이 다리를 통과하는 사람은 다리를 건너기 전에 먼저 교두보에서 인계하여 육아당에 대한 경의를 표해야 한다. 매년 3 월에 다리를 수리할 때 루아탕에 모시는 향불이 더욱 성행하여 마침내 육당가의' 땅' 을 놀라게 했다.
토지신이 옥제에게 알려준 후 옥제는 육아당을 대륙교의 교신으로 봉하고 귀신에게 몽둥이를 주었다. 그 후로 육가교는 더욱 안전해졌고, 물에 빠진 사람이라도 익사하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다리의 신으로 봉쇄된 후 육아당은 민중을 위해 농약을 제거하기 위해 힘쓰고 있기 때문이다. 때때로 사람은 귀신에게 쫓겨날 때도 있지만, 다리로 뛰어가면 다리 신 루아당의 보호를 받는다.
이 이야기에서 우리는 삶과 죽음의 연결뿐만 아니라 옥제와 염제의 연결,' 인주' 와 다리 신의 연결, 그리고 두 성씨 사이의 연결도 볼 수 있다.
흥미롭게도, 다리에 관한 이야기도 있는데, 명계에서 출산하고, 다리나 다릿목에서 아기를 위해 구걸하는 여자들이 자주 있습니다. 그 이야기 중 하나는 이 아기가 다리라고 불리다가 나중에 1 등을 했다고 한다. 또한, 심지어 yanming 자신감 조수 윤 카이 물 유령 을 주문, 이 사과 하기 위해, 사람들이 폰툰 을 타고 그를 주문 이야기가 있다.
귀신부와 풍도에 관한 문학 묘사에서 맹필의' 금병매' 를 제외하고 명대 유명인 왕세정에 대한 또 다른 이야기는 음부의 차정왕할머니가 귀신성에서 다리를 건너는 사람에게만 차를 끓여주고, 다리를 건너 귀신성에 들어가는 사람에게는 차를 끓이지 않는다고 말했다. 왕세정은 다리 밑으로 왔지만 다리 밑의 칠색 물보라를 보고 변화무쌍했다. 그는 이것이 욕망의 재앙일지도 모른다고 생각한다. 왕할머니는 다리 밑에서 물을 끓여 차를 끓여 환생한 귀신을 먹게 하면 격정과 양심을 잃게 된다. ... 이 말도 안되는 "다리" 또는 다른 말.
Naihe bridge 와 naihe bridge 의 차이점과 연결
1. 두 가지 진술의 혼란
나이호교의 민간 신앙은 중국에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당대의 장도의' 선석지' 에서 나이하이가 저승에서 왔다고 언급했다. 중국 고대에는 죽은 사람과 죽은 사람이 강을 사이에 두고 있다는 관념이 있었다. 죽은 사람 사이에는 반드시 다리가 있어야 한다. 당대의 시인단은' 유양잡기' 에서 귀신도를 언급하면서 ".물물물물물흐름이 있는데. 금옥 한 다리, 다리 북쪽 입성,. 귀신의 동반자로 의심하다." 나중에 중국의 전통적인 지옥 관념은 불교의 지옥, 죽음, 환생 등의 관념과 맞물려 현재 민간에서 매우 유행하는 네하교 신앙을 형성하고 있다. 남송 시대쯤 민간의 명계 전설은 명계의 유령이 쓰촨 풍도현에 위치해 있다는 것을 점차 확인했다. 이후 풍두귀신부에 건물을 지었는데, 사람들이 흔히 말하는 음양계와 네하교를 포함한다. 풍두귀신부의 나이호교는 아마도 중국에서 가장 유명한 다리일 것이다.
