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YT 입니다. 저는 고전 어록입니다.

1. 다른 사람에 대해 불평하지 마세요. 만약 네가 성공하지 못한다면, 그것은 왕왕 네가 충분히 잘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2. 스쳐 지나가는 기회는 종종 미래의 삶을 결정한다.

총명한 사람은 영원히 멈추지 않을 것이다.

4. 멋진 생활은 분명 바쁠 것이다.

기쁨은 내가 내 자신의 빛을 비추는 에너지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6. 나는 명리를 이중으로 받고 싶지는 않지만, 나도 강요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그렇게 많이 생각하는 대신, 지금 가는 것이 낫다.

명리는 단지 영혼 거래일 뿐이니, 네가 고치지 않는 것을 봐라.

시간은 네가 생각하는 것보다 소중하고, 시간을 지키는 것이 성공의 첫 번째 법칙이다.

9. 누가 사랑의 파도를 두려워합니까? 우리 여학생은 자강해야지, 아무도 햇빛을 줄 필요가 없다. 우리 자신이 태양이다.

10. 누구도 운명의 나비 효과를 말할 수 없다.

1 1. 내 운명은 내가 결정한다! 왜 자신의 원칙을 포기하고 다른 사람에게 양보해야 합니까?

12. 무엇을 하든지 규칙을 잘 배워야 우회로를 줄일 수 있다.

13. 괜찮을 때 좀 부드러워요. 누군가 나를 괴롭히면, 그가 노력하면 할수록 자신을 다치게 할 것이다.

14. 남의 장점을 보는 법을 배우는 것은 소중한 품질이다.

15. 한 사람이 얼마나 많은 수양을 하느냐는 그가 숨을 참을 수 있느냐에 달려 있다.

16. 때때로 유혹은 단지 사악한 의도일 뿐이다.

17. 고귀한 사람일수록 겸손합니다.

18. 이 세상에는 항상 이유 없이 너를 부정하는 사람이 있다.

19. 이 세상에서 너는 반드시 스스로 모든 일을 해야 한다. 항상 다른 사람의 관심에 의존할 생각을 하지 마라.

20. 열심히 일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가장 고전적인 나는 YT 명언이다.

1, 위지룡염: "그녀는 모든 주요 결혼식에서 신혼부부가 빨간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다는 것이 기쁨과 아름다움의 상징이라고 나에게 말했다. 불행히도 결혼식 날 신부는 그녀가 아니었다. 그녀가 웨딩드레스를 입었을 때 ... 나는 신랑이 아니다. 지금-나는 그녀를 위해 빨간 원피스를 입을 수 없다. 하지만 나는 그녀를 위해 상복을 입을 수밖에 없었다. 이런 아쉬움은 ... 영원히 내 마음속의 슬픔이 될 것이다. 이제 나는 죽을 수 없다. 고통은 영원히 나를 괴롭힐 것이다. 자-너에게 말하고 싶다-하나! 하나! 제발. 그래! " 여륭' 2, 명리는 단지 영혼 거래일 뿐, 네가 그것을 바꾸느냐에 달려 있다.

3, 붉은 비 나무, 하늘 향기. 나는 매우 아름답다고 생각한다. -여륭.

4. 다른 사람에 대해 불평하지 마세요. 만약 네가 성공하지 못한다면, 왕왕 네가 잘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5, 랭 tianjie, 나를 괴롭히는 3 세!

나는 목숨을 잃었고, 두 배로 늘리자! 수천수만의 요괴들이 우리를 위해 쓰인다! -'어룡' 6. 누구도 운명의 나비 효과를 말할 수 없다.

7. 악마는 좋고 나쁨이 있다. 그러나 나는 용왕어른이 선량한 악마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는 누구에게도 해를 끼치지 않을 것이다. -여륭.

8. 인간성은 달이 복잡할 때의 악의감이다. 좌절할수록 금빛이 된다. 귀가가 많을수록 선의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다. 이 과정을 마치면 물질적 재산이 눈에 띄어 어른이 된다고 한다.

9. 미모는 여성 연예인의 노크벽돌이다.

물고기가 기러기가 떨어지는 지경에 이르면 모든 것이 뜬구름이 될 것이다. 10 이 세상에는 항상 이유 없이 너를 부정하는 사람이 있다.

1 1 아쉽게도 ... 낙화와 반딧불이는 한순간이다. -여륭.

12, 네가 반딧불이라고 부르기 때문에 ... 너만큼 좋지 않아-너만큼 좋지 않아-내가 너에게 하늘의 반딧불이를 줄게 ~-여룡.

13, 내가 전에 말했잖아 ... 놓쳤는데 ... 마음에 두지 않기를 바랍니다. -여륭.

14, 운명은 내가 결정한다! 왜 자신의 원칙을 포기하고 다른 사람에게 양보해야 합니까?

15, 멋진 인생은 분명 바쁠 것이다.

16. 만약 당신이 그것을 찾았다면, 당신은 부정적인 감정에서 벗어날 수 있는 좋은 방법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우선 책을 읽고 맛있는 음식의 따뜻한 소품이나 역사책을 읽는다. 둘째, 스포츠, 스포츠 스타일은 재향군인을 위한 흥미진진한 매체가 될 수 있지만, 풍은 새해에는 애도하는 사람이 없다는 것을 느낄 수 없다. 첫 번째 일은 할 수 있다. 국가 거처가 없고, 환경에서 잃어버린 물건은 국가에 돌려줄 것이다.

17, 가벼운 연기: 잘 모르는 문제가 있습니다. 여쭤봐도 될까요?

용왕: (고개를 끄덕임) 가벼운 연기: 그날 밤, 네가 어디로 가는지 말해 줘. 결국 직면해야 할 일이야. 하지만 묻고 싶은데 ... 만약 어느 날, 생명이 다 소모될 것이다. 당신은 어떻게 할 겁니까? 용왕: 너 왜 ... 이거 물어봐? 연기: 왜냐하면, 나라면 ...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있고 싶어요. 용왕: 왜 사랑하는 사람이 더 많은 고통을 견뎌야 합니까? 가벼운 연기: 네가 어디로 가는 건 고통이야 ... 어딜 가도 그가 사랑하는 사람과 나눌 수 없어 ... 이것도 고통이 아닌가? 이별은 아프지만, 적어도 추억이 있다. 하지만 마지막 기억조차 간직하고 싶지 않다면 ... 이건 ... 이별보다 얼마나 잔인한가? 용왕: 지금 무슨 말을 해도 늦었으니 안녕히 계세요. 가벼운 연기: 조용히 작별인사 할 수 있다면 ... 또 마주 칠 수 없는 게 있나요? 한순간이라도 ... 하지만 순간의 제인-'용을 조종하다' 18, 가장 정확한' 분별' 은 언제나 자신을 구별하는 것이다.

언제나 50% 의 마음을 유지하면 세상은 너에게 100% 의 호감을 갖지 않을 것이다. -'역습의 별이 빛나다' 19. 그것은 냉각에 너무 오래 걸립니다. -여륭.

20. 때때로 유혹은 단지 사악한 의도일 뿐이다.

2 1, 랑랑 천걸, 나를 괴롭힌다 3 세! 나는 목숨을 잃었고, 두 배로 늘리자! -여륭.

22. 위지용염: 사랑해요. 이제 모든 걸 다 알려드릴게요. 그래서 너무 커요. 군대가 당신에게서 숨기지 않을 거예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나:! 위지룡염: 뭐, 너 너무 부끄러워서 내가 서쪽으로 여행한다고 강요할 수가 없어? 나: 여러 가지 너 ... 왜 ... 위지론: 왜 널 찾지 않니? 왜 너와 함께 있지 않니? 당신은 이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습니까? 나: (고개 숙여) 음 ... 위지론염: 뭘 알고 싶으면 전군 이외의 수민주주의에 대해 말해줄게. 나: (좀 혼란스러워요.) 제가 여러 가지 수상 민주주의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제가 수상인일 때 처음으로 저와 함께 가고 싶으신가요? 위지룡염: (내 마음은 매우 부드러워서 첫 아이에게 부드럽게 말할 수 있다.) 내가 다음 자본을 느낄 때. 동수민주하에서, 나는 중간에 너와 함께 있을 뿐만 아니라, 중간에서 너와 결혼할 것이다. 나는 나 자신을 심고 단단히 너를 점령했다. 이것은 너의 큰 천부적인 재능이 될 것이다. 나는 네가 너무 많이 준비하지 않기를 바란다. 여룡' 23, 누가 사랑의 파도를 두려워하는가, 우리 여자아이는 자력갱생해야 한다. 아무도 햇빛을 줄 필요가 없다. 우리 자신은 태양이다.