인류학자 위회림 1935 년 출간된' 풍도 종교 풍습 조사' 에 따르면 풍도귀부에는 교회 앞에 나이하교라는 돌아치교가 있고 다리 아래의 다음 석조는 혈장이다. 나이하교, 동쪽은 지장왕전, 서쪽은 피하 장군전이다. 어쩔 수 없는 강이 귀신이 넘긴 첫 관문이라고 한다. 이런' 터무니없는 말' 에 부응하기 위해 명대 촉왕 춘주는 풍도평도산에 연아치 석교 세 개를 건설해 하천교라고 불렀다. 구사회에서 순례자들은 이곳에서 나이호교를 건너기 전에 향을 피우고 신의 가호를 빌어야 한다고 한다. 그리고 절 안의 스님들은 일부러 청석교 갑판에 오동유를 발라 다리를 건너는 사람들이 자주 미끄러지고 놀라서 향을 더 많이 얻을 수 있게 하기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충칭 fengdu 유령 도시 naihe 다리
명산 요양의 절 앞에는 나란히 서 있는 돌아치교가 세 개 있다. 이 세 다리는 모두 평지에 건설되어 크기와 모양이 모두 같다. 각 다리는 폭이 4 피트에 불과하고 양쪽에 조각한 석두 울타리가 있다. 교량 상판이 약간 굽고, 청석이 깔려 있고, 양끝에 두 계단이 있다. 다리 아래에는 연못이 하나 있고, 연못 바닥과 다리 벽은 석두 상감이다. 기록에 따르면, 이 다리는 명나라 홍무년 사이에 건설되었으며, 명나라 숙현 왕 춘죽이 요양사 앞에 건설되었다. 지금으로부터 500 여 년이 지났는데 불교도들은 네하교로, 다리 아래의 석조는' 혈강지' 라고 불린다.
요약
나이호교에 대해 중국에는 여러 가지 이야기가 있다. 또는 지하 세계에는 강이 있고, 강에는 다리가 있습니다. 저승으로 가는 길에는' 혈지',' 혈지' 또는' 혈지' 가 있고, 못에는 네하교라는 다리가 있다. 고대 산둥 고고학 기록에 따르면, 사람들은 심지어 다리의 부속 부분을 산둥 태안 근처의 진정한 강이라고 부른다.
위에서 볼 수 있듯이, 네하교는 정통 불교 용어이고, 네하교는 중국인 특유의 산물이며, 중국인의' 지옥' 관과 불교환생관의 융합의 산물이다.
그럼 언제 나이호교를 쓰나요? 나이호교는 언제 다시 쓰나요? 네티즌이 제공한 정보에 따르면 엄격한 고증 없이 초보적인 결론을 내릴 수 있다. 불교와 관련해서는 다리를 건너면 고생을 해야 한다는 점을 강조하거나 다리를 건너면 많은 시련을 거쳐야 하고, 실패하면 다리 아래에 떨어져 다시 태어날 수 없다면, 네하교를 사용한다. 동시에 강교 뒤에는 왕상대와 맹의 국이 아니라 인과응보 바퀴의 6 대 사단이나 다시 태어날 수 없는 혈장이다. 만약 다리를 건너서 저승염왕전에 보고만 한다면, 네하교를 사용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이호교를 지나도 고통을 겪어야 하지만, 나이호교는 고통의 의미를 약화시켜 명계에 들어가는 필경의 땅이 되어 아직 명계에 들어가지 않은 반인반귀신의 영혼의 무력감과 세상에 대한 미련을 강조한 것 같다. 나이호교는 이런 뜻이 없다. 나이호교는 사람을 보기만 해도 두려움을 불러일으키고, 선악귀들을 선별하는 역할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브리징
쓰촨 풍도에 관한 네이허 대교에는 두 개의 다리가 있다.
미덕을 실천하면 다리를 건너기 쉽다.
탐욕과 죄, 날카로운 칼산은 도망갈 수 없다.
나이호교를 세 걸음 건너서 선악을 자각하다.
단숨에 금은길을 걷고 나면 너에게 축복을 주고 부자가 되는 것을 축복해 줄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