24. 고귀한 사람일수록 겸손합니다.

25, 나는 연극을 본다 ... 모든 결혼식 날, 신인들은 웨딩드레스를 입는다 ... 그런데 그게 어때요? -여륭.

나: 다음에 물이 민주적이지 않다면, 너는 그것을 얻을 것이다. 당신이 물속에 있을 때 그것을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너는 물에 있을 때 항상 나에게 일깨워 줘야 한다. 이 협의를 잊다.

위지론: (나지막한 목소리가 부드럽고 확고하다) 나는 정상에 오르려고 노력하고 있다. -\ "유 롱 \" 27, 아마도 내가 너무 오래 살았기 때문일 것이다 ...

세상의 많은 것들이 나에게 변기 내리는 것과 같다. 때로는 인생은 한순간이다 ... 때로는 한순간이 영원하다 ... 하지만 그 순간은 소중하고, 나는 그것을 영원히 마음속에 숨겼다 ...-'어룡' 28. 나는 그가 누군지 모르겠다 ... 나는 그의 모습을 잘 기억하지 못한다 ... 나는 그가 줄곧 나를 지켜주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밖에 없다. 허무맹랑하지만 안심이 된다. -여륭.

29. 내가 좋아하는 건 너야, 내가 어떻게 너와 함께 할 수 있니? 약속할게 ~-'첫 공격 후 별이 빛난다'

30. 가족들이 고문의 고통을 기다리고 있다. 지금 이 순간 비디오를 보는 것은 가치가 있다. -여륭.

일본에서 중국 벚꽃의 반격사

동아시아의 정치 정세에 대한 장기적이고 진지한 학술 연구를 실시한 후, 이두레드는 중요한 법칙을 발견했다. 중일 우호는 한국에 달려 있고, 한일 우호는 중국에 달려 있으며, 한중 우호는 일본에 달려 있다. 사례가 비일비재하다. 최근 한국 언론은 일본에서 가장 유명한 벚꽃 품종 길야삼정이 한국에서 전해지고 벚꽃 관람도 한국 문화라고 보도했다.

일본 언론은 빠르게 폭발하여 국화의 영예를 지키기 위해 일어섰다. 복검은 중국인들은 일본에 지원을 제공하면서 동아시아 문화권의 핵심이라고 강조했다. 그만해, 한국. 벚꽃은 일본에서 빛을 발했지만, 결국 그것의 기원은 여전히 중국에 있다.

이 드라마를 보고 이두리드는 벚꽃이 어떻게 중국에서 일본으로 전해졌는지, 일본이 어떻게 그것을 국화로 발전시켰는지 이야기할 것이다.

벚꽃에서 일본으로: 바다를 건너 너를 보러 왔다.

한국인의 이번 행동이 근거 없는 것은 아니다. 결국, 한국에서도 벚꽃이 이때에도 똑같이 만개한다. 이것은 주로 우리의 아시아가 아름답고, 우리의 아시아는 물산이 풍부하고, 우리의 아시아산 벚꽃이기 때문이다.

벚꽃

20xx 년, 벚꽃의 기원을 탐구하기 위해 일본 여배우 우에노트리 () 는 특별히 세 나라를 방문해 다큐멘터리' 변경 벚꽃길: 히말라야산에서 일본 열도까지 5400km 벚꽃길' 을 촬영했다. 이 중 네팔에서 운남 6 쿠까지 일본 오키나와까지 벚꽃길을 탐구했다.

다큐멘터리에서 오키나와 벚꽃 연구 전문가인 화성 의홍은 일본 오키나와의 차가운 벚꽃이 히말라야 산맥에서 유래한 것으로 히말라야 벚꽃과 비슷하다고 밝혔다. 그러나, 이 씨앗들이 어떻게 바다를 건너 오키나와에 도착했는지 모르겠다. 그들은 중국 중심의 조류가 가져온 것일 수 있다. 일본 학자들은 중국에서 오키나와로 이주한 철새가 바다를 건너 일본으로 왔을 때 배설물에 벚꽃 씨앗이 들어 있다고 보고 있다.

일본 벚꽃의 조상은 스님이 운남에서 가져온 것이라는 말도 있다. 운남은 히말라야 산에 가깝고, 운남 벚꽃은 예로부터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한편 일본 선민이 최초로 운남에 살았기 때문에 일본 벚꽃은 운남에서 전해졌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그러나 이런 견해는 현재 그다지 타당하지 않다.

운남 산야의 벚꽃.

△ 운남 야마노 벚꽃이 피었다

가장 흔한 설법은 번영한 당나라에서 벚꽃이 건축, 의류, 다도, 검도와 함께 일본 팬들에 의해 돌아왔다는 것이다.

중국 시인은 벚꽃을 어떻게 감상합니까?

중국인들은 언제부터 벚꽃을 감상하기 시작했습니까?

Yidulread 는 당시를 샅샅이 뒤졌는데, 벚꽃에 관한 항목은 142 개입니다.

이백의' 이별' 중 첫 번째 문장은 몇 봄이 돌아오지 않고 옥창이 벚꽃을 본다는 것이다. 내가 떠난 지 이미 여러 해 동안 집에 돌아가지 않았다. 옥창 앞의 벚꽃은 이미 다섯 번이나 피었다.

하지만 벚꽃을 쓴 시인은 아직 뒤에 있다.

개관 3 년 후 (기원 838 년) 봄에 당대 시단 친구 한 쌍이 연회에 참석했다. 화원의 연못 옆에는 벚꽃이 눈처럼 활짝 피었다. 그중 한 사람이 꽃나무를 바라보며 이 번화한 벚꽃이 봄날의 석양 아래 피었다고 말했다. 내가 낙양에서 떠돌아다니는 이후로, 나는 이미 그것이 열 번 열리는 것을 보았다. 이렇게 찬란한 꽃이 무의식적인가? 그것은 너의 일 년 중 가장 좋은 시간을 차지한다. 썩는 것은 무심코 하는 것이니, 때가 되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또 다른 사람은 그의 탄식을 듣고 그에게 이렇게 권했다. "수천 마리의 체리가 눈처럼 반짝 빛났다. "왕자와 손자는 이것을 먹고, 그들은 물 속의 신을 의심한다. 이럴 때 달구경을 하는데,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너와 나처럼 이렇게 화려한 연회를 즐길 수 있을까? 술을 빨리 마시고 거절하지 말고 잘 취하면 3 년 동안 편할 수 있다. 술을 마실 때 갑자기 왈가왈부하지 마라, 이렇게 하면 3 년 동안 취할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백거이

이 좋은 친구, 하나는 백거이, 하나는 유우석이다.

백거이는 벚꽃을 좋아하는 사람이다.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그의 시 중 벚꽃과 관련된 시가 29 곡에 달하여 당대의 1 위를 차지했다. 그는 늘 벚꽃 앞에서 순식간에 지나가는 것을 느꼈고, 인생은 짧았다. 붉은 벚꽃은 눈 가득, 백발은 반쪽 때, 어젯밤 벚꽃은 눈 같았고, 올해는 귀밑머리가 서리처럼 하얗게 되었다. 나는 점차 내가 내 시간을 보내기 전에 늙고 못생겼다는 것을 깨달았다. 나는 술을 마신 후에 더 미친 적이 없었다.

하지만 고대인들은 벚꽃을 많이 썼지만 벚꽃과 체리를 구분하지 않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들이 여러 차례 사쿠라를 언급했는데, 후세 사람들은 그가 무슨 뜻인지 짐작할 수 없었다.

대당 매화가 일본에 있을 때 벚꽃이 어딘가에서 시들어 떨어졌다.

벚꽃은 고대 중국에서 찬란하게 피었지만 그럴듯한 명분도 없었다. 일본에서는, 그들은 한 시대를 풍미하여 일본 국민의 마음 속에 국화가 되었으며, 심지어 일본이 벚꽃의 고향이라는 착각을 주기까지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일본명언)

사실 벚꽃의 반격은 약간의 우여곡절을 겪었다.

나라 시대 (8 세기, 거의 중국의 당나라) 에서는 중국인들이 매화를 더 좋아해서 일본인들도 이런 스타일을 배웠다. 꽃구경에 관해서는 주로 매화를 가리킨다.

네, 일본의 꽃놀이 문화는 매화에서 시작됩니다.

일본 학자 요센타로는' 꽃과 일본인' 이라는 책에서 일본이 자두를 생산하지 않았다고 언급했지만 당나라 중심의 아시아 문화권 시대에는 자두가 귀족 문화의 물결에 따라 중국에서 전해왔다.

또 다른 학자인 서산송지는' 꽃과 일본 문화' 라는 책에 벚꽃이 일본 꽃의 대표이지만 상매의 바람은 귀족들이 중국에서 온 상매 풍습을 모방하는 데서 유래했다고 썼다.

우리는 중국에서 귀족들이 자두를 감상하고 서민들도 마찬가지라는 것을 알고 있다. 매화는 오늘날의 아이폰과 같다. 돈이나 돈이 없는 사람은 누구나 가질 수 있다. 하지만 우리는 또한 이 연구가 과정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종종 한 걸음 내딛기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다. 따라서 일본에서는 매실이든 매실이든 상류민족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스타일이 더 많다. 예를 들어 고급 장소에서 열리는 대형 상매연은 보통 사람들이 즐길 수 없다.

영매의 시는 1 18 로 벚꽃의 40 곡을 훨씬 넘어섰다. 일본 최초의 중국시 총집' 품풍조' (8 세기 초) 에서 꽃에 관한 시는 대부분 매화에 관한 것이고, 벚꽃에 관한 시는 두 곡밖에 없다. 중국 영매의 오만한 성격과는 달리 일본 영매는 이때 대부분 그의 좋은 외모를 칭찬했다. 중국의 상황은 확인할 수 있다: 전당시 중 메이에 관한 시가 948 편에 이른다.

이에 따라 일본 궁중 귀족들은 그대로 중국의 매화 문화를 그대로 옮겨 매화에 미련을 두고 있다. 그때는 아직 벚꽃놀이를 하지 않았다.

곧 벚꽃 반격전이 시작되었다.

그 이후로 상황이 달라졌다. 핑안 시대 (794 ~ 1 192) 에서 벚꽃이 주인공이 되었다. 고대와 현대 합곡집 (65438 곡 +00 세기 초) 에서 합창영창 벚꽃의 수가 매화를 압도했고, 나중에는 꽃이라는 단어도 벚꽃을 가리킨다.

8 12 년, 벚꽃을 좋아하는 황제 일례연회를 열어 벚꽃을 감상하며 궁중 전통을 열었다. 그의 아들 임명 (833-850 년) 은 진자묘 정원에 심어졌던 우오렌지 좌리를 우오렌지 좌벚꽃으로 바꾸고 중국에서 유행하는 매화를 벚꽃으로 바꿨다. 이 상징은 지금까지 계속되고 있다. 매화가 처음 인기를 끌었을 때와 마찬가지로 벚꽃 아래에서 벚꽃 파티를 하는 것도 귀족들 사이에서도 유행한다.

에도 시대 (1603 ~ 1867) 에 이르러서야 벚꽃이 백성들에게 전해지고 전통 민속을 형성했다. 여기에 특별한 품종이 하나 있다. 에도 시대 말기에 에도 정촌의 상곡에서 새로운 접목 기술이 발견되어 송곳니 벚꽃이라는 새로운 품종이 재배되었다. 허허, 한국이 네가 했다고 한 거야. 이것은 우리가 물려받은 스미다 품종이다. 이런 벚꽃은 번식력이 강하여 대량의 복제에 적합하다.

에도 시대 화가 갈석북재의' 부악 36 경'? 동해도 품천을 내려다본 왕궁산은 에도 시민들이 품천에서 벚꽃을 감상하는 장엄한 경치를 묘사했다.

△ 에도 시대 화가 갈석북재의' 부악 36 경? 동해도 품천을 내려다본 왕궁산은 에도 시민들이 품천에서 벚꽃을 감상하는 장엄한 경치를 묘사했다.

메이지 시대 부국 강병의 정책 하에서 민족의식과 문화주체의식은 전무후무한 고조, 벚꽃은 국화의 상징으로 승화되었다. 이 동풍으로 향나이 벚꽃이 일본 전체를 휩쓸었다. 사람들이 지금 보고 있는 벚꽃은 보통 이런 길야 체리다. 통계에 따르면 일본 벚꽃 총수의 80% 를 차지한다.

일본 부세화의 벚꽃

△ 일본 부세화의 벚꽃

일본인들이 왜 이런 변화를 했는지에 대해서는 일본이 문화를 흡수하는 것에서 문화를 창조하는 것, 매화에서 벚꽃으로의 전환의 표현 중 하나라고 하는데, 이는 중국의 예술 전통과는 다르다.

주당사절, 가명, 여성문학을 폐지하는 시대적 조류에 따르면 일본인들은 중국 문화 모방에서 자신의 문화를 탐구하고 창조하려 하며 어느 정도 성과를 거두었다. 이런 상황에서 벚꽃이 민족의 상징으로 나타나는 것은 논리적인 것 같다.

삼천 명이 좋아하는 대화의 꽃.

벚꽃의 개화기는 매우 짧아서 개화에서 개화까지 열흘밖에 걸리지 않는다. 이런 영원하고 순간적인 아름다움은 일본인의 정신세계와 심미감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벚꽃의 떨어지는 것과 흩어진 것을 묘사하는 시와 그림이 많다. 사람들의 짧고 연약한 생명과 용감하고 결코 뒤돌아보지 않는 용사의 운명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태평양 전쟁 중 벚꽃의 이런 특징은 군국주의에 의해 통합되고 벚꽃의 의미는 크게 달라졌다.

산화라는 단어는 이 시기에 광범위하게 사용되었다. 산화는 원래 불교 용어였는데, 불교법회에서 꽃잎을 뿌리면서 경을 읽는 의식을 뜻한다. 그러나 메이지 시대 이후 산화는 불교의 원래 의도에서 벗어났는데, 이는 천황과 나라에 벚꽃처럼 순수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병사들이 천황에 충성하고 용감하게 꽃을 흩어지도록 장려하기 위해 에도 시대가 보급되기 시작한 무사의 충절을 반영한 사쿠라 가치관이 군부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야스쿠니 신사는 메이지유신을 위해 희생된 병사들을 기념하기 위해 세워졌고, 고인의 영혼을 위로하기 위해 야스쿠니 신사에도 벚꽃이 많이 심어졌다. 그러나 제 2 차 세계 대전 중 야스쿠니 신사에서 만발한 벚꽃은 전사한 병사들로부터 변화된 것으로 간주되어 군신으로 신격화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야스쿠니 신사, 야스쿠니 신사, 야스쿠니 신사, 야스쿠니 신사, 야스쿠니 신사) 벚꽃은 이제 정주의 꽃이 되었다.

제 2 차 세계대전 후반, 미군에 대한 자살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일본이 세운 신풍 특공대는 벚꽃으로 가득 찼다. 벚꽃의 상징은 이미 떠났고 다시는 돌아오지 않은 전사 옆에 그려졌다. 공격팀 멤버들이 죽기 전에 그들은 출발식에서 체리 가지를 가슴에 걸었다. 전투기가 이륙할 때 고원에 있던 젊은 여성이 체리 가지를 휘두르며 공격대에 작별을 고했다.

일본 신풍 특공대의 자살 비행기가 기수에 벚꽃 한 송이를 묘사했다.

△ 일본 신풍 특공대의 자살비행기는 기수에 벚꽃 한 송이를 묘사했다.

공격하기 전에 한 공격팀 멤버가 시를 남겼다. 나는 곧 공격을 시작할 것이다/내 영혼이 우리 나라로 돌아간다/벚꽃처럼 흩어질 것이다/나는 유령이 되어 나라를 보호할 것이다/이별/우리는 영광스러운 산벚꽃이다/우리는 어머니의 무릎으로 돌아가 개방할 것이다.

물론 전쟁이 끝난 후 벚꽃은 이미 일본 애도의 심미로 돌아왔고, 더 이상 군화의 의미가 없다. 그것은 일본 국민의 아름다움과 생활에 대한 이해를 계속 기탁하고 있으며, 매년 봄마다 폭발한다.

벚꽃은 이렇게 두터운 민족 문화와 정신을 담고 있다. 일본 벚꽃이' 마법 빗자루병' 이라는 괴병에 걸렸을 때 전국이 공황에 빠져 벚꽃을 구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고 일본 기상청의 고위 관리들이 벚꽃 개방기를 잘못 보도해 전국인민에게 사과해야 할 정도로 심각하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일본 기상청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대조적으로, 우리 나라의 벚꽃은 더 쉽게 산다.

참고 자료:

왜곡된 벚꽃: 미의식과 군국주의', 대만성 연경 출판회사 (2004 년).

슈: 일본 벚꽃의 상징적 의미 연구, 일본 잡지, (20xx 년)

《항전》의 고전 어록

1, 더 이상 카드를 쓰지 마세요.

2. 네 엄마의 절름발이가 내 것보다 더 행복하다.

3. 두려워하지 말고 일이 있으면 쏴라.

4. 망가진 물건은 수선할 수 없습니다.

5. 엄마의 입맛은 영원히 변하지 않는다.

6. 너는 어렸을 때 두부처럼 보였다.

7. 제가 가져다 드릴까요?

8. 내가 어떻게 그녀를 이렇게 만날 수 있을까?

9. 내가 어렸을 때 어떤 사람이었지?

10, 내가 시간이 얼마 남지 않은 거 알잖아, 닉!

1 1. 마지막으로 엄마가 물었다. "네 동생은?"

12 네가 만나자마자 나를 이렇게 볼 줄은 몰랐어.

13, 인생은 도박과 같고, 가장 중요한 것은 이기는 것이다.

14, 만약 당신이 당신의 가족을 고려한다면, 당신은 지금 이렇게 하지 않을 것입니다!

15, 형제, 제발, 이번 한 번만 도와주세요.

16, 우리 부자는 생활이 좋지 않아, 우리 두 형제는 생활이 좋지 않다.

17, 이 세상에 영원이 있다면, 그들은 나의 영원이다.

CT 를 죽일 수 없어! 그 CT 스캔은 그 중 일부입니다! 난 네 형이야!

19, 방금 이렇게 큰 수술을 했으니 비행기에 타면 안 돼요. 당신은 어떤 수술을 했습니까? 말하기 편한가요?

20. 이때 어떤 느낌이 또 돌아왔는데. 나는 마침내 누가 나를 물에서 끌어냈는지 알았다.

2 1, 그래서 나는 사람들에게 나를 업신여길 수 없다고 스스로에게 말했다.

22. 나는 16 살 때 이 길을 걸었기 때문에, 나는 반드시 대중의 기대를 저버리지 말고, 반드시 남보다 나쁘지 않아야 한다고 스스로에게 말했다.

23 세, 네! 네 형은 도둑이야! 그러나 그는 또한 매우 경쟁적인 도둑이다! 그는 나와 성씨를 잘 보살폈다!

나는 항상 같은 꿈을 꾼다. 나는 꿈에서 바다에서 우리 가족이 하나씩 사라지고 결국 나 혼자만 남았다.

25. 나는 늘 꿈을 꾸고, 내가 물 속에 떠 있는 꿈을 꾸고, 조금씩 가라앉는다. 내가 질식하려고 할 때, 항상 나를 끌어당기는 사람이 있지만, 나는 그가 누구인지 전혀 모른다.

26. 한 사람이 이 세상을 떠나려 할 때, 네가 가장 신경 쓰는 사람은 항상 너와 함께 할 것이다. 비록 그들은 더 이상 너와 함께 있지 않지만, 그들은 영원히 너와 함께 있을 것이다. 세상에 단 하나의 영원만 있다면, 그것들은 나의 영원이다.